Monday 12 March 2018

Vxx의 거래 옵션


vxx의 거래 옵션
XOM은 마침내 다년간의 캠페인에 양보했습니다.
투자 기본법을 투자하는 방법 중개인 비교 용어집 주식 뮤추얼 펀드.
투자 도구 Stock Screener Guru Screener 재무 고문.
특집 기사.
그리고 왜 그렇게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주식 평가 내 등급 스마트 포트폴리오 개요 내 보유 내 포트폴리오 분석 군중 통찰력 나의 실적 귀하의.
오늘 NASDAQ 커뮤니티에 가입하여 포트폴리오, 주식 등급, 실시간 경보 등에 무료로 즉시 액세스하십시오!
이미 회원입니까?
즐겨 찾기 편집.
아래 텍스트 상자에 최대 25 개의 기호를 쉼표 또는 공백으로 구분하여 입력하십시오. 이 기호는 해당 페이지에서 사용하기 위해 세션 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스닥 경험을 커스터마이징하십시오.
선택한 배경색을 선택하십시오.
견적 검색을위한 기본 대상 페이지 선택 :
선택 사항을 확인하십시오 :
견적서 검색의 기본 설정을 변경하도록 선택했습니다. 이제 기본 타겟 페이지가됩니다. 구성을 다시 변경하거나 쿠키를 삭제하지 않는 한 설정을 변경 하시겠습니까?
광고 차단 기능을 사용 중지하거나 자바 스크립트 및 쿠키가 활성화되도록 설정을 업데이트하십시오. 그러면 우리가 기대하는 일류 시장 뉴스 및 데이터를 계속 제공 할 수 있습니다.

Yahoo Finance.
Yahoo Finance & # xs; s morning brief newsletter에 가입하십시오.
VXX 옵션으로 운명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것은 옵션 분야에서 20 년의 경험을 가진 독점 상인이자 금융 엔지니어 인 Scott Nations의 ETF 옵션에 초점을 맞춘 주간 칼럼입니다. ETF에 대한 1 억 800 만개 이상의 옵션이 8 월에 거래되었으며, ETF와 옵션이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금융 수단 중 하나이기 때문에이 둘을 결합하는 것만이 가능합니다. 이 칼럼은 특이 적으로 크거나 흥미로운 ETF 옵션 거래를 하이라이트하여 독자들이 특정 ETF가 어디로 향하는 지 거래인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국가는 기본 옵션 전략을 검토하게됩니다.
선물 매수로 위임을 표현한 ETF는 오름세의 싸움에 직면 해 있습니다. 선물 매수로 위임을 표현한 ETF는 언제나 내리막 길을 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하나의 선물 계약에서 다음 선물 계약으로 반복적으로 이동해야하는 필요성과 더 긴 일자의 선물 계약이 더 가까운 미래의 선물 계약보다 비용이 많이 드는 현상 인 내재적 인 contango는 선물 기반 ETF가 서서히 흩어진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렇다면 왜 옵션 트레이더는 그러한 ETF가 하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추측합니까? 화요일 Barclays iPath S'P 500 VIX Short-Term Futures ETN (VXX | A-47)에서 10 월 25 일 파업 중 15,000 건을 팔았을 때 한 옵션 거래자가 한 것인가? 일종의.
우리 옵션 트레이더는이 옵션을 주당 0.48 달러에 판매했는데, 이는 각 옵션이 100 주에 해당하기 때문에 총 72 만 달러의 옵션 프리미엄을 얻었음을 의미합니다. VXX는 $ 27.94에 팔렸고 $ 28.23로 마감했다.
해당 옵션 프리미엄과 교환으로, 이 상인은 10 월 만료시 $ 25.00 아래로 떨어지면 VXX 1.5 백만 주를 사는데 동의합니다. 이것은 항상 0으로 끌어 당길 제품에 대한 커다란 공약입니다. 그리고 VXX는 지난 3 년 동안 그 방향으로 끌고 왔습니다.
잘 알려진 CBOE 변동성 지수 인 VIX와 VIX를 혼동하기 쉽습니다.
그것들은 관련되어 있지만, 그것들 역시 상당히 다릅니다. 둘 다 복잡하지만 ETN (exchange-traded note) 인 VXX는 ETN이 구축 된 CBOE 변동성 지수 인 VIX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그리고 시장의 현실에 의해 야기 된 그 먼 관계는 VXX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잠재적으로 VXX 풋 옵션 판매자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우선, CBOE 변동성 지수 인 VIX는 투자 가능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두 개의 만기 개월 앞에서 거의 모든 SPX 옵션 거래로 구성 되었기 때문에 구성 요소의 수는 종종 수백에 달합니다.
그리고 S'P 500 지수와는 달리, VIX는 더 오래된 일자의 옵션에서 만료일까지 30 일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더 오래 걸린 옵션으로 지속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이러한 구성 옵션을 각각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VIX에서 사용자의 관점을 표현하는 가장 간단한 방법은 VIX 미래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다른 문제를 만듭니다. VIX는 투자 할 수 없으므로 선물은 현금 인덱스보다 상당히 프리미엄을받습니다. 예를 들어 VIX는 화요일 13.50 달러에 거래를 마감했으며 9 월 선물은 13.85 달러에 마감했으며 10 월 선물 선물은 14.55 달러에 마감했다.
그리고 VIX 선물은 VIX가 아니므로 VIX 선물의 투자자가 VIX에서 한 번 제거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교환 거래 노트 VXX는 VIX 단기 선물 인덱스를 기반으로합니다. VIX 단기 선물 인덱스는 다음 2 회의 단기 VIX 선물 계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단기 계약에서 장기 계약으로 롤링됩니다 기초.
이는 VXX가 지속적으로 저렴한 계약을 판매하고 있으며 더 비싼 계약을 계속 구매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9 월 계약은 화요일 13.85 달러에 끝났으며 10 월 계약은 같은 날 14.55 달러로 마감했다. 이것이 위에서 언급 한 내용입니다.
VXX가 VIX에서 두 번 제거되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VXX는 ETN으로 Barclays에 대한 대출에 불과하며, VIX Short-Term Futures Index의 성과에 따라 지급액이 결정됩니다. 그 구조를 감안할 때, VXX는 이제 VIX에서 세 번 호출 된 것을 부릅니다.
옵션 내기.
그래서 VXX의 복잡한 파생과 건설이 계속해서 하향세를 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옵션 옵션 상인은 적어도 10 월 옵션 만료 전까지는 총알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VXX에 풋을 팔면 옵션 트레이더는 VXX가 상승 할 것으로 추측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그는 현재와 10 월 17 일 만료 사이에 $ 25.00 이하로 떨어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VXX가 상승 할 수도 있고, 옆으로 움직일 수도 있고, 25 스트라이크 이상으로 유지되는 한 실제로 조금 떨어질 수도 있음을 의미합니다 가격.
사실, 이 상인은이 풋을 팔아서 0.48 달러를 받았기 때문에 그의 손익분기 점은 24.52 달러입니다. 따라서 VXX가 만료시 $ 24.52 이상인 경우 다음과 같이 수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VXX와 관련된 이러한 내재적 특성 때문에 ETN의 풋 옵션은 상당히 비쌉니다.
실제로, 이 풋은 암시 된 변동성이 44 % 이상이었고, S'P와 유사한 풋은 암시 된 변동성이 21 %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이 풋 옵션은 판매 시점에서 10 % 이상 팔렸고, 손익분기는 24.52 달러이므로 VXX는 12.2 % 하락해야 풋 셀러가 손실을 입게됩니다.
ETF에 대한 옵션 거래자는 옵션 세계에서 흔히 볼 수있는 메트릭스는 만기시 이러한 풋이 돈이 될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즉 VXX가 25.00 이하임을 의미합니다. 그 가능성? 약 22 %.
그리고 VXX에서 일어날 수있는 최악의 경우 22 %의 가능성이 발생하면 판매자를 배치합니까?
VXX가 옵션 만료시 $ 25.00 이하로 떨어지면 VXX의 모든 주식을 $ 24.52의 유효 가격에 사야합니다. VXX가 계속 하락하면서 그의 손실은 계속 증가하고 있지만 그는 10 월 중순이 세계에서 가장 큰 변동성을 사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입니다. 현재 가격 대비 할인율.
VXX는 장기간 보유자에게는 큰 결함이 있지만 ETF 나이 경우 ETN을 매도하기위한 파는 판매는 단기적 무역으로 기저를 실제로 구매하고자 할 때 훌륭한 전략입니다. 주어진 역사와 약 12 ​​%의 오차 마진은 단기 교역으로서 변동성을 사기에 꽤 좋은시기입니다.
이 기사가 작성되었을 당시 작성자는 언급 된 유가 증권에서 어떠한 지위도 소유하지 않았습니다. 트위터 ScottNations에서 Scott을 팔로우하십시오.

증언.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지금까지 기쁨이있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지만, 지금까지 기쁘게 생각합니다. 웹 사이트는 서비스에 만족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이 시스템이 일일 롤 효과와 함께 작동하는 이유에 대한 훌륭한 비디오 설명입니다. 비디오에 대한 이해를 통해 피할 수없는 경기 침체를 겪을 때 자신감을 가질 수 있습니다.
Jerry A. 의 평가는 8 월 30 일 받았습니다 : 저는 VXX Trading System 전용으로 OptionVue 시스템을 2 년 이상 사용해 왔습니다. 2015 년에는 약 40 %의 이익을 얻었고 2016 년에는 27 % 나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나는이 프로그램을 종교적으로 따르지 않았다. 어떤 미지의 이유로, 나는 스스로 결정을 내릴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게 어떻게 된거 야? 글쎄, 방금 프로그램을 따라 간다면, 나는 훨씬 더 많아 질 것이다.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얻은 결과 이외에, 그것은 매우 상쾌하고 정직하며 도움이되는 사람들과 그들의 태도입니다. 우리가 (그리고 아마도 당신) 많은 다른 사람들로부터들은 "완벽한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는 과대 광고는 없습니다. 나는 그런 사람들에게서 멀리 떨어져있는 것을 배웠다. 반면에 렌 예이츠 (Len Yates)는 그런 것처럼 말한다. 그는 결과가 그가 원했던 것이거나 기대했던 것이 아닐 때 알려줍니다! 그는 더 나은 발전을 위해 우리에게 최신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렇다면 그는 자신이 한 일, 어떻게 그곳에 왔는지, 개선 된 결과 및 어떻게 사용해야하는지에 대한 완전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OptionVue 담당자는 지식이 풍부하고 도움이되며 언제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월 초 Len에서 전월에 리뷰를 받고, 이번 달에해야 할 일과 일어날 수있는 일이 있습니다. 프로그램이 방향 전환을 보이는 경우 언제든지 어떤 일이 발생하면 권장 조치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합니다. OptionVue는 나에게 좋았습니다. 나는 Len과 그의 직원이 계속해서 더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방금 2 년 더 계약했습니다.
아주 적은 수의 회사가 판매 후 고객에게 전화를 걸어 "이봐, 어떻게 그 소포로 지내니?" 서비스 수준 및 일반적인 관심은 대단합니다!
나는 부동산에서 두려움없이, 그리고 더 큰 유동성으로, 내가 부동산에서 만들었던 것보다 더 똑같은 또는 더 나은 수익을내는 더 쉬운 방법을 찾기로 결심했다. 많은 연구 끝에 Discover Options와 경이로운 VXX Trading System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상인이 아니며, 금융 시장에 대한 나의 지식은 기껏해야 제한적입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면 쉽게 거래 할 수 있으며, 질문이있을 경우 믿을 수 없을만큼 오래 참으며 도움이되는 OptionVue 직원이 항상 지원을 제공합니다. 일부 익숙해졌지만 2016 년 4 개월 만에 VXX 트레이딩 시스템에 참여한 후 50 % 수익에 근접했습니다. 부동산에서했던 것보다 훨씬 나아졌으며 훨씬 쉽습니다. !
VXX Trading System에 대한 FAQ :
매일 얼마나 많은 시간을 할애합니까?
매일 매일의 헌신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연히 당신은 매일 당신의 위치를 ​​볼 수 있지만, 이것은 하루 거래 시스템이 아닙니다. 우리가 2016 년 3 월부터 2017 년 10 월 31 일까지 시작한 이래로 단 8 개의 거래가있었습니다.
VXX와 XIV를 거래하려면 특별한 중개인이 필요합니까?
특별한 브로커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VXX와 XIV는 주식과 마찬가지로 거래되며 주식이있을 수있는 동일한 중개 계좌에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IRA 나 이와 유사한 은퇴 계좌로 상환 될 수 있습니까?
예. 사실이 시스템은 IRA 나 Roth IRA와 같은 장기 투자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VXX의 수익은 주식 시장 수익률과 상관 관계가 없기 때문입니다. 많은 고객들이 VXX Trading System을 사용하여 세금 감면 혜택을받은 퇴직 저축 계좌의 가치를 높입니다.
이 시스템을 거래하려면 얼마만큼의 자본이 필요합니까?
당신은 당신이 선택한만큼 적은 금액으로이 시스템을 교환 할 수 있지만, 연간 구독료를 기준으로하면 5,000 달러 미만의 투자는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 5,000 투자를하면 구독료를 지불하기 위해 24 %의 이익이 필요합니다. $ 10,000 또는 $ 20,000 수준에서 구독료를 훨씬 더 빨리 되돌릴 수 있습니다.
시스템을 사용하기에 이상적인시기가 있고 처음에 얼마를 투자해야합니까?
구독하면 지표가 현재 추천하는 위치에 즉시 입력해야합니다. 이익을 놓치지 않을 기회가 많으므로 투자하려는 전체 금액으로 들어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처음에는 더 작은 위치에 들어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목표 투자로 끌어 올려 더 편하게 해줄 수 있습니다.
귀하가 제시하는 수익에는 모든 자본 재투자가 포함됩니다. 이익을 재투자하기보다는, 1 인당 1 만 달러라고 각 거래에 일정 금액을 넣을 수 있습니까? 그 영향은 어떻게 되나요?
예, 표시된 수익에는 거래를 할 때마다 모든 자본을 재투자하는 것이 포함되므로 수익의 일부는 복리의 마술 때문입니다. 당연히 모든 거래에 할당 할 금액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16 년 3 월 7 일부터 10,000 달러로 매 자본을 재투자하면 2017 년 12 월 12 일까지 263 %와 26,280.15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신 같은 기간 동안 모든 거래에 10,000 달러를 투자했다면 수익에서 168 %와 16,790.74 달러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웹 사이트의 회원 섹션의 일별 지표 및 차트 외에도 변동이 심한시기 또는 시스템이 수중에있을 때 특히 해설이있을 것입니까?
거래 신호가 발생하거나 특별한 이벤트가 발생할 때마다 모든 가입자에게 보내지고 회원 섹션의 VXX Trading Blog에 게시됩니다. 또한 현재 시장 상황에 대한 동료 상인 및 OptionVue 직원과 아이디어를 게시하고 공유 할 수있는 모든 가입자가 사용할 수있는 포럼이 있습니다. VXX 트레이딩 시스템 또는 변동성 거래와 관련된 모든 것.
이 시스템의 수익은 얼마나 휘발성입니까? 대규모 삭감이 있습니까?
VXX 및 VIX는 매우 휘발성이어서 매일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것이 VXX 옵션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 또 다른 이유입니다. 그것들은 충분히 휘발성이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2016 년 3 월 6 일 이후 몇 차례의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시스템은 수익을 낼 수 없지만 삭감으로부터 당신을 보호 할 수는 없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최대 규모는 2017 년 30.9 % 감소 및 4 일 동안 26.4 % 2016 년 9 월에이 시스템은 잠시 후에 그 손실의 대부분을 빨리 회복했습니다. 비정상적인 시장 상황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Yates Danger Indicator를 개발하여 잠재적 인 인출 위험에 대한 경고를 제공합니다.
시스템에 중단 손실이 없으므로 휴가 나 인터넷에 접속할 수없는 곳에서 퇴장해야합니까?
당연히 그것이 당신의 개인적인 결정이지만, 많은 고객들은 투자를 수행 할 수없는 곳으로 장기간 떠나기 전에 자신의 직위 중 일부를 마감하는 것이 더 편하다고 느낍니다.
이 시스템을 사용하여 변동성 상품에 대한 옵션이나 선물을 거래 할 수 있습니까? 이 시스템은 VXX 및 VIX 자체에 대한 거래가 아닌 VXX에 대한 옵션 (XIV에 대한 옵션 없음)을 거래하도록 최적화되어 있으며, 옵션을 사용하려고 시도한 것으로 알고있는 옵션은 모두 실망스러운 결과를보고합니다. 우리는 확실히 다양한 변동성 상품과 주식 지수의 옵션 및 / 또는 선물을 사용하는 거래 시스템의 기초로 이것을 사용하여 보았으며, 주식 시장 지수에 의해 생성 된 수익률에 근접한 것을 찾을 수 없었습니다. VXX Trading System.
ETN 대 ETF를 구입할 때 발생할 수있는 위험은 무엇입니까?
VXX와 XIV는 교환 상장 (ETN)이 아니라 상장 된 펀드 (ETF)입니다. ETN은 채무 증서이며 인덱스를 추적하겠다는 약속 외에는 아무것도 소유하지 않습니다. ETN 제공자가 파산하면 ETN이 무담보 채무 상품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투자자는 투자를 회수하지 않습니다. VXX 발행 기관은 Barclays Bank PLC이고 XIV 발행 기관은 Credit Suisse AG입니다. 동일 자산을 보유하고있는 VIXY 및 SVXY와 같은 방법론을 사용하는 동등한 ETF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 사업 계획서를 읽고 위험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시스템의 효과가 거래하는 사람들의 수에 의해 영향을받을 수 있습니까?
VXX와 XIV는 둘 다 매우 유동적이며 미래의 선물이기도합니다. 전문 투자 관리자는 매일 가격 책정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 서이 계측기에 수백만 달러를 투입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VXX는 하루에 3 천 2 백만 주 이상을 거래하고 XIV는 하루에 1,500 만 주를 거래합니다. 그것은 거래되는 달러 볼륨에서 하루에 7 억 5 천만 달러 이상입니다!
VXX Trading System이 앞으로는 작동을 멈출 수 있습니까?
VXX Trading 시스템은 일시적인 시장 비 효율성을 악용하지 않으며 변동성에 대한 직접적인 내기도 아닙니다. 이는 VXX / XIV ETN이 어떻게 구성되고 VIX 미래의 시장 구조에 기반을두고 있습니다. 우리는 그것이 미래에 어떻게 변할 수 있는지를 보지 못했고, 우리는이 거래 시스템이 수년 동안 계속해서 앞으로도 계속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월 단위로 VXX Trading System을 구입하거나 비례 배분 환급을받을 수 있습니까?
모든 판매가 최종적이며 VXX Trading System에 대한 연간 구독 만 제공합니다. 시스템의 특성과 장기적인 관점으로 인해 한 번에 몇 개월 동안 같은 위치에있을 수 있습니다. 한 달 또는 몇 달이라도 제대로 평가하기에는 너무 짧은 시간입니다.
구독하면 무엇을 얻을 수 있습니까?
VXX Trading System 가입자는 다음과 같은 혜택을받습니다.
- 중요한 자산 및 지표에 대한 가격 정보 : $ SPX, $ VIX, VXX, XIV 및 VX Futures.
- 독점 지표에는 $ VXDIF $ YVI, $ YVD, $ VXXFV, $ VXXDRE, $ XIVFV 및 $ XIVDRE가 포함됩니다. - YVI 및 YVD에 매일 최신 통계 차트가 게시됩니다. - VXX Trading의 최신 성능 모든 거래 알림, 게시판 및 월별 상태 업데이트에 대해 2016 년 3 월 6 일 이후로 매일 게시 된 시스템 - 모든 통신의 기록이있는 VXX 블로그 - OptionVue 직원 및 기타 VXX 가입자와 함께 VXX 및 변동성 거래 전반을 논의 할 수있는 VXX 포럼 .

& # 8216; VXX & # 8217;에 대한 보관 파일 범주.
아이언 콘도르로 2 주 동안 40 %가 가능합니까?
월요일, 4 월 17 일, 2017.
오늘날의 아이디어는 SVXY라는 ETP (Exchange Traded Product)와 관련이 있습니다. Terry의 팁에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근거 중 하나입니다. 기회는, 당신은 그것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하며, 이 짧은 메모에서 당신을 많이 도울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오늘 아침에이 ETP에서했던 무역과이 무역에 대한 생각을 함께 나눌 것입니다.
아이언 콘도르로 2 주 동안 40 %가 가능합니까?
SVXY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설명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것이 시장이 추락 할 것이라는 두려움에 사로 잡힌 사람들이 사는 VXX의 역함을 설명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많은 기사가 시장에서의 좌절에 대한 이상적인 보호 수단으로 VXX의 장점을 강조하여 발표되었습니다. 시장이 떨어지면 변동성 (VIX)이 항상 높아지고 VIX가 상승하면 VXX가 거의 항상 그렇습니다. 시장이 바뀌면 VXX가 매우 짧은 시간 내에 가치를 두 배로 늘리는 경우는 드뭅니다.
VXX의 유일한 문제는 장기적으로 볼 때 구매하는 것을 상상할 수있는 최악의 형평에 관한 것입니다. 지난 5 년 동안, 그것은 수천 달러짜리 조정 가격에서 오늘날의 18 달러 수준으로 떨어졌습니다. 매년 1 년 반 정도가 지나면 1 대 4 역 스플릿을 VXX에서 조작하여 구매 비용을 들일만큼 가격을 높게 유지해야합니다. 지난 2016 년 8 월에 마지막으로 일어났습니다. 이 가격으로 9 달러가 넘는 가격에서 40 달러로 가격이 상승했으며, 그 이후로 가치의 절반 이상을 잃었습니다.
분명히 시장이 붕괴 될 것이라고 강하게 느낀다면 VXX 만 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우리는 VXX의 반대를 소유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그것이 SVXY입니다. 지금까지 2017 년 90 달러에서 140 달러로 치 솟아서 지정주의적인 두려움이 생겨 시장을 다소 우울하게 만들었던 지난 주 123 달러로 떨어졌으며 VXX와 SVXY와 같은 변동성 관련 ETP (변동성 VIX)는 지난 수년 동안 대부분의 시간을 16 시까 지 걸린 11 -13 범위에서 상승했다.
VIX가 상승하고 SVXY가 지난 주에 하락했을 때,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습니다. SVXY 옵션의 묵시적인 변동성 (IV)은 한 달 전의 2 배 가까이로 급상승했습니다. 나는이 높은 선택권 가격이 너무 오랫동안 존재하지 않으며, 몇몇을이 시간에 판매하고 싶을다고 생각한다.
무언가를 팔거나 무언가를 팔지 않고 (무한한 손실의 가능성을 불러 일으킨다), 높은 IV 옵션을 판매하는 좋은 방법은 철 콘돔을 퍼뜨리는 것입니다. 나는 SVXY가 오늘 아침에 개장 한 123 달러 근처에서 거래가 이루어질 가능성이 있으며, 28April17 옵션이 만료되면 11 일 동안 $ 135 이상 또는 $ 95 이하일 것 같지 않습니다.
이것은 내가 오늘 아침에 처형 한 확산이다.
# 28Apr17 140 통화를 사기 위해 구매 (SVXY170428C140)
# 28Apr17 135 통화 열기 (SVXY170428C135)
# 28Apr17 90 풋스 (SVXY170428P90) 개봉 구매
# 28Apr17 오픈 판매 (SVXY170428P95) $ 1.63의 크레딧 (철 콘도 판매)
나는 팔았던 각 계약에 대해 $ 163을 받았고, 수수료는 $ 5를 받았다. 내 최대 손실액은 내가받은 158 달러를 제외한 500 달러, 즉 342 달러입니다. SVXY가 4 월 28 일에 95 달러에서 135 달러 사이의 가격으로 끝나면이 모든 옵션이 무용지물로 끝나고 158 달러를 유지할 수있게됩니다. 이것은 11 일 간의 기다림 동안 46 %의 이득을 얻습니다.
어떤 투자와 마찬가지로, 당신은 진정으로 잃을 수있는 돈을 저축 할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기회를 원하고, 잃어버린다면 내 삶의 스타일을 바꾸지 않을 금액을 저지른 것입니다.
2017 년에 투자하십시오 (최저 금리)
2016 년 12 월 30 일 금요일
새해 오르는 것을 축하하기 위해 나는 지금까지 제안한 적이있는 가장 좋은 제안을하고 있습니다.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놓치지 마세요.
2017 년에 투자하십시오 (최저 금리)
선물은 풀지 않습니다. 새해가 우리에게 임합니다. 자신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해 정말 좋은 일을함으로써 바로 시작하십시오.
1 년의 시작은 결의와 목표 설정을위한 전통적인 시간입니다. 그것은 귀하의 금융 미래에 대해 진지한 생각을하기에 완벽한시기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할 수있는 최선의 투자는 여러분의 재정 상황이 어떠 하든지 상관없이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스톡 옵션 투자 전략을 배우는 것은 저비용으로 할 수 있습니다.
새해 선물로 우리 회사 역사상 최저 가격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erry 's Tips Insider가되는 것을 고려해 본 사람이라면, 이것이 가장 좋은 시간입니다. 읽어…
나이키, 코스트코, 스타 벅스, 존슨 앤드 존슨에 캘린더가 퍼져 나감에 따라 위험이 매우 낮고 1 년 내에 100 % 이상을 얻을 수있는 시스템을 배우는 것이 자신에게 빚진 적은 아닐까요? 존슨은 지난 2 년간 해왔습니까? 아니면 2016 년에 우리의 변동성 관련 포트폴리오가 2 건의 거래로 80 % 나 늘었습니다.
그래서 투자가 무엇입니까? 저는 제 60 페이지 (전자) 백서의 사본을 얻기 위해 소량을 쓰고 2017 년 초에 중대한 내용을 연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별 행사가 있습니다. - 2017 년 1 월 11 일 자정까지 직접 투자하면 다음과 같이됩니다.
단지 $ 39.95만의 일회성 수수료의 경우, 내가 좋아하는 옵션 전략을 자세하게 설명하는 백서 (일반적으로 $ 79.95의 비용이 부과됩니다.)를받으며 직접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1) Terry 's Tips 스톡 옵션 자습서 프로그램 (무료 $ 49.90) 2 개월 무료. 이것은 14 주간의 개별 전자 자습서와 2 주간 매일 제공되는 주간 토요일 보고서, 시기 적절한 시장 보고서 제공, 옵션 전략 논의, 11 가지 실제 옵션 포트폴리오에 대한 업데이트 및 논평 등으로 구성됩니다.
2) 무역 경고. 각 거래일이 끝날 때마다 나는 당신과 거래 할 것이므로 원하는 경우 미러링을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면보다 신속한 주문 또는 자동을 위해 실시간 거래 알림을 받게됩니다) - 중개인과의 거래). 이 거래 경고는 우리가 수행하는 11 개 포트폴리오를 모두 포함합니다.
3) 옵션 튜토리얼 프로그램을 2 개월 무료로 사용하기로 결정했다면 아무 것도하지 마십시오. 요금은 일반 $ 24.95 요금이 아닌 월간 $ 19.95로 청구됩니다.
4) 옵션 거래에 관한 많은 가치있는 기사와 최근 몇 달 간의 토요일 보고서 및 거래 알리미를 발견 할 수있는 내부자 테리 팁 섹션에 대한 액세스.
이 한 번만 제공하면 이러한 모든 혜택을 백서의 가격보다 적은 39.95 달러만으로 받게됩니다. 나는 Terry 's Tips를 출판 한 지 15 년 만에 이것보다 더 좋은 제안을 해본 적이 없다. 하지만 2017 년 1 월 11 일 자정까지 주문해야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내부자 회원이있는 백서"를 선택하고 특별 코드 2017 (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위한 2017P, $ 79.95)을 입력하십시오.
훌륭한 옵션 세계에 대해 배우는 것을 고려한 적이 있다면, 지금해야 할 일입니다. 2017 년 초, 우리는 15 년 만에 처음으로 가입비를 인상 할 것입니다. 지금 가입하면 구독자로 계속있는 동안 기존 요금을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이 가장 책임있는 2017 년 새해 결의안입니다. 이 제안은 귀하가 직접 투자 한 최고의 투자 일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그리고 가족은 자신과 자신에게 투자하기 위해 당신을 사랑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나는 2017 년이 가장 번영했기를 바랍니다. 이 귀중한 투자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2017 년을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기를 기대합니다.
이 제안이나 Terry 's Tips에 관한 질문이 있으시면 800-803-4595로 Seth Allen, Senior Vice President에게 전화하십시오. 또는 15 년 간 제공 한 최저 가격으로이 패키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패키지는 특별 패키지 코드 2017 (또는 프리미엄 서비스 2017P, 79.95 달러)을 사용하여 전체 패키지에 대해 39.95 달러에 제공됩니다.
더 오랜 기간 동안 커밋 할 준비가되면, 1 년 내내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절반 가격 제안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특별 행사에는 기본 서비스의 모든 내용과 실시간 무역 경보 및 모든 포트폴리오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가 포함되어있어 자동 거래 또는 일부 또는 전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몇 가지 수준으로 보유하고 있지만, 이는 자동 거래에 사용할 수있는 9 개의 포트폴리오 모두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 수준입니다. 이 최대 수준에 대한 1 년 구독료는 1080 달러입니다. 이 절반 가격 제안으로 연간 전체 비용은 $ 540에 불과합니다. 특수 코드 MAX17P를 사용하십시오.
Black Friday : VIX 스프레드가 3 주 동안 70 % 증가한 방법.
2016 년 11 월 26 일 토요일.
이번 주 수요일에 유료 구독자에게 권장되는 VIX 스프레드는 단 3 주 만에 만료되었습니다. 그것은 투자의 70 %를 얻었습니다. VIX가 미래의 불확실한 이벤트로 인해 (보통 일시적으로) 치솟을 때마다 당신이 미래에 고려할 수있는 확산의 종류입니다. (이번에는 VIX가 스파이크).
이 확산에 관해 알려주고 미래의 가능성에 관한 책에 넣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Black Friday - Cyber ​​Monday 특별 제안을 제공하여 큰 할인가로 승선 할 것을 권장합니다.
VIX 스프레드가 3 주 동안 70 % 증가한 방법.
VIX는 S & P 500의 추적 주식 (SPY)에서 거래되는 옵션의 평균 내재 변동성 (IV)입니다. 미래의 불확실한 상황으로 인해 시장 공포가 발생하면 옵션 가격이 상승하고 VIX가 상승하기 때문에이를 '공포 지수'라고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VIX는 12에서 14 사이에서 변동하지만 가끔씩은 매우 높아집니다.
11 월 8 일에 선거가 열리기 직전 VIX는 22로 치솟았습니다. 11 월 23 일에 만료 된 옵션 시리즈가 나왔을 때 VIX가 15 이하로 떨어질 것이라는 내기를 내 유료 구독자에게 권장했습니다. 내 11 월 5 일 토요일 보고서에 쓴 정확한 단어는 다음과 같습니다.
"VIX가 금주에 22 이상으로 치 솟을 때 우리는 VIX가 최근 평균 12-14 범위에서 벗어 났을 때 매우 큰 이익을 낼 수있는 약한 수직 통화 크레딧 스프레드를 설명하는 특별 메모를 보냈습니다. VIX는 SPY 옵션 (주간 제외)의 평균 내재 변동성 (IV)이므로 실제로는 VIX를 살 수 없다 (또는 판매하지 않는다). 그러나 VIX에서 풋과 콜을 매매 할 수 있으며 스프레드의 긴면과 짧은면이 같은 만료 시리즈에 속하는 한 스프레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각 만료 시리즈는 다른 시리즈에 연결되지 않은 별개의 시리즈이기 때문에 VIX 옵션을 사용하여 달력 또는 대각선 스프레드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캘린더를 구입할 수 있다면 가격은 예외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실제로 크레딧으로 일정 스프레드를 살 수있는 경우가 있지만 유감스럽게도 그러한 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직적 스프레드는 공정한 게임이며, 변동성이 어느 방향으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한 느낌이 들었다면 흥미로운 플레이를하게됩니다. 현재 VIX가 선거 불확실성, Fed의 다음 이자율 인상, 최근 9 일간의 시장 가격 하락에 힘 입어 VIX가 오랫동안 높았던시기가 있습니다. 이번 주, VIX가 22 세가되었을 때, 우리는 선거가 끝나면 VIX가 최근에 대부분의 시간을 걸러 낸 낮은 12-14 레인지로 후퇴 할 가능성에 따라 특별한 무역 아이디어를 보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제안한 무역입니다 :
BTO 1 VIX 23Nov16 21 통화 (VIX161123C21)
STO 1 VIX 23Nov16 15 (VIX161123C15) 통화료 $ 2.60 (세로 판매) "
이 스프레드 때문에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이 600 달러 였고 스프레드 판매로 260 달러를 받았다. 이로 인해 순 투자는 $ 340 (VIX가 11 월 23 일 17.60 이상으로 끝나면 최대 손실이 발생합니다.
우리가 예상했던대로 정확하게 작동했습니다. VIX는 13 세 이하로 떨어졌고 수요일에는 쓸모 없어졌습니다. 우리는 3 주 동안 계약 당 $ 260 (수수료 $ 2.50)를 완제했습니다. 얼마나 달콤하니? 우리는 연방 금리 결정이 공개 된 이후 12 월 28 일 마감되는이 시리즈의 $ 2.60 가격에도 동일한 스프레드를 배치했다. VIX가 너무 낮아서 현재 75 달러를 벌어 들일 수있어 51 %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많은 구독자가 그 일을 처리했다고보고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특별한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 특별 행사가 있습니다.
Black Friday / Cyber ​​Monday 특별 행사 : 추수 감사절 특별 행사로서, 우리는 지금까지 제공해온 가장 저렴한 구독 가격 중 하나를 제공합니다 - 귀중한 사례 연구 보고서, 좋아하는 옵션 전략을 설명하는 백서 자세히 설명하고 옵션 거래에 대한 확실한 배경을 제공하는 14 일 옵션 자습서 프로그램과 거래 가능한 옵션 아이디어로 가득 찬 토요일 보고서 3 개월을 직접 수행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이 모든 비용은 한 번만 지불하면 69.95 달러, 보통 139.80 달러 (보너스 보고서 제외)입니다.
이 저렴한 Black Friday / Cyber ​​Monday $ 69.95 제안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특별 코드 BFCM16 (또는 프리미엄 서비스를위한 BFCM16P 및 $ 199.95)을 입력하십시오.
더 오랜 기간 동안 커밋 할 준비가되면, 1 년 내내 프리미엄 서비스에 대한 절반 가격 제안을 통해 더 많은 것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이 특별 행사에는 기본 서비스의 모든 내용과 실시간 무역 경보 및 모든 포트폴리오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가 포함되어있어 자동 거래 또는 일부 또는 전부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몇 가지 수준으로 보유하고 있지만, 이는 자동 거래에 사용할 수있는 9 개의 포트폴리오 모두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최대 수준입니다. 이 최대 수준에 대한 1 년 구독료는 1080 달러입니다. 이 절반 가격 제안으로 연간 전체 비용은 $ 540에 불과합니다. 특수 코드 MAX16P를 사용하십시오.
이것은 시간 제한 제안입니다. 2016 년 11 월 28 일 자정까지 주문해야합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 기간이 끝나면 오랜 기간 동안 성공하지 못했던 동일한 이전 투자 전략으로 돌아 가야합니다. 대부분의 투자자처럼).
이것은 귀하와 귀하의 가족에게 귀하의 투자 인생의 남은 기간 동안 더 높은 재정적 회수를 제공하도록 설계된 완벽한 휴가 시즌을 제공하는 완벽한 시간입니다.
우리가 처음으로 블랙 프라이데이 / 사이버 먼데이 세일 (Black Friday / Cyber ​​Monday Sale)을 위해 귀중한 투자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홀리 데이즈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조금 숙제가 필요할 수도 있지만 투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하게 될 것입니다.
추신 이 제안이나 Terry 's Tips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sethterrystips의 수석 부사장 인 Seth Allen을 부탁드립니다. 또는 Black Friday / Cyber ​​Monday 판매 가격으로 15 년 동안 처음 제공 한이 가격은 전체 패키지의 경우 $ 69.95에 불과합니다. 특별 코드 BFCM16 (또는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 BFCM16P)을 사용하여 여기에 표시하십시오. 오늘 잊지 말고 잊어 버려라. 이 쿠폰은 2016 년 11 월 28 일 자정에 만료됩니다.
블루 칩 주식에 단일 옵션 거래로 40 %를 만드는 방법.
2016 년 11 월 9 일 수요일
때때로 시장 변동성이 솟아 오릅니다. 변동성의 가장 보편적 인 척도는 SPY (S & amp; P 500 종목 추적)의 옵션의 평균 변동성 인 소위 "공포 지수"인 VIX입니다. 그런데 SPY 주간 옵션은 VIX 계산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VIX는 현재의 선거와 같은 특정한 것이 현재의 변동성 수준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이유 일 때 가치를 과소 평가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오늘 저는 지난 주에 Terry 's Tips 가입자에게 지불 할 것을 권장하는 무역을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습니다. 우리는 일주일에 커미션을 받고 27 %의 이익을 위해 오늘 마감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여전히 스프레드가 3 주 동안 75 %의 이익을 가져올 것으로 믿기 때문에 우리 대부분은 앞으로 몇 주 동안 우리 입장에 매달리고 있습니다. 오늘 선거 이후에
시장의 변동성 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혜택을 얻으려면이 최신 방법으로 뭔가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블루 칩 주식에 단일 옵션 거래로 40 %를 만드는 방법.
당신이 좋아할만큼 VIX를 실제로 살 수는 없으므로 (또는 짧은 것을 판매 할 수는 없습니다.) 따라서이 인기있는 방법으로 변동성이 증가하거나 감소 할 지의 직접적인 방법은 없습니다. 그러나 VIX에서 풋과 콜을 매매 할 수 있으며 스프레드의 긴면과 짧은면이 같은 만료 시리즈에 속하는 한 스프레드를 실행할 수 있습니다.
각 만료 시리즈는 다른 시리즈에 연결되지 않은 별개의 시리즈이기 때문에 VIX 옵션을 사용하여 달력 또는 대각선 스프레드를 구입할 수 없습니다. 캘린더를 구입할 수 있다면 가격은 예외적으로 보일 것입니다. 실제로 크레딧으로 일정 스프레드를 살 수있는 경우가 있지만 유감스럽게도 그러한 거래를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직적 스프레드는 공정한 게임이며, 변동성이 어느 방향으로 향하고 있는지에 대한 느낌이 들었다면 흥미로운 플레이를하게됩니다. 지난 주 VIX가 선거 불확실성, Fed의 다음 이자율 인상, 최근 9 일간의 시장 가격 하락에 힘 입어 VIX가 오랫동안 높았던시기가있었습니다. VIX가 22 세가 넘었을 때, 우리는 선거가 끝나면 VIX가 퇴각 할 가능성에 따라 특별한 무역 아이디어를 보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VIX가 만난 가장 인기있는 범위는 12-14 지역에있었습니다. 분명히 이것은 지난 주 22-23 범위보다 훨씬 낮습니다.
VIX 차트를 보면 지난 3 년 동안 7 회에 20 회 이상 움직였으며 대다수의 시간에 VIX 차트는 훨씬 낮은 수준으로 빠르게 후퇴했습니다. 단 한 번만 2 ~ 3 주 이상 20 번 이상 남아 있습니다. 2008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면 VIX는 천문학적 인 수준으로 올라와 몇 달간 머물 렀지 만, 리먼 브러더스, 장기 자본 및 은행 구제 금융을 통해 그 당시를 상기한다면, 시스템이 곧 붕괴 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미국의 선거가 가장 무서운 고려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특히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가 이길 수 있고 시장의 불확실성이 분명 더 커질 것입니다. 이것은 2008 년에 우리가 직면 한 엄청난 가능성처럼 느껴지지 않습니다.
도널드 트럼프 (Donald Trump)가 우위를 차지하지 못했고 향후 워싱턴에서 큰 차이가 없을 것이라는 우리의 가정을 토대로 우리가 제안한 무역이다.
BTO 1 VIX 23Nov16 21 통화 (VIX161123C21)
STO 1 VIX 23Nov16 15 통화료 (VIX161123C15) $ 2.60 크레딧 (수직 판매)
이 스프레드는 342.50 달러의 투자 (최대 위험)를 수반합니다. 파업 가격의 차이 인 $ 600 유지 보수 요구 사항은 260 달러가 $ 2.50 수수료를받지 않았거나 $ 257.50을 공제해야합니다. VIX가 11 월 23 일에 15 세 미만의 전화 번호로 종료되면 두 통화 모두 무용지물이 될 것이며이 스프레드는 최대 위험도 인 342.50 달러 (75 %)에서 257.50 달러를 벌게됩니다.
어쩌면 3 주간 VIX가 15로 떨어질 것으로 예상 할 충분한 시간이 아니었을 지 모른다. 연준의 12 월 금리 결정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서 20Jan17 시리즈에 동일한 스프레드를 배치하는 것이 더 나을 것이라는 주장이 제기 될 수있다. . 가격 (및 잠재적 인 이득)은 거의 동일 할 것입니다 (개인 계좌에서도이 같은 스프레드를 판매했습니다). 물론, 당신은 그것이 생기기 위해서 2½ 개월을 기다려야 만합니다. 그러나 75 %는 짧은 시간에 수집하는 것을 꿈꾸는 달콤한 숫자입니다.
1 주일 전에 위의 스프레드를 배치 했으므로 VIX는 오늘 23 세에서 18 세가 조금 넘었습니다 (FBI가 Hillary를 제외 시켰을 때 트럼프가 이길 확률이 적음). 11 월 23 일 75 %를 우리에게 선포하기 위해서는 선거 이후 3 점 이상을 조금 더 낮춰야합니다. 우리는 우리의 기회를 좋아합니다. 일부 가입자는 오늘 트럼프가 선출 될 경우에 대비하여 현재 이익을 얻고 있습니다. 그들은 1.65 달러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판매 한 돈은 2.60 달러입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더 큰 잠재력을 얻고 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캘린더 스프레드 # 1.
2016 년 9 월 1 일 목요일.
이번 주에는 인기있는 옵션 스프레드 (시간 스프레드 또는 가로 스프레드라고도하는 캘린더 스프레드)에 대한 논의를 계속할 것입니다. 우리는 위험을 줄이기 위해 다양한 파격 가격으로 스프레드를 살 수있는 가능성을 점검 할 것입니다.
먼저 Facebook (FB)에서 펼쳐지는 전형적인 캘린더를 살펴 보겠습니다. 지난 금요일, FB가 약 124.20 달러를 거래했을 때, 우리는 5 개월간 20Jan17 통화를 구매하고 1 개월 만에 30Sep16 통화를 판매했습니다. 스프레드는 $ 5.43 ($ 543)이며, 위험 프로필 그래프는 다음과 같습니다.
2016 년 5 월, 페이스 북 위험 프로필.
손익분기 범위는 아래쪽의 약 $ 3에서 위쪽의 $ 5까지이며 $ 8의 범위입니다. (짧은 통화가 9 월 30 일에 만료 될 때의 손실 또는 이득은 오른쪽에있는 "P / L Day"란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최대 이득은 정확히 $ 125 가격이며, 이는 약 150 달러입니다. 그 달 동안 좋은 27 %의 이득.
다음으로, 120 및 130 타격 가격으로 동일한 일정 스프레드를 추가하여 손익분기 범위를 확장 할 수 있는지 테스트했습니다 (20Jan17 시리즈는 주간 시리즈와 달리 5 달러 씩만 파업을 제공합니다). 120 스프레드는 464 달러, 130 스프레드는 483 달러가 될 것이므로, 3 스프레드 모두를 구매하려면 약 1500 달러의 투자가 필요합니다. 3 가지 스프레드에 대한 위험 프로필 그래프는 다음과 같습니다.
Face Book Risk Profile 2016 년 9 월 2 일.
break-even 범위는 세 스프레드와 거의 동일합니다. 최대 이득은 약 150 달러이지만 3 스프레드는 543 달러가 아닌 1500 달러를 투자하기 때문에 27 %가 아닌 10 %의 이득을 의미합니다. 분명히 현행 주가보다 5 달러 및 5 달러 아래의 스트라이크에서 캘린더 스프레드를 추가하는 것은 갈 방법이 아닙니다. 즉, 투자를 세 배로 늘리면 최대 예상 수익이 같고 손익분기는 거의 동일합니다.
아마, 당신은 당신이 더 높게 향하고 있다고 생각하는 주식에 캘린더를 거래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가격으로 캘린더를 구매하고 두 번째 구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투자 금액은 약 1000 달러이며 이는 위험 프로필 그래프입니다.
Face Book Risk Profile 2016 년 9 월 3 일.
손익분기 점은 최저점에서 최고점까지 약 8 달러이지만, 아래쪽은 1 달러, 위쪽은 7 달러를 조금 넘는 정도입니다. 당신이 주식을 낙관한다면, 이것은 갈 수있는 더 좋은 방법 인 것 같습니다. 최대 이득은 다시 약 150 달러이며, 그 결과 월 15 %의 이익이 발생합니다. 이 두 가지 스프레드 중 가장 좋은 점은 하나의 정확한 가격대에서만 사용할 수있는 것보다 5 포인트 범위에서 최대 이득을 얻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 다른 전략은 125 캘린더 스프레드를 구매 한 다음 주식 이동 방법을 기다린 다음 그 방향으로 다른 캘린더를 구입하는 것입니다. 앞서 살펴본 바와 같이 at-the-money 달력의 비용은 돈으로부터 $ 5 떨어진 동일한 달력보다 크지 않습니다. 이 전략의 큰 위험은 주식이 매매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120 달러짜리 달력을 구입 한 다음 더 높은 가격으로 $ 128까지 올릴 수있는 3 달러 하락으로 인해 130 스트라이크에 새로운 스프레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늘 그렇듯이이 세상에서 이익을 얻는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주식이 하나의 특정 방향으로 향하게하는 것입니다 (보통 VXX와 같이 내려갈 예정인 ETP를 거래하지 않는 한 일반적으로 주식을 높이고). 하나는 높은 파업 가격. 대부분의 달은 예상대로 주식이 움직이면 상당한 이익을 창출해야하며, 그 이득은 좋은 가격대를 통해 실현 될 수 있습니다.
시간외 거래 옵션 목록 (4:15까지)
2016 년 5 월 31 일 화요일
얼마 전에, 나는 자사 주식의 시장이 종결 된 후에 일부 포트폴리오의 가치가 변하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분명히 옵션의 가치는 4:00 EST 거래 마감 이후에 변경되었습니다. 나는 몇 시간 후에 거래되는 옵션 목록을 찾기 위해 Google 검색을했는데 꽤 비웠다. 그러나 이제는 목록을 찾았으며 매일 거래가 끝난 후 추가로 15 분 동안 플레이하고 싶을 경우에 대비하여 목록을 공유합니다.
시간외 거래 옵션 목록 (4:15까지)
옵션 가치는 기본 주식 또는 ETP (Exchange Traded Product)의 가격에서 파생되므로 일단 기초 거래가 중단되면 옵션 거래가 계속되는 이유가 없어야합니다. 그러나 점점 더 많은 근거가 현재 시간외에 거래되고 있으며, 극소수의 경우 옵션은 적어도 EST가 4:15까지 계속 거래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다음 기호에 대한 옵션은 거래 종료 15 분 후에 추가로 거래됩니다. & # 8211; DBA, DBB, DBC, DBO, DIA, EFA, EEM, GAZ, IWM, IWN, IWO, IWV, JJC, KBE, KRE, MDY, MLPN, MOO, NDX, OEF, OIL, QQQ, SLX, SPY, SVXY, UNG, UUP, UVXY, VIIX, VIXY, VXX, VXZ, XHB, XLB, XLE, XLF, XLI, XLK, XLP, XLU, XLV, XLY, XME, XRT.
이 기호의 대부분은 ETF (Exchange Traded Funds)라고 불립니다. 많은 사람들이 ETF이지만 인기가있는 변동성 관련 시장 충돌 방지 수단 인 VXX는 실제로 ETN (Exchange Traded Note)입니다. 이 목록을 참조하는 더 좋은 방법은 Exchange Traded Products (ETP)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이러한 옵션을 4시 이후에 거래 할 때는주의해야합니다. 내 경험에 비추어 볼 때, 많은 마켓 메이커들은 정확히 4시에 플로어에서 빠져 나옵니다 (볼륨은 일반적으로 그 시간 이후에 낮으며 항상 가치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결과적으로 입찰 옵션의 범위는 상당히 확대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즉, 4시 이후에 거래 할 때 적정 가격을 유지할 가능성이 적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당신이되고 싶은 것보다 다음날 열리는 격차에 더 많이 노출되었다고 느끼는 경우가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옵션으로 시장 충돌에 대비하는 법.
2016 년 5 월 23 일 월요일.
오늘날의 아이디어는 다소 복잡하지만 신중한 투자 전략의 중요한 부분을 포함합니다. 시장 추락은 매번 따라오고, 우리는 2008 년 마지막 8 년 후에 있습니다. 올해 다시 일어난다면 둥지 계란은 어떻게 될까요?
선택권은 좋은 형태의 시장 충돌 보험 일 수 있으며 충돌이 발생하지 않을지라도 작은 이득을 줄 수있는 전략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그 가능성은 당신이 피할 수있는 재앙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부담금을 지불하는 대부분의 보험 형태와 구별됩니다.
옵션으로 시장 충돌에 대비하는 법.
오래된 격언 인 "5 월에 매각하고 가버 리다"는 적절한 조치가 될 수 있다는 강한 징후가 있습니다. 골드만 삭스는 주식에 대한 전망을 중립적으로 하향 조정했다. 앞으로 12 개월 동안 그들 만의 특별한 이유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Until we see sustained signals of growth recovery, we do not feel comfortable taking equity risk, particularly as valuations are near peak levels,” the firm said in a research note.
For several months, Robert Shiller has been warning that the market is seriously overvalued by his unique method of measuring prices against long-term average p/e’s. George Soros is keeping the bears happy as well, doubling his wager against the S&P 500. The billionaire investor, who has been warning that the 2008 financial crisis could be repeated due to China’s economic slowdown, bought 2.1M-share “put” options in SPY during Q1. The magnitude of his bet against SPY is phenomenal, essentially 200 million shares short. Of course, he almost always deals in stratospheric numbers, but the size of this bet indicates that he feels pretty strongly about this one. He didn’t become a billionaire by being on the wrong side of market bets.
So what can you do to protect yourself against a big tumble in the market? We are setting up a bearish portfolio for Terry’s Tips subscribers, and this is what it will look like. It is based on the well-known fact that when the market crashes, volatility soars, and when volatility soars, the Exchange Traded Product (ETP) called VXX soars along with it.
Some people buy VXX as market crash insurance (or its steroid-like cousin, UVXY). Over the long run, VXX has been a horrible investment, however, possibly the worst thing you could have done with your money over the past six years. It has fallen from a split-adjusted $4000 to its present price of about $15. It has engineered 1-for-4 reverse splits three times to make the price worth bothering to trade. The split usually occurs when it gets down to about $12, so you can expect another reverse split soon.
An option strategy can be set up that allows you to own the equivalent of VXX while not subjecting you to the long-run inevitable downward trend. When volatility does pick up, VXX soars. In fact, it doubled once and went up 50% another time, both temporarily, in the last year alone. While it is a bad long-term investment, if your timing is right, you might pick up a windfall. Our options strategy is designed to achieve the potential upside windfall while avoiding the long-term prospects you face by merely buying the ETP.
Our new portfolio will buy VXX 20Jan17 15 calls and sell fewer contracts in short-term calls. Sufficient short-term premium will be collected from selling the short term calls to cover the decay on the long calls (and a little bit more).
This portfolio will start with $3000. The entire amount will not be used at the outset, but rather be held in cash in case it might be needed to cover a maintenance call in case the market moves higher.
These might be the starting positions:
BTO 3 VXX 20Jan17 15 calls (VXX170120C15)
STO 3 VXX 17Jun16 15 calls (VXX160617C15) for a debit of $2.40 (buying a diagonal)
BTO 3 VXX 20Jan17 15 calls (VXX170120C15)
STO 3 VXX 24Jun16 16 calls (VXX160624C16) for a debit of $2.45 (buying a diagonal)
BTO 4 VXX 20Jan17 16 calls (VXX170120C16) for $3.30.
Here is what the risk profile graph looks like with those positions as of June 18th after the short calls expire:
VXX Better Bear Risk Profile Graph May 2016.
You can see that the portfolio will make gains no matter how high VXX might go. It will make a small gain (about 8% for the month) if the stock stays flat, and starts losing if VXX moves below $14.50. If it falls that far, we might sell call or two at the 14 strike and incur a maintenance requirement which would be partially offset by the amount we collected from selling the call(s). A trade like this would reduce or eliminate a loss if the ETP continues to fall, and it might have to be repeated if VXX continues even lower. At some point, some long calls might need to be rolled down to a lower strike to eliminate maintenance requirements that come along when you sell a call at a lower strike than the long call that covers it.
The above positions could be put on for about $2800. There would be about $200 in cash remaining for the possible maintenance requirement in case one might be necessary.
You probably should not attempt to set up and carry out this strategy unless you are familiar with options trading as it is admittedly a little complicated. A better idea might be to become a Terry’s Tips Insider and open an account at thinkorswim so that these trades could automatically be made for you through their Auto-Trade program.
Every investment portfolio should have a little downside insurance protection. We believe that options offer the best form for that kind of insurance because it might be possible to make a profit at the same time as providing market crash insurance.
As with all forms of investing, you should not be committing money that you truly cannot afford to lose.
An Option Play Designed to Make 68% in One Month.
Monday, December 14th, 2015.
Last week, VIX, the so-called “fear index” rose 65% to close at 24.39. It was the 10th time that it moved over 20 in the last 3 years. In 9 of those 10 occasions, VIX fell back below 20 in less than 10 days, and in the other instance (August 21, 2015), it took 40 days to fall back below 20. Today I would like to tell you about a trade I am making today that will make 68% in one month if that pattern continues this time around.
An Option Play Designed to Make 68% in One Month.
Last week was a bad one for the market. The S&P 500 tracking stock (SPY) fell $7.74 to close at $201.88, down 3.7% for the week. SPY closed out 2014 at $205.54 and started out 2015 at $206.38, so if last week’s close holds up for two more weeks, the market will record a calendar year loss for the first time since 2008.
Apparently, the reason for the big drop centered around the Fed’s likely move to raise interest rates on Wednesday, the first time it has done so in a decade. I believe that the institutions (who control over 90% of the trading volume) were carrying out a last-ditch effort to discourage this move. After all, does the Fed want to be the bad guys who are responsible for the worst yearly market in 7 years? Would raising rates be a good idea at a time when the market is lower than it was a year ago? (We should remember that the Fed is composed of big banks who make greater profits when interest rates are higher, so raising rates may seem to be self-serving).
I have no idea if the Fed will raise rates in two days as Janet Yellen has indicated they plan to. If they do, I suspect it will be a small start, maybe 0.25%, and they will also report that they intend to be slow to make further increases. In either case, no rate increase or a small one, the big change will be that the uncertainty over the timing of the increase will cease to exist. Either choice should result in a higher market and more importantly for option traders, a lower VIX.
As I have written about extensively, an Exchange Traded Product (ETP) called SVXY varies inversely with VIX. When VIX moves higher, SVXY crashes, and vice versa. Last week, SVXY fell $14.27, from $59.41 to $45.14, (24%) when VIX rose 65%.
When VIX falls back below 20, as it has done every single time it rose over 20 for the past 3 years, SVXY will be trading higher than it is today. Here is the trade that will make 68% if SVXY is trading any higher than it closed on Friday in 32 days (on January 15, 2016).
Buy To Open 1 SVXY Jan-16 40 put (SVXY160115P40)
Sell To Open 1 SVXY Jan-16 45 put (SVXY160115P45) for a credit of $2.05 (selling a vertical)
This trade will put $205 in your account (less $2.50 commissions at the rate Terry’s Tips subscribers pay at thinkorswim), or $202.50. The broker will place a maintenance requirement on your account of $500, but your maximum amount at risk is $500 less the $202.50 you collected, or $297.50) – this loss would occur if SVXY closed at any price below $40 at the January expiration. The break-even price for you would be $43.00 – any price above this would be profitable and any price below it would incur a loss. There is no interest charge on the maintenance requirement, but that much in your account will be set aside so that you can’t buy other stocks or options with it.
At the close of trading on January 15, 2016, if SVXY is at any price above $45, both these puts options will expire worthless and you will keep the $202.50 you collected when you made the trade. This works out to be a 68% gain on your investment at risk. You will not have to make a trade at that time, but just wait until the end of the day to see the maintenance requirement disappear.
Of course, there are other ways you could make a similar bet that SVXY will head higher as soon as some of the market uncertainty dissipates. You could sell the same spread at any weekly option series for the next 5 weeks and receive approximately the same credit price. For shorter time periods, you don’t have to wait so long to pocket your profit, but there is less time for uncertainty to settle down and SVXY move higher.
Actually, VIX does not have to fall for SVXY to at least remain flat. It should trade at least at $45 as long as VIX does not rise appreciably between now and when the options expire.
A more aggressive trade would be to bet that SVXY rises to at least $50 in 33 days. In this trade, you would buy Jan-16 45 puts and sell Jan-16 50 puts. You should collect at least $2.80 ($277.50 after commissions) and make 124% on your maximum risk of $222.50 if SVXY closed at any price above $50 on January 15, 2016.
The last time that VIX closed above 20 was on November 13, 2016. On that day, SVXY closed at $50.96. On the very next day, VIX fell below 20 and SVXY rose to $56.16. It never traded below the $50.96 number until last Friday when VIX once again moved above 20.
I think this is an opportune time to make a profitable trade which is essentially a bet that the current market uncertainty will be temporary, and might be over as soon as Wednesday when the Fed makes its decision concerning interest rates. Of course, a serious terrorist action or other calamity might spook markets as well, and the uncertainty will continue.
No option trades are sure bets, even if the last 10 times a certain indicator flashed and a 68% profit could have been made every time. As with all investments, you should never risk any money that you truly can’t afford to lose. However, I feel pretty good about the two investments outlined above, and will be making them today, shortly after you receive this letter.
The Worst “Stock” You Could Have Owned for the Last 6 Years.
Monday, September 14th, 2015.
Today I would like to tell you all about the worst “stock” you could have owned for the past 6 years. It has fallen from $6400 to $26 today. I will also tell you how you can take advantage of an unusual current market condition and make an options trade which should make a profit of 66% in the next 6 months. That works out to an annualized gain of 132%. Not bad by any standards. For the next few days, I am also offering you the lowest price ever to become a Terry’s Tips Insider and get a 14-day options tutorial which could forever change your future investment results. It is a half-price back-to-school offer – our complete package for only $39.95. Click here, enter Special Code BTS (or BTSP for Premium Service – $79.95).
This could be the best investment decision you ever make – an investment in yourself.
The Worst “Stock” You Could Have Owned for the Last 6 Years.
I have put the word “stock” in quotations because it really isn’t a stock in the normal sense of the word. Rather, it is an Exchange Traded Product (ETP) created by Barclay’s which involves buying and selling futures on VIX (the so-called “Fear Index” which measures option volatility on the S&P 500 tracking stock, SPY). It is a derivative of a derivative of a derivative which almost no one fully understands, apparently even the Nobel Prize winners who carried out Long-Term Capital a few years back.
Even though it is pure gobbledygook for most of us, this ETP trades just like a stock. You can buy it and hope it goes up or sell it short and hope it goes down. Best of all, for options nuts like me, you can trade options on it.
Let’s check out the 6-year record for this ETP (that time period is its entire life):
It is a little difficult to see what this ETP was trading at when it opened for business on January 30, 2009, but its split-adjusted price seems to be over $6000. (Actually, it’s $6400, exactly what you get by starting at $100 and engineering 3 1-for-4 reverse splits). Friday, it closed at $26.04. That has to be the dog of all dog instruments that you could possible buy over that time period (if you know of a worse one, please let me know).
This ETP started trading on 1/30/09 at $100. Less than 2 years later, on 11/19/10, it had fallen to about $12.50, so Barclays engineered a reverse 1-for-4 split which pushed the price back up to about $50. It then steadily fell in value for another 2 years until it got to about $9 on 10/15/12 and Barclays did the same thing again, temporarily pushing the stock back up to $36. That lasted only 13 months when they had to do it again on 11/18/13 – this time, the stock had fallen to $12.50 once again, and after the reverse split, was trading about $50. Since then, it has done relatively better, only falling in about half over almost a two-year span.
Obviously, this “stock” would have been a great thing to sell short just about any time over the 6-year period (if you were willing to hang on for the long run). There are some problems with selling it short, however. Many brokers can’t find stock to borrow to cover it, so they can’t take the order. And if they do, they charge you some healthy interest for borrowing the stock (I don’t quite understand how they can charge you interest because you have the cash in your account, but they do anyway – I guess it’s a rental fee for borrowing the stock, not truly an interest charge).
Buying puts on it might have been a good idea in many of the months, but put prices are quite expensive because the market expects the “stock” to go down, and it will have to fall quite a way just to cover the cost of the put. I typically don’t like to buy puts or calls all by themselves (about 80% of options people buy are said to expire worthless). If you straight-out buy puts or calls, every day the underlying stock or ETP stays flat, you lose money. That doesn’t sound like a great deal to me. I do like to buy and sell both puts and calls as part of a spread, however. That is another story altogether.
So what else should you know about this ETP? First, it is called VXX. You can find a host of articles written about it (check out Seeking Alpha) which say it is the best thing to buy (for the short term) if you want protection against a market crash. While that might be true, are you really smart enough to find a spot on the 6-year chart when you could have bought it and then figured out the perfect time to sell as well? The great majority of times you would have made your purchase, you would have surely regretted it (unless you were extremely lucky in picking the right day both to buy and sell).
One of the rare times when it would have been a good idea to buy VXX was on August 10, 2015, just over a month ago. It closed at its all-time low on that day, $15.54. If you were smart enough to sell it on September 1st when it closed at $30.76, you could have almost doubled your money. But you have already missed out if you didn’t pull the trigger on that exact day. It has now fallen over 15% in the last two weeks, continuing its long-term trend.
While we can’t get into the precise specifics of how VXX is valued in the market, we can explain roughly how it is constructed. Each day, Barclays buys one-month-out futures on VIX in hopes that the market fears will grow and VIX will move higher. Every day, Barclays sells VIX futures it bought a month ago at the current spot price of VIX. If VIX had moved higher than the month-ago futures price, a profit is made.
The reason why VXX is destined to move lower over time is that over 90% of the time, the price of VIX futures is higher than the spot price of VIX. It is a condition called contango. The average level of contango for VIX is about 5%. That percentage is how much higher the one-month futures are than the current value of VIX, and is a rough approximation of how much VXX should fall each month.
However, every once in a while, the market gets very worried, and contango disappears. The last month has been one of those times. People seem to be concerned that China and the rest of the world is coming on hard times, and our stock markets will be rocked because the Fed is about to raise interest rates. The stock market has taken a big tumble and market volatility has soared. This has caused the current value of VIX to become about 23.8 while the one-month futures of VIX are 22.9. When the futures are less than the spot price of VIX, it is a condition called back-wardation. It only occurs about 10% of the time. Right now, backwardation is in effect, (-3.59%), and it has been for about 3 weeks. This is an exceptionally long time for backwardation to continue to exist.
At some point, investors will come to the realization that the financial world is not about to implode, and that things will pretty much chug along as they have in the past. When that happens, market volatility will fall back to historical levels. For most of the past two or three years, VIX has traded in the 12 – 14 range, about half of where it is right now. When fears subside, as they inevitably will, VIX will fall, the futures will be greater than the current price of VIX, and contango will return. Even more significant, when VIX falls to 12 or 14 and Barclays is selling (for VXX) at that price, VXX will lose out big-time because a month ago, it bought futures at 22.9. So VXX will inevitably continue its downward trend.
So how can you make money on VXX with options? To my way of thinking, today’s situation is a great buying opportunity. I think it is highly likely that volatility (VIX) will not remain at today’s high level much longer. When it falls, VXX will tumble, contango will return, and VXX will face new headwinds going forward once again.
Here is a trade I recommended to Terry’s Tips Insiders last Friday:
“If you believe (as I do) that the overwhelming odds are that VXX will be much lower in 6 months than it is now, you might consider buying a Mar-16 26 call (at the money – VXX closed at $26.04 yesteday) and sell a Mar-16 21 call. You could collect about $2 for this credit spread. In 6 months, if VXX is at any price below $21, both calls would expire worthless and you would enjoy a gain of 66% on your $3 at risk. It seems like a pretty good bet to me.”
This spread is called selling a bearish call credit vertical spread. For each spread you sell, $200 gets put in your account. Your broker will charge you a maintenance requirement of $500 to protect against your maximum loss if VXX closes above $26 on March 18, 2016. Since you collect $200 at the beginning, your actual maximum loss is $300 (this is also your net investment in this spread). There is no interest charged on a maintenance requirement; rather, it is just money in your account that you can’t use to buy other stocks or options.
This may all seem a little confusing if you aren’t up to speed on options trading. Don’t feel like the Lone Ranger – the great majority of investors know little or nothing about options. You can fix that by going back to school and taking the 14-day options tutorial that comes with buying the full Terry’s Tips’ package at the lowest price ever – only $39.95 if you buy before Friday, September 23, 2015.
Lowest Subscription Price Ever: As a back-to-school special, we are offering the lowest subscription price than we have ever offered – our full package, including all the free reports, my White Paper, which explains my favorite option strategies in detail, and shows you exactly how to carry them out on your own, a 14-day options tutorial program which will give you a solid background on option trading, and two months of our weekly newsletter full of tradable option ideas. 이 모든 비용은 백서 만 달러 ($ 79.95)의 절반에도 미치지 못하는 1 회성 비용 39.95 달러입니다.
For this lowest-price-ever $39.95 offer, click here, enter Special Code BTS (or BTSP for Premium Service – $79.95).
A Low-Risk Trade to Make 62% in 4 Months.
Tuesday, September 8th, 2015.
Market volatility continues to be high, and the one thing we know from history is that while volatility spikes are quite common, markets eventually settle down. After enduring a certain amount of psychic pain, investors remember that that the world will probably continue to move along pretty much as it has in the past, and market fears will subside. While this temporary period of high volatility continues to exist, there are some trades to be made that promise extremely high returns in the next few months. I would like to discuss one today, a trade I just executed in my own personal account so I know it is possible to place.
A Low-Risk Trade to Make 62% in 4 Months.
As we have been discussing for several weeks, VIX, the so-called Fear Index, continues to be over 25. This compares to the 12 – 14 level where it has hung out for the large part of the past two years. When VIX eventually falls, one thing we know is that SVXY, the ETP that moves in the opposite direction as VIX, will move higher.
Because of the persistence of contango, SVXY is destined to move higher even if VIX stays flat. Let’s check out the 5-year chart of this interesting ETP:
Note that while the general trend for SVXY is to the upside, every once in a while it takes a big drop. But the big drops don’t last very long. The stock recovers quickly once fears subside. The recent drop is by far the largest one in the history of SVXY.
As I write this, SVXY is trading about $47, up $2 ½ for the day. I believe it is destined to move quite a bit higher, and soon. But with the trade I made today, a 62% profit (after commissions) can be made in the next 4 months even if the stock were to fall by $7 (almost 15%) from where it is today.
이것이 내가 한 일이다.
Buy to Open 1 SVXY Jan-16 35 put (SVXY160115P35)
Sell to Open 1 SVXY Jan-16 40 put (SVXY160115P40) for a credit of $1.95 (selling a vertical)
When this trade was executed, $192.50 (after a $2.50 commission) went into my account. If on January 15, 2016, SVXY is at any price higher than $40, both of these puts will expire worthless, and for every vertical spread I sold, I won’t have to make a closing trade, and I will make a profit of exactly $192.50.
So how much do I have to put up to place this trade? The broker looks at these positions and calculates that the maximum loss that could occur on them would be $500 ($100 for every dollar of stock price below $40). For that to happen, SVXY would have to close below $35 on January 15th. Since I am quite certain that it is headed higher, not lower, a drop of this magnitude seems highly unlikely to me.
The broker will place a $500 maintenance requirement on my account. This is not a loan where interest is charged, but merely cash I can’t use to buy shares of stock. However, since I have collected $192.50, I can’t lose the entire $500. My maximum loss is the difference between the maintenance requirement and what I collected, or $307.50.
If SVXY closes at any price above $40 on January 15, both puts will expire worthless and the maintenance requirement disappears. I don’t have to do anything except think of how I will spend my profit of $192.50. I will have made 62% on my investment. Where else can you make this kind of return for as little risk as this trade entails?
Of course, as with all investments, you should only risk what you can afford to lose. But I believe the likelihood of losing on this investment is extremely low. The stock is destined to move higher, not lower, as soon as the current turbulent market settles down.
If you wanted to take a little more risk, you might buy the 45 put and sell a 50 put in the Jan-15 series. You would be betting that the stock manages to move a little higher over the next 4 months. You could collect about $260 per spread and your risk would be $240. If SVXY closed any higher than $50 (which history says that it should), your profit would be greater than 100%. I have also placed this spread trade in my personal account (and my charitable trust account as well).
검색 블로그.
카테고리.
36 % 만들기 & mdash; 좋은 해와 나쁜 년마다 시장에서 파를 깨는 더 퍼스 가이드.
이 책은 골프 게임을 향상시키지 못할 수도 있지만 재정 상황을 변경시켜 그린과 페어웨이 (그리고 때로는 숲)를위한 시간을 많이 가질 수 있습니다.
알렌 박사가 왜 10K 전략이 주식 또는 뮤추얼 펀드를 소유하는 것보다 위험이 적으며, IRA에 특히 적합한 이유가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성공 사례.
나는 40 년 이상 다양한 전략으로 주식 시장을 거래 해왔다. 테리 알렌의 전략은 저에게있어 가장 일관성있는 돈 제작자였습니다. 나는 2008 년의 용융 중에 50 % 이상의 연간 수익을 올리는 동안 그들을 사용했다. 모든 이웃 사람들은 그들의 손실에 대해 울고 있었다.
thinkorwim, TD AMERITRADE, Inc의 사업부 및 Terry 's Tips는 별도의 비 제휴 회사로 서로의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한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는 tastyworks가 마케팅 에이전트에게 tastyworks의 중개 서비스를 추천하는 보상을 지불하는 Terry 's Tips ( "마케팅 에이전트")와 마케팅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마케팅 계약의 존재는 tastyworks 및 / 또는 그 계열사가 마케팅 대행자를 추천하거나 추천 한 것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tastyworks 및 그 계열사는 마케팅 에이전트 또는이 웹 사이트의 개인 정보 보호 관행에 대한 책임이 없습니다. tastyworks는 마케팅 대행사 또는이 웹 사이트가 제공하는 제품 또는 서비스의 정확성 또는 내용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Inc. 와 Terry 's Tips은 별도의 제휴되지 않은 회사이며 서로의 서비스와 제품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옵션은 내 투자자를 잠재적으로 신속하고 실질적인 손실로 거래하는 옵션에 내재 된 특별한 위험으로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tastyworks 계정의 옵션 거래는 tastyworks의 검토 및 승인의 대상이됩니다. 옵션에 투자하기 전에 표준화 옵션의 특성 및 위험 요소를 읽어보십시오.
& copy; Copyright 2001-2017 Terry & Tips 스톡 옵션 거래 블로그 Terry 's Tips, Inc. dba Terry 's Tips.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