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Loughborough 대학 전략


Loughborough University.


Loughborough University는 교육 및 연구의 탁월함, 비즈니스 및 산업과의 강력한 연계성 및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스포츠 업적으로 명성을 얻은 국내 유수 대학 중 하나입니다. Loughborough는 영국 최고의 스포츠 대학이며 세계 최고의 통합 스포츠 개발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0 년 Loughborough University는 네트워크, 데이터 센터 및 음성 전략 및 인프라를 대대적으로 새로 고칩니다. 최우선 목표는 성장하는 연구, 교육 및 엔터프라이즈 서비스의 장기적 용량 및 기능 요구 사항을 비용 효율적으로 충족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모든 조달 프로세스와 마찬가지로 가장 상업적으로 경쟁적인 협상을 협상하는 것이 주어진 것입니다. Richards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조달 프로세스가 끝나고 Logicalis가 공급 업체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VMware의 세 가지 VDI 라이센스를 확보 할 수있었습니다. 라이선스는 최대 400 석을 지원할 것입니다. "


Richards는 "우리는 우리가 기대했던 이익 즉, IT 팀 내의 총 소유 비용 및 효율성, 저렴한 탄소 저축 및 기업 사용자를위한 대체 IT 서비스 제공 배포는 간단했고 직원은 Sage 및 Autocad와 같은 가상 응용 프로그램의 기존 라이브러리에 안전하게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직원들은 사용하기 쉽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따라서 훈련이 덜 필요하고 헬프 데스크 요구가 줄어 들었습니다. "


뭐라 구요.


Matt은 Loughborough University에이 자유 정보 요청을 보냈습니다.


요청이 성공했습니다.


이 메시지에 대한 메일 서버 로그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친애하는 Loughborough University,


IT 전략 사본을 준비해주십시오.


네 고마워. 귀하의 요청이 유효하도록 귀하의 성명을 확인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정보 책임자의 자유.


Loughborough University, LE11 3TU.


전화 : 01509 228616.


: [Loughborough University 요청]


이 메시지에 대한 메일 서버 로그를로드 할 수 없습니다.


친애하는 Loughborough University 정보의 자유,


제 이름은 매트 터너입니다.


첨부 파일 1 개.


IT 전략 승인 v2.0.pdf.


정보 책임자의 자유.


Rutland 건물, Loughborough 대학.


주소 :.


Actions Matt 답장 쓰기이 요청의 상태 업데이트 내부 검토 요청 Loughborough University 요청에 응답이 요청 보고서 도움말 추가 모든 서신의 zip 파일 다운로드 이벤트 기록 세부 정보를 봅니다.


EU 당국을 찾고 계십니까?


자매 사이트 인 AskTheEU. org에서 EU 기관으로부터 직접 문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더 찾아 봐 .


우리는 모든 사람들이 FOI에 대한 권리를 지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공공 당국이 귀하의 권리를 보호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우리 일을 기부하고 지원하십시오.


당신이 배운 것에 대해 행동하십시오.


이런 요구.


Loughborough University와 Arms Trade.


부동산 & amp; 시설 팀.


HR, Payroll 및 Bacs 소프트웨어 계약 만료일.


운송 관리 불만.


Professionial MBA Director.


메일 볼륨.


정보 공개 법 2000 - 정보 요청.


MFD & amp; 프린터 정보.


무기 거래와 연구 및 재무 관계.


현재 전화 시스템의 세부 사항.


뭐라 구요.


누구든지 정보 공개 요청서를 제출할 수 있도록 돕는 사이트. WhatDoTheyKnow는 또한 요청 및 응답을 게시 및 보관하여 대규모 정보 보관소를 구축합니다.


귀하의 기부금은이 사이트와 다른 사람들이 계속 실행되도록합니다.


IT 서비스 직원.


IT 서비스 전략.


정보 기술은 대학의 운영과 전략적 야망을 실현하는데 더욱 중요합니다. 학생과 교직원의 끊임없이 증가하는 기대는 통합되고 끊김없이 항상 이용할 수있는 디지털 경험이며 기술은 혁신적인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는 사실이 널리 받아 들여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위험 & ndash; 대학 활동의 거의 모든 측면에 적용됩니다. 이 전략은 미래의 디지털 과제를 해결하고 & ldquo; Building Excellence & rdquo;의 야망을 달성하는 데 대학을 지원하기 위해 성취해야 할 IT 분야를 제시합니다.


IT 전략 요약.


IT 전략 문서.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IT 서비스 데스크.


오전 8시 30 분 - 오후 5시.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공지 사항 RSS.


직원을위한 로드쇼 - 누가 다음 차례입니까?


10:59 AM, 12 월 14 일, 2017 크리스마스 위시리스트에 스트리밍 장치가 있습니까?


11 월 11 일 11시, 2017 년 12 월 11 일 Microsoft Office 365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관련된 링크들.


IT 서비스 데스크.


우리 사이트 사용.


학생과 교직원.


빠른 링크.


우리를 찾는 법.


에피 날 웨이, 러프 버러.


© 2017 Loughborough University. 판권 소유.


대학은 1 백만 파운드의 현금 지원으로 새로운 전략을 시작합니다.


'Building Excellence'란 제목의이 전략은 4 월 7 일 하원 회의에서 시작되어 전직 졸업생이 대학에 1 백만 파운드를 기부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11 월 11 일, 2014 년 11 월 11 일


LOUGHBOROUGH University는 다음 10 년 동안 야심을 규정하고자하는 새로운 전략을 시작했습니다.


'Building Excellence'란 제목의이 전략은 4 월 7 일 하원 회의에서 시작되어 전직 졸업생이 대학에 1m를 기증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Jon Wood는 대학의 전략을 지원하기 위해 상장 및 헤지 펀드 매니저를 역임했으며 현재 개인 소유의 헤지 펀드 회사의 이사입니다.


헤지 펀드 (hedge fund)는 리스크가 크고 투기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큰 이익을 얻는 유한 파트너십으로 구성된 뮤추얼 펀드입니다.


"나는 러프 버러 대학교 (Loughborough University)가 앞으로 몇 년 동안 영국의 우수성 개발을 향상시킬 뛰어난 제안을 개발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저는 대학이 전국적으로나 그 이상의 사람들의 삶에 진정한 변화를 가져올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면서 저의지지를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기부금은 Loughborough University에 대한 저의 헌신의 시작일뿐입니다. 저는 앞으로 흥미 진진한 새로운 장에서 로버트 앨리슨 (Robert Allison) 교수, 특히 스포츠 책임자 인 피터 킨 (Peter Keen) 박사를 지원할 것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대학은 새로운 전략이 미래의 여행 방향의 틀을 형성하는 4 가지 중심 테마를 갖고 있다고 말합니다.


이들은 직원들에게 투자하고, 성공을 위해 교육하고, 능력과 영향력을 키우며, 표준과 열망을 키우고 있습니다.


이 전략은 또한 대학이 설정 한 야망을 삶을 형성하는 학생 경험 제공, 우수성 제공 문화, 사회적, 경제적 및 문화적 번영을위한 우수한 파트너십과 우수한 대학으로 두 가지 활기찬 캠퍼스.


Loughborough University의 부총장 인 Robert Allison 교수는 "Loughborough는 수년 동안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예를 들어, 우리는 옥스포드에 의해서만 성공한 여왕 탄생 7 주년 상을 수여 받았으며, 우리는 스포츠 최고의 국가 대학으로 우리의 입지를 공고히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2015 년 런던 엘리자베스 여왕 올림픽 공원 (Queen Elizabeth Olympic Park)의 런던에있는 Loughborough University라는 두 번째 학술 기관을 개설하여 학업을 확대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연구 및 혁신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우리의 새로운 전략은 이러한 성공을 바탕으로 향후 10 년 동안 우리의 발전을 구체화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