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12 March 2018

대화 형 중개인 옵션 행사비


한 걸음 더 나아가.


lightspeed에 액세스하려면 보안 점검을 완료하십시오.


왜 CAPTCHA를 완료해야합니까?


보안 문자를 작성하면 귀하가 사람임을 증명하고 웹 사이트에 일시적으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이를 방지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집과 같이 개인적인 연결을 사용하는 경우 장치에서 안티 바이러스 검사를 실행하여 맬웨어에 감염되지 않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무실 또는 공유 네트워크에있는 경우 네트워크 관리자에게 네트워크를 통해 잘못 구성된 장치 또는 감염된 장치를 검색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Cloudflare Ray ID : 3cd02cbf5c37594e & 황소; 귀하의 IP 주소 : 78.109.24.111 & bull; 실적 & amp; Cloudflare의 보안.


대화 형 중개인 : 옵션 거래를위한 검토.


자신의 포트폴리오에서 스톡 옵션을 사용하는 투자자의 관점에서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에 대한 리뷰를 제공합니다.


스톡 옵션은 회사가 노동자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 그 이상입니다. 투자자는 스톡 옵션을 사고 팔아서 포트폴리오를 헤지하고, 커버 된 콜에서 수익을 창출하며, 단기간의 주가 움직임을 추측하여 투자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일부 브로커는 다른 유형의 투자보다 옵션 거래를 우선시하기 때문에 새로운 브로커 계좌를 개설하기 전에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Interactive Brokers가 포트폴리오에서 스톡 옵션을 사용하려는 투자자를 비교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표준 거래 수수료.


대화 형 중개인은 주식 및 옵션 거래의 세계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나는 다양한 커미션 일정을 사용합니다. 대체로 고정 금리를 지불하는 대신 인터렉티브 브로커의 수수료는 거래 규모와 각 옵션의 가치에 따라 다릅니다.


주식 및 ETF.


주당 $ 0.005 (최소 $ 1.00)


$ 0.10 또는 그 이상의 가치가있는 옵션.


계약 당 $ 0.70 (최소 $ 1.00)


$ 0.05 이상, $ 0.10 미만의 옵션.


계약 당 $ 0.50 (최소 $ 1.00)


$ 0.05 미만의 옵션.


계약 당 $ 0.25 (최소 $ 1.00)


데이터 출처 : 회사 웹 사이트.


중요한 것은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옵션, 주식 및 ETF를 저렴한 가격으로 거래 할 수있는 다양한 커미션 일정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커미션 가격은 일반적으로 거래량이 감소하면서 가장 활발한 고객에게 유리합니다. 커미션이없는 거래 및 현금 보너스 형태로 최대 수천 달러의 가치를 창출 할 수있는 새로운 계정 개설을위한 특별 행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멀티 레그 옵션 및 운동 및 배정 비용.


통화 또는 풋 옵션을 구입하는 것이 상대적으로 간단하지만 일부 전략에서는 다양한 옵션 계약을 동시에 주문해야합니다. 긴 목 졸기 옵션 전략은 예를 들어 통화와 풋 옵션을 동시에 구매해야합니다. 브로커의 커미션 일정에 따라 이러한 옵션 거래는 비용이 많이 들고 신속하게 처리 될 수 있습니다.


거래 유형.


수수료 및 수수료.


저비용 옵션에 대한 마감 수수료.


표준 수수료 일정.


데이터 출처 : 회사 웹 사이트.


인터랙티브 중개인의 커미션 및 가격 결정 일정은 복잡한 전략을 사용하거나 운동 또는 배정 옵션을 보유하려는 거래자에게 도움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중개인은 옵션이 행사되거나 배정 될 때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으며, 수수료 계획은 저렴한 옵션 계약에 대해 더 낮은 가격을 제공합니다. 이 사건에 대해 비용을 청구하지 않는 중개업자 중 하나입니다.


예를 들어 커버 된 통화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옵션의 가격에 따라 커미션이 감소하기 때문에 인터렉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와 같은 다양한 커미션 일정을 선호합니다. 통화료를 지불하면 옵션 계약을 효과적으로 누락하는 것입니다. 옵션 계약이 가격 하락에 따라 포지션을 폐쇄하기 위해 매수할 경우 커미션이 감소합니다. 예를 들어, 계약 당 $ 0.70을 지불하여 1 달러당 1 달러 상당의 보상 대상 통화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옵션 가격은 계약 당 $ 0.05로 떨어질 수 있습니다. 계약을 구매할 때 계약 당 0.25 달러의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마찬가지로 저렴한 가격의 풋이나 콜을 사려는 사람들은 수수료를 낮추어 투자 한 금액의 낮은 비율을 차지하는 수수료를 받게됩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의 스톡 옵션 커미션은 풋 옵션이나 콜 옵션의 가격과 함께 하락합니다. 이미지 출처 : Getty Images.


옵션 연구 도구.


할인 중개인은 연구 및 지원 방법이 적게 드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부분 투자자가 더 나은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고안된 연구 및 거래 도구에 무료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공구의 많은 것은 다만 계정이있는을 위해 자유롭게된다.


대화 형 중개인 옵션 분석 도구를 사용하면 수익성, 최대 이익 또는 손실의 관점에서 옵션 계약을 탐색하고 각 계약 옆에 자동으로 계산되는 "그리스"를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도구는보다 정교한 옵션 전략을 사용하는 투자자에게 특히 유용 할 수 있습니다.


옵션 거래를위한 최소 보증금 요구 사항.


Interactive Brokers는 현재 IRA의 경우 최소 5,000 달러, 25 세 이하의 개인의 경우 3,000 달러로 감소하지만 대부분의 투자자에게는 최소 10,000 달러의 최소 보증금이 필요합니다.


최소 예금을하면 투자자는 기본 옵션 거래를 완료 할 수 있습니다. 보다 복잡한 전략과 높은 위험을 포함하는 위험을 감수하는 전략은 일반적으로보다 높은 형평 균형을 요구할 것이며, 각 거래의 위험에 대한 중개인의 평가에 따라 최저 수준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대화 형 중개인은 $ 100,000 이상의 잔고가있는 계좌의 최소 금액을 포기합니다. 그러나 최소 계좌 잔액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경우 인터렉티브 중개인은 거래자가 월 수수료로 최소 10 달러를 생성하도록 요구합니다.


최소 거래량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는 계정의 경우 매달 수수료가 자동으로 해당 월에 $ 10로 반올림됩니다. 예 : 한 달에 5 달러를 지불 한 고객은 그 달에 최소한 5 달러의 수수료를 추가로 지불하여 그 사람을 최소 수수료 수준까지 올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높은 균형을 지키지 않거나 자주 거래를 기대하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매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옵션 중개인으로서 대화식 중개인.


대화 형 중개인은 활성 상인을 염두에두고 고안되었습니다. 그것의 임무 계획은 두 사건 중 하나에 대해 수수료를 부과하지 않기 때문에 능동적 인 옵션 거래자들과 운동이나 배정까지 옵션을 보유한 사람들을 선호합니다. 즉, 최소 입금액 요구액과 무급 회비 (월 10 달러의 최소 월 수수료)가 드물기 때문에 옵션 거래자에게 비용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분명히 말하자면, The Motley Fool은 특정 중개 회사를 추천하지 않지만, 귀하에게 맞는 중개 회사를 찾도록 도와 드릴 수 있습니다. 바보 브로커 센터 (Fool Broker Center)에서 여러 브로커를 한 페이지에 걸쳐 비교하고 계정을 여는 데 필요한 특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Jordan Wathen은 대화 형 중개인 (Interactive Brokers)의 지분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Motley Fool은 대화 형 중개인을 권장합니다. 모 틀리 바보는 공개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주식 투자자들이 신용 투자자의 사고 방식을 가진 회사를 분석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여기를 클릭하여 나를 보내거나 저를 트윗하십시오.


대화 형 중개인 수수료 & amp; 풍모.


커미션 & amp; 요금.


위원회 메모.


주당 50 달러의 100 주 = 100 x 0.005 = $ 1.00 (이 거래는 최소 $ 1.00를 충족합니다.) 주당 $ 50의 1,000 주 = 1000 x 0.005 = $ 5.00 (이 거래 가격은 1,000 주 * 1 주당 0.005 달러) 1,000 주 0.50 달러 ($ 0.50) 주식 가격 = $ 2.50 (이 거래는 총 거래가의 0.5 % x 500 달러의 최대 수수료를 충족하므로 $ 5.00의 비용이 부과되지 않음)


Interactive Brokers는 교환 비용을 최소화하거나 교환 환불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체 경로를 관리하는 데 익숙한 트레이더를 위해 계층화 된 가격 구조를 제공합니다. 매월 100,000,000 주 이상을 거래 할 때 월당 300,000 주 미만 거래시 주당 0.0035 달러부터 시작하며 주당 0.0005 달러까지 하락합니다.


계약 가격은 계약 당 $ .10 = $ .70보다 적으며 최소 $ 1.00이며 최대 값은 없습니다. 계약 가격은 $ .10 미만이지만 $ .05보다 높음 = 계약 당 $ .50. 최소 $ 1.00이며 최대 금액은 없습니다. 계약 가격 $ 0.05 미만 = 계약 당 $ .25 최소 $ 1.00이며 최대 금액은 없습니다.


거래 옵션 주문을 직접 전달하려는 옵션 거래자의 경우 계약 당 $ 1.00의 가격으로 거래 옵션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리뷰 & # 8211; 숙련 된 상인에게 좋습니다.


편집자 등급.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아마도 액티브 및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가장 포괄적 인 주식 브로커 중 하나 일 것입니다.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거래를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 및 덜 적극적인 투자자를 위해 다른 곳을 추천합니다.


'90 년대와 '00 년대에 중개 사업은 온라인 할인 중개업의 등장이라는 하나의 추세에 의해 지배되었습니다. 1995 년 이전에는 대다수의 수수료를 부과 한 주식 브로커에게 전화를 걸어 대부분의 거래가 이루어졌습니다. 고객은 이러한 브로커가 거래 자문을 제공하고 권장 사항을 사고 파는 것을 기대했습니다. 그런 회사들은 나중에 풀 서비스 (full service)로 알려졌다. 브로커리지를 인터넷과 비교할 수있는 할인 브로커와 비교할 수 있습니다. 할인 브로커를 사용하면 컴퓨터 소프트웨어를 통해 (처음에는 모뎀을 통해, 결국 인터넷을 통해) 연결하고 사람의 개입없이 거래를 실행할 수있었습니다. 결과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 nbsp; 충전 할 수 있습니다. 지금 무역 당 4.95 달러만큼 낮다.


사용 가능한 제품.


대화 형 중개인은 모든 소매 중개인에게 가장 광범위한 제품 범위를 제공합니다. 그들은 거의 모든 인기있는 외국 주식, 채권 및 선물 시장뿐만 아니라 미국 주식, 선물, 채권, 위의 모든 옵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제품이 다수의 시장 (예 : 많은 미국 주식)에서 거래 될 때, Interactive Brokers는 여러 시장에서 회원 자격을 보유하고 스마트하게 & nbsp; & nbsp; 귀하의 주문을 가장 유리한 시장으로 안내하는 라우팅. 또는 교환 원을 선호하는 경우 (비용 + 가격 결정 등으로 인해) 스마트 라우팅을 우회하여 자신이 선호하는 교환으로 직접 주문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대화 형 중개인 계정 유형.


긴 유가 증권 포지션, 긴 옵션 포지션 및 커버 된 짧은 옵션 포지션 (마땅히 이해가 안되는 경우 걱정하지 마십시오) 마진 계좌 만 입금 할 수있는 현금 계좌, 선물 포지션과 벌거 벗은 옵션 포지션은 보통주와 동일한 포지션을 허용하는 포트폴리오 마진 계정입니다. 여백 요구 사항을 계산하는 데 다른 방법을 사용합니다. 여백 요구 사항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영향력을 허용한다는 의미에서 고객에게 훨씬 유리합니다. 포트폴리오 마진에 최소 계좌 잔고 $ 100,000이 필요하며 외국 계좌는 적격 일 수 있습니다.


여백 계정은 내가 생각하기에 신용 평가를 통과해야하며, 적어도 순자산에 대한 몇 가지 질문에 대답해야합니다. 내가 가입한지 얼마되지 않아.


선물 및 옵션 거래를 활성화하기 전에 IB는 거래 경험에 대해 계정 소유자에게 몇 가지 질문을합니다. 경험이 없다고 답한 경우,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을지 확신하지 못합니다.


거래 플랫폼.


대화 형 중개인 & # 8217; 트레이딩 플랫폼은 Trader Workstation, 즉 TWS입니다. 그것은 자바 기반이며 현대 자바 환경 (윈도우, 맥, 리눅스, 대부분의 유닉스 좋아하는)와 모든 컴퓨터 시스템에서 실행됩니다. Windows 및 Linux에서 실행하는 개인적인 경험이 있으며 두 가지 모두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TWS는 매우 복잡한 소프트웨어입니다. & # 8212; 그 기본 기능은 주문 입력, 부기 및 차트 작성입니다. 또한 뉴스 피드, 특정 거래 유형 (특히 옵션 항목)을위한 거래 보조자, 비정상적인 주문 유형에 대한 알고리즘 지원 등의 다른 기능이 포함 된 주방 싱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재료 중 일부가 눈을 숙이고, 8217; OK & # 8212; 당신은 그것을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그리고 나는 돈을 쓰지 않습니다).


전반적으로 TWS는 다소 어수선하며 (외관상 10 년 후에 변하지는 않지만) 유용합니다.


TWS에 내장 된 보안 기능은 대부분의 것보다 낫습니다. 계정 로그인에는 실제 토큰 (숫자가 많은 신용 카드 크기의 카드)이 필요하며, 이 토큰은 집에 우편으로 보내고 로그인 할 때마다 활성화되어 사용되어야합니다. 원하는 경우 표준 SSL 암호화로 연결이 암호화됩니다.


실제 토큰은 약간의 고통이지만 계정에서 임의로 해커 (로그인 / 비밀번호 쌍을 도용 한 사람조차도)를 유지하는 역할을합니다. 또한 누군가가 귀하의 승인없이 귀하의 계좌에서 돈을 이체하는 것을 방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계좌 이체 제한이 있습니다.


타사 연결.


TWS는 많은 기능을 가지고 있지만 많은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있는 최상의 소프트웨어는 아닙니다. 내 빵 - 버터 선물 거래의 경우에는 필자가 좋아하는 몇 가지 기능이 포함 된 추가 차트, 거래 및 자동화 패키지 인 NinjaTrader를 사용합니다. NinjaTrader와 같은 타사 패키지는 응용 프로그램 프로그래밍 인터페이스 또는 API를 통해 간접적으로 Interactive Brokers에 연결됩니다. 상인 워크 스테이션의 특징. 또한 API를 사용하면 TWS 소프트웨어와 함께 실행되는 자동 전략을 프로그래밍 할 수 있습니다. & # 8212; 분명히 당신은 그와 같은 것으로 뛰어 들기 전에 당신이하는 일을 정확히 알아야합니다. 모든 종류의 일을 할 수있는 제 3 자 패키지가 상당수 존재하며, 나는 여기에서 모든 것을 사용할 수 있는지에 대해 파헤 치지 않을 것입니다.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API는 TWS를 의미하며 제 3 자 제품은 아마 함께 작동합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는 가장 유명한 프로슈머 중개인이기 때문에 툴 벤더는이를 지원해야합니다. 약간의 주름이있을 수 있습니다. & # 8212; 예를 들어 특정 도구는 특정 TWS 버전에서만 작동합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모든 것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무역 집행.


무역 실행 문제 (거래가 얼마나 빨리, 어떤 교환에, 그리고 어떤 가격에 실행되는지)는 매우 복잡합니다. 일반적으로 제 경험은 IB가 대부분의 일에 좋은 실행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할인 브로커보다 일반적으로 좋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하나 또는 소수의 교환에서 최상의 실행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다른 회사와 비교할 때 그다지 우수하지는 않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만 거래하는 경우 다크 풀 액세스, 교환 공동 위치, 비용 + 가격 책정 등 주식 전용 소품 데스크를 통해 약간 더 나은 실행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IB는 꽤 좋으며 매우 좋습니다 엄청난 수의 교환을 고려할 때.


데모 계정.


Interactive Brokers는 매우 기능적인 데모를 제공합니다. 각 실제 계정과 함께 계정 기능. 이 계좌에는 1 백만 달러의 위조 자금이 있으며 시장에서 거래를하는 대신 Interactive Brokers & # 8217; 시뮬레이션 엔진. 대부분의 다른 서류 거래 환경과 비교할 때, Interactive Brokers 데모 계좌는 가격 거래와 그와 같은 상황에서 매우 현실적입니다.


이를 통해 TWS의 기능을 학습하고 실제 현금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으면 서보다 현실적인 환경에서 거래 전략을 테스트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서비스.


Interactive Brokers 고객 서비스는 일관되게 전문적이고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5 번 그들과 거래해야했습니다. 예금과 인출이 순조롭게 진행되었습니다. 나는이 같은 긍정적 인 감정이 다른 고객들에 의해 울려 퍼졌다는 것을 들었다.


부정적인 측면에서, 경험이없는 몇몇 상인이 당신의 무지가 우리의 문제가 아니라는 힌트를 가지고 있다고 들었습니다. & # 8221; 대화 형 중개인의 태도. 나는 그 사건의 세부 사항이나 누가 옳은지 알지 못한다.


재무 안정성.


중개 안정성은 매우 복잡한 주제입니다. 역사는 놀랍게도 단기간에 분명히 건강한 금융 회사가 쉽게 날아갈 수 있음을 보여줍니다. & # 8212; 여기서 자세히 설명하기보다는 MF Global Fiasco에 대한 저의 의견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중개인 고객, 특히 SIPC 한도 (또는 미국 이외 지역의 시민)를 초과하는 고객은 신중해야합니다. 내 일반적인 인식은 Interactive Brokers가 다음과 같은 이유로 대부분의 중개 회사보다 돈을 덜받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상당량의 확고한 자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고객 계좌 (지난 번 내가 확인한 약 $ 4.5B).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런던의 Lloyds를 통해 SIPC 이외의 상당한 보충 보험을 제공합니다. 인터랙티브 중개인은 2008 년의 충돌, 플래시 충돌, & nbsp; & nbsp;을 포함하여 경미한 손실을 내포하거나 표시하지 않고 여러 가지 부정적인 시장 상황에서 살아 남았습니다. 기타


그 반대의 증거는 Interactive Brokers & # 8217; 주가 (IBKR)는 지난 몇 년간 특히 좋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금융 중개인에 대한 전통적인 경고 신호입니다. 그러나이 경우에는 위험 영역 밖에서도 여전히 좋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나는 주식 가격에 눈을 떼지 않고 있으며, 10 달러 정도가 깨지면 그 이유를 조사하기 시작합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적절한 수준의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고 자신이하는 거래 유형에 대한 가격 모델이 매력적이라면 브로커 선택의 빈도가 가장 높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는 가장 유명한 프로슈머 중개 회사이며 & # 8212; 크랭크와 전문적으로 만족스럽지 못한 업계에서 Interactive Brokers는 주로 행복한 고객이 있습니다.


즉, 새로운 거래자는 플랫폼의 복잡성 및 일반적으로 & nbsp;하고있는 일을 & # 8221; 알기 때문에 상당히 부정적인 경험을하게 될 것입니다. 태도.


전체 공개 : 저는 약 10 년 동안 Interactive Brokers 고객이었으며 전반적으로 긍정적 인 경험을했습니다. 나는 그들과 다른 재정적 인 관계가 없다.


Off-Road Finance에서 W가 쓴이 리뷰.


부자가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을 위해 제안했다.


누가 가상 거래 계정을 제공합니까?


Ally Invest Review 2017 - 저렴한 가격과 훌륭한 고객 서비스.


TD Ameritrade Review 2017 - 완벽한 온라인 중개인?


TradeStation Review 2017 - 거래자의 거래자 별.


이 회사를 객관적으로 4 등급 평가 한 방법을 모르겠다. 그것은 내가 경험 한 최악의 서비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개설 한 계좌에 돈을 요청했고, 전화를받은 사람이 어떻게 도와야하는지 알지 못했습니다. 아마추어 판매원을 고용 한 것 같습니다. 비록 돈이 쌌더라도 돈으로이 회사를 믿지 않을 것입니다.


제 경험상 IB는 훌륭한 실행을 제공합니다. 주문은 최고의 가용 가격으로 매우 빠르게 채워집니다. 그러나 IB를 사용하는 진정한 이유는 낮은 수수료 때문입니다. 옵션 거래는 종종 1 달러 미만의 비용이 소요됩니다. 몇 번, 나는 옵션 거래를하기 위해 나의 계좌에 크레딧을 적립했다! 옵션 할당은 무료입니다. 마지막으로, 여백 대출이자는 어디에서나 볼 수있는 최저 수준이며 주택 융자에서 얻을 수있는 것보다 낮습니다.


철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IB와 문자 그대로 며칠을 보냈다는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이슈가 전혀 없다고 말하면서 컴플라이언스 부서는 내 계좌를 폐쇄하는 방법에 대한 지시와 함께 철회를 막음으로써 막을 내 렸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는 거래용 소프트웨어를 개발했습니다. 너무 복잡해지며 사용하지 않는 기능 중 일부를 기본 플랫폼의 일부로 구성 할 수있는 경우 더 잘 작동합니다. 시스템의 가장 나쁜 부분은 '보안 토큰 카드'입니다. 이것은 모든 중개인이 가장 해로운 발달 중 하나가되고있다. 대화 형 중개인은 기본적으로 고객이 거래 플랫폼이나 대화 형 중개인 웹 사이트에 로그온 할 때마다 암호를 변경하도록 강요하고 있습니다. 이 말도 안되는 보안 장치는 & nbsp; 또는 '장치'라고 부르는 경우 플랫폼 또는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데 사용되는 암호 카드 일뿐입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그들을 진지하게 받아 들일 수 없다. 더 나은 소프트웨어와 적절한 보안이 있습니다.


나는 인터 액티브 중개인에 대해 불만을 표시하는 것에 관한 나의 이전 성명을 포기하려고 쓰고있다. 이전에 오랫동안 부정적 리뷰를 많이 했었지만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에 어려움을 겪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전 의견에 사과하고 Interactive Brokers의 나쁜 채점과 관련된 내용을 무시하도록 읽은 ​​사람에게 요청하십시오. 나는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와의이 문제로 인해 다른 날 TWS 플랫폼이 단일 거래 세션에서 8 회 충돌을 일으켰지 만, 충돌이나 불량 채우기 모두가 Interactive Brokers에서 직접 제공하는 TWS 플랫폼과 직접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그러나 TWS에서 Interactive Brokers 플랫폼, 모자이크 화면 및 기술 데이터 디스플레이가 다소 시대에 뒤떨어져있어 어색함을 느낍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내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와 관련된 문제를 정리 한 후 Interactive Brokers에 대한 내 경험은 비교적 순조로 웠고 채우기가 빠르며 커미션은 매일 매일 왕복하는 하루 거래자에게 가장 적합합니다. 또한, 내가 이해하는 바에 따르면 TWS 외에도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와 함께 유료로 사용할 수있는 다른 많은 플랫폼이 있으며, 무료이며 기술 분석 등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선택의 중개인으로 Interactive Brokers를 계속 사용하고 계속해서 사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에 대한 초기 평가에서 성급한 태도를 보였으므로 브로커에게 직접 연락하여 결론을 도출하기보다는 문제의 성격을 파악하기 위해이 문제를상의해야했습니다.


지금까지이 중개인에 대한 내 경험에 선명도를 추가 할 수있게 해 주신 Investorjunkie에게 감사드립니다.


나는 내 친구가 나에게 그것을 추천했기 때문에 Interactive Brokers를 사용하기로 결심했다. 이전에는 여러 다른 중개인을 시도했지만 아무도 완벽하지 않았습니다. 각각의 이전 중개인에게는 장단점이있었습니다. 인터랙티브 브로커에게 나를 정말로 추천 한 친구에 따르면, 모든 것이 나를 위해 완벽 할 것입니다. 그래서 인터랙티브 브로커에게 기회를주었습니다. 그들의 TWS 플랫폼은 필자가 보아온 최악의 거래 플랫폼이어야하며 스트리밍 데이터는 일 거래 최소 기준을 충족하는 계정 잔액이 있어도 무료가 아닙니다. 실제로, 거기에서 첫날 거래를하면서 나는 내 트레이딩 플랫폼에서 이것을 보았지만 라이브 거래 화면의 데이터가 15 분 지연되었다는 통보를받지 못했지만 지연은 종이 트레이딩 플랫폼에만 해당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IB에서의 첫날 라이브 거래 중 비용이 약간 들었습니다. 나는 문제를 단 몇 분 만에 해결했다. 나는 인터렉티브 중개인과의 첫날 거래가 극도로 느린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때로는 가격이 범위를 벗어난 후에 시장 가격 범위 내에서 이미 배치되고 채워지지 않은 주문에 대해 주문 가격을 조정해야합니다. 이것은 내 머리를 긁적이게했지만, 나는 빈약 한 채우기 속도로 관리 할 수 ​​있고 다음 날에 상관없이 그 샷을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적시에 주문을 채울 수없는 대화 형 중개인은 내 두 번째 날 거래를 위해 수백 달러를 들였습니다. 글쎄, 그들은 내 스톱을 거의 즉시 채웠지 만, 내 입국 명령에는 모두 큰 지연이있었습니다. 한 번의 구매 주문은 시장 가격 범위 내에서 1 분 넘게 지속되었지만 여전히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너무 느려서 고풍 플랫폼에 문제가있을 수 있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로그 아웃 한 후 아직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명령을 취소하고 다시 들어갔다. 그 중 하나도 채워지지 않았습니다. 나는 중개인을 전화로 호출 할 수 있었고 그렇게 주문이 빨리 채워질 수있었습니다. 이것은 날 이전에 쉽게 상실했을 때 충분히 큰 승리를 요구했습니다. 나는 다른 곳에 즉석에서 채워질 채워지지 않은 내 주문으로 문자 그대로 앉아서 기다리는 것을 보았다. 내 생각에, 손실은 항상 내 잘못이지만, 시장의 범위 내에서 거의 즉각적인 속도로 주문을 채우지 못하면 뭔가 잘못됐다. 나는 여기 사는 주문이 너무 느리게 일어나서 봇 이라기보다는 살아있는 전문가를 거쳐야하거나 봇과 교환 경로 (무작위로 분류 됨)가 불확실하다고 생각합니다. 나쁜 채움이나 전혀 채우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면, 이것은 당신을위한 중개인입니다.


기술 도구가 모두 있지만 거기에, clunky, 구식이며, 사용자 정의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나는 인터 액티브 브로커를 사용하여 자신이 선호하는 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기술을 선택하는 것을 제안합니다.


Interactive Brokers의 전문가는 초저 이자율 및 주당 수수료를 포함합니다. 이것이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의 친구가 저에게 거기에 합류하게 된 방법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이 중개에서 불과 2 일 만에 나는 충분히 보았다. 나는 당신이 지불하는 것을 얻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Interactive Brokers는 이유가있어서 저렴하다고 생각합니다. 필자의 경우 TWS 플랫폼과 빈약 한 채우기와도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채우기가 실행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나는 대화 형 중개인이 그것의 금리, 커미션 등에 관한 논문에서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실제로 여기에서 거래 된 후에는 중개인의 기능이 그 비율과 동일한 표준을 충족시키지 못한다는 것을 분명히 볼 수있다. 하루 동안 상인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는 당연히 그 아이디어가 정말로 무의미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여기서, 무엇이 효과가 있어야 하는지를 말해야 만한다.


나는 아직 고객 서비스에 대한 의견이 없지만 그들은 약간 도움이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슈퍼는 도움이되지만 적당히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평균으로 고객 서비스를 평가할 것입니다. 비정상적인 수수료가 발생하거나 내 계좌에서 자금을 인출하는 데 어려움이있는 경우 여기를 다시보고 하겠지만이 문제에 대해서는 어떤 문제도 기대하지 않습니다.


글쎄, 나는 그것을 시험해보기 위해 인터랙티브 브로커 (Interactive Brokers)에왔다. 나는 그것을 시도했다. 그만해.


장점 : 저비용 중개.


단점 : 거래 플랫폼, 주문 입력 및 채우기


ij : 매우 유용하고 유익한 리뷰에 감사드립니다. 하나의 쇼 스토퍼를 제외하고 모두 나에게 큰 소리. 페니 주식은 주당 수수료로 인해 아니오라고합니다. 나는 흔히 $ 0.40의 주식을 50,000 단위로 구매하려고한다. 20,000 달러 만, 250 달러의 수수료 & # 8211; 아야. 나는 그들에게 단일 거래에 상한선이 있는지 물어봐야한다.


고객 서비스 & # 8211; 최악의 나는 본 적이있다. IB는 다른 블로그에서도 고객 서비스에 대해 최악의 평가를 받았습니다.


TWS & # 8211; clunky뿐만 아니라 시장에서 가장 UNUSER 친화적 인 플랫폼입니다.


Interactive Brokers는 옵션 할당 및 행사에 대해 고객에게 요금을 부과하지 않는 세계 유일의 중개인입니다. 다른 곳에서는 할당 거래 당 $ 20 이상 청구됩니다. 매주 수백 건의 과제가 있습니다. 나는 금융 위기의 개월 동안 수천 개의 과제를 가지고있었습니다. IB는 양도 및 운동 옵션을 청구하지 않아 수십만 달러를 절약 해주었습니다.


커미션은 사실상 IB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전 세계 어디에서 옵션 계약을 $ 0.70 (예 : 70 센트, ​​때로는 더 적은 & nbsp; 최근에는 계약서에 0.46 달러를 샀습니다)로 교환 할 수 있습니까?


당신이 거래에 거의 아무것도 지불하지 않는다는 사실은 커미션 고려 사항을 절대적으로 부적절하게 만듭니다. 단순히 & # 8211; 수수료 고려 사항이 존재하지 않으며 귀하에게 거래 전략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것은 옵션 거래자, hedger, 배당 포착 자 및 실제로 다른 유형의 거래자는 IB보다 나은 대안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기간!


전체 거래 커뮤니티가 IB로 전환하지 않은 유일한 이유는 IB의 적절한 광고가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Interactive Brokers는 세계 최고의 온라인 할인 브로커입니다.


그런데이 기사를 출판 한 이래로 IB 주식이 3 배가되었습니다.


농담 야! IB는 절대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나쁜 중개인입니다! 나는 27 년 동안 사업을 해왔으며 적어도 12 개 이상의 중개 회사와 일했으며 아무도 IB가 얼마나 나쁜 지 비교하지 못했습니다. 그들의 고객 서비스는 아무것도 아쉽지 않습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때 그들의 사람들은 우둔합니다. 당신은 몇 시간 동안 붙잡혀 있습니다. 그들이 당신에게 말할 때 당신은 전신 송금을 보내지 않습니다. 나는 현재 그들과 중재에있어 수백 달러가 넘는 수수료와 비용을 설명 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이 수 백번에 걸쳐 고객을 속이려는 규제 기관에 의해 벌금을 부과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JR, Holladay, UT.


나는 IB 의뢰인이며, 배당금 지불 전에 돈 통화의 임무 지분이 극도로 높음을 알았습니다.


비슷한 경험이 있습니까? 그것에 대해 논평 해 주시겠습니까?


광고주 공개.


주요 증권 중개인 리뷰.


Ally Invest E * TRADE Fidelity (권장) TD Ameritrade (권장) TradeStation.


주식 중개인 자원.


최근 주식 중개인 기사.


증권 중개인 프로모션.


최고의 IRA 프로모션 Ally Invest E * TRADE (인기있는) TD Ameritrade (인기있는) TradeStation.


최고의 로보 어드바이저.


재정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투자자 중매인은 재정적 자유에 대한 지름길입니다. 재정 관리가 쉽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도구를 분석하고 비교하여 개인 재정 상황에 대한 최선의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을줍니다.


Investor Junkie Newsletter에 가입하십시오.


Investee Junkie와의 연결 유지.


Investor Junkie는 개인 금융 자문을 제공하지 않으며 특정 개인에 대한 보안 또는 투자의 구매 또는 판매를 권유하지 않는 금융 게시자입니다. 회원은 투자 시장이 고유 한 위험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 실적이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투자자 Junkie는이 웹 사이트에 나와있는 일부 오퍼와 광고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투자자 Junkie는 객관성을 유지하는 데있어 합리적인 선의의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독자의 관심을 최대한 끌어 들이고 자합니다. 투자자 Junkie는 정보를 정확하고 최신으로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Investor Junkie에 대한 정보는 제 3 자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찾은 정보와 다를 수 있습니다. 모든 제품은 보증없이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전체 면책 조항을 읽어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