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16 March 2018

스톡 옵션 행사시기


직원 스톡 옵션에 조기 운동을 피하십시오.


직원 스톡 옵션을 관리하는 첫 번째 규칙은 조기 운동을 피하는 것입니다. 왜? 남은 "시간 보험료"를 고용주에게 양도하지 않으며 조기 보상 소득세를 부과하기 때문에 직원에게


종업원 주식 매입 선택권이 부여되는 경우, 행사 가격은 일반적으로 부여 일의 시장 가격이기 때문에 부여 일에 본질적 가치가 없기 때문에 전체 가치는 "시간 프리미엄"으로 구성됩니다.


이 시간 프리미엄은 환상이 아닌 진정한 가치입니다. 시간 프리미엄은 재무 회계 기준위원회 (FASB)와 증권 거래위원회 (SEC)가 모든 회사가 옵션의 가득 기간 동안 수익에 대해 부여 일 및 비용을 평가하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만료까지 최대 계약 시간은 10 년이지만 평가자는 Black Scholes 모델과 같은 이론적 인 가격 책정 모델에 대한 입력 가정으로 만료 예상 시간을 사용합니다.


피고용인이 종업원 스톡 옵션 교부금을 받으면 그는 값을 받고 피 고용주는 피용자의 계약과 관련하여 수행 할 계약상의 책임을집니다. 회사의 책임 가치는 직원에게주는 이익의 가치와 동일해야합니다. 일부 전문가들은 고용주에 대한 비용이 피고용자 / 피용자에 대한 실제적이고 인식 된 이익보다 크다고 추측합니다. 직원 / 수 여자가 옵션을 잘못 이해 한 경우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회사가 부담해야하는 가치는 사실상 과소 평가되며, 정보를받은 수혜자의 가치는 회사의 책임 부담 비용보다 큽니다. (통찰력을 더 높이려면 Employee Stock Option Tutorial을 읽어보십시오.)


주식이 위로 움직이고 인 - 인 - 돈이라면, 이제는 본질적인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시간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사라지지 않습니다. 종종 시간의 프리미엄은 본질적인 가치보다 큽니다. 특히 실질적인 고유 가치가 있더라도 매우 휘발성 인 주식의 경우 더 그렇습니다.


수혜자가 만료일 전에 ESO를 연습하면 두 가지면에서 벌점을받습니다. 첫째, 그는 본질적으로 회사에가는 잔여 시간 보험료를 모두 상실합니다. 그는 내재 가치에서 주세 및 연방세와 사회 보장 비용을 포함한 세금을 뺀 세금 만받습니다. 이 총 세금은 옵션 보조금이 많이 발생하는 캘리포니아와 같은 곳에서 50 % 이상일 수 있습니다. (이 계획은 불필요한 세금을 피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직원들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위의 그래프는 종업원 스톡 옵션의 조기 행사시 돈이 어떻게 분배되는지 보여줍니다.


잠시 동안 행사 가격이 20이고 주가가 40에서 거래되고 만기까지 예상 수명이 4.5 년이라고 가정합니다. 또한 회사는 배당금을 지불하지 않고 변동성은 0.60이고 이자율은 3 %라고 가정합니다. 시간 프리미엄은 6,46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예상 변동성이 낮 으면 상환 금액은 줄어들 것입니다.) $ 6,460은 수령인에게 감소 된 책임의 형태로 회사에 몰수됩니다.


[옵션 계산은 복잡 할 수 있지만 계산을 자동화하는 도구가 있습니다. Investopedia Academy의 초급 옵션 과정의 일부로 포함 된 옵션 결과 도구를 사용하면 옵션 거래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입력하고 거래의 이점과 잠재적 인 위험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시장에서 거래를 시작할 때뿐만 아니라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


옵션 고문 또는 부 매니저는 종종 돈을 사용하여 다각화하기 위해 (예 : 분산 된 포트폴리오가 일종의 마법의 총알 인 것처럼) 시간 프리미엄을 몰수하고 조기 행사로 세금을내는 것을 옹호합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당신이 고용주에게 보상의 상당 부분을 돌려 주며 수수료를 지불 한 뮤추얼 펀드로 다변화 할 수있는 특권을 조기에 납부해야한다는 것을 옹호합니다. 일부 전문가는 컨설턴트가 조언하는 이유는 회사가 초기 조세 공제 및 부채 축소의 형태로 매우 유익하기 때문에 조기 연수를 만드는 아이디어를지지한다고 주장합니다. 이는 초기 운동이 직원들이 옵션을 관리하는 데 사용하는 주요 방법이라는 이유 일 수 있습니다.


이 조기 운동의 수령자이며 조언을 다양 화하는 직원 및 경영진으로부터 소송이 제기되지 않는 이유는 내게있어 신비입니다. 직원이 2008 년 경기 침체 이전에 조기 운동을 시작하여 포트폴리오를 다변화하고 뮤추얼 펀드를 구입 한 경우, 그는 운동했을 때 옵션의 이론적 가치의 35 % 미만의 가치를 갖게되었습니다.


조기 운동을하지 말고 전화와 구매 풋을 파는 것으로 포지션을 헤지합니다. 그렇게한다면 더 많은 돈을 벌게 될 것입니다. (ESO의 다양한 회계 및 평가 처리법을 배우고 이러한 기법을 회계 및 재고 옵션의 주식 분석에 통합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아보십시오.)


운동 옵션.


운동 옵션.


운동 옵션의 정의 :


통화 및 풋은 특정 날짜까지 특정 가격으로 주식을 사거나 팔 수있는 권리를 소유자에게 부여합니다. 그 콜 또는 풋 옵션 보유자가 "인 - 더 - 돈"이라는 옵션을 가지고 있고 그 주식을 매매하기로 결정할 때, 그는 자신의 선택을 "행사하고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옵션이 "인 - 더 - 돈"이기 때문에 그것이 옵션 보유자의 최선의 이익에 항상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옵션 홀더는 현재 시장 가격으로 옵션을 판매함으로써 더 나아집니다. 이것은 옵션 가격이 일반적으로 "본질적인 가치"보다 높거나 옵션이 실제로 "인 - 더 - 돈"이기 때문입니다. 만기일에 시장이 막 닫히기 때문에 보통 운동을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통화 옵션을 언제 행사할 것인가?


통화 옵션을 소유하고 있으며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높으면 통화를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하면 저렴한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 있고 즉시 더 높은 가격으로 시장에 팔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을 언제 행사할 것인가?


풋 옵션을 소유하고 있고 주식 가격이 파업 가격보다 낮 으면 파생 상품을 행사하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이 방법으로 주식을 더 높은 가격에 팔고 즉시 저가 가격으로 다시 살 수 있습니다.


선택권 행사의 예 : $ 335의 Apple Computer (AAPL) 100 주를 구입하고 가격이 $ 300 이하로 떨어질 우려가있는 경우, $ 300의 가격으로 AAPL Put Option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하면 가격이 $ 275로 떨어지면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 300에 팔 수 있습니다. AAPL 주식을 300 달러에 "팔아야"는 것은 아닙니다. 시장 가격이 350 달러라면 시장에서 350 달러로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것이 옵션이라고 불리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선택 사항이며 의무는 아닙니다.


첫 번째 실제 거래를하기 전에 이해해야하는 10 가지 옵션 개념이 있습니다.


옵션 리소스 및 링크.


옵션 거래는 시카고 옵션 거래소 (OPR)에서 이루어지며 OPRA (Option Pricing Reporting Authority)에서 가격을보고합니다.


언제 스톡 옵션을 행사해야합니까?


톡톡 옵션은 옵션이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고용주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살 것인지 여부와 시간을 결정할 시간이 길다는 사실은 엄청난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주식 옵션은 기본 주식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보다 높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왜 종업원 주식 옵션이 Exchange로 거래되는 주식 옵션보다 더 중요한지보십시오 참조). 스톡 옵션은 운동 할 때 또는 운동해야하는 경우 더 이상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운동하는 순간 옵션 값을 잃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은 옵션을 행사하는 것이 언제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세율은 운동 결정을 촉구합니다.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변수는 세금과 위험에 처할 금액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가장 일반적인 종업원 옵션)을 행사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종류의 세금이 있습니다 : 대체 최소 세금 (AMT), 경상 소득세 및 훨씬 낮은 장기 양도 소득세.


적정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여 행사했지만 옵션을 행사하지 않으면 AMT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하가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AMT는 현행 시장 가격에 근거하여 귀하의 옵션이 인정한 금액의 28 %에 해당하는 연방 AMT 세율이됩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액세스 할 수있는 소득 수준에서 주 AMT 만 지불하면됩니다). 귀하의 옵션의 현재 시장 가격은 고용주가 비공개 인 경우 귀하의 회사 이사회가 요청한 가장 최근의 409A 평가에 의해 결정됩니다 (409A 평가가 작동하는 방식에 대한 설명을 위해 이유 제안 편지에 이유 금액 포함 안 함 참조). 공개 시장 가격 상장.


스톡 옵션은 운동 할 때 또는 운동해야하는 경우 더 이상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운동하는 순간 옵션 값을 잃습니다.


예를 들어, 주당 2 달러로 고용주의 보통주를 구입할 20,000 가지 옵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최근의 409A 평가는 보통주를 주당 6 달러로 평가하고 10,000 주를 행사하면 AMT가 11,200 달러 (10,000 x 28 % x ($ 6 & # 8211; $ 2)). 그런 다음 매매를하기 전에 행사 된 옵션을 적어도 1 년 동안 (그리고 그들이 부여 된 후 2 년) 보유하면 연방 - 주 - 장기 - 장기 - 자본 이득 - 세율 (웨스 트 프론트 고객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듯이 한 부부로 255,000 달러를 벌어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주당 2 달러 이상을받는 금액의 24.7 %에 불과합니다. 귀하가 지불 한 AMT는 행사 된 주식을 판매 할 때 귀하가 빚진 세금에 대해 적립됩니다. 주당 10 달러로 10,000 주를 판매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 세금은 $ 19,760 (10,000 주 x 24.7 % x ($ 10 & $ 2))에서 이전에 지불 한 11,200 달러의 AMT를 뺀 금액입니다. net $ 8,560. 대체 최소 세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 제 1 부를 참조하십시오.


귀사가 인수되거나 공개 될 때까지 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즉시 매각하는 경우, 이득 금액에 대한 일반 소득 세율을 납부하게됩니다. 결혼 한 캘리포니아 부부가 공동으로 255,000 달러를 벌어 들인 경우 (Wealthfront의 평균 고객) 2014 년 한계 주정부 및 연방 일반 소득 세율은 42.7 %가됩니다. 위의 예와 같은 결과를 가정하지만 판매하는 날 (즉, 같은 날 운동)까지 운동을하기를 기다린다면 경상 소득세는 $ 68,320 (20,000 x 42.7 % x ($ 10 & # 8211; $ 2)). 이는 이전의 장기 양도 소득보다 훨씬 많습니다.


83 (b) 선거는 막대한 가치를 가질 수있다.


공정한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과 같을 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정해진 양식에 83 (b) 선거를 제출하면 운동시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미래의 모든 감사는 귀하가 주식을 1 년 이상 행사하고 2 년이 경과 한 후에 판매하기 전에 장기간의 자본 이득 비율로 과세됩니다. 당신이 1 년 미만에서 판매하는 경우에 당신은 경상 소득 비율로 과세 될 것이다.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변수는 세금과 위험에 처할 금액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스톡 옵션을 조기에 행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퇴직 이전에 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한 경우 모든 옵션을 조기에 행사하면 고용주는 행사하지 않은 주식을 행사 가격으로 다시 살 것입니다. 귀하의 옵션을 일찍 행사할 때의 이점은 귀하가 장기간 자본 이득 치료를 일찍 신청할 때 시계를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위험은 회사가 성공하지 못하고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돈을 투자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을 팔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마 AMT를 지불했을 수도 있습니다).


일찍 운동을 시작하는 시나리오.


초기 운동이 의미가있는 두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재직 초기에 재임 중일 때 또는 일단 자신감이 매우 높다면 귀사는 큰 성공을 거두고 일부 저축은 위험에 노출됩니다.


조기 종업원 시나리오.


초창기 직원은 보통 주당 페니의 행사 가격으로 스톡 옵션을 발행합니다. 이런 상황에 처할만큼 운이 좋으면 200,000 주를 발급 받았을지라도 모든 옵션을 행사할 총 비용은 2,000 ~ 4,000 달러에 불과할 것입니다. 이 많은 돈을 정말로 잃을 수 있다면 고용주가 첫 번째 409A 평가를하기 전에 모든 주식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자신의 주식을 행사하는 조기 고용인들이 그들이 투자 한 돈을 모두 잃을 것을 계획하도록 장려한다. 그러나 회사가 성공하면 절약하는 세금은 엄청납니다.


성공 가능성 높음.


당신이 종업원 수 80 ~ 100이고, 주당 2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20,000 가지 옵션으로 무언가를 발행했다고 가정하면, 모든 주식을 행사하고 고용주가 실패합니다.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4 만 달러의 손실 (그리고 아마도 지불 할 가능성이있는 AMT)을 복구하는 것은 대단히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고용주가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이들 경우에만 운동 가격이 주당 0.10 달러 이상인 옵션을 행사할 것을 제안합니다. 많은 경우 귀하의 회사가 공개 될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을 때까지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상장을 신청할 때 운동에 최적의 시간입니다.


이 게시물의 앞부분에서 나는 행사 후 1 년 이상 보유하고 옵션 판매를 2 년 이상 승인 한 경우 행사 된 주식이 훨씬 낮은 장기 양도 소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성공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에서는 실제로 판매 할 수있는시기보다 1 년 이상 앞서 운동을하는 것이 의미가 없습니다. 이상적인 운동 시간을 찾으려면 주식이 유동적이고 가치있는 것으로 평가 될 때부터 공정한 가격이 될 때까지 거꾸로 작업해야합니다.


종업원 지분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공개 된 후 처음 6 개월 동안 판매가 제한됩니다. 회사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 피하는 하루에 설명했듯이, 회사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앞서 언급 한 6 개월의 인수 채산이 해제 된 후 2 주에서 2 개월 동안 거래가 중단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이 공개적으로 거래 될 때까지 SEC에 공개되기 위해 회사가 최초 등록 명세서를 제출 한 때로부터 3 ~ 4 개월이 걸립니다. 즉, 회사가 SEC에 등록 명세서를 제출하여 공개 (공개 4 개월 대기 + 6 개월 잠정 + 재고 복구를 기다리는 2 개월) 한 공개일에 적어도 1 년 동안은 판매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회사가 IPO 신청을했다고 말할 때까지 운동하지 않으면 최소 유동성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즉, 돈을 팔지 않고도 최소한의 시간에 묶어 두도록하십시오).


나는 항상 자신의 주식을 행사하는 조기 고용인들이 그들이 투자 한 돈을 모두 잃을 것을 계획하도록 장려한다. 그러나 회사가 성공하면 절약하는 세금은 엄청납니다.


우리의 포스트에서 Tech IPO Stock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VC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우리는 IPO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세 가지 주목할만한 특성 (대부분의 옵션은 귀하의 옵션보다 커야 함)을 발견 한 독점적 인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IPO 이전 현재 시장 가치). 이러한 특징에는 첫 2 회 수익 호가 지속되는 수익 증대와 수익 증대에 관한 IPO 이전 수익 지침을 충족시키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고용주가 세 가지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일찍 운동해야합니다.


액체 순 가치가 높을수록 운동 할 때 걸릴 수있는 타이밍 위험이 커집니다. $ 20,000의 가치가있는 경우 회사 파일을 공개하기 전에 주식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위험을 감수 할 여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50만의 가치가 있다면 조언이 바뀝니다. 이 경우 더 많은 돈을 잃을 여유가 생길 수 있으므로 IPO 등록의 혜택을받지 않고 회사가 매우 성공적 일 것이라고 확신하면 조금 더 일찍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동이 일찍 진행되면 현재의 시장 가치가 낮아져 AMT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IPO 등록일보다 훨씬 일찍 운동하기를 원한다면 사람들에게 순자산 가치의 10 % 이상을 위태롭게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AMT와 장기 양도 소득세의 차이는 장기 양도 소득 세율과 경상 소득 세율의 차이만큼 크지 않습니다. 연방 AMT 비율은 28 %이며, 28.1 %의 한계 장기 자본 이득 세율 합계와 거의 같습니다. 대조적으로 평균 웨일 프론트 고객은 보통 39.2 %의 한계 주 및 연방 일반 소득 세율을 지불합니다 (연방 통상 소득 세율 일정에 대해서는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 참조). 따라서 일찍 운동을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주식을 매도 할 때 지불하는 세금에 대해 적립됩니다.)하지만 현금을 내야합니다. 지불하면 위험 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십시오.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에 설명 된 공개 회사 주식을 행사하기 전에 고려할 수있는 좀 더 복잡한 세금 전략이 있지만, 민간 기업 주식을 행사하는 것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가장 간단한 용어로 익혔다 : 초기 직원이거나 회사가 공개하려고하는 경우에만 일찍 운동하십시오. 어쨌든 주식 옵션 운동 전략에 대해 경험이 풍부한 훌륭한 세무사를 고용하여 IPO 이전에 결정을 내릴 때 도움이 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주하지 않을 결정이고 잘못 될 가치가 없습니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기사는 세금 관련 조언이 아니며 Wealthfront는 여기에 설명 된 성과가 어떤 특정한 세금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는 점을 어떠한 식 으로든 나타내지 않습니다. 예상 투자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세금 결과에 관해 개인 세금 전문가와상의해야합니다. 웰스 프런트는 투자자가 세금을 부과 할 경우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재무 자문 서비스는 웰스 프론트 고객이 된 투자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저자에 대해서.


Andy Rachleff는 Wealthfront의 공동 설립자이자 사장 겸 CEO입니다. 그는 펜실베니아 대학의 기금 투자위원회 위원장 및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 교수로서 기술 기업가 정신에 관한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Wealthfront 이전에는 Andy가 Benchmark Capital의 공동 파트너를 지 냈으며 Equinix, Juniper Networks 및 Opsware를 포함한 다수의 성공적인 회사에 투자하는 책임을 맡았습니다. 그는 또한 Merrill, Pickard, Anderson & amp; Eyre (MPAE). Andy는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회사가 & hellip을 탐색 한 후에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나는 & hellip에있는 후보자에게 구인을 전달했다.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고든 괴 코 (Gordon Gekko)의 돈에 대한 단순한 추구가 & hellip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나는 월스트리트 영화를 좋아합니다.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웰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결정하는 5 가지 요소


시간이 맞으면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결정됩니다.


일부 조언 기사는 가능한 한 오랫동안 직원 스톡 옵션을 유지해야한다고 말합니다. 만료일이 될 때까지 운동하지 마십시오. 이론적으로 적어도 이것은 주식 가격 추가 인상 기회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이것이 항상 올바른 조언이 아닐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상황, 위험에 대한 귀하의 안락 수준, 귀하의 세금 상황 및 기타 몇 가지 요소도 고려해야합니다.


다음은 직원 스톡 옵션을 실행하기에 가장 좋은시기에 대한 개인화 된 대답을 제시하려고 할 때 고려해야 할 다섯 가지 요소입니다.


귀하의 재정적 필요.


주가가 더 오를 것이라는 희망으로 옵션을 보유하고 있다면 현재의 현금 요구를 추가 이익의 잠재력과 비교하십시오. 지금 현금이 필요하고 옵션에 가치가있는 경우 지금 운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래의 높은 주식 가격은 확실하지 않습니다.


일찍 운동하기를 원할 수도 있습니다 :


당신은 갚을 수있는 높은 이자율의 부채가 있습니다. 적절한 현금을 절약 할 수 없으며 더 큰 비오는 날 기금이나 긴급 기금이 필요합니다. 집에 대한 계약금에 대한 자금이 필요합니다. 회사 주식보다 더 잠재력이 있다고 생각하는 또 다른 매력적인 투자 기회가 있습니다. 대학에 다니는 자녀를 위해 학비가 필요합니다.


위험 / 반환 거래.


시간 가치라는 직원 스톡 옵션의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만료일까지 여러 해가 남았을 때, 시간 가치는 미래의 추가적인 이익의 잠재력이다. 시간 가치와 함께 주식이 하락할 위험이 있습니다. 당신이 오늘 운동함으로써 얻게 될 이득은 사라질 것입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테이블에서 위험을 감수하고 잠재적 인 추가 이득을 피할 수 있습니다.


상당히 많은 금액의 재정적 자산 (이미 10 % 이상)은 이미 회사 주식에 묶여 있습니다. 오늘날의 금전은 귀하의 재정적 필요에 따라 재무 상황을 크게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회사 주식에 대한 잠재 고객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세금 기획 기회.


세금 계획에는 향후 소득 예측과 예상 소득 예측이 포함됩니다. 1 년 안에 모든 옵션을 행사하면 높은 세금 군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일부 옵션을 행사하고 나중에 다른 사람들을 운동 할 때까지 기다려야하는 세제상의 이유가있을 수 있습니다. 만료일까지 기다리지 않고 매년 행사의 일부를 행사하는 것이 합리적 일 수 있습니다.


시장 조건.


회사 주식의 변동성과 시장 상황의 변동성을 고려해야합니다. 태양이 항상 빛나는 것은 아닙니다. 이 점은 스톡 옵션 행사에 대한 CNN 머니의 기사에서 잘 설명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기술 주식 시장 거품 때, 보수적 인 직원이 적어도 고소득 기업에서 이익을 얻었습니다. 주식. 옵션의 종이 이득을 실제 현금으로 바꾸는 것 - 일찍부터 & # 34; 평범한 지혜에 따르면, 회고 적으로 현저하게 신중한 것으로 보인다. "


옵션 수량 / 투자자 정교.


네가 정교하고 고액 가치 가계라면 덜 정교한 사람보다 더 발전된 전략을 추구 할 것이다. 따라야 할 좋은 규칙은 이해하지 못한다면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Employee Stock Options에서 Getting Started의 저자 인 John Olagues는 고급 종업원 주식 옵션 행사 전략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존은 샌프란시스코의 시카고 보드 옵션 거래소 (Chicago Board Options Exchange)와 태평양 옵션 거래소 (Pacific Options Exchange)의 전 스톡 옵션 시장 메이커 (Stock Option Market Maker)입니다.


그는 전화 판매 및 회사 주식 매입과 관련된 고급 전략을 사용하여 위험을 줄이고 잠재 수익을 높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John은 운동 및 판매 전략과 비교할 때 고급 옵션 전략이 위험을 줄이고 옵션에 남아있는 시간 가치를 포착하는보다 효율적인 방법임을 확신합니다.


우리는 사회 보장 제도를 시작할 때부터 꿈의 은퇴를 어디로 보낼지에 이르기까지 가장 중요한 은퇴 결정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John은 종업원 스톡 옵션 관리를위한 5 가지 황금률에서 자신의 생각을 설명합니다. 이러한 고급 전략은 잠재적으로 $ 500,000 이상의 가치가있는 직원 스톡 옵션을 보유한 직원이 구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맹목적으로 엄지 손가락으로 규칙을 지키지 말고 모든 옵션을 끝까지 잡으십시오. 귀하의 필요에 맞는 결정을 내리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를 ​​고려하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