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싱가포르 외환 거래자 블로그


Independent Abecedarian Blog.
부유하고 풍요로운 삶을 향한
싱가포르의 Forex Trader와의 포괄적 인 인터뷰.
Forex Trader (Forex Pip Trader 블로그 창립자)의 블로그 시작부터 오늘까지 따라 왔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목표, 거래 전략 및 가능한 협력에 대해서도 논의했습니다.
오늘, 나는 마침내 몇몇 예약 문제 후에 싱가포르 통화 거래자와 독점적이고 포괄적 인 인터뷰를 게시 할 수있었습니다. 20 세에도 불구하고 그는 거의 3 년 동안 외환 거래 경험을 쌓았으며 의심의 여지없이 그는 훌륭한 외환 거래자가되는 길에 있다고 믿습니다.
더 이상 고집하지 않고도 술을 들고 앉아서이 일을하면서 그에게서 뭔가를 배웁니다.
1. 통화를 얼마나 오래 거래 해왔습니까?
제가 고등 교육에 처음 입학 한 2013 년부터 저는 통화를 거래 해 왔습니다. 회계학 전공으로 금융 시장에 대한 관심이 촉발되었습니다. 내가 주식을 거래하는 법을 배우는 동안 그것은 내게 절친한 친구였습니다.
2. 당신이 어떻게 거래를 시작했는지 그리고 그것이 어떻게 진화 했는가 / 인생을 바 꾸었는지에 대한 배경을 우리에게 줄 수 있습니까?
2008 년, 처음으로 iPhone을 구입했을 때였습니다. 전화에 사전 설치된 주식 앱이있어서 주식 거래가 궁금합니다. 다음 4 년 동안 저는 실제로 비율을 사용하여 회사 가치를 높이는 방법과 유명한 Billionaire Investor 인 Warren Buffett에 의해 대중화 된 방법 인 할인 된 현금 흐름 분석을 사용하여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내가이 시장에 대해 잘 알고있는 지식을 갖지 못한 것은 내 삶에 커다란 영향을 미쳤다. 고등 교육에 입학 한 후 천천히 통화 거래로 전환했습니다. 나는 친구에 의해이 시장에 소개되었고, 이 시장이 얼마나 유동적 이었는지에 대해서도 유혹을 받았다. 또한 주식 시장에 비해이 시장에 진출하는 데 훨씬 적은 돈이 필요했습니다. 현재, 내 인생은 통화 거래를 중심으로 이루어지며, 포트폴리오를 주식 에까지 확대하기를 희망합니다. 이는 통화 거래보다 개입이 훨씬 적습니다.
3. 당신은 외환 거래를하려고합니까?
전혀! 나는 생계를 위해 거래하는 것보다 더 행복 할 것이다! 제가 기업가로서의 모습을 보임에 따라 금융 시장을 중심으로 한 사업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나는 또한 회담을하고 사람들에게 외환 거래법을 가르쳐주고 싶다. 나는 언젠가 너에게 코치 할 기회가 있기를 희망한다.
4. 지난 12 개월 동안의 현재 평균 수익 / 월은 무엇입니까?
거의 1 년 동안 손실을 입은 후에, 나는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동안 집중력이 떨어지고 감정적 인 훈련을 받았습니다. 따라서 지금은 월 5 %의 수익을 올릴 수 있다고 말합니다.
5. 워크 스테이션 설정을 설명 할 수 있습니까?
지금은 큰 예산이 없기 때문에 15 인치 화면으로 노트북을 사용합니다. 전 23 인치의 외장형 모니터를 가지고 있는데, 이 모니터는 무선 키보드와 마우스로 연결할 수 있습니다. 며칠 동안 전체 시장에 대한 더 큰 그림을보고 싶습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상인에게 그것이주는 기동성 때문에 무역하기 위하여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를 사용하도록 추천 할 것입니다. 나는 조용하고 시장을 거래하는 냉난방 시설에 가기를 좋아합니다. 그것은 나에게 자유의 감각을 준다!
6. 어떤 차트 서비스를 사용합니까?
대부분의 외환 거래자는 간단히 Meta Trader 4 또는 MT4라는 소프트웨어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나는이 소프트웨어를 내 차트에만 사용한다. 그것은 훌륭하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지표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자동 거래에 관심이있는 거래자의 경우이 플랫폼에서도 지원됩니다.
7. 좋아하는 통화 쌍은 무엇입니까?
나는 주로 AUDUSD, GBPUSD 및 USDJPY를 거래합니다. 내가 호주 달러를 거래하는 이유는 그 안정성 때문입니다. 중국이 호주 최대 경제 무역 파트너 인만큼 호주인은 중국 경제 데이터의 보도 자료에 매우 민감합니다. 그러나 오스트레일리아는 CNH보다 훨씬 유동적이기 때문에 중국 측과 거래하기로했습니다.
GBPUSD는 EURUSD와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보통 큰 움직임을 좋아하며 보통 특정 방향으로 거래합니다. 여러 국가의 경제 데이터가 너무 많아서 유로화가 나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USDJPY는 그것의 간명 때문에 새로운 상인 중 대중적이었다. 엔화 폭락에 대한 BOJ의 개입으로이 쌍을 오랫동안 지속하는 것은 적어도 현재로서는 확실한 승리입니다. 애널리스트들은 엔화가 2016 년 말까지 135에 도달 할 것으로 기대하고있다.
8. 통화 거래를 할 때 하루에 몇 시간을합니까?
보통 차트를 보러 하루에 약 2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렇게하기 위해 항상 컴퓨터 앞에서 앉아있는 것은 아닙니다. 내 스마트 폰에서 MT4 앱을 사용할 때 노트북보다 모바일 기능을 더 많이 사용할 수 있으므로 화면에서 하루 2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실제로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 30 분 정도만 컴퓨터를 사용하게 될 것입니다.
9. 최고의 거래, 어떤 통화 쌍, 왜 그것을 배치했는지, 그리고 얼마만큼의 수익을 냈는지 설명하십시오.
내 최고의 무역은 실제로 상품이었습니다. 우리 모두 유가가 급락했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가격이 반등 할 것이라는 확신이 들었다. 나는 그것에 긴 무역을두고 나는 $ 1000 이익을 가지고 갔다.
10. 당신의 가장 큰 실수는 무엇 이었습니까?
내 감정을 내 머리 속의 자리에 맡기십시오. 많은 성공적인 상인이 그렇게 말했고 나는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 할 수 없다. 감정적 인 것은 하루가 끝나면 훨씬 더 당신을 만들 것입니다. 모든 상인은 손실이 일반적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하며, 우리가 계획에 따라 거래하는 한, 우리는 하루가 끝나면 반드시 이익이 될 것입니다.
11. 무역을 할 때 기술 분석, 기초 분석 또는이 두 가지를 조합하여 사용합니까?
내가 기술적 인 상인만큼, 중요한 경제 보도 자료를 주목한다. 시장이 채찍이 나서 시장에서 모두 빠져 나오기 시작한시기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보도 자료가있는 시대를 제외하고, 나는 기술적 분석만을 전적으로 트레이드 할 것입니다.
나는 포지션 크기 계산기를 사용하여 위험을 관리하여 매매를하고 싶을 때마다 취해야하는 제비를 계산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거래하는 통화 쌍, 손실 수준, 그리고 내가 취할 리스크의 양을 고려합니다. 나는 각각의 거래에 대해 3 % 이상의 위험을 감수하는 것이 성공하고자하는 모든 상인을 강력히 추천한다.
13. 수익성 높은 거래를 찾는데 도움이되고 손실을 비교적 적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는 교훈은 무엇입니까?
거래 계획에 따라. 이것이 내가 수년간에 걸쳐 배운 최고의 교훈입니다. 나가 거기 밖으로 무역하기 위하여 옹호하고 싶으면 번호 2 학습은 감정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무역 경력을 망칠뿐입니다.
14. 외환 거래가 주식 거래보다 더 위험하다는 데 동의하십니까? 왜 그렇게?
저는 그 진술에 동의하지 않습니다. 나에게 위험은 무지의 결과이다. 나는 자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를 모르는 경우 성공적인 외환 거래자 주식이 주식 거래자 거래 외환만큼 많은 돈을 잃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마찬가지로 옵션과 선물이 외환이나 주식보다 위험하다고 나는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는 것이 힘이다.
15. Slow Stoch, Fibonacci, ADX, RSI 등 가장 유용한 지표는 무엇입니까?
개인적으로 나는 가격 행동을 믿는 것처럼 많은 지표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나는 피보나치 도구를 사용하여 가격의 회귀 분석과 확장을 예측했다. 나는 지표를 사용하여 거래를 비난하지 않지만, 나는 가격 거래에 대해 더 많이 알기를 트레이더에게 강력히 권고한다. 나는 그들이 수익성있는 거래의 가장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16. 외환 시장에 대해 배우고 따르는 데 가장 좋아하는 자원은 무엇입니까?
내가 추천하는 웹 사이트 중 하나는 babypips가 될 것입니다. 그것은 모든 상인, 아마추어 또는 경험 forex 무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훌륭한 웹 사이트입니다. 거기에서 배울 수있는 것을 결코 알지 못할 것입니다! 내가 추천할만한 다른 웹 사이트는 내 웹 사이트 (FOREX TRADERTHE FOREX TRADER)입니다. 독자들이 내 거래 경험에 대해 더 많이 알기 위해 자주 내 웹 사이트를 업데이트합니다. 내 웹 사이트에서 내 거래 경험에 대해 더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17. 시장에서 시작하는 새로운 상인들이 초점을 맞춰야 할 통화 매매자는 무엇을 생각합니까?
시장의 역 동성을 배우십시오. 가격 책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이해하십시오. 가격 결정 방식을 성공적으로 습득하고 이해하면 데모 계좌를 사용하여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일단 당신이 그것의 응답을 얻으면, 살아있는 계정을 사용하여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의 훈련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저를 믿으십시오, 각 새로운 상인은 그들의 감정을 처리 할 수있다 것을, 그러나 수시로 이렇게, 하기 위하여 약간 무역 계정을 가지고 가지 않는다는 것을 생각한다. 탐욕과 두려움 때문에 거래 의사 결정이 방해받지 않아야합니다. 이것을 마스터 할 수 없다면 거래 계획이 얼마나 수익성이 있더라도 하루가 끝나면 여전히 돈을 잃을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는 거래에서의 피어싱 열정만큼 성공적일까요?
독립적 인 Abcedarian.
너는 이것들을 놓쳤을지도 모른다 :
소식 탐색.
4 가지 생각 & ldquo; 싱가포르 외환 거래자와의 포괄적 인터뷰 & rdquo;
위대한 게시자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유익하고 도움이됩니다. 게시 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감사 파울로, 의견을 보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독자에게 가치있는 것을 추가 할 때마다 게시됩니다.
거래 성공에 관한 정말 좋은 블로그. 나는 당신의 기사에 감사드립니다. 이 블로그는 외환 거래 성공을 밝히는 데 정말로 도움이됩니다. 중요한 정보를 모두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위대한 .. 게시물에 대한 감사합니다.
코멘트는 닫힙니다.
충적세.
즐겨 찾기.
독립적 인 Abcedarian에 의해 Forex 상인에 대해 몰랐던 6 가지 내부자 특성 | 2011 년 7 월 11 일에 게시 됨 싱가포르에서 과세되는 FOREX 무역 수익은 있습니까? 독립 Abcedarian에 의해 | 2011 년 3 월 31 일 게시 됨 [동기 부여] Independent Abcedarian의 회비 납부 | 2011 년 9 월 7 일에 게시 됨 TheIA는 10 개월간의 휴지 후에 돌아 왔습니다 + The Independent Abcedarian | 게시 : 13/06/2017 Discussion : NSF 수당과 시간을 최대한 활용할 수있는 4 가지 방법? 독립 Abcedarian에 의해 | 2014 년 22 월 22 일 게시 됨
오늘 방문수 : 253 총 방문수 : 1,533,995.
보조 메뉴.
문제는 기회가 다가 왔을 때 행동을 취할 것입니까?
아니오, 어쨌든 나는 행동을 취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내 트레이딩 룸.
재정적 자유에 대한 나의 길을 열어 라.
2012 년 10 월 31 일 수요일
싱가포르 최고의 외환 중개사 (업데이트)
29 개의 코멘트 :
안녕하세요, 귀하의 블로그에 게시되었습니다. 나는 FX / CFD 소개 브로커를 SG에 yrself와 같은 위치에 있습니다. 똑같은 마음을 가진 사람들과 친구가되어 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귀하의 회신을 기대하겠습니다. 건배와 좋은 거래!
Instant Pip Trade Copier - Instant Pip Trade Copier는 귀하가 선택한 볼륨에 따라 귀하의 계정에 모든 신호 거래를 복사합니다.
전세계 최고의 Forex 신호.
우리의 신호를 통해 매월 500-1000 PIPS의 이익을 얻습니다.
기능뿐만 아니라 Forex 무역의 장점과 그 작동 원리와 전체.
판매 또는 구매로부터 돈을받는 것과 함께 거래를하는 과정.
위대한 포스트 공유를위한 감사합니다.
armadamarkets는 어떻습니까?
이 브로커는 최저 스프레드를 제공합니다.
흠, 더 나은 계획 같아. 너 어떤 상인이야?
Forex 공개 토론은 공개 토론을 통해 우리가 우리의 아이디어를 무역하고 다른 forex 공개 토론 전문가와 우리의 아이디어를 교환하는 몇몇 새로운 방법으로 새롭게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쉬운 사업이다.
Forex에는 다른 온라인 비즈니스에서 찾을 수없는 많은 이점이 있으며, 또한 많은 수익을 올리며 많은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아무도, 어디서나 이것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외환 중개 회사가 있지만 모두가 평등하게 창출 된 것은 아닙니다. 귀하의 돈에 관해서는 브로커가 귀하의 기대에 부합하는지 확신하고 싶습니다.
적은 경험을 가진 브로커를 선택하십시오. 위조 브로커도 안전해야합니다.
싱가포르에는 많은 브로커가 있습니다. 귀하의 요구 사항에 따라 외환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브로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또한 신뢰할 수있는 중개인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싱가포르에서 불행히도 헤이, 그들은 모두 cahoos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잠시 후 사용하면 스프레드를 더 넓게 관리합니다. 지금까지 나는 ig, cmc andsaxo를 사용했고 모두 is isointointment입니다.
ecn 유동성을 어디서 얻을 수 있는지 보여 드리겠습니다.
fxim-markets에 문의하십시오. 그들은 네덜란드의 ABN Amro Bank와 간접적으로 협력하고 있습니다. 탑 스프레드, 최고의 리퀴드, 최고의 전문 플랫폼 (HotSpotFX, Currenex, Reuters, EBS / ICAP, FXAll). 내가 아는 최고의 은행 간 중개인. 그리고 나는 이것을 25 년 동안하고있다.
정말 Forex에 대해 더 알고 싶어하는 나 같은 사람에게 유익했습니다. 나는 3 년 동안 나의 친구를 성공적으로 거래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항상 나를 가입하도록 초대합니다. 그리고 그 전에 그는 내가 배울 것을 요구했습니다.
오 & # 8230; 그는 Greenvault FX와 관련이 있음을 잊어 버렸습니다.
외환 거래 및 학습을위한 놀라운 웹 사이트입니다. 나는 또한이 위치 기사 및 블로그를 가진 forex 무역을 배운다.
Alpex는 외환 시장에 대한 완전한 지식을 가지고 있으므로 거래에 돈을 투자 할 수있는 가장 좋은시기에 대해 잘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적절한 지침을 통해 큰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잘 알 수 있습니다.
세 가지 FOREX 방법 및 개념.
당신이 외국환을 거래 할 때 어떤 가치가 확인됩니다.
통화 가격. 이러한 값을 pips라고합니다. 더 많은 번호.
당신이 얻는 핍의 비율이 당신의 이익입니다. 예를 들면.
할당 된 .1 $ 값에 대한 핍 및 그 날 10 pips을 얻습니다.
이익은 핍의 가치에 총액을 곱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획득 된 핍의 수, 즉 10 * .1 $ = 1 $
양은 하나에서 일어나는 무역 활동의 범위를 나타냅니다.
특정 날. 즉, 거래 금액을 나타냅니다.
낮에는. 이 볼륨은 교환이 얼마나 사용 중인지에 따라 다릅니다.
일. 휴식 시간이나 비즈니스 규모가 적을 때마다 볼륨이 줄어 듭니다.
. 사람들은 볼륨을 고려하여 다른 시간대를 사용하므로 작업합니다.
이러한 거래 중 항상 매우 높은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들은 핵심 활동을 구성합니다. 항상 외환을 사야합니다.
가격이 급격하게 하락하고 그들이 급격하게 증가 할 때 판매합니다.
증권 거래소. 그러나 이러한 활동은 외국에서 다르게 일어납니다.
교환. 구매자는 가격 하락을 예상 한 후 통화를 얻을 것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책정 될 것이라는 가정하에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 할 것입니다.
그들은 더 낮은 가격으로 다시 살 수 있도록 더 떨어지게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왜 많은 블로그 댓글을 얻을 수 있습니까? 중개인 forex terbaik.
나는 당신이 가장 추천 한 Forex 중개인을 선택할 것을 제안하고 싶다 - eToro.
무료 Apple iPhone 7을 구입할 수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forex에서 돈을 버는 것은 좋은 기회이므로 우리는 그것에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FX 브로커 도구는 브로커 사업을 편리하게 확장합니다. 당사의 제품을 인수함으로써 중개 회사는 마케팅 기회를 상당히 확장하고 설정된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합니다.
재미있는 블로그. 그것에 대해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다면 좋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호흡하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CFD 시장의 거래자에게는 통화 쌍의 가격 변화에 대한 추측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가격 변화를 모니터링하는 것은 많은 상인이 통화 가치 상승 및 하락을 통제해야하므로 걱정이 될 수 있습니다. FXB Trading은 실시간 거래에 대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성공적인 거래를 돕습니다.

싱가포르 외환 거래자 블로그
TradeView가 제공하는 경제 달력.
시장 견적은에 의해 제공됩니다.
위험 면책 조항 : 마진에 대한 외환 거래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하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과거 성과가 미래의 성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높은 레버리지는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을 도울 수 있습니다. 외환에 투자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투자 목표, 경험 수준 및 위험 식욕을 신중하게 고려해야합니다. 초기 투자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실 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잃을 수없는 돈을 투자해서는 안됩니다. 외환 거래와 관련된 모든 위험에 대해 알고 있어야하며, 의심스러운 점이 있으면 독립적 인 재정 고문에게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 Copyright 2017 싱가포르 외환 거래자. FX 운영자 Pte. Ltd. | 싱가포르 UEN 201700124M. 판권 소유. 이 웹 사이트에 대한 연결은 최대 256 비트 암호화로 보호됩니다. 광고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싱가포르 외환 거래자 블로그
돈. 시장. 마음.
1994 년 출생. HouTian은 싱가포르에 거주하는 Full Time Forex Trader입니다. 그는 14 세 때부터 시장에 대해 배우고 있으며 자신을 성공한 상인으로 생각합니다. 거래 외에도 그는 기존 상업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비즈니스 기회를 끊임없이 찾고 있습니다.
그는 18 세의 젊은 나이부터 주식과 통화로 거래하고 있습니다. 막대한 양의 시장에서의 경험을 통해 재정적 자유를 추구하는 사람들을 멘토링하고 동기를 부여하고자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성공적인 거래에 대한 시장 뉴스, 감정, 의견 및 심리에 대한 최신 업데이트를 제공 할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