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13 March 2018

프로그램 거래 전략


프로그램 거래의 힘.


월스트리트 컴퓨터는 매일 몇 가지 프로그래밍 규칙과 방향을 제공하는 알고리즘으로 대량의 주식을 사고 팔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거래라고 불리는이 거래는 무역 장벽의 혼란을 잊어 버리는 배후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정통한 투자자들은 뉴욕 증권 거래소 (NYSE)에서 일일 거래량의 평균 30 %를 생산하는 시스템을 무시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먼저 프로그램 거래와이를 관리하는 규칙을 정의한 다음 현명한 투자자가 프로그램 거래 패턴을 추적하여 더 똑똑한 투자를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컴퓨터는 작업을 수행합니다.


뉴욕 증권 거래소 (NYSE)는 프로그램 거래를 "총 시장 가치가 1 백만 달러 이상인 15 개 이상의 주식 매매와 관련된 광범위한 포트폴리오 거래 전략"으로 정의합니다.


"시스템 거래"라는 용어는 종종 프로그램 거래와 교환 가능하게 사용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시스템 거래는 충분한 양의 거래가 이루어지면 프로그램 거래를 창출 할 수있는 방법론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특정 프로그램 거래는 시스템 거래 방법론에 의해 생성 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프로그램 거래는 NYSE 정의에만 적용됩니다.


프로그램 거래는 거의 항상 컴퓨터에 의해 실행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XYZ 기관이 ​​합계 15 만주의 바구니를 200 만 달러에 팔고 싶다면 여러 브로커간에 판매를 분할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단일 주식에 대한 대형 구매 프로그램은 마켓 메이커 또는 단일 브로커로 직접 갈 수 있으며, 브로커는이를 작은 단위로 나눕니다. 실제로 NYSE는 컴퓨터 생성 프로그램 거래, 특히 선물 프리미엄의 큰 움직임에 의해 생성 된 거래를 규제하는 데에만 관심이 있습니다. (이 주제에 대해 더 읽으려면 마켓 메이커의 트릭을 작동시키는 방법을보십시오.)


사람들은 전략을 계획합니다.


실제 전략과 프로그램 구매 및 판매를 생성하는 알고리즘은 각 플레이어에게 독점권을 부여하며 월스트리트에서 가장 잘 보호 된 비밀 중 하나입니다.


프로그램 거래는 어디에서나 가능합니다.


한 기관은 프리미엄이 낮을 때 선물을 산다. 동시에 S & P 주식의 포트폴리오가 자체적으로 생산하는 것에 비해 약간의 수익률을 얻기 위해 헷지 무역에서 주식 바구니를 동시에 판매한다.


개인 투자자에게 중요한 점은 선물 시장과 현금 시장이 밀접하게 얽혀 있다는 것입니다. 한 시장에서의 움직임은 다른 시장에서의 움직임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S & P 선물은 매일, 예를 들어 만료일 및 상장 된 주식 바구니의 휴대 비용을 포함하는 수식에 근거하여 공정 가치를가집니다.


비록 프로그램의 거래가 생성되는 프리미엄 수준은 다르지만, 각기 다른 캐리 비용으로 인해 기업마다 약간 다릅니다. 매일 "구매 실행 수준"과 "판매 실행 수준"이 있습니다. 일일 공정 가치 및 보험료 처분 수준에 대한 최상의 (유일한 공개 정보) 출처는 HL Camp & amp; 회사의 프로그램 트레이딩 리서치 사이트. 또한 뉴욕 증권 거래소 (NYSE)는 지난 주 웹 사이트에서 매주 회원사들의 프로그램 거래 활동을 발표합니다. 이것은 흥미로운 독서이지만 실시간 의사 결정에 특히 유용하지는 않습니다.


실제 규칙은 NYSE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지만 일반적인 참조는 "curbs in"입니다.


새로운 규칙이 제정 된 이래로 프로그램 거래에 직접적으로 영향을주는 업무 중단은 거의 없습니다. 프로그램 거래가 주식 및 선물 시장에 기여하는 유동성의 양을 감안할 때, 그 영향은 예리한 조정 동안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프로그램 거래가 당신을 위해 일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 프로그램 구매 및 판매의 전략과 알고리즘은 비밀입니다. 그러나 개별 상인이나 투자자에게는 개별 기업의 근본적인 목적이 지나치게 중요하지 않습니다. 투자자의 핵심은 이들 프로그램의 매입 또는 매도가 개별 주식에 일관되게 수렴하는지 또는 매수 또는 매도 측면에서 프로그램이 지속적으로 더 많은지를 아는 것입니다.


한 회사가 지속적으로 주식을 비중 확대하는 경우, General Electric (GE)이 구매 프로그램에서 그 영향이 매우 단기간에 작을 수 있다고합니다. 그러나 5 개 회사가 구매 프로그램에서 GE를 비중 확대하는 경우, 정통한 상인도 GE를 구매하게 될 것입니다. 반대로, 정통한 상인은 구매 프로그램에 큰 비중을두고있는 GE를 약화시키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 전략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단시간 판매 자습서를 참조하십시오.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


초보자를위한 무역 안내서.


제 2016 무역 통계를 확인하십시오.


나의 데이 트레이딩 팁과 테크닉을 배우십시오.


기본적인 일 무역 용어 & amp; 재단을 구축하기위한 개념. YouTube에서 나를 따라 가면 무료 교육을받을 수 있습니다! YouTube에서 수천 명의 추종자 커뮤니티에 가입하고 우리가 매일 게시하는 무료 콘텐츠를 연구하기 시작하십시오. 이것이 귀하의 교육의 시작입니다. 시장을 연구하고, 차트를 분석하고, 전문 상인들이 매일 사용하는 전략을 학습해야합니다.


하루 거래자는 변동성의 사냥꾼이자 위험 관리자입니다. 당일 또는 몇 시간 내에 주식을 팔아 이익을 얻으려는 의도로 주식을 매입하는 것입니다. 짧은 시간 창에서 이익을 얻으려면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휘발성 주식을 찾습니다. 이것은 종종 방금 뉴스를 발표하거나, 수입을보고하거나, 평균 이상의 소매 이익을 초래하는 또 다른 기본적인 촉매제를 가진 회사의 주식 거래를 의미합니다. 하루 상인이 집중할 주식의 유형은 전형적으로 장기 투자자가 찾는 것과는 많이 다릅니다. 데이 트레이더들은 변동성이 큰 시장을 거래하는 것과 관련된 높은 수준의 위험을 인정하고 매우 짧은 기간 동안 포지션을 유지함으로써 위험을 완화합니다.


캐쉬 대 마진을 이용한 데이 트레이딩.


Margin on Trading은 차용 한 돈으로 거래하는 것입니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예를 들어, $ 25k 거래 계좌가있는 하루 거래자는 마진을 사용하고 (구매력은 현금 잔고의 4 배) 거래액이 $ 100k 인 것처럼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귀하의 계정을 활용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그가 100k 구매력에 5 % 일일 이익을 낼 수 있다면 그는 하루 20 %의 현금으로 25k 현금을 늘릴 것입니다. 위험은 그가 모든 것을 희생하게 만드는 실수를 범할 것이라는 것입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10 명의 상인 중 9 명의 운명입니다. 이러한 경력이 끝나는 실수의 원인은 위험을 관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현금 거래는 선택 사항이지만 각 거래가 정산되는 데 3 일이 걸리기 때문에 대부분의 거래자는 마진 계좌로 거래하지만 레버리지는 사용하지 않기로 결정합니다. 이는 위험 관리 기법입니다.


하루 종일 거래 전략에는 리스크 관리가 필요합니다.


방금 9 명의 성공적인 거래자를 얻은 상인을 상상해보십시오. 각 거래마다 50 달러의 위험과 100 달러의 수익 잠재력이있었습니다. 이것은 각 거래가 2 : 1의 이익 손실 비율 인 위험을 두 배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합니다. 처음 9 번의 성공적인 거래는 900 달러의 이익을 창출합니다. 10 번째 거래에서 포지션이 $ 50 하락한 경우, 손실을 제외하고 훈련받지 않은 거래자는 비용 기반을 줄이기 위해 더 적은 가격으로 더 많은 주식을 구매합니다. 그가 $ 100를 버리면 그는 계속해서 붙잡거나 팔 것인지 여부를 확신하지 못합니다. 상인은 마침내 $ 1,000가 하락할 때 손실을 짊어집니다.


이것은 성공률이 90 % 인 상인이지만 위험을 관리하지 못해 상실한 상인의 사례입니다. 이런 일이 몇 번이나 일어 났는지 당신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내가 생각하기에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일반적입니다. 너무 많은 초심자가 많은 작은 우승자가있는이 습관에 빠지게되어 엄청난 손실이 그들의 모든 진전을 없애 버립니다. 그것은 사기성 경험이고, 그것은 제가 잘 알고있는 것입니다! 우리는 주식을 식별하고 좋은 거래 기회를 찾을 수있는 방법을 자세하게 논의 할 것입니다. 그러나 먼저 우리는 위험 관리에 대한 이해를 발전시키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매일 매일의 무역에는 최대 손실이 필요합니다 (손실 보상)


상인으로서 그리고 무역 코치로서 수년간 수천 명의 학생들과 일했습니다. 그 학생들의 대다수는 피할 수없는 실수로 어느 시점에 엄청난 손실을 경험했습니다. 상인이 마진 콜 (브로커에 대한 부채)의 위치에 어떻게 떨어질 수 있는지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마진 거래를위한 자금은 쉽게 구할 수 있으며 빠른 이익의 유혹은 신규 및 노련한 거래자 모두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위험 관리 규칙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일관되게 시장에서 이익을 얻는 상인 중 10 %는 하나의 공통된 기술을 공유합니다. 그들은 그들의 손실을 감당합니다. 그들은 각 거래가 미리 결정된 수준의 위험을 감수하고 해당 거래에 대해 규정 한 규칙을 준수한다고 받아들입니다. 이것은 잘 정의 된 거래 전략의 일부입니다. 훈련을받지 않은 상인이 중도 상사의 위험 매개 변수를 조정하여 잃는 지위를 수용하는 것은 일반적입니다. 예를 들어, 정지가 50 달러라고 말하면 60 달러가 내려 갔을 때 몇 분만 더 기다릴 것이라고 말하면됩니다. 당신이 그것을 알기도 전에 그들은 80-100 달러의 손실을보고 있으며 어떻게되었는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검증 된 트레이더로부터 데이 트레이닝을 배우십시오!


나는 3 개월 만에 $ 94,119.54 Day Trading을 만들었습니다.


톱 2 데이 트레이딩 전략 알아보기.


모멘텀 및 리버설 거래 전략은 # 1 및 # 2 최고의 거래 전략입니다. 이 2 일 트레이딩 전략은 워리어 트레이딩 데이 트레이딩 코스에 참여한 수천 명의 학생들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 학생 100 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 조사에서 80 % 이상이이 전략 덕분에 수익을 내고 있습니다 (설문 조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이 전략은 200 달러 / 일 거래 계획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일 거래 과정에서 이러한 전략의 모든 세부 사항을 가르쳐 줍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몇 가지 블로그 게시물과 대화방 Q & A 세션에서 요약하여 다루고 있습니다. 내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과 반전 데이 트레이딩 전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이 두 가지 전략은 어떤 ​​유형의 주식을 거래 할 것인지, 하루 중 어떤 시간을 거래 할 것인지, 주식을 어떻게 거래 할 것인지, 최대의 위험을 감수하기 위해 자신의 손절매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프레임 워크를 제공 할 것입니다. Bull Flags 및 Rubber Band Snap Backs와 같은 전통적인 차트 패턴을 기반으로 항목을 찾으십시오.


모멘텀 데이 트레이딩 전략.


트레이딩 전략 채택 & amp; 감정을 마스터하십시오.


대부분의 학생들은 모멘텀 또는 리버설 데이 트레이딩 전략을 채택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의 기술 수준, 당신의 위험 관리 포용력, 그리고 당신이 거래를 계획하고있는 시간대와 잘 어울리는 것을 선택하면, 당신은 시작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우리의 데이 트레이딩 코스 학생들은 서면으로 작성한 트레이딩 계좌 문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거래하는 동안 실제로 그들을 감독 할 수 있습니다.


Simulated Trading 계정에서이 전략을 1 개월 동안 교환하여 기술을 테스트 할 계획을 세우십시오. 당신의 목표는 적어도 60 %의 성공률 (또는 정확도)을 달성하는 것입니다. 또한 1 : 1 이상의 이익 손실 비율을 유지해야합니다 (승자는 패자만큼 평균 크기가 동일 함). 이러한 통계치를 달성 할 수 있다면 라이브 거래를 잘 할 수 있습니다. 1 개월의 연습 기간 동안 하루에 6 번 트레이드를 시도하십시오.


반전 일 무역 전략.


데이 트레이딩 동안 컴포지션 유지를위한 전략.


무역에서 최대 손실을 기록했을 때 팔 수있는 평정의 수준을 달성하는 것은 극히 어렵다는 것을 인정합니다. 아무도 잃고 싶지는 않지만 최고의 거래자는 큰 패자입니다. 그들은 은혜로 손실을 수용하고 다음 교역으로 넘어갑니다. 그들은 자신의 계정이나 경력을 파괴 할 수있는 능력을 절대로 허락하지 않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작은 손실을 수락하고, 그들이 나를 좌절하게하지 못하게하는 것에 집중한다. 이 특성을 학습하면 오랫동안 하루 상인처럼 비즈니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목표는 최대 손실 규정을 준수하여 사전 결정된 금액을 초과하지 않는 손실을 피하는 것입니다. 배우려는 가장 중요한 기술은 손실을 막는 것입니다.


Big Winners & amp; 작은 패자에게는 스케일링이 필요합니다.


하루 종일 거래에서 규모를 조정하고 규모를 확장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은 모든 상인이 발전해야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거래가 성사되었을 때 이익을 취하고 가능한 한 빨리 중단하도록 조정합니다. 나는 결코 나의 이익 목표를 달성하고 더 큰 우승자를 위해 희망하는 입장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너무나 자주 가격이 떨어질 수 있고 그 이익을 포기하게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대신, 첫 번째 수익 목표에 도달하자마자 (100 달러의 위험을 감수하고 100 달러를 올리 자마자) 나는 내 자리를 1/2로 팔아 손익분기를 정할 것입니다. 이 확장 방법은 귀하의 유리한 방향으로 움직이는 모든 거래에서 적은 이익을 보장하여 성공률을 높입니다.


한 학생 성공 사례.


Daily Goal & amp; 이익 손실 비율.


$ 100의 최대 손실과 $ 100의 이익 목표로 하루 6 번 거래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2를 잃고 4 (약 65 %의 성공률)에서 승리하면 패자에게 200 달러, 승자에게는 400 달러 상승하여 순이익이 200 달러 / 일입니다. 이상적으로 우리는 학생들이 200 달러를 버는 데 100 달러의 위험을 감수하기를 원합니다. 그러면 2 : 1 이익 손실 비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6 거래와 2 : 1 이익 손실 비율로 2 명의 패자는 여전히 200 달러 하락할 것이지만 4 명의 승자는 800 달러의 이익을 얻게되어 600 달러의 순이익을 얻게됩니다. 성공 비율이 동일하면 이익 손실 비율을 높일 수 있다면 더 많은 돈을 벌 수 있습니다!


일일 목표를 달성했으면 목표를 잃지 않도록 위치 조정을 줄이십시오. 초록색을 끝내고 내일 다시해라.


징계를 받음으로써 정확한 결과를 유지하십시오.


적어도 60 %의 정확성을 유지하고 최소한 1 : 1의 이익 손실 비율을 유지하면 수익성있는 상인이 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정확도가 향상되고 승자를 게이트에서 바로 치게 될 것입니다. 며칠 동안 모든 6 가지 거래에서 승자와 100 % 성공할 수 있습니다.


성공하려면 거래 계획을 따라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전략에 해당하는 거래를하는 것만을 의미합니다. 때로는 초보자 상인들이 자신감을 얻고 나서 가장 잘 작동하는 전략을 벗어나기 시작합니다. 이로 인해 정확성이 떨어지며 손익 비율이 마이너스가됩니다.


단기 목표에 집중하십시오! 오늘 목표는 60 % + 정확도와 1 : 1 이익 손실 비율의 6 가지 거래를하는 것입니다. 린스하고 반복하십시오. 그것이 성공의 표입니다. 그것을 알기도 전에 3-4 개월 간의 일정한 거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Huffington Post의 데이 트레이더 (로스 캐머런).


위치 크기 증가.


대부분의 학생들은 자신의 정확성이 향상되면 다음 단계로 소득을 최대화하기 위해 직위 크기를 늘립니다. 적어도 2 개월 동안 1 : 1 또는 2 : 1 이익 손실 비율로 65 %의 성공률을 기록했다면 꽤 자신감을 갖게됩니다. 이제 귀하의 위치 크기를 늘릴 때입니다. 당신이 $ 100의 최대 손실로 일해 왔기 때문에 아마 2000 개의 주식을 거의 능가하지 못했을 것입니다.


이제 최대 손실을 150 달러로 늘리면 더 큰 규모의 포지션으로, 더 큰 일일 목표를 향해 벤처 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일일 목표는 거래 당 최대 손실의 2 배입니다. 그래서 최대 손실이 100 달러라면 목표는 매일 200 달러입니다. 최대 손실은 150 달러이고 일일 목표는 300 달러입니다. 개인적으로 내 최대 손실은 500 달러이고 일일 목표는 1000 달러입니다. 나는 $ 5k / day만큼 높은 최대 손실을 가진 몇몇 학생들을 알고 있습니다. 지금은 상상하기 어렵지만, 그것은 확장 가능한 전략의 잠재력입니다! 우리가 가르치는 모든 전략은 확장 가능하므로 $ 5k 계정, $ 50k 계정 또는 $ 500k 계정으로 거래를하든이 전략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하루 무역 여행에 다음은 무엇입니까?


이제는 성공을위한 나의 7 단계를 가르쳐 줬으므로 다음에 무엇이 있을지 궁금 할 것입니다! 내 트레이딩 전략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도록 나에게 라이브 웨비나에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 웹 세미나에 참여하려면 여기를 클릭하고 YouTube에서 계속 시청하십시오. 초보자 상인이 시작하는 데 도움이되는 수많은 무료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이 상에 대한 반응으로 워리어스 트레이딩은 금융 분야에서 확고한 교육자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채팅방에서 만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처럼 진짜 사람들의 실제 결과를 얻었습니다.


Warrior Trading에 합류 한 이래로 31,202,73 달러의 이익을 올렸습니다. 전문가들로부터 진정으로 배우고 싶다면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이 고도로 숙련되고 고도로 훈련 된 성공적인 강사의 최고 수준의 훈련을 제공한다는 경험을 통해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거기에 당신이 그것을 이길 수없는 경험 많은 상인들이 매일 상호 작용하는이 수준의 대화방이 없다고 약속한다.


제프 넬슨.


달라스, 미국.


하루에 최대 $ 5000.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나는 좋은 달에 3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스 데이 트레이딩 코스를 마친 후 나는 지금 대부분의 시간에 1500 달러에서 5000 달러 사이에 있습니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팀원들은 훌륭한 전략을 담고있는 코스를 만들었지 만 이해하기 쉽도록 설명되었습니다.


그들의 거래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을 위해 워리어 트레이딩이 될 곳입니다.


Thomas Tovland.


저는 OSU에서 베테랑 상인 금융 학위를 받았으며 항상 책을들을 수 있고 배우면서 워리어 트레이딩 프로그램을 구입했습니다. 새롭고 유용한 정보를 매달마다 사서 그들이 가르치는 원리를 적용하고 새로운 새로운 아이디어를 얻는 것을 지켜 보았습니다.


경험이 풍부한 고급 트레이더를위한 뛰어난 거래 교육.


Brian Levandusky.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은 의심의 여지없이 가장 전문적인 트레이딩 서비스 / 가족입니다. 나는 지난 1 년 반 동안 15 년 이상 풀 타임으로 거래를 해왔다.


워리어 트레이딩 (Warrior Trading)의 투명성은 나를 끌어들이는 한 가지 측면입니다. 그들은 그것을 모두 보여줍니다. 그들은 자신의 손실과 손실을 보여줍니다. 그들은 시장에서 이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앨런 맥레이.


거래는 힘들지만 전사 거래는 더 쉽게 만듭니다. 그들은 꾸준히 친근한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몇 년 동안 거래 한 후에는 그 사실을 알게 될 것입니다.


상인은 일관성을 좋아하고 Warrior Trading에 로그온하면 전날과 같은 서비스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놀라움은 없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가치가 있습니다.


그들은 조용히 가장자리를 만들고, 돈을 벌고, 다음날까지 떠납니다. Ross와 그의 팀은 좋은 사람들입니다. 그리고 거기에있는 모든 다른 서비스에 가입하고 3 개월 동안 비교한다면 WT가 목록 상단에 표시됩니다.


나는 항상 열정에 열중 해 왔지만이 열정이 진정한 풀 타임 일자리로 바뀌었을 것이라고는 상상도하지 못했습니다. 사실, 저는 제가 전문적인 상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정말로 느꼈던 어떤 서비스도 찾지 못했습니다.


내가 워리어 트레이딩을 만날 때까지 말이다. 특히 로스 전 장관은 하루 종일 상인이되는 길에 나서는 동안 정말로 감동을 받았습니다.


나는 항상 주식 거래를 원했지만 그 숫자가 위아래로 움직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나는 이것을 얻지 못할 것"이라고 스스로에게 말할 것입니다. 나는 자유로운 Youtube 비디오를 보았다. 그리고 나는 구부렸다. 그것은 내가 만든 최고의 투자였습니다.


이제 나는 어떻게 일 무역을하고 그 일에 대한 두려운 부분이 사라 졌는지를 안다. 나는 그들에게 귀를 기울이고 그들의 종이 무역에 대한 대가를 치렀다. 이제 나는 주식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확신한다.


나는 정말로 이것을 의미합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이 저의 꿈을 이루도록 돕고 있다는 것이 제 마음 속에 정말로 느껴지기 때문에 이것을 쓰는 시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낮 시간을 보내는 사람이되는 것입니다. warriortrading 고마워.


코스는 하루 거래를 직업으로 만들고 싶다면 누구에게나 필요한 코스입니다.


돈을 절약하고 돈을 버는 데 도움이되는 여러 가지 방법을 배웁니다. 내가 코스를 마친 날에 나는 잃어버린 하루를 보내지 않았다. 나는 $ 300 달러를 잃었다.


코스를 치기 전의 최악의 손실은 $ 15K에 가깝습니다. 로스는 손실이 어떻게 발생하는지, 그 뒤에있는 심리와 그것을 막는 방법을 이해하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주식을 선택할 때, 언제 들어올 것인지, 그리고 언제 내 위험을 관리 할 것인가를 이해하고 있기 때문에 훨씬 더 편안한 거래를 느낀다 !!


모 알 칼리 리.


현재 거래 수준은 무엇입니까?


앞으로 나아갈 거래 수준을 선택하십시오.


이 짧은 퀴즈를 통해 자신이 어떤 종류의 상인인지, 더 성공적인 상인이되기 위해 어떤 로드맵을 취해야하는지 알아보십시오.


귀하가 약관 및 조항의 조항 또는 조항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즉시 사이트를 빠져 나가십시오. 이 사이트 또는 귀하가 제공 한 제품 또는 정보를 계속 사용함으로써 귀하는 본 이용 약관에 동의 함을 표명해야합니다.


Warrior Trading은 과거 실적에 대한 증언이나 설명을 표현하거나 활용할 수 있지만 그러한 결과는 향후 결과 나 성과, 또는 결과가 귀하에 의해 획득 될 수있는 진술, 보증 또는 보증을 나타내지 않습니다. 이러한 결과와 공연은 전형적이지 않으며 동일하거나 유사한 결과 또는 성과를 기대해서는 안됩니다. 귀하의 결과는 Warrior Trading이 여러 가지 요인으로 인해 표현했거나 활용 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습니다.


Woodland, CA 95776.


저작권 © 2017 Warrior Trading ™ 판권 소유.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스템 디자인 & amp; 이행.


AlgorithmicTrading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알고리즘 거래 전략 및 양적 거래 분석을 전문으로하는 제 3 자 거래 시스템 개발자입니다. 우리는 소매업 종사자와 전문 투자자에게 두 가지 별개의 거래 알고리즘을 제공합니다.


리드 알고리즘 개발자가 6/10/17 & ndash에서 실적을 검토하는 알고리즘 거래 동영상 블로그를 시청하십시오. 우리의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8/8/17. 2016-2017 YTD의 모든 실적 동영상을 보려면 알고리즘 트레이딩 블로그를 방문하십시오. 트레이딩 선물 및 옵션은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오늘 알고리즘 트레이딩을 시작하십시오.


스윙 트레이더 하이라이트.


우리의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S & amp; P 500 Emini Futures (ES) 및 10 년 Note (TY)를 거래합니다. 이것은 여러 NFA Registered Brokers의 최선의 노력으로 자동 실행될 수있는 100 % 자동 거래 시스템입니다. Tradestation 플랫폼에 설치하여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다음 데이터는 10 / 1 / 15-9 / 17 / 17을 다루는 워크 포워드 (샘플 이탈) 기간을 다룹니다. 선물 거래는 손실 위험이 크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절하지 않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이 데이터는 1 단위 ($ 15,000)가 분석 기간 (비 혼합) 전체 기간에 걸쳐 거래되었다고 가정합니다.


* 손실은 최대 삭감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봉우리에서 계곡으로, 거래를 종결하는 것으로 측정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스윙 트레이더 월간 P / L.


2015 년 10 월부터 시작되는 거래는 워크 포워드 / 샘플 이탈로 간주되지만 2015 년 10 월 이전 거래는 다시 테스트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주어진 이익 / 손실은 스윙 트레이더에서 1 만 5 천 달러 어카운트를 거래하는 계정을 기반으로합니다. 이 데이터는 비공유입니다.


* 손실은 최대 삭감을 초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봉우리에서 계곡으로, 거래를 종결하는 것으로 측정됩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실적을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CFTC 규칙 4.41 : 결과는 특정 고유 한 제한이있는 가상 또는 가상 성능 결과를 기반으로합니다. 실제 성과 기록에 표시된 결과와 달리 이러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거래가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결과는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의 영향을 미달하거나 과대 보상 할 수 있습니다. 모의 또는 가상 거래 프로그램은 일반적으로 사후 적 이익을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어떤 계정으로도 이와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것임을 나타내지는 않습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의 기초.


Quant Trading이라고도하는 알고리즘 트레이딩은 잠재적 인 거래를 찾기 위해 시장 예측 알고리즘을 이용하는 트레이딩 스타일입니다. 고주파 거래 (HFT), 통계적 차익 거래 및 시장 예측 분석을 포함하는 양적 거래의 다양한 하위 범주가 있습니다. AlgorithmicTrading에서는 다양한 시장 비 효율성을 활용하기 위해 스윙, 요일 및 옵션 거래를하는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 개발에 중점을 둡니다.


우리는 현재 ES & amp; 거래를하는 두 가지 선물 거래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TY 선물. 전문적으로 설계된 알 고 트레이딩 시스템을 구현하는 것이 투자 목표에 어떻게 도움이되는지 직접 읽으십시오. 우리는 Commodity Trading Advisors가 아니므로 고객 계정을 직접 관리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자동 거래 실행 브로커 중 하나를 사용하여 두 거래 시스템을 자체 자본으로 거래합니다.


알고리즘 거래 예.


선물 거래 전략 : 스윙 트레이더 패키지.


이 패키지는 라이브 이후 최고의 실적을 보이는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스윙 트레이더 페이지를 방문하여 가격, 완벽한 거래 통계, 전체 거래 목록 등을 확인하십시오. 이 패키지는 맹인 워커 - 포워드 / 아웃 - 오브 - 샘플 거래에서 잘 수행 된 견고한 시스템을 거래하고자하는 회의론자에게 이상적입니다. 실시간으로 거래 될 때 결코 작동하지 않는 낙관적 인 백 테스트 모델에 지친가요? 그렇다면이 블랙 박스 거래 시스템을 고려하십시오. 이것은 판매를위한 가장 인기있는 거래 알고리즘입니다.


스윙 트레이더 시스템에 대한 세부 정보.


선물 & amp; 옵션 거래 전략 : S & amp; P Crusher v2 패키지.


이 패키지는 귀하의 계정을보다 다양 화하기 위해 7 가지 거래 전략을 활용합니다. 이 패키지는 다양한 거래 조건을 활용하기 위해 스윙 거래, 당일 거래, 철 콘도 및 통화료를 사용합니다. 이 패키지는 30,000 달러의 단위 크기로 거래되며 2016 년 10 월에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S & amp; P 크러셔 제품 페이지를 방문하여 전통적 보고서를 기반으로 테스트 한 결과를 확인하십시오.


S & amp; P 크러셔 세부 정보.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 디자인의 핵심을 다루고 있습니다.


여러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시스템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The Swing Trader 또는 S & amp; P Crusher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각 페이지는 사후 최적화, 워크 포워드 결과를 포함한 전체 거래리스트를 보여줍니다. 이 블랙 박스의 전산 거래 시스템은 위험을 최소화하면서 알파를 생성하기 위해 완전히 자동화되어 있습니다.


함께 작동하는 여러 거래 알고리즘.


우리의 퀀트 트레이딩 방법론은 자동 트레이딩 계좌를보다 다양 화하기 위해 여러 가지 알 고 트레이딩 전략을 사용합니다. 거래 전략 디자인 방법 페이지를 방문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십시오.


Bear & amp; 황소 시장.


우리가 생각하기에 실제로 작동하는 알고리즘 트레이딩 시스템을 개발하는 열쇠는 여러 가지 시장 조건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언제든지 시장은 황소에서 시장을 앗아 갈 수 있습니다. 시장 방향에 의존하지 않는 자세를 취함으로써 우리는 Bull & amp; 시장 상황을 이겨내 라.


완전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자동 실행 브로커를 사용하여 알고리즘 소프트웨어를 자동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최선의 노력으로). 우리는 당신이 선택할 수있는 여러 중개인이 있습니다. 자동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거래에서 감정적 인 결정을 제거하십시오.


알고리즘 트레이딩이 작동합니까?


OEC 중개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양적 거래 알고리즘의 일일 진행 상황을 추적하십시오. 또한 NFA 등록 회사에서 매일 진술을 받게됩니다. 각 거래를 매일 닫을 때 게시하는 거래 목록과 비교할 수 있습니다. 모든 알고리즘 거래 예가 게시됩니다. 전체 거래 목록은 거래하는 시스템의 알고리즘 거래 페이지를 방문하면 볼 수 있습니다. 라이브 계정의 일부 진술을보고 싶습니까? 실시간 반품 & amp; 진술 페이지.


복수 퀀트 트레이딩 전략.


우리의 양적 거래 시스템은 사용 된 예측 알고리즘에 따라 다른 기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의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은 스윙 거래, 당일 거래, 철 콘도 & amp; 통화료. 이 100 % 퀀텀 전략은 기술 지표 및 패턴 인식 알고리즘만을 기반으로합니다.


우리의 자동화 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는 트레이딩에서 당신의 감정을 제거하도록 도와줍니다.


다중 거래 알고리즘은 더 큰 알고리즘 거래 시스템의 일부로 거래됩니다.


각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에는 다양한 강점과 약점이 있습니다. 그들의 강점과 약점은 세 가지 잠재적 시장 상태, 즉 Strong Up, Sideways & amp; 아래로 움직이는 시장. 재무 분석 기법이 하향 이동 시장에서 탁월한 반면 철 콘돔 거래 전략은 옆으로 움직이는 시장에서 우월합니다. 백 테스트를 기반으로하는 운동량 알고리즘은 이동하는 시장에서 잘 수행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공되는 각 거래 알고리즘이 리드 개발자에 의해 검토되는 다음 동영상 컬렉션을 확인하십시오. 각 거래 알 고의 장점은 약점과 함께 검토됩니다.


다양한 유형의 거래 전략이 자동화 된 트레이딩 소프트웨어에 사용됩니다.


일 무역은 & amp; 같은 날 스윙 거래는 S & amp; P 500 지수가 중기 적으로 높아지거나 낮아질 것이라는 기대에 근거하여 장기 거래가 이루어질 것입니다. 옵션 거래는 선물에 대한 S & P 500 Weekly 옵션에 표시되며 일반적으로 월요일에 입력하고 금요일 만료까지 보유합니다.


스윙 트레이딩 전략.


다음 스윙 트레이딩 전략은 S & P 500 Emini Futures (ES) 및 10 년 메모 (TY)에 방향성 거래를 배치합니다. 이들은 우리의 시장 예측 알고리즘이 기대하는 장기 추세를 활용하기 위해 제공되는 자동 거래 시스템에 사용됩니다.


선물 스윙 트레이딩 전략 # 1 : 모멘텀 스윙 트레이딩 알고리즘.


Momentum Swing Trading Strategy는 Emini S & P Futures에서 중간 기간의 움직임이 더 높다는 것을 시사하는 시장 조건을 이용하여 거래를 진행합니다. 이 거래 알고리즘은 우리의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모두에서 사용됩니다 : S & amp; P Crusher v2 & amp; 스윙 트레이더.


선물 스윙 트레이딩 전략 # 2 : 10 년 재무부 노트 알고리즘.


Treasury Note (TY) Trading Strategy 장소는 10 년 메모 (TY)에 거래를 선회합니다. TY는 일반적으로 더 넓은 시장과 역으로 움직이기 때문에이 전략은 S & P 500을 단락시키는 것과 유사한 스윙 거래를 창출합니다. 이 T-Note 알고리즘은 하락하는 시장 상황에 대해 긍정적 인 기대를합니다. 이 거래 알고리즘은 우리의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모두에서 사용됩니다 : S & amp; P Crusher v2 & amp; 스윙 트레이더.


데이 트레이딩 전략.


다음날 거래 전략은 S & P 500 Emini Futures (ES)에 하루 거래를합니다. 그들은 주식 시장이 개장 한 후 처음 20 분 동안 거의 항상 거래를 시작하고 시장이 닫히기 전에 빠져 나올 것입니다. 꽉 막힌 곳은 항상 활용됩니다.


선물 거래 전략 # 1 : 주간 단시간 알고리즘.


Short Day Trading Strategy는 Emini S & P Futures에서 하루 아침에 시장이 약세를 보일 때 거래합니다. 이 거래 전략은 S & amp; P Crusher v2 자동 거래 시스템에서 활용됩니다.


선물 데이 트레이딩 전략 # 2 : 브레이크 아웃 데이 트레이딩 알고리즘.


브레이크 아웃 데이 트레이딩 전략 (Breakout Day Trading Strategy)은 아침에 시장이 강세를 보일 때 Emini-S & P 선물 시장에서 거래합니다. 이 선물 거래 전략은 S & amp; P Crusher v2 자동 거래 시스템에서 사용됩니다.


선물 거래 전략 # 3 : 모닝 갭 데이 거래 알고리즘.


모닝 갭 데이 트레이딩 전략은 시장이 큰 격차를 보일 때 단기적 약세가 뒤따를 때 Emini S & amp; P 선물 시장에 단기 트레이딩을 제공합니다. 이 거래 전략은 S & amp; P Crusher v2 자동 거래 시스템에서 활용됩니다.


옵션 거래 전략.


다음 옵션 거래 전략은 S & P 500 Emini 주간 옵션 (ES)에 대한 프리미엄을 수집합니다. 그들은 우리의 S & amp; P Crusher v2에서 옆으로, 아래로 & amp; 상승하는 시장 상황. 알고리즘 트레이딩 전략을 통한 트레이딩 옵션의 한 가지 이점은 자동 실행 브로커 중 하나를 사용하는 자동화 된 트레이딩 환경에서 지원된다는 것입니다.


옵션 거래 전략 # 1 : 철 콘도르 거래 알고리즘.


Iron Condor 옵션 트레이딩 전략은 거래 당 승리율에 대해 더 높은 테스트를 거치거나 Iron Condors를 판매하여 S & amp; P 500 Emini Futures에서 프리미엄을 수집하기를 원하는 개인에게 이상적입니다. 우리의 알고리즘이 시장 조건을 횡 방향 또는 상향으로 바꿀 것으로 예상 할 때이 시스템은 Iron Condor 거래를 생성합니다. 이 전략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중 하나 인 S & amp; P Crusher v2에서 사용됩니다.


옵션 트레이딩 전략 # 2 : 커버 된 콜 옵션 알고리즘.


커버 드 콜 옵션 트레이딩 전략은 장기 모멘텀 알고리즘에 대한 모멘텀 알고리즘에 대한 보상 대상 통화를 판매하여 프리미엄을 모으고 시장이 모멘텀 알고리즘 포지션에 대비하여 손실을 최소화하도록 도와줍니다. S & amp; P Crusher & amp; P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Momentum Swing Trading Algorithm으로 거래하면 ES / TY Futures Trading Systems의 경우, 이는 커버 된 콜 포지션을 생성합니다. 약세 트레이더 트레이딩 시스템에서 거래 될 때 통화는 보상없이 팔리고 따라서 알몸입니다. 두 경우 모두 & ndash; 알고리즘으로 서서 & ndash; 그것은 옆으로 그리고 아래로 움직이는 시장 조건에서 잘 수행합니다. 이 전략은 자동화 된 거래 시스템 중 하나 인 S & amp; P Crusher v2에서 사용됩니다.


이러한 각각의 거래 전략은 독립적으로 거래 될 수 있지만, 광범위한 거래 알고리즘 모음에서 가장 잘 거래됩니다. 스윙 트레이더 (Swing Trader)와 같은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 (Automated Trading System)에서 볼 수 있습니다.


실제로 작동하는 거래 알고리즘?


이 알고리즘 거래 비디오 시리즈는 고객이 매주 각 거래의 세부 사항을 볼 수 있도록 수행됩니다. 다음과 같은 알고리즘 거래 동영상을보고 거래 알고리즘이 어떻게 수행되는지 실시간으로 확인하십시오. AlgorithmicTrading Reviews & amp; 다른 사람들이 우리에 대해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보려면 Press Releases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뉴스 레터 가입.


AlgorithmicTrading에서 성능 업데이트를 받으려면 뉴스 레터에 가입하십시오.


다른 기술 거래 기법에서 알고리즘 거래를 구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요즘은 모든 사람이 기술 거래 기법에 대한 의견을 갖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헤드 & amp; 어깨 패턴, MACD 완고한 십자가, VWAP Divergences, 목록은 계속됩니다. 이 비디오 블로그에서 리드 설계 엔지니어는 온라인에서 발견 된 거래 전략의 몇 가지 예를 분석합니다. 그는 트레이딩 팁을 받아 코드를 작성하고 간단한 백 테스트를 실행하여 실제 효과를 확인합니다. 초기 결과를 분석 한 후 거래에 대한 정량적 접근 방식으로 초기 결과를 개선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코드를 최적화합니다. 알고리즘 거래를 처음 접한다면이 비디오 블로그는 매우 흥미로울 것입니다. 우리 디자이너는 유한 상태 기계를 사용하여 이러한 기본적인 거래 정보를 코딩합니다. 알고리즘 트레이딩은 전통적인 기술 트레이딩과 어떻게 다른가요? 간단히 말해, 알고리즘 트레이딩은 정밀도가 필요하며 한계가있는 역 테스트를 기반으로 알고리즘 잠재력에 대한 창을 제공합니다.


무료 알고리즘 트레이딩 자습서 및 amp; 어떻게 비디오로?


알고리즘 트레이딩에 대한 리드 디자이너의 여러 교육 비디오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Quant Trading Design Methodology 및 Algorithmic Trading Tutorial을 다루는 비디오를 포함하십시오. 이 거래 전략 비디오는 알고리즘 거래 코딩 예제를 제공하고 정량 분석을 사용하여 시장을 거래하는 우리의 접근 방법을 소개합니다. 이 비디오에는 자동 거래가 이직에서 벗어나기 위해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교육 미디어의 전체 목록을 보려면 교육 트레이딩 비디오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우리의 자동화 된 트레이딩 시스템 중 하나를 오늘 시작하십시오.


놓치지 마라. 이미 AlgorithmicTrading과 거래하고있는 사람들과 합류하십시오. 오늘 알고리즘 거래 패키지 중 하나를 시작하십시오.


여러 가지 자동 거래 실행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사의 거래 알고리즘은 NFA 등록 자동 실행 브로커 중 하나 (최선의 노력)를 사용하여 자동 실행되거나 MultiCharts 또는 Tradestation을 사용하여 자신의 PC에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FOX 그룹은 도시의 금융 중심부에 위치한 상징적 인 Chicago Board of Trade 건물에 위치한 독립적 인 중개 회사입니다. 그들은 NFA에 등록되어 있으며 최선의 노력으로 알고리즘을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대화 형 중개인은 최선의 노력으로 알고리즘을 자동으로 실행할 수있는 NFA 등록 브로커입니다. 또한 캐나다 고객을 지원합니다.


자신의 PC에서 알고리즘을 실행하려면 MultiCharts가 자동 실행을 위해 선호되는 거래 소프트웨어 플랫폼입니다. 거래자에게 상당한 이점을 제공하고 경쟁 플랫폼에 비해 상당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고화질 차트 작성, 20 개 이상의 데이터 피드 및 10 개 이상의 브로커 지원, 동적 포트폴리오 레벨 전략 백 테스팅, EasyLanguage 지원, 대화 형 성능보고, 유전 최적화, 마켓 스캐너 및 데이터 재생 기능이 제공됩니다.


트레이드 스테이션은 고객이 자신의 커스텀 주식, 옵션 및 자산을 설계, 테스트, 최적화, 모니터링 및 자동화 할 수 있도록 활성화 된 상인 및 특정 기관 트레이더 시장에 제공되는 분석 소프트웨어 및 전자 거래 플랫폼으로 가장 잘 알려져 있습니다. 선물 거래 전략. Tradestation은 자신의 PC에서 알고리즘을 자동으로 거래하고자하는 개인에게 또 다른 옵션입니다.


프로그램 거래.


80 년대에는 주식 가격이 빠르게 움직 였을 때, 특히 그들이 이사를 할 때 거래가 인기있는 범인이되었습니다. 증권 거래위원회 (Securities and Exchange Commission)의 규제 당국을 포함하여 어떤 사람들은 1987 년 10 월의 시장 추락이 프로그램 거래로 인해 발생했거나 악화 시켰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대부분의 금융 경제학자들은 프로그램 거래의 중요성이 지나치게 강조되었다고 주장한다.


감독이나 인간 통제없이 거래하는 컴퓨터의 의미를 담고 있지만 프로그램 거래는 컴퓨터와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컴퓨터가 관련되어 있어도 컴퓨터가 프로세스 속도를 높입니다. 구매 및 판매에 대한 실제 결정은 컴퓨터가 아니라 사람들이 만듭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람들은 컴퓨터를 사용하여 의사 결정을 용이하게하는 알고리즘을 계산하고 거의 모든 경우에 컴퓨터가 프로그램의 각 개별 주식에 대한 거래를 돕지 만 사람들이 거래 결정을 내리고 구현합니다.


프로그램 거래는 세 가지 상호 관련 조건으로 인해 발전했습니다. 첫째, 개인 투자자는 다양한 증권 포트폴리오를 거래하는 것이 개별 주식에 투자하는 위험을 일부 제거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둘째, 기관들은 이전보다 더 많은 자본을 보유하고 거래합니다. 이 전문 투자자들은 주식 거래 시장에서 직접 거래를하거나 증권 및 옵션 시장에서 거래를 수행하며, 투자자 또는 투기자는 스탠더드 앤드 푸어스 500과 같은 시장 지수의 변화에 ​​연계 된 계약을 체결 할 수 있습니다. 셋째, 기술적 진보 거래 비용이 감소했습니다.


프로그램 트레이딩은 듀레이션 평균, 포트폴리오 보험 및 인덱스 차익 거래로 알려진 트레이딩 전략을 포함하여 여러 가지 트레이딩 전략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전략을 이해하는 것은 주식 시장에서 프로그램 거래의 역할을 이해하는 데 중요합니다. 사람들은 여러 주식을 포함하는 투자 목표를 조정하거나 차익 거래 목적 (즉, 주식 시장과 선물 및 옵션 시장과 같은 소위 파생 상품 시장 간의 가격 불일치로 이익을 얻는 것)의 두 가지 이유로 프로그램을 거래합니다.


투자 목적을 추구하여 얻은 프로그램 거래를 이해하려면 뮤추얼 펀드에 천 달러를 투자하는 사람을 생각해보십시오. 많은 투자자들이 이러한 결정을 내릴 때, 그들은 뮤추얼 펀드가 주식 포트폴리오를 구매하여 프로그램 구매를위한 신호를 집합 적으로 전송합니다. 마찬가지로 많은 뮤추얼 펀드 환매가 펀드에 주식 포트폴리오를 판매하는 신호를줍니다. 두 신호는 사실상 전통적인 프로그램 거래를 통해 주식 시장으로 효율적으로 유통되는 소매 프로그램 거래입니다.


프로그램 트레이딩에는 몇 가지 다른보다 복잡한 투자 전략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 한 두 가지 주목할만한 투자 전략은 평균 지속 기간과 포트폴리오 보험입니다. 이 둘은 주식에 투자 할 투자자의 자금과 채권과 같은 다른 수단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기간 평균은 낮은 구매 및 판매 증가보다 쉬운 구상을 기반으로합니다. 펀드 매니저는 자산 가격이 낮을 때 자산을 주식 포트폴리오로 옮기고 가격이 높을 때는 주식 포트폴리오에서 자산을 판매 할 것입니다. 이 전략은 가격이 특정 거래 범위 내에 머물러있는 경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그러나 가격이 범위를 밑돌면 손실로 이어지고 가격이이 범위를 초과하면 이익 기회를 놓치게됩니다. 기간 평균화가 가격 변동성에 영향을 미칠 경우 감소시킵니다. 그 이유는 기간 평균이 가격 하락시 매수하여 가격이 상승 할 때 판매되기 때문에 어느 방향 으로든 이동 규모를 줄이는 경향이 있기 때문입니다.


포트폴리오 보험의 목적은 하락하는 시장에서 주식 포트폴리오의 최소 가치를 "보장"하면서 상승하는 시장에 참여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포트폴리오 보험사는 S & P 500에 "풋"옵션을 구입하여 미리 결정된 수준에서 지수를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지수가 그 ​​수준보다 낮 으면 보험사는 풋을 "행사"하거나 판매합니다. Put에 대한 이익은 보험자가 보유한 주식의 가치 하락의 일부 또는 전부를 상쇄합니다. 지수의 주식이 오르면 모든 보험 회사가 잃는 것은 그가 풋에 대해 지불 한 금액입니다.


다이나믹 헤징 (dynamic hedging)이라고하는 또 다른 기술은 풋 옵션을 사는 것과 수학적으로 동일 할 수 있습니다. 역동적 인 헤지 전략에서 펀드 매니저는 주가가 오르면 주식을 팔고 주가가 오르면 주식을 산다. 하나의 관점에서 동적 헤지 펀드 또는 포트폴리오 보험은 가격이 하락할 때 추가 판매 압력을 만들고 가격이 상승 할 때 추가 구매 압력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변동성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가지 요소는 거래가 평균 평균을위한 것이 든 아니면 포트폴리오 보험의 것이 든간에 프로그램 변동이 가격 변동성에 미치는 영향을 완화합니다. 첫째, 어느 전략도 주식 가격에 관한 기본 정보를 기반으로하지 않습니다. 포트폴리오 보험으로 인해 가격이 하락하면 "근본적인"수준 아래로 떨어지고 다른 투자자가 구매하면 수익을 내게됩니다. 비 정보 기반 무역이 창안 한 가격 움직임에서도 마찬가지입니다. 둘째, 기간 평균 및 포트폴리오 보험 전략은 일반적으로 주식 자체의 프로그램 거래를 통해서가 아니라 선물 및 옵션 시장을 사용하여 구현하는 것이 더 저렴합니다.


이는 주식 거래 시장과 선물 및 옵션 시장 간의 차익 거래를 이끌어 내는데, 이는 논쟁의 여지가없는 프로그램 거래 형태입니다. 선물 및 옵션 시장에서 판매되는 금융 상품은 기본 현금 상품에서 파생되므로이 경우 주식은 가격이 수학적으로 관련됩니다. 이 수학적 관계는 루트 맥주 6 개짜리 가격과 단일 캔 가격 간의 관계보다 더 이상 불가사의합니다. 한 가격이 다른 가격과 수학적 관계에 비해 떨어지면, 인덱스 중개인은 더 저렴한 제품을 구입하고 다른 제품을 팔고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다른 거래자들에 의해 매수 또는 매도 할 때 선물이나 옵션 가격이 기본 주식 가격에 비해 너무 높거나 낮게 움직일 때 인덱스 중매인이하는 일입니다.


따라서 인덱스 차익 거래는 메신저 역할을하여 정보를 선물 시장의 가격에 주식 시장에 몰두시킵니다. 가격이 안정된 균형 상태에 있고 선물 계약의 가격이 주가와 관련하여 공정 가치를 갖는다 고 가정합니다. 이제 경제에 대한 좋은 소식이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뉴스는 주식과 선물 시장 모두에서 매수함으로써 시장에 전달 될 것이며, 가격은 두 시장 모두에서 상승 할 것이다. 몇 가지 이유에서 가격은 보통 선물 시장에서 주식 시장보다 빠르게 움직이므로 선물 가격은 주식 지수와의 공정 가치 관계를 넘어서게됩니다. 상대적으로 값이 비싼 선물을 판매하고 상대적으로 저렴한 주식을 구매하여 인덱스 차익 거래를 시작하십시오. 그 효과는 희소식으로 인해 새롭고 높은 수준에서 공정 가치 관계로 가격을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차익 거래의 주식 측면에 대해서만 생각하면, 프로그램 구매 주문은 가격 불일치에 의해 유발되었으며, 인덱스 중매인은 가격 변동 원인을 알지 못하거나 돌보지 않습니다. 그러나 매수 주문의 영향은 선물 가격의 뉴스를 주식 시장으로 이전하는 것이었다.


이러한 차익 거래 전략의 복잡성은 관련된 제품에 익숙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사실 차익 거래는 큰 문제가 아닙니다. 모두가 매일 그렇게합니다. McDonald 's에서 긴 줄을 서서 옆에있는 짧은 선을 보았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당신은 신속하게 라인을 전환하고, 긴 라인을 "판매"하고, 짧은 라인을 "구매"합니다. 그렇게하면 긴 줄이 짧아지고 짧은 줄이 길어집니다. 차익 거래입니다. 가격 및 라인 수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 고통에 대한 이득을 얻습니다.


이제 한 줄이 문 옆에 있다고 가정하고,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그 줄에 먼저 들어서게됩니다. 배고픈 여행객들의 버스로드가 도착하면, 접근하기 어려운 라인으로 전환하여 시간을 절약 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기 전에 도어 라인이 길어집니다. McDonald 's가 현물 시장 (선물 시장)에서 짧은 라인 (주식 시장)으로 라인 전환 (차익 거래)을 허용하면 여행객들은 더 빨리 주문을 채운다 (유동성이 더 높음). 이 유추에서 선물 시장은 가격이 더 빠르게 움직이기 때문에 문선입니다. 문 선이 먼저 길어집니다.


McDonald 's가 회선 교환을 금지하면 두 가지 효과가 있습니다 : 하나의 금전 등록기가 다른 것에 비해 상대적으로 안정적 일 것이고 고객은 더 천천히 음식을 먹게 될 것입니다. McDonald 's 서비스의 성공이 전적으로 짧은 라인 금전 등록기의 평온함이나 고통의 수준을 검사하여 측정 된 경우 McDonald의 정책 결정은 분명합니다. 짧은 선을 더 길게 만들기 때문에 차익 거래를 억제하십시오. 효과적으로 부과된다면, 규칙은 식당 전체의 서비스를 늦출 것입니다. 그러나 내일 버스는 켄터키 프라이드 치킨에 대신 갈지도 모른다. 유동성을 저해하는 행위는 투자자가 다른 곳에서 사업을 수행함으로써 높은 거래 비용 (비유 동성)에 대응하기 때문에 시장 사용을 낮춘다.


내 연구에 따르면 인덱스 차익 거래의 양은 실제로 가격 변동성과 양의 상관 관계가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인덱스 차익 거래는 변동성에 반응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워싱턴 대학 (University of Washington)의 로버트 닐 (Robert Neal)은 정보 효과를 고려한 후 주식 인덱스 수익률과 인덱스 차익 거래의 연관성을 조사하여 많은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인덱스 차익 거래가 통계적으로 유의미하지만 경제적으로 중요하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즉, 인덱스 차익 거래 문제이지만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평균 지수 차익 거래 (index arbitrage trade)는 지수의 주식을 0.5 센트 이하로 움직입니다.


프로그램 거래 및 그 주요 부분 집합 인 인덱스 차익 거래는 가장 널리 이해되지 않은 재정 조건 중 하나입니다. 프로그램 거래의 성장은 지난 25 년간 개인이 주식을 보유하는 방식의 근본적인 변화 때문입니다. 소매 브로커를 통해 몇 가지 주식을 직접 거래하는 것이 아니라 투자자가 뮤추얼 펀드 또는 연기금을 통해 간접적으로 주식을 보유 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기관이 고객 계좌에 프로그램 거래를 사용하는 경우 효과는 고객 비용을 낮추는 것입니다. 금융 기관이 지수 차익 거래 프로그램 거래를 이용할 때 효과는 시장을 연계하여 전반적인 유동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Dean Furbush는 나스닥 주식 시장 (Nasdaq Stock Market, Inc.)의 수석 부사장입니다. 그는 경제 자문위원회 (Council of Economic Advisers)의 직원과 미국 증권 거래위원회의 경제 분석 국 (Office of Economic Analysis)에서 근무했습니다. 그는 또한 상품 선물 거래위원회 (Commodity Futures Trading Commission) 의장의 경제 고문이기도했다.


브레넌, 마이클, 에두아르도 슈워츠. "주식 지수 선물의 차익 거래." Journal of Business 63 (1990) : s7-s31.


Furbush, 딘. "프로그램 거래 및 가격 움직임 : 1987 년 10 월 시장 추락의 증거." 재무 관리 18 (1989) : 68-83.


Furbush, 딘. "프로그램 거래 및 가격 변동." 박사 메릴랜드 대학교, 1990 년


Furbush, Dean., Paul Laux. "Intermarket 거래에 대한 개별 주식의 가격, 유동성 및 변동성 반응 : 인덱스 차익 거래는 특별합니까?" Working paper, 텍사스 대학교, Austin, 1993.


Fremault, Anne. "주식 기대 선물 및 지수 Arbitrage 합리적 기대 모델." Journal of Business 64 (1991) : 523-47.


해리스, 로렌스, 조지 소피아 노스, 짐 샤피로. "프로그램 거래 및 일중 휘발성" NYSE 작업 보고서 90-03, 1992.


밀러, 제프리, 마라 밀러, 피터 브레넌. 프로그램 트레이딩 : 투자의 새로운 시대. 1989.


Merton Miller, Jayaram Muthuswamy 및 Robert Whaley가 있습니다. "S & P 500 지수의 평균 반전 : Arbitrage-Induced 또는 Statistical Illusion?" 근무지 번호. 331, 시카고 대학교 경영학 대학원, 1992.


닐, 로버트. "인덱스 차익 거래 모델의 직접 테스트." 1993 년 워싱톤 대학 재무부 워킹 페이퍼.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