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20 March 2018

좋은 거래 전략 게임


성공적인 거래 계획 수립을위한 10 단계.


사업에서 오래된 말 :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실패 할 계획입니다." 그것은 glib로 들릴지도 모르지만, 상인을 포함하여 성공에 대해 진지한 사람들은이 8 개의 단어가 돌로 쓰여진 것처럼 따라야합니다. 일관된 기준으로 돈을 벌어주는 상인에게 물어 보면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체계적으로 서면 계획을 따르거나 실패 할 수 있습니다."


서면 상장 또는 투자 계획이있는 경우 축하드립니다! 당신은 소수입니다. 여전히 성공을 보장 할 수는 없지만 하나의 주요로드 블록을 제거했습니다. 계획에 결함이있는 기술을 사용하거나 준비가 부족하다면, 귀하의 성공은 즉시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지만, 적어도 당신의 코스를 도표로 나타내고 수정할 수있는 위치에 있습니다. 프로세스를 문서화함으로써 비용 효과가있는 실수를 피하는 방법과 효과를 배웁니다.


지금 계획이 있건 없건간에, 여기에 도움이되는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무역 계획을 세우는 것은 성공적인 일 거래의 가장 중요한 측면 중 하나입니다. 5 시간 이상의 주문형 비디오, 연습 및 양방향 콘텐츠에서 Investopedia의 Become a Day Trader 과정은 모든 보안 및 시장에 적용 가능한 6 가지 거래로 구성된 입증 된 전략을 보여줍니다.]


재난 회피 101.


거래는 사업이므로 성공하려면 거래를 사업으로 간주해야합니다. 일부 서적을 읽고 차트 프로그램을 구입하고 중개 계좌를 개설하고 거래를 시작하는 것은 사업 계획이 아니며 재앙을위한 처방입니다. (101 페이지 참조)


일단 상인이 시장이 멈추거나 되돌릴 수있는 잠재력을 안다면, 그들은 어느 것이 될 것인지를 결정하고 그에 따라 행동해야합니다. 플랜은 거래하는 동안 돌로 작성해야하지만 일단 시장이 폐쇄되면 재평가 대상이됩니다. 시장 조건에 따라 변경되고 상인의 기술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조정됩니다. 각 상인은 개인 거래 스타일과 목표를 고려하여 자신의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다른 사람의 계획을 사용하는 것은 귀하의 거래 특성을 반영하지 않습니다. (또한보십시오 : 피보나치 그리고 황금 비율)


완벽한 마스터 플랜 구축.


좋은 거래 계획의 구성 요소는 무엇입니까? 모든 계획에는 다음과 같은 10 가지 필수 요소가 포함되어야합니다.


1. 기술 평가.


거래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종이를 거래하여 시스템을 테스트 해 보았으며 작동하는지 확신 할 수 있습니까? 주저없이 신호를 따라갈 수 있습니까? 시장에서의 거래는 포기와 투쟁의 전투입니다. 진정한 찬사가 준비되고 계획이 없으면 값 비싼 실수를 통해 돈을 버리는 군중들의 이익을 얻습니다.


2. 정신적 준비.


기분 어때? 잘 자셨습니까? 앞으로의 도전에 대해 느끼십니까? 정서적으로 심리적으로 시장에서 싸울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쉬는 것이 낫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셔츠를 잃을 위험이 있습니다. 이것은 화가 났거나, 마음이 끌리거나, 아니면 당면한 일에서 정신이 산만 해지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많은 상인들은 하루가 시작되기 전에 반복되는 시장 진언을 가지고 있습니다. 트레이딩 존에 당신을 둔다.


3. 위험 수준을 설정합니다.


어느 한 거래에서 포트폴리오의 어느 정도의 위험을 감수해야합니까? 주어진 거래일에 포트폴리오의 약 1 %에서 최대 5 %까지 다양 할 수 있습니다. 즉, 하루 중 어느 시점에 그 금액을 상실하면 나갈 수 있습니다. 이는 거래 스타일 및 위험 허용 범위에 따라 다릅니다. 당신의 방식대로 가지 않을 경우 가루를 건조한 상태로 유지하여 하루 또 다시 싸우는 것이 좋습니다. (귀하의 위험 허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4. 목표를 설정하십시오.


거래를하기 전에 현실적인 이익 목표 및 위험 / 보상 비율을 설정하십시오. 받아 들일 수있는 최소한의 위험 / 보상은 무엇입니까? 잠재적 인 이익이 위험보다 최소한 3 배 이상 큰 경우를 제외하고는 많은 거래자들이 거래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를 들어, 손절매 손실이 주당 달러 손실 인 경우 목표는 $ 3의 이익이어야합니다. 매주, 매월 및 연간 이익 목표를 달러 또는 포트폴리오의 백분율로 설정하고 정기적으로 재평가하십시오. (참조 : 위험과 보상 계산하기)


5. 숙제를하십시오.


시장이 열리기 전에 전 세계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습니까? 해외 시장이 위 또는 아래입니까? S & P 500이나 나스닥 100 교환 거래 펀드와 같은 지수 선물은 선매 시장에서 위 또는 아래로 움직이는가? 지수 선물은 시장이 열리기 전에 시장 분위기를 측정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경제적 또는 수입 데이터가 언제 만기가됩니까? 당신 앞에있는 벽에 목록을 올리고 중요한 경제 보고서보다 먼저 거래를 할 것인지 결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거래자에게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는 것보다 보고서가 공개 될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프로는 확률에 따라 거래합니다. 그들은 도박을하지 않습니다.


6. 무역 준비.


어떤 거래 시스템 및 프로그램을 사용하든, 주요 및 사소한 지원 및 저항 레벨에 레이블을 붙이고 출입 신호에 대한 경고를 설정하고 모든 신호를 명확한 시각 또는 청각 신호로 쉽게 보거나 탐지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거래 지역에서 산만 함을 제공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사업이고 산만 함은 비용이 많이들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7. 나가기 규칙을 설정하십시오.


대부분의 거래자들은 구매 신호를 찾는 데 90 % 또는 그 이상의 노력을 집중하는 것을 실수로하지만, 언제 어디에서 종료해야하는지에 대해서는 거의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많은 상인은 손실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다운 된 경우 팔 수 없습니다. 그것을 극복하지 않으면 상인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너의 정지가 명중되면, 너가 틀리다 것을 의미한다. 개인적으로 가져 가지 마십시오. 전문 상인은이기는 것보다 더 많은 거래를 잃지 만, 돈을 관리하고 손실을 제한함으로써 그들은 여전히 ​​이익을 얻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출구가 어디에 있는지를 알아야합니다. 모든 거래에 최소한 두 가지가 있습니다. 첫째, 무역이 당신에게 불리한 경우 귀하의 막달 손실은 무엇입니까? 적어 두어야합니다. 정신적 중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둘째, 각 거래는 이익 목표가 있어야합니다. 일단 당신이 거기에 도착하면, 당신의 위치의 일부를 팔고, 당신이 원하는 경우에도 휴식을 취하기 위해 당신의 나머지 위치에서 당신의 정지 손실을 움직일 수 있습니다. 위에서 논의한 바와 같이 어떤 거래에서도 포트폴리오의 일정 비율 이상을 위험에 처하지 마십시오.


8. 입력 규칙을 설정하십시오.


이유에 대한 종료 규칙에 대한 팁 다음에 나와 있습니다. 이탈은 항목보다 훨씬 중요합니다. 일반적인 입장 규칙은 다음과 같이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신호 A가 발생하고 내 목표 손실의 최소 3 배 이상의 최소 목표가 있고 우리가 지원을 받으면 X 계약 또는 주식을 구매하십시오." 귀하의 시스템은 효과적 일 정도로 복잡해야하지만 스냅 결정을 용이하게하기에 충분히 단순해야합니다. 20 가지 조건을 충족시켜야하고 많은 것은 주관적이라면 실제로 거래를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어렵습니다. 컴퓨터는 사람들보다 더 나은 거래자를 만드는 경우가 종종 있는데, 이는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현재 발생하는 모든 거래의 약 50 %가 컴퓨터 프로그램으로 생성 된 이유를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는 무역을하기에 좋은 생각이나 기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조건이 충족되면 입력됩니다. 무역이 잘못되거나 이익 목표에 도달하면 출구로 빠져 나옵니다. 그들은 시장에 화를 내지 않거나 좋은 거래를 한 후에도 무적이라고 느끼지 않습니다. 각 결정은 확률에 근거합니다. (NYSE와 Nasdaq : 그들이 일하는 방식)


9. 우수한 기록을 유지하십시오.


모든 좋은 거래자도 좋은 기록 보관 인입니다. 그들이 무역에서 승리한다면, 그들은 왜 그리고 어떻게 하는지를 정확히 알고 싶어합니다. 더 중요하게, 그들은 잃을 때 동일을 알고 싶어하므로 불필요한 실수를 반복하지 않습니다. 목표, 각 거래의 진입 및 퇴출, 시간, 지원 및 저항 수준, 일일 오프닝 범위, 시장 개방 및 마감과 같은 세부 사항을 기록하고 왜 거래를하고 교훈을 얻었는지에 대한 의견을 기록하십시오. 또한 거래 기록을 저장하여 특정 시스템의 수익 또는 손실, 거래 시스템을 사용하여 거래 당 손실되는 금액, 거래 당 평균 시간 (거래 당 손실)을 분석 할 수 있습니다. 무역 효율성을 계산) 및 기타 중요한 요인을 파악하고이를 구매 및 보류 전략과 비교합니다.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사업이고 당신은 회계사입니다.


10. 사후 모의 수행.


매 거래일마다 이익과 손실을 합산하는 것은 이유와 방법을 아는 것보다 우선적입니다. 나중에 다시 참조 할 수 있도록 거래 일지에 결론을 적어 두십시오.


결론.


성공적인 종이 거래는 당신이 진짜 돈을 거래하고 감정이 시작될 때 당신이 성공할 것이라는 것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성공적인 종이 거래는 그들이 사용하려고하는 시스템이 실제로 작동한다는 상인의 확신을줍니다. 시스템을 결정하는 것은 충분한 기술을 습득하는 것보다 덜 중요하므로 결정을 추측하거나 의심하지 않고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무역이 돈을 벌 수 있다는 보장 할 길이 없습니다. 상인의 기회는 자신의 기술과 승패 시스템을 기반으로합니다. 잃지 않고 승리하는 것은 없습니다. 전문 상인은 그들이 거래에 들어가기 전에 확률이 자신에게 유리하거나 그들이 거기에 있지 않을 것이라고 알고 있습니다. 이익을 높이고 손실을 줄이면 상인은 전쟁에서 패할지 모르지만 전쟁에서 승리 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상인과 투자자는 반대의 행동을하기 때문에 돈을 벌지 못합니다.


이기는 상인은 지속적으로 거래를 사업으로 취급합니다. 돈을 벌 수 있다고 보장하는 것은 아니지만, 거래 게임에서 지속적으로 성공하고 생존하기를 원한다면 계획을 수립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보자를위한 데이 트레이딩 전략.


하루 거래 - 작은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같은 날 또는 하루 동안 여러 번 금융 상품을 사고 파는 행위가 유리한 게임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 입문하거나 잘 생각한 방법을 따르지 않는 사람들에게는 위험한 게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일반적인 하루 거래 원칙과 일반적인 당일 거래 전략을 살펴보고 필요한 기본 팁에서부터 전문가와 같은 일상 무역을 배우는 데 도움이되는 고급 전략에 대해 살펴 보겠습니다. [더 깊이있는 옵션을 찾고 계신다면, Investopedia Academy는 30 년 경력의 업계 베테랑이 가르치는 3 시간짜리 비디오 강좌를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알아야 할 데이 트레이딩 팁.


기본적인 거래 절차에 대한 지식뿐 아니라 주식에 영향을 미치는 최신 주식 시장 뉴스 및 이벤트 - 금리, 경제 전망 등에 대한 Fed의 계획 등. 숙제를하십시오. 거래하고자하는 주식에 대한 소망 목록을 작성하고 선택한 회사 및 일반 시장에 대한 정보를 얻고 비즈니스 신문을 스캔하고 정기적으로 안정적인 금융 웹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각 거래에 대해 얼마나 많은 자본을 기꺼이 감수 할 것인가 (가장 성공한 거래자는 거래 당 계정의 1-2 % 미만의 위험에 처한다). 귀하의 기본 생활비, 경비 등을 위해 돈을 지키면서 거래 할 수 있고 잃을 준비가되어있는 잉여 금액의 자금을 준비하십시오.


하루 거래는 시간을 필요로합니다. 사실 대부분 하루가 걸립니다. 제한된 시간 동안 여유가 있다면 옵션으로 생각하지 마십시오. 이 프로세스를 수행하려면 상인이 시장을 추적하고 매매 기회를 발견해야하며 거래 시간 중에는 언제든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빨리 움직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초보자 인 경우 하루 거래 세션 동안 최대 1 ~ 2 개의 주식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몇 개의 주식 만 있으면 기회를 찾고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당신은 거래와 저렴한 가격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페니 주식을 멀리하십시오. 이 주식은 매우 유동성이 낮고 대박을 치는 기회는 종종 황량합니다.


투자자와 상인이하는 많은 주문은 아침 시장이 열리 자마자 실행되기 시작하여 가격 변동성에 기여합니다. 노련한 플레이어는 패턴을 인식하고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초보자 인 경우 처음 15 ~ 20 분 동안 아무런 움직임없이 시장을 읽는 것이 좋습니다. 중간 시간은 일반적으로 덜 휘발성이며 운동은 종을 향해 집어 들기 시작합니다. 혼잡 시간은 기회를 제공하지만 처음에는 초보자가 피하는 것이 더 안전합니다.


7) 제한 주문으로 손실을 제거하십시오.


거래를 시작하고 종료하는 데 사용할 주문 유형을 결정하십시오. 시장 주문을 사용 하시겠습니까? 아니면 주문을 제한 하시겠습니까? 시장 질서를 정할 때, 그것은 당시 유효한 최상의 가격으로 실행됩니다; 따라서 "가격 보장"은 없습니다. 한편, 제한 주문은 가격을 보장하지만 집행은 보장하지 않습니다. 제한 주문은 판매뿐만 아니라 구매에 대한 가격 (비현실적이 아니라 실행 가능하지 않음)을 설정하는보다 정밀하게 거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8) 이익에 대해 현실적이어야합니다.


전략은 항상 수익을 올릴 필요가 없습니다. 많은 상인은 그들의 무역의 단지 50 %에서 60 %를 이긴다. 요점은, 그들은 패자를 잃는 것보다 승자를 더 많이 얻는다는 것입니다. 각 거래의 위험이 계정의 특정 비율로 제한되고 출입국 방법이 명확하게 정의되고 기록되어야합니다.


주식 시장이 당신의 신경을 시험 할 때가 있습니다. 하루 상인으로서 욕심, 희망, 두려움을 막기 위해 배워야합니다. 의사 결정은 감정이 아닌 논리에 의해 통제되어야합니다.


성공적인 상인은 빨리 움직여야하지만 빨리 생각할 필요는 없습니다. 왜? 왜냐하면 그들은 전략을 고수하기위한 훈련과 함께 사전에 거래 전략을 개발했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익을 추구하려고 시도하는 것보다 밀접하게 수식을 따르는 것이 훨씬 더 중요합니다. 하루 거래자들 사이에는 "거래 계획을 세우고 계획을 바꾸는 것"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프로처럼 데이 트레이딩 : 무엇을 사야할지 결정하기.


데이 트레이더들은 개별 자산 (보통 주식, 통화, 선물 및 옵션도 거래되지만)의 미세한 가격 변동을 이용하여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합니다. 주식에 집중할 것을 결정할 때, 전형적인 하루 상인은 유동성, 변동성 및 거래량의 세 가지를 찾습니다.


유동성으로 좋은 가격으로 주식을 출입 할 수 있습니다 (즉, 타이트한 스프레드 또는 주식의 입찰 가격과 물가 사이의 차이, 낮은 미끄러짐 또는 예상 거래 가격과 실제 가격의 차이) . 변동성은 단순히 일일 상인이 영업하는 예상 일일 가격 범위의 척도입니다. 변동성이 커지면 더 큰 이익 또는 손실을 의미합니다. 거래량은 특정 기간에 주식을 구매하고 판매 한 횟수 (가장 일반적으로 일 평균 거래량 - ADTV로 알려진 거래 하루 이내)를 측정 한 것입니다. 볼륨이 높으면 주식에 많은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종종 주식 수량의 증가는 상승 또는 하락한 가격 상승의 전조입니다.


찾고있는 주식 (또는 기타 자산)의 종류를 알게되면 진입 점을 식별하는 방법, 즉 정확한 순간에 투자 할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이 작업을 수행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세 가지 도구가 있습니다.


실시간 뉴스 서비스. 뉴스는 주식을 움직인다; 그러한 서비스에 가입하면 잠재적으로 시장이 흔들리는 뉴스가 언제 나오는지 알려줍니다. ECN / Level 2 따옴표. ECN은 사용 가능한 최적의 입찰을 표시하고 여러 시장 참여자로부터 견적을 구한 다음 자동으로 주문을 일치시키고 실행하는 컴퓨터 기반 시스템입니다. 레벨 2는 NASDAQ 주문 및 OTC 게시판 증권에 등록 된 시장 출자자의 가격 견적으로 구성된 NASDAQ 주문 도서에 실시간으로 액세스 할 수있는 가입 기반 서비스입니다. 함께 주문을 실행하면 실시간으로 실행될 수 있습니다. 일일 촛대 차트. 양초는 가격 행동에 대한 원시 분석을 제공합니다. (나중에 이것들에 관해서 더.)


프로처럼 데이 트레이딩 : 언제 판매 할 지 결정하기.


실제로 시장에 뛰어 들기 전에 나가기위한 계획을 세워야합니다. 투자를 판매 할 지점을 식별하는 것을 가격 목표 식별이라고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가격 목표 전략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레벨 2 / ECN 및 볼륨에 표시된대로 주식에 대한 관심이 줄어들 때 자산을 종료하고자합니다.


데이 트레이딩 프로 팁 : 차트 및 패턴.


이전에는 엔트리 포인트를 결정하기위한 세 가지 도구, 즉 주식 (또는 거래하는 모든 자산)을 구매할 적절한 순간을 결정하는 방법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가장 기술적 인 것은 일중 촛대 차트입니다. 우리는 다음 요소들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우리가 엔트리 포인트를 찾기 위해 찾을 수있는 많은 촛대 설정이 있습니다. 적절히 사용된다면 도지 반전 패턴 (그림 1의 노란색으로 강조 표시)은 가장 신뢰할 수있는 패턴 중 하나입니다.


그림 1 : 촛대보기 - 강조 표시된 doji가 반전 신호입니다.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패턴을 몇 가지 확인합니다.


첫째, 우리는 거래량이이 수준에서 가격을지지하는지 여부를 보여주는 볼륨 스파이크를 찾습니다. 이것은 doji candle이나 촛불 바로 뒤에있을 수 있습니다. 둘째, 우리는이 가격 수준에서 사전 지원을 찾습니다. 예를 들어, 이전의 낮은 하루 (LOD) 또는 높은 하루 (HOD). 마지막으로 레벨 2 상황을 살펴보고 모든 미결 주문 및 주문 크기를 보여줍니다.


이 세 가지 단계를 따르면 Doji가 실제 턴어라운드를 일으킬 가능성이 있는지 여부를 판단 할 수 있으며 상황이 호의적 인 경우 포지션을 취할 수 있습니다.


데이 트레이딩 프로 팁 : 손실을 방지하는 방법.


증거금 거래는 중개 회사에서 투자 자금을 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증거금을 거래 할 때 (그리고 일일 거래에 대한 마진 요구 사항이 높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당신은 날카로운 가격 변동에 훨씬 더 취약합니다. 수익은 이익뿐만 아니라 거래가 증폭 될 때 거래 결과를 증폭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따라서 일일 거래시 보안상의 위치에 대한 손실을 제한하도록 설계된 정지 손실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정지 손실 명령은 위험을 통제합니다. 긴 포지션의 경우 스톱 손 실은 최근 최저보다 아래에 놓거나 최근 최고보다 짧은 포지션에 놓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가격이 분당 약 $ 0.05 정도 움직이는 경우 주가가 움직이기 전에 변동 할 수있는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주식으로부터 $ 0.15의 손절매를 배치 할 수 있습니다 (희망에 따라) 너의 예상 한 방향으로. 거래 위험을 정확히 제어하는 ​​방법을 정확하게 정의하십시오. 예를 들어, 삼각형 패턴의 경우, 정지 손실은 브레이크 아웃을 구매하면 최근의 낮은 스윙보다 0.02 낮거나 패턴보다 0.02 낮을 수 있습니다. ($ 0.02는 임의적이며, 요점은 간단합니다.)


하나의 전략은 두 가지 정지 손실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귀하의 위험 허용 범위에 맞는 특정 물가 수준의 물적 손해액 주문. 근본적으로, 이것은 당신이 잃을 수있는 가장 많은 돈입니다. 귀하의 진입 기준을 위반 한 지점에서 정신 정지 손실이 설정됩니다. 즉, 거래가 예기치 않은 전환을하면 즉시 귀하의 직책을 종료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러나 거래를 종료하기로 결정한 경우 종료 기준은 테스트 할 수있을만큼 구체적이어야하며 반복 할 수 있어야합니다.


결론.


주간 무역은 시간, 기술 및 규율을 요구하는만큼 숙달하기 어려운 기술입니다. 그것을 시도하는 많은 사람들이 실패합니다. 그러나 전술 한 기술과 가이드 라인은 수익성 높은 전략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충분한 연습과 일관된 성과 평가를 통해 확률을 훨씬 높일 수 있습니다. 우리가 언급해야 할 마지막 규칙이 있습니다 : 경제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견딜 수있는 최대 손실량을 설정하십시오. 이 지점에 도달 할 때마다 오늘의 휴식을 취하십시오. 귀하의 계획과 주변에 충실하십시오. 결국, 내일은 또 다른 (거래) 날입니다. 숙련 된 월스트리트 상인으로부터 오늘부터 사용할 수있는 검증되고 수익성있는 전략을 배우고 자한다면 Investopedia Academy의 "Become a Day Trader"과정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좋은 거래 전략 게임을 추천 할 수 있습니까?


human_male.


위치 : 뉴질랜드, 오클랜드.


Wizard 's Grave Android 게임 개발자. 토론 주제 :


위치 : Uncanny Valley.


Original Sin 1 & 2 기부자.


50 대의 선박이 돌아 다니고있었습니다 (스크립트에서 수동으로 제어 할 필요가 없었습니다). 내 & quot; 새 & quot; 리그 (2 살짜리 델)를 만났습니다.


죄송합니다. 이 굴에 지혜의 진주가 없습니다.


Dallas Cowboys : Punt. 초안을 가져 오십시오. 디트로이트 레드 윙스 : 딜란 라킨, 가장 빠른 올스타 EVAH!


위치 : 미국 인디애나.


원죄 기증자.


위치 : 맨체스터, 영국.


준타 총리.


내 모든 분노에도 불구하고.


나는 아직도 새장에있는 쥐 야.


skavenhorde.


우주 레인저스 2. 오랜 시간 동안 최고의 거래 및 전략 전투 게임.


anno. uk. ubi / pc / 여전히 X2에 투표 할 것 같지만, 이 두 가지를 모두 해본 결과 우수 추천입니다.


죄송합니다. 이 굴에 지혜의 진주가 없습니다.


Dallas Cowboys : Punt. 초안을 가져 오십시오. 디트로이트 레드 윙스 : 딜란 라킨, 가장 빠른 올스타 EVAH!


위치 : 미국 인디애나.


내 모든 분노에도 불구하고.


나는 아직도 새장에있는 쥐 야.


skavenhorde.


죄송합니다. 이 굴에 지혜의 진주가 없습니다.


Dallas Cowboys : Punt. 초안을 가져 오십시오. 디트로이트 레드 윙스 : 딜란 라킨, 가장 빠른 올스타 EVAH!


위치 : 미국 인디애나.


Original Sin 1 & 2 기부자.


나는 X2를 조사해야 할 것이다. 전에는 내 관심을 끌지 못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그것을 위해 많은 시간을 준비 할 준비를하십시오.


위치 : 미국 플로리다.


Anno 1701을 좋아한다면, 새로운 1404는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이 더 나아 졌다는 지식이 받아 들여진 것 같습니다. 나는 동의한다 - 나는 VGBlogger에서 내가 PC & amp; DS 버전과 Matt은 Wii 버전을 지원합니다 & hellip; Anno 1704보다 Anno 1404가 더 좋습니다! 그리고 나는 처음에 Anno에 나를 데려 오기 위해 Gorath를 비난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치 : 코닝, NY 미국.


Original Sin 1 & 2 기부자.


그만큼 샌드 박스 게임에 결코 빠져들지는 못했지만, 그다지 나에게 의미가없는 것은 하루에 3-4 시간 정도 게임을 즐기는 것을 의미합니다.


원죄 기증자.


위치 : 맨체스터, 영국.


그것을 위해 많은 시간을 준비 할 준비를하십시오. JDR이 말한 것처럼 실시간 싱크대입니다 만, 나는 당신이 그것을 즐길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하지만 명령 인터페이스 (특히 메뉴)는 익숙해지기 전까지 엉덩이에 큰 고통을 안겨주니까요. 몇 시간 동안 연주 한 후에는 키 입력을 암기하고 인터페이스에 거의 관심을 두지 않지만 그 시점에 도달하면 약간의 인내가 필요합니다.


죄송합니다. 이 굴에 지혜의 진주가 없습니다.


Dallas Cowboys : Punt. 초안을 가져 오십시오. 디트로이트 레드 윙스 : 딜란 라킨, 가장 빠른 올스타 EVAH!


위치 : 미국 인디애나.


준타 총리.


죄송합니다. 이 굴에 지혜의 진주가 없습니다.


Dallas Cowboys : Punt. 초안을 가져 오십시오. 디트로이트 레드 윙스 : 딜란 라킨, 가장 빠른 올스타 EVAH!


위치 : 미국 인디애나.


human_male.


위치 : 뉴질랜드, 오클랜드.


그. 초기 게임은 다른 방식으로도 꽤 고통 스럽습니다. 심각한화물을 운반하거나 일부를 최대한 활용하거나 캡처 할 수있는 우주선을 얻을 때까지 지루하고, 낮은 수율과, 약간의 위험한 운반을 할 것입니다 해적의 일반적인 맛. 거기서부터, 그것은 재미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나는 가기 위해 몇 가지 조언이 필요할 것입니다.


PC에서 최고의 전략 게임 50 가지.


2016 년 11 월 18 일 오후 5:00에 Adam Smith 님.


이 공유:


지금까지 만들어진 50 가지 최고의 PC 전략 게임을 전적으로 객관적으로 랭킹 한 결과, 지난 2 년간의 재물과 함께 최신 정보를 얻었습니다. 복잡한 wargames에서 부드러운 peacegames에 이르기까지, 장르의 넓은 창공은 모두를위한 무언가를 포함하고 있으며, 우리는 최고의 최고를 모았습니다. 대다수는 디지털 방식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일부는 무료로 다운로드하여 영원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훌륭합니다.


이 맛있는 게임으로 들어가기 전에 & nbsp; & nbsp; 전략 게임 & # 8221;이라고 할 때 우리가 의미하는 바를 정확하게 정의해야합니다. 대답은 아주 간단합니다. 우리는 전략 게임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 # 8221; 걱정하지 마세요. 여기에 있습니다. & # 8211; 웅장한 역사적 전략과 RTS의 클릭 티 - 클릭 방식의 턴 - 위닝 (turn-based) 조작 레벨 wargaming & # 8211; 그러나 우리 교회의 전략은 광범위합니다. 전술적 인 결정과 전투에 전적으로 집중하는 게임은 포함을 고려한 것으로, 대장 바지 & # 8217; 정액 뇌의 수련자 인 That Is Not Strategy Vol I-XXX에 요약 된 엄격한 정의.


우리의 더 넓은 정의를 추천하는 몇 가지 이유가있다. 아마도 가장 중요한 것은 2 차 세계 대전이나 외계 우주 비행사에 관한 50 개의 게임 목록으로 끝났음을 의미합니다. 아래의 보물은 테마, 스타일 및 설정이 다양하며, 놀랍게도 거의 겹치지 않습니다. 포함 된 관리 게임 중 일부는 여기에 집이없는 경우 모든 장르 기반 목록에있는 집을 찾기 위해 고심 할 것입니다. 포괄 성이 중요합니다.


물론 개인 즐겨 찾기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슬픔의 순간이 지나면 게임 순위를 매기는 모든 시도는 임의적이고 궁극적으로 쓸데없는 일이며 X가 Y 위에 놓여 야하는지 여부가 정말로 중요하지 않을 수 있음을 기억하십시오.


물론이 말을하지 않는 것은 당연히 가장 정확한 목록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렇습니다.


원할 경우 아래의 링크를 통해 10 간격으로 앞으로 건너 뜁니다. 각 페이지 상단의 이미지 아래 또는 아래쪽 화살표를 사용하거나 화살표 키를 사용하여 페이지를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이 공유:


온라인 상점에 대한 링크를 클릭하고 구매하면 몇 페니를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111 의견.


멋진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게시판에 총 소멸 SupCom 게임을 넣지 않으려 고했지만, 규모가 너무 컸고 많은 삼각형이 동작과 가깝게 움직이는 것을 보면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래, 나는 동의한다. C & C 게임 중 하나가 아마도 제너럴 즈 또는 제로 아워 일 것입니다.


Modded Zero Hour는 여전히 내가 좋아하는 RTS입니다 (그리고 여전히 적극적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나는 믿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기에서 그것을 보지 않고 OK이다. 뻣뻣한 경쟁이 치열합니다.


슈프림 커맨더 (Supreme Commander)는 실시간 전략 디자인의 최고봉입니다. 귀하의 개인적인 단점은 그 공적 장소의 게임을 해쳐서는 안됩니다.


Supcom with Fa : 영원히 우리 시대 최고의 RTS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플레이어의 buttload가 필요합니다, 당신은 너무 많은 것들을 추적해야합니다. 그러나 성패 대공이 AA의 맹공격에서 살아남아 당신의 약한 적대감을 폭탄 공격하는 것을 보게됩니다. 핵 승리를위한 길을 열어줍니다.


오, 그래, 어떤 RTS의 최고의 경제 시스템.


Spring RTS, 특히 균형 잡힌 소멸을 확인해야합니다. 그것은 Sup Com이 개발과 개선의 또 다른 10 년으로 보였을 것입니다.


나는 supcom을 그다지 무시하지 않을 것이다. 나는 12 살짜리 게임이 위조 동맹과 같은 영원한 위조 동맹과 같은 활발한 공동체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움을 금치 못합니다. 금요일 저녁에도 계속해서 900 명의 온라인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공격했습니다. 나는 또한 새로운 행성의 전멸과 특이성의 재가 동일한 플레이어베이스에 대한 주장을하는 것을 보는 것이 아주 재미 있다고 생각하고 그들의 게임은 완전히 버려진 반면 단조 동맹은 지속된다.


FYI EU4 년은 잘못되었습니다. 2013 년에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어두운 지하 감옥도 올바르지 않습니까? 그것은 2010 년을 말한다.


Darkest Dungeon은 1 년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더블 테이크를했고, 내 인생의 몇 년이 사라진 것을 생각해 보았다.


Wesnoth 전투는 2003 년이어야합니다.


신화 모드는 WW2에 관한 것이 아니며, RATM이 재생되는 동안 비디오에는 Hueys 및 McDonaldses가 있습니다.


Orion / magic의 주인은 내가 그들을 사랑하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랑을받을 자격이 있으며, 이후의 클론 (hom & amp; m, galactic civ & # 8230;)보다 여전히 훨씬 재미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랑을받을 자격이 있습니다. Darwinia뿐만 아니라 rts에 가까운 유일한 것은 내가 이길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rpg와 rts 사이의 중간 지점에있는 악몽 같은 좋은 게임은 여전히 ​​과소 평가되어 있습니다.


나는 현재 스텔라리스를 즐기고있다. 따라서 스텔라리스가 목록에 있어야합니다.


나도 최근에 스텔라리스를 즐겼지만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내 의견으로는 적어도 HOI IV를 대체해야합니다. HOI의 최신 할부에 대한 뭔가가 나를 위해 클릭하지 않습니다. 생산 정비공은 좋지만 나는 전투가 엄청나게 얕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단지 유닛을 선택하고, 공격 할 지역을 클릭하고, 기다리고, 헹구고 반복합니다. & # 8217;


나는 이것이 동쪽의 전쟁이 아니라 HOI 인 것을 안다. 그러나 나는 HOI III의 전투가 훨씬 더 매력적임을 알았다. 그리고 UI의 & 'Air 전투 메뉴'& # 8230; *전율*


네, 그리고 저는 HOI3의 비방 자들이 항상 납득하지 못하는 채로 누워 있다는 것을 알게되고, 결국에는 접근 가능성으로 귀결됩니다. 슬픈 현실이지만 역설 게임은 쿠키 커터 같은 종류가되고 있습니다. 당신이 다양성과 밀교적인 게임 디자인을 좋아한다면 그들은 정말로 브랜드를 창조하기 시작합니다.


나는 스텔라리스가이 목록에있는 다른 많은 게임보다 뛰어나다 고 생각하지만, 공간의 4X 장르에 대한 나의 선호의 결과입니다. 객관적인 평가로서, 나는 스텔라리스가 여전히 이와 같은 목록을 만들기에는 너무나 많은 작업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여전히 너무 많은 구멍이 있습니다. & # 8230; 바보 섹터 인공 지능이나 깊은 거래 시스템 및 기타 중간 중간 게임 콘텐츠의 부족처럼.


Paradox가 디자인을 강화할 수 있다면 (DLC 사용 여부에 관계없이) 1 년 후 목록을 작성해야합니다.


전략 게임으로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좋은 전략 게임, 그리고 더 나은 이야기 / 역사 생성기 / 시뮬레이터 atm입니다.


FWIM 매직 마스터는 더 이상 이전 게임 목록에 없습니다. & # 8221; Warlords III의 기사에 언급되어 있습니다.


이 실수는 모든 것을 영원히 파괴합니다.


가장 어두운 지하 감옥은 2016 년에 나왔습니다. 또는 조기 액세스를 계산하면 2015 년에 나온 것입니다.


2010 년에는 어딘가에서 몇 년을 잃어버린 것 같은 생각으로 사소한 심장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그랬지. 좋은 일이지만 그것은 소소한 손실입니다. 만델라 효과가 작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농담하는거야? 그것은 당신이 결정할 & # 8230; (mwauhaha)


놀랍게도 이것은 매우 화가났습니다. # 1과 # 2를 날려 버리고 Top 10의 엉덩이에 올려 놓고 Heroes of Might와 Magic III를 어떻게 든 몰래 5 등으로 몰래 움직여보세요.


몇 년 동안 보았던 몇 안되는 보석들과 아직까지 볼 수 없었던 몇 가지 높은 추천보다는 더 많은 것들이 소중한 마음에 드는 것 (이 순위의 요점은, 권리?).


나는 또한 무언가를 놓치거나 총 소멸은 결석 했습니까?


나는 총 사멸을 최고 사령관 곳에 두겠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성격을 가지고 있었고 장르에서 가장 혁신적인 게임 중 하나였습니다.


분명히, 총 소멸은 여전히 ​​내가 좋아하는 RTS이다. 영원한 후계자 모두가 규모에 초점을 맞춘 방법은 항상 나를 좌절시키는 것이지만 게임의 흥미를 유발 한 많은 부분을 잊어 버린 것 같습니다. 총알 궤도와 병력 운동에 뚜렷한 효과가있는 높이와 같은 것들, 기본 건물의 다양성과 효율성, 완전히 다른 경제에 허용되는 다양한지도, 레이더와지도 정보가 게임의 중요한 부분이었던 사실 - 레이더 전파 방해. TA가 현대 게임에서 간신히 긁어 낸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이 토플리스트를 계속 공개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당신이하는 선택은 매번 그렇게 어리석은 의미로 본질적으로 어리 석다.


그렇다면 찜 목록은 많은 양의 콘텐츠를 생성하는 싼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그렇게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불평 할 내용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최악의 경우 : 무시하십시오.


목록 덕분에 나는 위시리스트에 1 개의 게임을 추가했고, 나의 백로 로그에서 다른 게임을 생각 나게했다.


골 월드에서는 불만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엄청난 양의 무지.


나는 실제로 최고 목록을 좋아한다. 그것은 내 백 로그의 틈새를 생각 나게하는데 도움이되며, 한 입 크기의 개요는 내가 다음에하고 싶은 것을 알아 내려고 할 때 몇 가지 가능성을 재빨리 판단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어떻게 Master of Master와 Orion 2의 Master가 2 년 만에리스트에 올라 섰는가? 이 게임은 더 나 빠지지 않았고 새로운 출품작은 그 변화를 입증하지 못했습니다. Banner Saga 2? C & # 8217; mon, 나는 somone ho가 큰 TBS 시리즈 팬인 것처럼 말합니다.


로마 : 판타지 킹덤 심의 총 전쟁과 폐하는 내가 몇 년 동안 가장 많은 시간을 투자 한 두 가지 전략 게임이다. 그들은 단지 그렇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


편집 : 음. & # 8230; 어쩌면 그들은 HoMM2 & 3을 넘은 시간 동안 뛸 수 없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 게임에 많은 전략이 남아 있지 않은 정밀한 예술에이 게임을 사용했습니다.


진심으로 과소 평가 된 폐하 게임을 모두 좋아합니다.


내가 목록을 읽기 시작했을 때, 나는 많은 익숙한 제목을 알아 차렸다. 재미를 위해서, 나는 실제로 얼마나 많은 게임을 플레이했는지를 계산하기로 결정했다. & # 8211; 그리고 그것은 14 살이었습니다. 그들 중 2 명이 전에들은 적이 없었습니다.


나는 당신이 원한다면 답장으로 다른 독자를 위해 숫자가 무엇인지 궁금하다. :).


리스트에는 30 개의 플레이리스트가 있었지만 그때조차도 가장 최근 버전은 아니었지만 시리즈의 다른 것들 (스타 크래프트, 토탈 워 시리즈 등)을 포함하여 몇 가지 게임을 포함 시켰습니다.


그게 무슨 뜻인지 모르겠다. Kohan 게임처럼 여기에 열거되지 않은 고전 게임에 포함되었을 게임이 있기 때문에.


나는 그 목록을 거치고 카운트를 거부한다. 내 머리 꼭대기에서 나는 약 15 개를 연주한다고 말하지만. 6-7 주위에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Half Life 2가 나왔을 때 PC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PC 게임의 측면에서 그다지 오래 전이 아닙니다.


RTS 유형 플레이어가 아닌 28 명을 재생했습니다. 그러나 RPS가 그 오래된 고전의 많은 것을 좋아한다는 것을 보아 주어서 좋습니다.


여전히 진정한 JA2 후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마도 결코 일어날 수 없지만 한 남자가 꿈을 꿀 수 있습니다. & # 8230;


나는 다시 문명 4를 즐기기로 돌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다. 그러나 운명의 더미와 너무 많이 싸우려는 느낌은 저를 위해 그것을 방해합니다.


Dominions 4를 볼 수있어서 기쁘다. & # 8230; 그런 아름다운 노래.


또한 Tank Wars 이후 최고의 멀티 플레이어 전략 게임으로 Atlas Reactor를 상위 10 위 안에 포함했습니다. & # 8230; 그러나 RPS에 대한 보상 범위가 부족하다는 점을 감안할 때 나는 그것을 해본 적이 없다고 추측합니다. (30 세가 넘는 사람들이 즐길 수있는 턴 기반의 MOBA를 만들었다면 X-com을 온라인 싸움꾼으로 전환하면 어떻게 될지, 작은 사랑을 주라.)


적대적 해역은 없습니까? 나는 전략보다 전략이 더 우수하다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The Banner Saga 2는 거의 모든 전술이기도합니다.


제 생각에는 적대적 해역은 전술 / 전략보다 더 많은 행동입니다. 필자는 Republic Commando와 같은 전술적 인 액션 게임에 맞춰 더 많은 전략과 많은 노력이 있었지만 더 많은 것을 말할 수있었습니다. 하지만 대기를 판단하는 것은 Command & amp; 각 차량으로 뛰어 넘는 능력으로 정복하십시오. 멋진 게임!


여기 SupCom을보고 감명 받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기억이있는 rts입니다.


그러나 나는 최근에 그것을 재 시도했고 너무 오래 잘 지내지 않았다. 그래픽은 고밀도 해상도로 잘 확장되지 않으며 UI는 몇 가지 개선점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직도, 내가 제일 좋아하는 RTS.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해보았습니다. 빅토리아 II와 스텔라리스와 같은 주문이나 무엇이든 동의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 밖의 것들이 없다면 정말로 확실한 전략 게임 목록입니다. .


나는 Dani Bunten의 고전 명예사 인 H. Q.와 같은 명단에 하나의 제목을 포함시켜야한다고 주장한다. , 그것은 역사적인 상징이자 여전히 오늘날까지 계속되고있는 게임입니다.


나는 당신의 기사를 읽는 것을 매우 즐겼습니다.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XCom 2가 개선 되었습니까? 나는 연주 한 것에서 얕은 것으로 보였다. 처음에는 훨씬 좋았으며 플러스에는 속임수가없는 사이버네틱스가 있습니다.


속편은 moddable하게 만들어졌고, 자동적으로 EU보다 나은 게임이됩니다.


어떻게 든 RTS 게임이 턴 기반 전략 게임과 같은 버켓에 던져지는 것을 보는 것은 매우 불편합니다. 그들은 모두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 # 8221; 이름에서, 그러나 도박 경험은 이렇게 광막하게 다르게, 그것 doesn t는 맞다.


편집 : RTS에 대한보다 적절한 이름은 아마도 RTC라고 생각합니다. & # 8211; & # 8220; 실시간 명령 / 제어 & # 8221; 계략.


그렇습니다. 좋을 지 모르지만, 아마도 그 아이디어로 30 년이 넘었을 것입니다 : p.


OpenTTD와 마찬가지로 OpenRCT2도 있습니다. 아직 광택이 없으며 자유롭게 사용할 수있는 그래픽 (아직은 없습니까?)이 있지만 꽤 잘 작동하며 적극적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Yaeah, RCT2에 대해 언급하지 않고서는 쓸 수 없습니다.


나는 끝없는 전설이 너무 높은 순위에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불가사의 시대의 주인과 같은 것들을 4 위에 올려 놓은 다른 1 개의 제목을 분명히 넣는다.


끝없는 전설은이 10 년 간 간신히 상위 10 개 전략 게임입니다.


동의 해, 나는 그 모든 재미 있거나 재미있는 것을 찾지 못했습니다. 하나의 플레이 스로우를 해보고 다시 돌아가도록 강요당한 적이 없었습니다.


놀랄 일도 아닌 게임이 빠졌지 만이 목록에 올 가치가있는 것은 유명한 Explorer : International Society & # 8211; cutesy 간단한 그래픽이 당신을 속일 수는 없지만, 이것은 19 세기 후반의 탐색기와 탐험을 기반으로 한 깊이 있고, 재미 있고 끝없이 재생할 수있는 회전 기반 전략 게임입니다. 그것은 매주 높은 점수 도전을 게시하여 게임의 삶을 연장 매우 적극적이고 친숙한 커뮤니티가 있습니다. 당신이 전략 팬이라고 부르는 경우에, 당신은 이것을 정말로 자신에게 빚지고 있습니다. & # 8211; DLC는 게임에 많은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면서 거의 필수적입니다.


Endless Legend는 설정 및 팀 디자인에서 독창성을위한 주요 포인트를 얻으며 깨끗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게임 메 커닉과 게임에 필요한 AI는 작업이 필요하지만 젊은 스튜디오입니다. 그들은 월드 와이드에서 다른 무언가 (평범한 판타지 나 우주가 아닌)를하고, 전략 게임에서 같은 화면을 몇 시간 동안 응시해야 할 때 깨끗한 UI가 중요하다는 것을 인정해야합니다.


세계 builing에 대한 전체 크레딧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세계를 건설해야하며 멋진 디자인과 모호하지 않은 배경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 아닙니다. 끝없는 전설은 특히 Alpha Centauri와 비교하여 모든 것이 가장 부족합니다. 이는 적절한 세계관과 스토리 텔링입니다.


전쟁 영혼의 새벽! 우!


여전히 철거 헬멧을 가진 제국의 경비원에, 이 시간!


이렇게 많은 경주 개조는 그것의 비현실적입니다. 가장 완벽한 wh40k 게임을 만들기 위해 함께하십시오.


& # 8220; 전략 게임 판테온의 일부로 간주되지는 않지만, Rise of Nations는 우리가 본 문명의 실시간 테이크와 가장 가까운 것입니다. & # 8221;


빌어 먹을 권리. Rise of Nations는 매우 근사하며,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말로 표현할 수없는 좋은 & # 8211; 모든 플랫폼에서 최고의 장르 중 최고의 게임 중 하나 인 최고의 전략 게임 중 하나입니다. 그것은 마음이 얼마나 좋고 풍부하며 깊음을 일깨워줍니다. 아마 우리가 그 게임을 전략 토론에서 더 존경 받고 언급하는 것을 보지 못한 이유가있을 것입니다. 평균 게이머에게 너무 많이. 누가 알아.


나는 평균적인 게이머이지만 개인 PC는 많지만 많은 장르를 접할 수는 있지만 너무 깊이 들어가는 일은 거의 없다. (나는 UT와 OW를 좋아한다. FPS이지만 Arma를 연주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처럼 나는 RTS (워크래프트 2 및 3, AoE 2 및이 전체 목록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것 : 스타 크래프트 2, 엿 같은 스토리지만 가장 좋은 게임 플레이) 인 장르의 가장 인기있는 항목에서 자랐습니다. 비록 내가 문명 (그러나 5 번째로 꽤 주류 임)을 만졌지 만 나라의 부상은 나의 모든 시간 favs 중의 하나이다. 그것은 복잡성과 접근성 사이의 균형을 가지고 있으며 성장하는 도시와 영토를 너무나도 만족스럽게 만듭니다. 나는 또한 전설을 좋아하지만, 국가가 멋지게 보이지는 않는다고하더라도 확실히 좋습니다.


나는 Rise of Nations를 좋아했습니다. 그것은 확실히 실시간 Civ 메모를 쳤다.


즉, 전투는 게임에서 쓰레기를 느꼈다. 스타 크래프트 / 워크래프트의 미세한 무거운 정밀도와 총 소멸의 단위 매스업 사이에 어색한 중간 지점이 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미니 대대는 모든 것을 더 복잡하게 만듭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단지 가벼운 보병을 스팸으로 보내는 것이 었습니다.


확장에있어서의 정부는 또한 깔끔하지만 그다지 혁명적이지 않습니다. 새로운 기술로 포장 된 약간의 상여금. & # 8221;


나를 위해 경제와 확장 측면에서 게임이 실제로 빛을 발했다. 승리 조건 중 너무 나쁜 것도 평화를 재미있는 게임으로 만들지 못했습니다.


제국의 CTRL + F & # 8220; & # 8221;


아니요, 의견이나 목록에 언급이 없습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로그인해야한다고 느꼈습니다. 너 왜 사람들에게 문제가 있니? 당신은 당신의 의견이 내 것과 같지 않다는 것을 의미합니까? 신성 모독.


그래, 이 사이트는 C & amp; C와 AoE에 대한 언급이 없어도 괜찮습니까? 스타 / 워크래프트 3는 상위 10 위도 아니고 1 위를 기반으로 한 턴입니다.


물론이리스트는 독선적 인 것을 피할 수는 없지만 이것은 xD에서 전혀 의미가 없습니다.


아니, 나쁜 멍청이를위한 쓰레기 수거 장소 야.


솔직히 C & amp; C는 잘 노화되지 않았습니다. 물론 그 영향력은 엄청 났지만 오래전부터 그 영향력은 오래 가지 못했다. 그리고 심지어 그들은 최고라고 부르는 것이 어렵습니다.


목록에있는 고전적인 계기 (예 : DCSS, ADOM, TOME, Brogue)는 없습니다. 그들은 전술적 인 결정에 집중하고, 그들은 자신의 길을 간다. 그래서 그들은 여기에 있어야한다. 또한 (너무 고전적이지 않은) FTL은 자체 테이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rougelikes는 RPG 목록에 있습니다.


정보 주셔서 감사합니다! CRPG보다 전략에 더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이야기를하는 것보다는 전략에 집중하는 것 (전략과 같은 일반적으로 사랑하고 전략적이지 않은 CRPG를 좋아합니다. 도전 과제가 없어서 책 / 영화는 일반적으로 더 좋아요. 이야기를 말하면서). 그러나 나는 소수에있는 것처럼 보인다.


지그재그 얼라이언스 2 나를위한 톱 3 물건입니다.


나는 그것을 우선한다고 주장하지만, 3 위는 이미 충분히 합리적 일 것이다.


편집 - 또한, 지옥은 매직의 주인공인가?


JA2가 실제로 놓친 것 (바닐라)은 투명 커버 시스템입니다. 장애물 (예 : 나무) 뒤에 숨어서 걸면 PC를 더 세게 만들거나 적을 공격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1. 세계는 갈등합니다.


위대한 'Combat Mission & # 8217;에 대한 언급이 없다는 점에 실망했다. 프랜차이즈, 특히 너희들이 항상 그걸 덮어 버린 이래로.


나는 Combat Mission이 전문가와 같은 Tim Stone의 분야라고 가정하기 때문에보다 일반적인 전략 게임 목록에서 누락 된 게임 (또는 내 즐겨 찾기 Close Combat 2)은 # 8221; Civilization, X-Com 또는 HoMM과 같이 이해할 수 있습니다.


또한 내가 선보인 컴뱃 미션은 여기에 나열된 게임과 비교했을 때 단 하나의 플레이어, 캠페인 경험으로는 좋지 않았습니다. Combat Missions는 단일 전투의 일종의 시뮬레이션으로 뛰어났습니다. 그래도 좋은 게임.


나는이 "최상의 전략 게임 50 개"에서 Combat Mission 시리즈에 대한 언급이 부족하다는 것을 비판하는 사람들의 의견에 동의한다. 조각.


Combat Mission은 WWII 전략 대안 인 Men of War와 Company of Heroes와는 달리 현실적인 WWII / 현대 전쟁 전략 시리즈입니다.


전쟁이 실제로 어떤 것인지를 모델링하는데 많은 관심을 기울이는 것은 마이클 베이의 이상과 폭발의 이상을이 기사의 저자 마음 속에 그린다. 나는 그것을 존경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타임 스톤의 고역, 저질 게임 저널리스트 / 광고주가 지칠대로 지친이 끔찍한 추세에 영향을 미치기를 바랍니다.


이 작품이 PC에서 가장 인기있는 전략 게임 50 개를 대신 받았다면 우수한 전략 제품에 대한 언급이 부족하여 모욕을 덜 받겠습니다.


Al Centauri는 가치있는 사랑을 얻습니다. HAB COMPLEX는 오래 살았습니다.


나는 이것을 10 분 또는 30 분의 경험을 토대로하기 전에 이것을 말하지만, 사상 최고 사령관은 언제나 저를 무의미한 것으로 삼았습니다. 내 타입이 거의 틀림없이 많은 유닛을 관리하는 것이 내가하는 일이 아니라 게임 플레이가 얼마나 나쁜지에 상관없이 게임 플레이가 가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 # 8217; 내가 보았던 모든 미디어는 부드럽고 일반적인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행성 소멸에 관해서 조금 놀았고, 다시 돌아 가기 위해 메모를했다.


또한 Massive의 RTT가 모두 뛰어나지 만 WiC가 더 확실한 버전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것은 어려운 전화 일 것임에 틀림 없었다.


신화를 나열 할 때 Myth 2가 첫 번째 게임보다 뛰어나고 범위가 넓어 지므로 시리즈를 나열하는 것으로 가정합니다.


신화가 목록에 들어간 것을 보니 기쁘다. 나는 그것을 재생 한 다른 사람을 만난 적이 없다. (누군가가 있어야만한다는 것을 알았지 만, 결국 멋진 모드를 만들어야 만했다.)


주변에 멋진 제목이 있습니다. Alpha Centauri는 당연히 제 번호입니다. 무언가가 나오고 그것을 능가 할 것을 기대하고 있으십시오, 그러나 게임은 이제까지.


신화를 잘 볼 수 있습니다. 토탈 워 시리즈가 나오기 전에 나는 1997 년과 1998 년에 어둠이 내게 던질지도 모르는 것을 두들겨 댔다.


일부 W40K 타이틀을 추가합니다. 즉 카오스 게이트와 다크 오멘. 하지만이리스트에는 웨스트 우드 (Westwood) 고전이 전혀 없었습니다.


나는 Tropico, Eador 및 Rebuild를 상위 10 위 안에 넣었지만 대부분이 사실에 동의했다.


50 페이지? Jesus RPS & AdGuard에게 감사드립니다.


장르의 폭과 내가 즐기는 게임의 수를 고려하여 전략 게임 목록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아직도 CIV IV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CIV 게임이었습니다. 게임이 Civ III에서 익숙했던 많은 것들을 제거하는 동안 새로운 물건 (판촉 및 훌륭한 지도자, 대부분)은 나에게 뻔뻔 스러움처럼 느껴졌다. 나는 그것을 받아 들였습니다. (그리고 나는 육각형으로의 전환을 위해 Civ V를 항상 방어 할 것입니다.)하지만 Civ IV가 "pinacle"이라는 일반적인 평가에 분명히 동의하지 않습니다. 광장 Civ의.


내가 동의 할 부분은 CIV IV가 Civ Revolution 리메이크를 가져 왔고 Civ Revolution이 부풀어 오르는 것입니다.


주로 전형적인 통제 계획을 위해 고전적인 RTS 게임을 사용하지 않는 사람으로서, 나는이 목록의 충돌하는 세상을 정말로 놓치고있다!


WASD + 마우스를 사용하여 마치 FPS 인 것처럼지도를 돌아 다니며 직감적으로 비행 할 수있게되어서 제트 팩을 가졌습니다. 훌륭한 개관을하고 정확한 명령을 내리고 지상을 향해 뛰어 다니며 즐기는 것이 었습니다. 마치 당신이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두려워하여 방관자 일 뿐인 것처럼 분위기. 그것을 사랑.


40 % 동의합니다 : Ground Control, Dragon Pass, AI War & # 8230;


60 % 내가 동의하지 않는다 : 스타 크래프트? 배너 사가? 가장 어두운 지하 감옥? & # 8230;


개인 목록에 추가 할 내용 :


오리온의 주인.


* King Bounty Crossworlds.


* 갱스터 : 조직 범죄.


* Mechanized Assault & amp; 탐사 (M. A.X.)


Krush, Xtreme을 죽이지 마라.


* Off-World Resource Base.


* Black Moon Chronicles.


* 갈등의 세계.


* 좀비 밤 공포.


내가 잃어버린 단 하나는 모래 언덕 2가 여전히 내 태블릿에서 rts의 할아버지입니다.


Alpha Centauri를 보니 다행입니다. 나는 최근 WoW 통계를 확인했는데 정말 무서웠다. 나는 지난 12 년 동안 와우를 한 인생의 한 해를 기록했다. 아마 Alpha Centauri와 비슷한 경우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수년 동안 게임을 많이 해왔습니다. & # 8211; 최고의 게임 중 하나입니다.


제 상위 5 위는 다음과 같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1. 알파 쎈타 우리.


3. Dungeon Keeper 2.


5. Myth 2와 아마도이 제목들 중 Populous overlapping one.


개인적으로이 목록을 World of Conflict 또는 Age of Empires 1 또는 2에 게시하지 않은 경우이 목록을 진지하게 받아 들일 수는 없습니다. 또한 로마를 사랑 : 총 전쟁.


CIV IV는 괜찮습니다. Fall From Heaven은 전 시간의 가장 위대한 전략 게임입니다.


나는 modifier가 FfH2 때문에 현재 백만장 자이고 남은 생애 동안 손으로 먹는 껍질을 벗긴 포도이기를 바랍니다.


Stardock에서 프로젝트 책임자이며 Elemental 프랜차이즈의 구제를 담당했습니다.


오, 논쟁! 음, Freespace 2가 일부 목록의 상위 1 개를 만드는 것을 본 후 (매일, 여러 번) RPS를 읽으며 (나는 그것이 최고의 게임이라고 생각합니다), X-COM도 어딘가에 존재합니다.


글쎄, 이 목록은 내가 그것을 읽지 않게 할 수있는 목록일지도 모른다. C & C 게임이 없습니까? 없음? 50 개의 빌어 먹을 게임에서 가장 유명한 전략 게임 중 하나를 찾을 수 있습니까? 그중 몇 가지 다른 제목이 있습니까? 그리고 장르의 선구자 중 한 명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까? 이런, 하이브 마인드. 너 실망 했어.


(당연히이 문제는 중요하지 않으며 매일 RPS를 계속 읽지 만이 어리석은 목록에 어떤 광적인 분노를 보여줄 필요가 있음)


결정적인 캠페인 : Barbarossa.


전투 미션 게임.


스팀과 아이언 캠페인 DLC와 규칙과 파도.


이 모든 것은 최소한 20 위 안에 있어야합니다.


ikr. 하지만, 적어도 Total War Warhammer와 Company of Heroes가이 목록을 작성했습니다.


Rimworld 또는 Factorio가 없습니까? Dwarf Fortress에 대해 언급 할 때 Rimworld가 있다고 확신했지만 더 나은 그래픽과 UI를 갖춘 유사한 게임으로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 1처럼 다크 영혼도 없습니까? 3D 비트 - 업은 RPG만큼이나 많은 전략 게임입니다.


& # 8220; 유망 시계탑 Empires in early access & # 8221; Dwarf Fortress의 텍스트가 작년의 목록에서 복사되었다고 믿게 만들고, Rimworld는 지금과 마찬가지로 그렇게 큰 것이 아닙니다. 아니면 그랬어? 이 모든 EA 게임은 내 추억에 힘들다.


Gary Grigsby의 동쪽에서의 전쟁은 Steam에서도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실, 대부분의 매트릭스 게임은 지금 시점에 있습니다.


노출 수 게임이 다시 가동됩니다.


아, RPS 스태프를 도려내고 피부를 사무실에 끼워 넣는 것보다는 그럴만한 일은 없을 것입니다.


그때까지, 그것은 팩의 뒤쪽 절반에 정당한 장소 대신에, 이것에 대한 심술 궂은 코멘트가 있어야합니다 :


클레오 파트라 확장으로 파라오 (2000)


2015 ~ 2016 년에는 전략 게임을 통해 좋은 성적을 거두어 야합니다. 너희들 옛 목록을 없애 버린거야? 그 링크가 여기에 나를 데려 오는 것 같습니다. 그것은이 목록을 훌륭하게 만드는 부분의 일부가 계속되는 논의이기 때문에 수치 스럽습니다.


Total War : Warhammer는 중세 II보다 우수한 전략 게임입니다 : Total War Kingdoms? 그리고 분명히 영웅의 회사는 Graviteam Tactics / Achtung Panzer보다 낫습니다. 그리고 전쟁의 남자는 Combat Mission보다 낫습니까? Heh & # 8230; 음, 알았지? Dungeon Keeper 2, Nexus : Jupiter Incident, Jane의 함대 지휘, Harpoon, CMANO, Naval War : Arctic Circle, Theatre of War, Paper의 제물, 희생, 적대적인 물, Ultimate General , Sid Meier & Gettysburg, Cossacks 3, The Emergency series, Fritz 15 (Rybka)와 같은 괜찮은 체스 엔진이 있습니까? Or have you been “guarding” Alice’s wine cellar again?


It’s criminal that the Command Ops series isn’t on this list!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