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18 March 2018

스톡 옵션 및 보유 기간


종업원 주식 옵션 : 정의 및 핵심 개념.


Employee Stock Options (ESOs)에 대한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기본 옵션 조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알아 두어야 할 10 가지 주요 옵션 조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통화 옵션 : 단순히 "통화"라고도하며 통화 옵션은 구매자에게 정의 된 기간 내에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을 특정 가격으로 구매할 의무를 갖지 만 권리는 부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의 가격이 상승 할 때 이익을 얻습니다.


(Option) Exercises : 통화 구매자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자산을 매입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Put buyer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담보 증권을 매각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 가격 또는 스트라이크 가격 : 기본 자산을 (콜 옵션에 대해) 구매하거나 (풋 옵션에 대해) 팔 수있는 가격;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은 옵션 계약 체결 시점에 결정됩니다.


만료일 : 옵션 계약의 유효 기간이 끝난 후 무효입니다. 만기가 남은 시간은 옵션의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만료 될 시간이 길수록 옵션 가격이 높아집니다.


the money (ITM) : 옵션이 본질적 가치를 지닌다는 것을 나타내는 용어, 즉 콜 옵션의 경우 기본 증권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고 Put 옵션의 경우 시장 가격이 a 풋 옵션. 반대로 옵션은 콜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낮은 경우 또는 시장 가격이 풋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높은 경우 "외상"(OTM)이라고합니다. 옵션은 기초의 시장 가격이 콜 옵션과 풋 옵션에 대한 행사 가격과 동일한 경우 "현금"(ATM)이라고합니다.


내재 가치 : 기본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으면 통화는 본질적인 가치를가집니다. Put은 기초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 으면 내재 가치가 있습니다.


옵션 프리미엄 : 옵션 구매자가 옵션 판매자 또는 "작가"에게 지불하는 가격. 일반적으로 주당 기준으로 인용됩니다. 보험료는 옵션 구매시 구매자가 지불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스프레드 (Spread) : 행사 당시의 보안의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 간의 차이.


시간 가치 : 옵션의 가격 또는 프리미엄의 두 가지 구성 요소 중 하나 (본질적인 가치 포함) - 시간 가치는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를 초과하는 프리미엄입니다. 내재 가치가없는 옵션의 경우 전체 프리미엄은 시간 값에 기인합니다.


Underlying (Asset) : 옵션의 가격이 기초로되어 있고 운동시 옵션 구매자에게 전달되어야하는 금융 자산 또는 증권.


이제 ESO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참가자 (수령인)와 수여인 (고용주)으로 시작하십시오. 피 양도인 (피 양도자라고도 함)은 임원 또는 직원이 될 수 있지만 양도인은 피용자를 고용하는 회사입니다. 피부 여자는 일반적으로 특정 제한이있는 ESO의 형태로 형평 보상을 받게되며, 가장 중요한 중 하나는 가득 기간입니다.


가득 기간은 종업원이 자신의 ESO를 행사할 수 있도록 기다려야하는 기간입니다. 직원은 왜 기다려야합니까? 직원에게 성과를 내고 회사와 함께 머물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Vesting은 옵션 부여 시점에 회사가 설정 한 미리 결정된 일정을 따릅니다.


ESO는 종업원이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경우에 부여 된 것으로 간주된다. 주식 옵션을 행사 함에도 불구하고 주식 매수 선택권을 행사하고 주식을 즉시 파기함으로써 직원들이 빠르게 이익을 얻고 싶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스톡 옵션의 행사에도 불구하고 특정 경우에 주식이 가득 채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회사.


옵션 교부금에 해당하는 경우 직원에게 적용되는 권리 및 제한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과 옵션 계약을주의 깊게 검토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은 회사의 이사회가 초안을 작성하고 수령인의 권리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옵션 계약은 가득 조건 일정, ESO가 어떻게 가득 될지, 보조금이 나타내는 주식,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과 같은 옵션 보조금의 주요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핵심 직원이나 임원 인 경우 옵션 합의의 특정 측면 (예 : 주식이 가장 빨리 가득되는 가득 표) 또는보다 낮은 행사 가격을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금융 플래너 또는 자산 관리자와 옵션 계약을 논의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ESO는 일반적으로 가득 된 일정에 명시된대로 미리 결정된 날짜에 시간에 따라 청크로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1,000 주식을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으며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부여하고 10 년 동안 만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50 명의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하는 ESO의 25 %는 옵션 부여 일로부터 1 년 동안, 다른 25 %는 부여일로부터 2 년 동안 가득 될 것입니다.


1 년 후에 25 % 기득 ESO를 행사하지 않으면 행사할 수있는 옵션이 누적 적으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2 년 후에는 50 %의 기득권을 가진 ESO가 생길 것입니다. 처음 4 년 동안 ESO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 기간 후에 ESO의 100 %를 부여 받게되며, 전체 또는 일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ESO의 임기는 10 년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즉, 10 년 후에는 더 이상 주식을 살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ESO는 10 년의 기간 (옵션 부여 일로부터 계산)이 시작되기 전에 행사되어야합니다.


주식 지불.


위의 예를 계속 사용하여 1 년 후에 ESO의 25 %를 행사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회사 주식의 250 주를 파업 가격으로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식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가격은 주식의 실제 시장 가격에 관계없이 옵션 계약에 명시된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입니다. 현재 원천 징수 세 및 기타 관련 주 및 연방 소득세가 고용주에 의해 공제되며, 구매 가격에 일반적으로이 세금이 주가 구매 비용에 포함됩니다.


당신은 주식을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마련해야합니다. 이것은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상당히 높은 경우 특히 좋은 문제이지만 단기간에 현금 흐름 문제가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SO 행사로 구매 한 주식에 대해 현금으로 지불해야하는 현금 운동은 일부 고용주가 허용하는 옵션 운동의 유일한 경로입니다. 그러나 다른 고용주는 이제 단기간에 옵션 행사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중개인이나 기타 금융 기관과 합의한 후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운동을 허용 한 다음 모든 또는 일부의 즉각적인 판매로 대출금을 상환합니다. 취득한 주식.


ESO 보급 및 과세.


우리는 이제 ESO 확산에 도달합니다. 취득한 주식이 현행 가격으로 시장에서 즉시 판매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에서 높을수록, "스프레드"가 더 커지므로 직원이 얻은 보상 ( "이득"이 아님)이 커집니다. 나중에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조세 사건을 촉발하여 일반 소득세가 과세 대상에 적용됩니다.


ESO 조세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옵션 보조금 자체는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피고용인 또는 피지 명자는 옵션이 회사에 의해 부여 될 때 즉각적인 세금 부과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보통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ESO의 행사 가격은 옵션 부여 일에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과세는 운동시 시작됩니다. 스프레드 (행사 가격과 시장 가격 간)는 조세의 거래 요소로도 알려져 있으며 IRS가이를 ​​직원 보상의 일부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인수 한 주식의 매각으로 또 다른 과세 대상 사건이 발생합니다. 직원이 행사 후 1 년 이내에 또는 최대 1 년 동안 인수 된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거래는 단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며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취득한 주식이 행사 후 1 년 이상 매각 된 경우, 낮은 자본 이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예제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행사 가격이 25 달러이고 주식의 시가가 55 달러 인 ESO를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ESO 당 1,000 주 주식의 25 %를 행사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주식 ($ 25 x 250 주)에 대해 6,250 달러 (당분간 세금 무시)를 지불해야합니다. 주식의 시장 가치가 13,750 달러이므로, 취득한 지분을 즉시 판매한다면 세전 이익은 7,5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이 스프레드는 주식을 매각하지 않더라도 운동 연도에 손에 보통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기술 분야의 수천명의 근로자가 2000-02 "기술 난파선"의 여파에서 발견 했으므로이 부분은 주식을 계속 보유하고 가격이 급락하면 엄청난 세금 부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기술 노동자 스톡 옵션은 세금 악몽으로 바뀐다").


중요한 점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 왜 ESO 운동시 세금이 부과됩니까? 현재 시장 가격 (바겐 세일 가격, 즉 바겐 세일)에 상당한 할인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있는 능력은 고용주가 귀하에게 제공 한 총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IRS에서 볼 수 있으므로 소득세에서 과세됩니다 율. 따라서 귀하가 ESP 행사에 따라 취득한 주식을 매각하지 않더라도, 귀하는 운동시 세금 부담을 유발합니다.


표 1 : ESO 확산 및 과세의 예.


ESO의 본질 가치 대 시간 값.


옵션 값은 본질적인 값과 시간 값으로 구성됩니다. 시간 값은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 (ESO가 만료되는 날짜)과 몇 가지 다른 변수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ESO가 옵션 부여 일로부터 최대 10 년의 만료 날짜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시간 가치는 상당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거래 가격 옵션은 거래 가격 옵션을 쉽게 계산할 수 있지만 시장 가격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ESO와 같은 거래 옵션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ESO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려면 잘 알려진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 (ESO : Black-Scholes 모델 사용 참조)과 같은 이론적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 ESO의 공정 가치를 계산해야합니다. ESO의 공정 가치를 추정하기 위해 행사 가격, 남은 시간, 주가, 무위험 이자율 및 변동성과 같은 입력을 모델에 연결해야합니다. 여기서 표 2에서 볼 수 있듯이 시간 값을 계산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옵션이 "at at money"(ATM) 또는 "out of out"일 때 본질적인 값 (절대 음수가 될 수 없음)은 0입니다. 돈 "(OTM); 이러한 옵션의 경우 전체 값은 시간 값으로 만 구성됩니다.


ESO의 실행은 본질적인 가치를 포착 할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시간 가치를 포기하고 (왼쪽이 있다고 가정 할 경우) 잠재적으로 숨겨진 기회 비용이 커질 수 있습니다. 표 2에 표시된 바와 같이 ESO의 계산 된 공정 가치가 $ 40이라고 가정합니다. 본질적인 가치 $ 30를 뺀 것은 ESO에 $ 10의 시간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 상황에서 ESO를 행사할 경우, 주당 10 달러 또는 250 주 기준으로 총 2,500 달러의 시간 가치를 포기할 것입니다.


표 2 : 본질적인 값 및 시간 값의 예 (Money ESO에서)


ESO의 가치는 고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기본 주식의 가격, 만기까지의 시간, 무엇보다도 변동성과 같은 주요 투입물의 움직임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것입니다. 귀하의 ESO가 유효하지 않은 상황, 즉 주식의 시장 가격이 이제는 ESO 행사 가격보다 낮다고 가정하십시오 (표 3).


표 3 :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값의 예 (돈 ESO 외)


두 가지 이유로이 시나리오에서 ESO를 사용하는 것은 비논리적입니다. 첫째, 오픈 마켓에서 20 달러로 주식을 사는 것이 25 달러의 운동 가격에 비해 저렴합니다. 둘째로, 귀하의 ESO를 행사함으로써 주당 15 달러의 가치를 포기하게됩니다. 주식이 바닥을 쳤다 고 생각하고 그것을 취득하기를 원한다면 단순히 25 달러에 그것을 사면 ESO를 보유하는 것이 훨씬 더 바람직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


주식 기준 및 보유 기간.


자신이 소유 한 주식의 기초 및 보유 기간을 알기위한 출발점.


기준점은 주식을 팔 때보고하는 이익 또는 손실의 정도를 결정하는 데 사용되므로 다른 용도로도 사용될 수 있으므로 중요합니다. 보유 기간은 판매시 얻을 수있는 손익의 범주를 결정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가장 쉬운 경우 귀하의 근거는 귀하가 주식에 지불 한 금액과 중개 수수료를 합한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방법으로 취득한 주식의 기초와 보유 기간을 찾는 데는 다른 규칙이 있습니다. 또한 주식을 소유 한 후에 발생하는 다양한 이벤트로 인해 귀하의 기반이 바뀔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분할은 주식의 총 기초를 변경하지 않지만 주당 기준을 변경합니다.


따라서 어느 시점에서든 주식에 대한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귀하의 초기 기초 (귀하가 주식을 취득한 직후의 근거), 귀하가 조정 한 금액을 더하거나 뺀 금액.


세법은이 수치를 귀하의 조정 기준으로 간주합니다. 조정 사항이없는 경우 조정 기준은 초기 기준과 동일합니다.


귀하의 보유 기간은 일반적으로 주식을 취득한 날부터 시작됩니다. 그러나 여기에도 특별한 규칙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식 분할로 주식을받는 경우, 새로운 주식은 이전에 소유 한 주식과 동일한 보유 기간을 갖게됩니다.


예 : 1995 년 XYZ 주식 40 주를 매입했습니다. 1998 년에 주식이 나누어 져 총 40 개의 새로운 주식을 받으면 총 80 개의 주식이 생깁니다. 새 주식을 매각하면 실제로 보유하고있는 경우에도 장기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이 발생합니다 하루 만.


기준 및 보유 기간 결정.


아래 단락의 제목은 거래의 종류가 귀하의 기본 및 보유 기간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하는 페이지로 연결되는 링크입니다.


이 페이지는 보통 주식 구매를위한 초기 기초와 보유 기간을 결정하는 규칙을 제공합니다.


구입 한 주식.


배당 재투자 계획.


배당금 재투자 계획을 통해 구입 한 주식의 초기 기준은 브로커를 통해 직접 주식을 구입 한 경우와 다를 수 있습니다.


재고로 선물을받은 경우, 선물을 주었던 사람으로부터 기본 및 보유 기간 정보를 받아야합니다.


선물, 판매 또는 이혼의 일부분이든 배우자로부터받은 주식에 대한 특별 규정이 있습니다.


& quot; 단계적으로 올라가다 & quot;라는 고유 한 규칙이 있습니다. 당신이 상속 할 때 주식의 기초.


옵션 (또는 영장 또는 주식 권)을 행사하거나 다른 사람이 판매 한 풋을 행사하여 주식을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기초에 대해 배우려면이 링크를 선택하십시오.


회사가 주식 배당 또는 분할을 선언하면 주식을받을 수 있습니다. 이 페이지는 당신의 기반과 보유 기간에 미치는 영향을 설명합니다.


Fairmark Press Inc. 의 간행물


© 저작권 1997-2008, Kaye A. Thomas 판권 소유.


어떤 차이가 하루를 만든다 - 우선 자본 이득 처리를위한 보유 기간 규칙.


1 일 적은 소유권은 우대 세율 20 % 대신에 귀하의 일반 세율 (39.6 %로 높게)에서 과세당하는 것의 차이 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세율에 따라, 0 % 또는 15 %의 특혜 세율을 적용받을 수도 있습니다. 적용 할 세율 결정에 관련된 세금 기간을 보유 기간이라고합니다. 보유 기간은 장기간 자본 이득으로 유리하게 과세하도록 이득을 위해 자본 자산을 보유해야하는 최소 기간으로 정의됩니다.


다음은 자본 자산에 적용되는보다 일반적인 보류 기간 규칙에 대한 소개입니다. 바라기를이 자습서는 트랜잭션이 완료되면 취소 할 수없는 세금 실수를 피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귀하의 이익에 부과되는 세금은 자본 자산을 매각 할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요소 중 하나 일 뿐이며 자본 자산을 판매하기 전에 항상 세금 및 투자 자문가와상의해야합니다.


장기 자본 이득 처리를 산출하고 우대 세율을 이용하려면 1 년 이상 (적어도 1 년 및 1 일) 자산을 보유해야합니다. 보유 기간은 자산 (또는 상장 된 증권)을 구입 한 날부터 시작하여 판매하는 날에 끝납니다. 예를 들어 1 학년 1 월 3 일에 주식을 구입했다고 가정 해보십시오. 보유 기간은 1 월 4 일에 시작되었습니다. 2 학년 1 월 4 일 이후에 수익을 올리면 장기 이득이 생깁니다. 2 학년 (또는 그보다 빠른) 1 월 3 일에 판매하는 경우, 단기간에 이득을 얻게되며 귀하의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특정 유형의 이익이 유리하게 세금을 부과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충족해야하는 특별한 보유 기간이 있습니다. 다음은 그 중 몇 가지입니다.


자본 자산을 상속 받으면 자동으로 1 년 이상 소유 한 것으로 취급됩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자산을 상속 받고 6 개월 후에 자산을 매각하면 장기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사망자가 자산을 소유 한 기간과 관계없이이 규칙이 적용됩니다. 고용주가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을 부여 받았고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구입하면 이중 보유 기간이 적용됩니다. 귀하가 구매하는 주식에 대한 장기간의 자본 이득 처리를 받으려면 (1) 주식이 양도 된 후 최소 1 년 동안 주식을 보유해야하며 (2) 주식이 양도 된 날로부터 최소 2 년 ISO가 승인되었습니다. 유자격 중소기업 매각 이익의 최대 절반 (주식이 권한 부여 영역 비즈니스에있는 경우 최대 60 %)은 면제됩니다 (일반적으로 자본 이득은 특별 28 %로 과세됩니다). 이 주식은 1993 년 8 월 10 일 이후에 적법한 회사가 발행 한 주식으로 5 년 이상 보유하고 있습니다. 2009 년 2 월 17 일 이후 및 2010 년 9 월 27 일 이후에 취득한 주식의 경우 제외는 75 %로 증가합니다. 2010 년 9 월 27 일 이후 및 2014 년 1 월 1 일 이전에 취득한 주식의 경우 제외가 100 %로 증가합니다. 상품 선물에 투자하는 경우, 그러한 선물의 매각 이익은 보유한만큼 장기 자본 이득으로 인정됩니다 적어도 6 개월 및 판매 전날. 뮤추얼 펀드의 자본 이득 배당금은 배당을 생성하는 뮤추얼 펀드 주식 보유 기간에 관계없이 장기간 자본 이득으로 자동 처리됩니다.


다른 사람의 보유 기간에 추가.


귀하의 보유 기간에 다른 사람이 포함되어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누군가 선물을 주면 기증 기간에는 기증자의 보유 기간이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배우자 (또는 귀하의 전 배우자, 이혼의 경우)로부터 재산을 취득한 경우, 귀하의 보유 기간에는 귀하의 배우자 (또는 전 배우자)의 보유 기간이 포함됩니다.


다른 자산의 보유 기간에 추가.


다른 부동산과 교환하여 부동산에 대한 이득을 연기하는 경우, 새로운 부동산의 보유 기간에는 기존 건물의 보유 기간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예를 들어, 사무실 건물을위한 아파트 건물을 교환하는 경우, 사무실 건물 보유 기간에는 아파트 건물을 보유한 기간이 포함됩니다.


장기 양도 소득세에서 부과되는 배당금.


아시다시피, 국내 기업 및 "자격있는 외국 법인"으로부터받는 배당금은 우대 세율로 과세됩니다. 그 대우를 받기 위해서는 배당이 끝난 60 일 전에 120 일 동안 60 일 이상 배당을 지급받는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366 일을 초과하는 기간에 귀속되는 우선주와 관련된 배당의 경우, 배당일 90 일 전부터 180 일 동안 90 일 이상 주식을 보유해야합니다.


보유 기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IRA 또는 적격 퇴직 계좌에 보관 된 자산의 경우, 귀하의 과세 대상 인출액이 경상 소득으로 취급되므로 주식, 채권 또는 기타 자산 보유 기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자산이 Roth IRA에 보관되어있는 경우 자격을 갖춘 배포 물인 경우 인출은 100 % 면제됩니다.


더 일반적인 보류 기간 규칙 유형 중 일부만 살펴 보았습니다. Drucker & amp; amp;에서 고도로 숙련 된 세무 컨설턴트 Scaccetti는 귀하의 개인 상황에 적용되는 규칙을 설명하고 기꺼이 자본 자산을 판매하는 세금 효율적인 거래를 구성하는 데 도움을줍니다. "Tax Warrior에 문의하십시오"를 통해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우리는이 세금 관련 문제에 대해 기꺼이 도와 드리겠습니다.


읽기 & amp; 코멘트를 제출하십시오.


나 세금 전사 크로니클 블로그 게시물.


최근 게시물.


Drucker & amp; Scaccetti 필라델피아 사무실.


1600 Market Street.


필라델피아, PA 19103.


Drucker & amp; Scaccetti Scranton 사무소.


327 N. Washington Avenue.


Scranton, PA 18503.


© 2017 Drucker & amp; Scaccetti. 판권 소유.


개최 기간.


'보류 기간'이란 무엇입니까?


보유 기간은 투자가 특정 투자자에게 귀속되는 실제 또는 예상 기간입니다. 장기간 보유 기간은 자산 매입과 매각 사이의 시간을 의미합니다. 단기 매매의 경우 보유 기간은 짧은 매도자가 증권을 매입하는 시점과 단기 매매를 완료하기 위해 담보로 담보가 제공되는 시점 사이의 시간입니다. 즉, 보유 기간은 하루입니다.


'지주 기간'을 속이기


투자의 보유 기간은 장기 투자가 단기 투자보다 낮은 비율로 과세되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자본 이득 또는 손실에 과세해야하는 방식을 결정하는 데 사용됩니다. 투자는 1 년 이상 보유 할 경우 장기 보유 기간이 있습니다.


보유 기간 계산.


증권 보유 기간을 계산할 때, 투자자는 그가 증권을 취득한 날부터 계산을 시작하여 매각 한 날에 계산을 중단합니다. 예를 들어, 사라는 2014 년 1 월 2 일에 주식 100 주를 구매했습니다. 보유 기간을 결정할 때 그녀는 2014 년 1 월 3 일부터 계산을 시작합니다. 매달 셋째 날은 새 월의 시작으로 간주됩니다. 매월 몇 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15 년 1 월 2 일에 Sarah가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보유 기간은 1 년 미만이며 단기간의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 실현합니다. 2015 년 1 월 3 일에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보유 기간은 1 년 1 일이며 장기적인 자본 이득 또는 손실을 인식합니다.


보유 기간을 정의하는 다른 규칙.


증여 주식 또는 기타 유가 증권의 선물을 수령하고 수령인의 비용 기준이 기증자의 기준을 사용하여 결정될 때 수령인의 보유 기간에는 기부자의 보유 기간이 포함됩니다. 이는 수령인의 보유 기간이 기증자의 보유 기간에 가치를 더하기 때문에 "tacking on"이라고합니다. 그러나받는 사람의 기준이 가치가 하락한 주식 선물과 같이 증권의 공정한 시장 가격에 의해 결정되는 경우 수령인의 보유 기간은 선물을받은 날부터 시작됩니다.


투자자가 주식 배당을 받으면 새로운 주식의 보유 기간은 이전 주식의 보유 기간과 동일합니다. 이는 투자자가 주식을 구입 한 원래 회사에서 분사 한 회사에서 새 주식을 수령 할 때도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Paul은 2014 년 4 월에 주식 100 주를 구매했습니다. 2015 년 6 월에 회사는 2 대 1 주식 분할을 선언했습니다. Paul은 2014 년 4 월에 구입일부터 시작하여 동일한 보유 기간을 사용하여 회사 주식 200 주를 보유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