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8 March 2018

Osrs 거래 시스템


2007scape.


5 219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crazydavy Cheesydude Twitchy_The_Bot AutoModerator Umdlye Tru TreyScape MAGA DoctorZoidberg_PhD RSN : Zoidberg 박사 Tomaters_RS Tomater iTruthful [IGN] OS 진실 된 [트 위치] 진실 된 xalchs. и ещё 1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 PID 18341로 렌더링 됨 app-474 & # 32; 2017-12-15 00 : 52 : 10.174703 + 00 : 00 c331567 국가 코드 사용 : UA.


교역소.


거래 게시는 2014 년 12 월 10 일에 출시 된 거래 시스템으로, 플레이어가 거의 모든 거래 가능한 품목을 판매하거나 다른 플레이어가 제공 한 품목을 검색 할 수있었습니다. 선수는 제안을 게시했을 수있는 여섯 개의 공간을 확보했습니다. 판매자는 구매자가 자신의 제안을 볼 수 있도록 거래 게시물에 자신의 제안을 광고해야합니다. 이 거래 시스템은 실제 경매장과 흡사합니다. 거래소는 모든 은행에서 액세스 할 수있었습니다.


플레이어는 공간을 절약하기 위해 특정 항목 세트를 조합 할 수있었습니다. 그들은 해체 될 때까지 착용하거나 사용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평범한 물건처럼 행동했습니다. 세트를 조립하고 분해하는 데 거래소 만 사용할 수 있었으며이 작업은 무제한 무료로 수행 할 수있었습니다. 세트를 오른쪽 클릭하고 "드롭"을 선택해도 디스 어셈블리되지 않았습니다. 플레이어는 거래 게시물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항목 세트를 교환하기 위해 "항목 세트"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은행, 북서쪽의 바르크 (Varrock) 또는 팔라도 파크 (Falador Park)에서 거래 할 때만 거래소에서 물품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거래 창 아래 항목 표시 줄에서 원하는 항목을 클릭하여 거래를 통해 거래 게시물에서 해당 항목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막대에는 회색 색조가 있었으며 최대 6 개의 판매 품목이 거래 행렬에 판매 된 금액과 함께 가로 행으로 표시되었습니다. 이 품목들은 하나씩 또는 플레이어가 원하는 모든 금액으로 거래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원하는 가격으로 상품을 거래소에 판매했을 수 있습니다. World 301은 무역 상품, 특히 Godswords와 같은 상품에 대한 인기있는 세계였습니다.


거래소는 2015 년 2 월 25 일에 그랜드 거래소 (Grand Exchange)의 공개와 함께 삭제되었습니다. 거래 게시물에 남아있는 게시물은 중단 된 제안으로 그랜드 익스체인지로 전송되었습니다.


거래 게시물 편집 사용.


아이템 구매 편집.


플레이어는 심연 채찍 (Abyssal 채찍)을 통해 다른 아이템을 검색합니다.


아이템 구매를 원하는 플레이어는 거래 포스트에서 "검색"옵션을 사용하고 아이템 판매를 원하는 사람들이 제시 한 제안을 보았습니다. 플레이어는 가장 저렴한 것부터 가장 비싼 것까지 위에서 아래로 제안을 나열한 가장 저렴한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플레이어에게만 제공되는 쿠폰을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항목을 선택하면 다음을 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판매하는 아이템의 수량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가격 아이템을 판매하는 플레이어의 이름 플레이어가 제안을 게시 한 이후 경과 한 시간 현재 로그인 한 세계.


플레이어는 연락을 원하는 플레이어를 추가하고 직접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은행, 북서쪽의 바록 (Varrock) 또는 팔라도 파크 (Falador Park)에서 거래 할 때만 교역소에서 물품을 제공 할 수 있지만 드레이 노스 마을, 브리 헤 하벤, 엔트라나 또는 윌 더니 스에서 만나는 것은 여전히 ​​권고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인 luring 명소입니다. 대신 안전하게 거래하기 위해 은행 내부에서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항상 트레이드 스크린을주의 깊게 점검하여 자신이 사기 당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트레이딩 포스트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하는 플레이어.


항목 판매 편집.


아이템을 판매하고자하는 플레이어는 거래 포스트에 "매도"옵션을 사용하고 팔고 자하는 아이템의 오퍼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가격이 만족스러운 것으로 결정한 후 제안을 확정 할 수 있습니다. 확인되면 거래 제안서에서 상품을 검색하는 사람들에게 쿠폰이 표시됩니다. 잠재적 인 구매자가 판매자에게 연락 할 수 있도록 비공개 메시지를 "사용함"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부 거래 가능한 품목은 거래 게시판에서 판매 할 수 없었습니다.


항목 세트 인터페이스 내의 모든 세트에 사용할 수있는 옵션.


항목 집합 인터페이스 편집.


항목 세트를 만들려면 플레이어는 은행에있는 거래 게시판에 대해 명시하지 않은 구성 요소를 가져와야합니다. 이 게시물에는 "항목 세트"인터페이스를 가져 오기 위해 선택해야하는 "항목 세트"라는 오른쪽 클릭 옵션이있었습니다. 이 인터페이스에는 사용 가능한 항목 집합이 나열되었습니다. 주어진 세트를 구성하는 구성 요소를 확인하기 위해 플레이어는 오른쪽 클릭 메뉴 (또는 단일 왼쪽 클릭)에서 세트의 "구성 요소"옵션을 선택했습니다. 플레이어가 자신의 인벤토리에 필요한 각 구성 요소를 가지고 있다면 그 구성 요소를 교체 한 "교환"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무덤 장비 세트는 손상되지 않은 갑옷에서만 만들 수 있습니다.


무역 스틱.


무역 스틱은 타이 Bwo Wannai의 정글 마을의 주요 통화입니다. Tai Bwo Wannai Cleanup 미니 가메를 사용하여받으며, Tai Bwo Wannai Cleanup에서 강화하는 나무 울타리 안의 상점에 물건을 판매하거나, 괴물을 죽이거나,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구매할 수 있습니다.


거래 스틱 획득 편집.


타이 Bwo Wannai 정리 편집.


Tai Bwo Wannai 정리 minigame 동안 당신은 호의를받습니다. 당신이 일을 한 마을 사람들에게 당신의 호의를 베풀고 무역 스틱을 줄 것입니다. 마을 사람이 당신과 교환 한 후에, 마을 주민은 일정한 시간이 경과 할 때까지 당신과 교환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minigame을하는 것으로 훈련 된 몇 가지 기술을 습득하기 때문에 트레이딩 스틱을 얻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입니다.


판매 품목 편집.


이것은 거래 스틱을 얻는 빠른 방법입니다. Shilo Village와 광산 보석을 완성했거나 많은 칵테일을 만들었다면 Tai Bwo Wannai의 Gabooty에 물건을 판매하기가 쉽습니다. 그는 Shilo 보석, 자르지 않고 잘라내어 모든 칵테일을 살 것입니다. 참고 : 그는 'premade'버전의 칵테일을 사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 편집.


트레이딩 스틱은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 할 수 있으며 그랜드 거래소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 거래 스틱을 얻기위한 실용적인 옵션입니다.


지출 거래는 편집을 고수합니다.


마을 숍 편집.


Gabooty의 마을 상점은 Tai Bwo Wannai 마을의 나무 울타리 안에 있습니다. 칵테일, 마을 주민복, 보석류, 열대 보석류, 통풍구 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마을의 옷을 입으면 주민들이 더 많은 거래 스틱을 교환하게됩니다.


경재 숲 그루브 편집.


마을의 동쪽 끝에는 마호가니 나무와 티크 나무가있는 Hardwood Grove Inside라고하는 밀폐 된 지역이 있습니다. 그러나 들어가려면 100 개의 무역 스틱을 지불해야합니다.


Banisoch 편집.


5000 무역 스틱은 Brimhaven Dungeon의 메탈 드래곤 영역에 대한 바로 가기에 액세스하기 위해 Banisoch에게 일회성 지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거래.


거래는 플레이어와 금을 교환하는 것입니다. 트레이닝은 RuneScape에서 가장 오래된 기능 중 하나이며 게임 플레이에 필수적인 것은 아니지만 커뮤니티에서 큰 역할을하며 거의 모든 플레이어가 활용합니다. 무료 플레이어의 경우 시간당 25 만 회선 한도가 적용되므로 회원이 영구적으로 제거합니다 (F2P로 돌아 가면 다시 한도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편집 방법 거래.


거래 프로세스는 비교적 간단하며 3 단계로 나뉩니다.


거래 시작 - 원하는 파트너를 선택하는 곳 첫 번째 거래 창 - 거래 할 품목을 제공하는 곳 두 번째 거래 창 - 플레이어가 거래를 원할 때 마지막 기회를 얻는 곳 .


거래를 취소 할 방법이 없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경계해야합니다. 모든 거래가 최종적입니다.


거래 시작하기 편집.


무역 상황에 맞는 메뉴.


누군가와 거래하려면 플레이어가 그 사람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Trade with"옵션을 선택해야합니다. 대화 상자에 '거래 제안 보내기'라는 메시지가 표시되고 다른 플레이어의 채팅 상자에 [[플레이어 이름]이 (가) 나와 거래하기를 바란다]가 표시됩니다. 그 사람은 그 메시지를 클릭하여 초대를 수락해야합니다. 오퍼가 승인되면 각 플레이어에 대한 거래 창이 열립니다.


그러나 거래자 중 한 사람이 은행, 장비 통계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거래 인터페이스와 같은 특정 인터페이스를 가지고 있다면 "다른 플레이어가 현재 바쁘다"고 말합니다. 메시지가 채팅 상자에 표시됩니다.


거래 파트너의 텍스트를 보려는 바쁜 세상의 플레이어는 화면 하단의 "거래"탭을 클릭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상대방의 채팅과 자신의 채팅 만 볼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무역 창 편집.


첫 번째 거래 창.


다른 플레이어가 수정 한 거래.


거래 창에는 세 가지 주요 부분이 있습니다.


오퍼 - 트레이드 오퍼에 추가하려면 인벤토리에있는 아이템을 클릭하십시오. 이미 추가 된 쿠폰을 삭제하려면 플레이어가 인벤토리에있는 항목과 머니 파우치 모두와 거래 할 수있는 항목을 클릭하십시오. 주머니에서 돈을 추가하려면 창의 상단에있는 텍스트를 클릭하고 금액을 입력하십시오. Trader 's Offer - 다른 플레이어의 거래 제안 Wealth transfer scale - Grand Exchange 가격을 지표로 사용하여 모든 항목의 가치를 계산 한 다음 거래가 하나 또는 다른 플레이어와 균형을 이루거나 긍정적 인 경우. 표시된 항목의 값이 너무 큰 경우 메시지가 대신 표시됩니다.


거래 창에 들어가면 항목에 다음과 같은 옵션으로 구성된 새로운 오른쪽 클릭 메뉴가 생깁니다.


Add-1, Add-5, Add-10 해당 금액을 플레이어의 쿠폰에 추가합니다. Add-X 플레이어가 추가 할 항목의 금액이 될 번호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하나는 1,000을 "K", 1,000,000을 "M"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Add-All 플레이어의 제안에 모든 항목을 추가합니다. 게임 내 채팅 창에 항목의 현재 Grand Exchange 시가가 표시됩니다. Lend 플레이어가 현재 다른 플레이어에게 아이템 대여를 허용합니다. 플레이어가 현재 아이템을 빌려주고 있지 않습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현재 아이템을 빌려주고 있지 않습니다. 해당 아이템이 대여 가능 아이템리스트에 적용 가능합니다. Examine은 정상적으로 동일한 기능을 유지하고, 표시합니다 항목을 설명하는 텍스트


쿠폰에서 항목을 삭제하면 해당 항목이 쿠폰을 확인한다는 메시지와 함께 있던 곳에 빨간색으로 깜박이는 큰 느낌표가 나타납니다. 플레이어가 쿠폰을 수락하려고하면 쿠폰을 다시 확인하라는 경고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또한 왼쪽 슬롯, 수락 및 거부 버튼을 나타내는 표시기가 있습니다. 두 플레이어가 거래에 만족하면 거래를 계속하기 위해 '수락'을 클릭해야합니다. 두 플레이어가 모두 그렇게하면 두 번째 거래 창이 나타납니다.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와 더 이상 거래하지 않으려면 "거절"을 클릭하여 거래 창을 닫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거래 창 편집.


두 번째 확인 창.


두 번째 확인 창에서 다른 플레이어가 수정 한 거래입니다.


두 번째 창은 트랜잭션의 최종 확인입니다. 이 창에서는 실제 아이템 제공이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여기서 플레이어는 각 당사자가 제공 한 항목을 검토하여 의도 한 바를 거래하고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숫자는이 거래 창에서보다 구체적입니다. 예 : 플레이어가 첫 번째 창에서 10,435,672 개의 동전을 제공하면 녹색 10M으로 표시됩니다. 그러나 두 번째 창에서는 전체 값이 표시되고 플레이어는 10,435,672 개의 동전이 제공되고 있음을 확인합니다.


첫 번째 창에서 수정 된 항목은 여전히 ​​빨간색으로 표시되며 이번에는 다른 플레이어의 창 절반 전체에 걸쳐있는 막대가 표시됩니다.


거부 된 거래 편집.


2012 년 1 월 4 일부터 플레이어의 거래 상대방이 거래를 거부하거나 거래 화면을 종료하는 다른 작업을 수행하면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가 거래를 거부했습니다!"라고 통보됩니다. 메시지. 이 변경은 진행중인 사기에 대한 응답으로 변경되었습니다.


무역 세계 및 지역 편집.


그랜드 익스체인지는 2007 년 그랜드 익스체인지 (Grand Exchange)가 도입 된 후 얼굴을 마주 보며 거래되는 횟수가 줄어들었지만 다른 플레이어와 거래하기에 가장 많은 인구가있는 곳입니다.


공식 거래 세계도 있습니다 :


거래 가능성 편집.


RuneScape의 모든 아이템이 교환 가능한 것은 아니며, 모든 교환 가능한 아이템이 그랜드 교환에서 교환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일반적으로 거래 가능한 품목은 그랜드 거래소에서 거래가 가능합니다. 이 규칙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예외는 동전입니다. 일반적으로, 거의 모든 tradeable 아이템은 destroy 옵션이 아닌 "drop"옵션을 가지고 있으며, 그 자체로 표시됩니다. 예외가 존재합니다 (항아리에 함축 됨).


트레이드 업 가능한 아이템은 트레이드 스크린을 통해 다른 플레이어에게 제공 될 수 있으며 이는 그랜드 Exchange에서 제공되지 않는 아이템을 얻는 유일한 방법 일 수 있습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