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4 March 2018

스톡 옵션 행사 가격


옵션 스트라이크 가격, 운동 가격 및 만료일.


이 옵션 거래 조건의 의미를 배우십시오.


옵션 거래자는 옵션 시장에 고유 한 용어를 사용합니다. 파업 가격, 행사 가격 및 만료일과 같은 용어를 이해하는 것은 거래 옵션에 중요합니다. 이러한 조건은 자주 나타나며 옵션 거래의 수익성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옵션의 스트라이크 가격.


옵션의 판매자는 각 옵션에 대해 파업 가격을 설정하며이 옵션은 작가라고도합니다. 통화 옵션을 구매할 때 파업 가격은 옵션 사용을 선택한 경우 기본 자산을 살 수있는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 10 인 통화 옵션을 구매할 경우, 귀하는 10 달러에 해당 주식을 살 권리가 있지만 의무는 없습니다. 기본 주식이 10 달러를 넘을 경우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이익을 위해 통화를 판매 할 수도 있습니다. 이익은 대략 기본 주식 가격과 파업 가격의 차이입니다. 또는 운동 & # 34; 옵션을 선택하고 증권 거래소에서 $ 15로 거래 중이라도 $ 10로 주식을 살 수 있습니다.


풋 옵션을 구입하면 행사 가격은 기본 자산을 판매 할 수있는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 10 인 풋 옵션을 구매하면 해당 주식을 $ 10에 판매 할 권리가 있습니다. 기본 주식이 $ 10 이하로 거래되는 경우 그렇게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경우 이익을 위해 풋을 팔 수도 있습니다. 이익은 대략 파업 가격 가격과 기본 주식 가격의 차이입니다.


통화 옵션과 마찬가지로 & nbsp; 연습 & # 34; 옵션을 선택하고 주식을 5 달러에 거래하는 경우에도 10 달러로 주식을 매도 / 매도 할 수 있습니다.


옵션 및 운동 가격 행사.


옵션 구매자는 기본 자산을 파격 가격으로 매매 할 권리를 행사할 수있는 옵션의 비용 인 프리미엄을 지급합니다.


구매자가 그 권리를 사용하기로 결정하면 그들은 & # 34; 옵션.


옵션을 행사하는 것은 기본 자산 가격이 콜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높거나 기본 자산 가격이 풋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낮은 경우 유용합니다.


거래자는 옵션을 행사할 필요가 없습니다. 선택권 행사는 의무 사항이 아닙니다. 실제 기본 자산을 사고 파는 경우에만 옵션을 행사하십시오. 대부분의 옵션은 수익을 낼 수있는 옵션조차도 행사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상인은 $ 10의 행사 가격을 가진 주식에 $ 1 프리미엄에 대한 통화 옵션을 구입합니다. 이 옵션의 만기일 근처에있는 기본 주식은 $ 16입니다. 옵션을 행사하고 10 달러에 주식을 통제하는 대신 옵션 트레이더는 일반적으로 옵션을 팔아 거래를 마감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그들은 통제하는 주당 약 5 달러를 얻는다. 하나의 옵션이 주식 100 주를 통제하기 때문에, 이것은 500 달러의 그물을 거래합니다. 수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 $ 16 주식 가격보다 $ 10의 파업 가격은 옵션이 약 $ 6의 가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상인은 옵션에 대해 1 달러를 지불 했으므로 이익은 5 달러입니다. 이 옵션은 약 6 달러의 가치가 있습니다. 기본 주식 가격 이외의 옵션 가치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요소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다른 요소를 그리스라고합니다.


파업 가격은 행사 가격과 동일합니다. 이 옵션을 선택하면 기본 자산을 관리하는 가격입니다. 기초 유가 증권이 거래하는 가격과 관계없이 파업 가격 / 행사 가격은 고정되어 특정 옵션에 대해 변경되지 않습니다.


만료 날짜.


옵션 계약은 만기 날짜를 계약 스펙의 일부로 지정합니다. 유럽 ​​스타일 옵션의 경우 만료일은 돈 (이익으로) 옵션 계약에서 행사할 수있는 유일한 날짜입니다. 유럽 ​​스타일 옵션은 유효 기간이 만료되기 전에 행사할 수 없으며 위치를 폐쇄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미국 스타일 옵션의 경우, 만기일은 머니 옵션 계약에서 행사할 수있는 마지막 날짜입니다.


미국 스타일 옵션은 만료일까지 언제든지 행사하거나 구매하거나 판매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료일에 돈이 아닌 (수익이 아닌) 옵션 계약은 행사되지 않으며 쓸데없이 만료됩니다. 예를 들어, 행사 가격이 10 달러 인 콜 옵션을 구매하고 현재 주식 거래가 진행되는 주식 거래가 9 달러 인 경우 해당 옵션을 사용할 이유가 없습니다. 만료일에는 쓸모가 없다. 이 옵션에 대해 지불 된 보험료는 몰수되지 않습니다.


옵션 계약을 맺은 옵션 거래자는 자신의 옵션을 돈으로 원합니다. 옵션 계약을 판매 / 작성한 거래자는 구매자의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유효하지 않고 만료일이 지나면 무용지물이되기를 원합니다. 구매자의 옵션이 쓸모 없게 된 경우, 판매자는 옵션 작성시 이익으로 프리미엄을 유지하게됩니다.


운동 가격.


'운동 가격'이란 무엇입니까?


행사 가격은 기본 보안을 구매할 수있는 가격 (콜 옵션) 또는 판매 된 가격 (풋 옵션)입니다. 행사 가격은 옵션 계약 체결 시점에 결정됩니다. 옵션이 행사되는 시점의 "행사 가격"및 시장 가격으로도 알려진 고정 운동 가격 간의 차이는 그 가치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운동 가격'을 깨기


Puts and Calls.


파생 계약의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 풋과 통화. 풋 (put)은 장래에 주식을 매각 할 의무가 아니라 권리입니다. 투자자들은 주식이 소진된다고 생각하거나 주식을 소유하고 있고 가능한 가격 하락에 대비하기를 원한다면 주식을 매입한다. 미래에 주식을 사야 할 의무가 아니라 부름이 부름입니다. 투자자들은 주식이 장래에 올라갈 것이라고 생각하거나 주식을 매도 한 후 가격 상승 가능성에 대비하기 위해 전화를 걸었습니다. 풋과 콜 모두 투자자가 기본 주식을 팔거나 사들이는 능력을 촉발시키는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트리거 가격은 행사 또는 파업 가격으로 불리며 옵션의 가격을 결정합니다.


운동 가격 예시.


투자자가 50 달러의 주식 거래를위한 통화 옵션을 행사 가격 45 달러로 소유하고 있다면 통화 옵션이 5 달러 씩 거래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행사 가격은 주식이 현재 거래되고있는 가격보다 낮습니다. 통화 옵션을 통해 투자자는 $ 50로 거래 중이지만 $ 45로 주식을 살 권리가 생겨 투자자가 옵션을 행사하여 $ 5의 이익을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은 행사 가격이 $ 45 인 통화 옵션의 예이지만 행사 가격이 $ 45 대신 $ 55 인 경우 어떻게됩니까? 즉, 행사 가격에 아직 도달하지 못했으며 투자자는 옵션을 행사할 수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주식 가격이 행사 가격에 가까울수록 옵션 프리미엄이나 가격이 높아집니다. 옵션 프리미엄은 그 가치에 의해 좌우되며 주식이 행사 가격에 부딪히면 가치가 있습니다. 옵션은 돈이나 돈에서 만료됩니다. 인 - 더 - 돈 옵션은 행사 가격을 유발하고 귀중하며, 행사 가격을 촉발하지 않고 만기 연장 옵션이 만료되고 가치가 없습니다.


종업원 주식 옵션 : 정의 및 핵심 개념.


Employee Stock Options (ESOs)에 대한 세부 사항을 자세히 살펴보기 전에 기본 옵션 조항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은 알아 두어야 할 10 가지 주요 옵션 조항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통화 옵션 : 단순히 "통화"라고도하며 통화 옵션은 구매자에게 정의 된 기간 내에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을 특정 가격으로 구매할 의무를 갖지 만 권리는 부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구매자는 기본 보안 또는 자산의 가격이 상승 할 때 이익을 얻습니다.


(Option) Exercises : 통화 구매자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자산을 매입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Put buyer의 경우 옵션 행사는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으로 기초 담보 증권을 매각 할 권리를 행사하는 것을 의미한다.


운동 가격 또는 스트라이크 가격 : 기본 자산을 (콜 옵션에 대해) 구매하거나 (풋 옵션에 대해) 팔 수있는 가격;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은 옵션 계약 체결 시점에 결정됩니다.


만료일 : 옵션 계약의 유효 기간이 끝난 후 무효입니다. 만기가 남은 시간은 옵션의 가격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일반적으로 만료 될 시간이 길수록 옵션 가격이 높아집니다.


the money (ITM) : 옵션이 본질적 가치를 지닌다는 것을 나타내는 용어, 즉 콜 옵션의 경우 기본 증권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고 Put 옵션의 경우 시장 가격이 a 풋 옵션. 반대로 옵션은 콜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낮은 경우 또는 시장 가격이 풋 옵션의 행사 가격보다 높은 경우 "외상"(OTM)이라고합니다. 옵션은 기초의 시장 가격이 콜 옵션과 풋 옵션에 대한 행사 가격과 동일한 경우 "현금"(ATM)이라고합니다.


내재 가치 : 기본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높으면 통화는 본질적인 가치를가집니다. Put은 기초 자산의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낮 으면 내재 가치가 있습니다.


옵션 프리미엄 : 옵션 구매자가 옵션 판매자 또는 "작가"에게 지불하는 가격. 일반적으로 주당 기준으로 인용됩니다. 보험료는 옵션 구매시 구매자가 지불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스프레드 (Spread) : 행사 당시의 보안의 시장 가격과 옵션의 행사 가격 간의 차이.


시간 가치 : 옵션의 가격 또는 프리미엄의 두 가지 구성 요소 중 하나 (본질적인 가치 포함) - 시간 가치는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를 초과하는 프리미엄입니다. 내재 가치가없는 옵션의 경우 전체 프리미엄은 시간 값에 기인합니다.


Underlying (Asset) : 옵션의 가격이 기초로되어 있고 운동시 옵션 구매자에게 전달되어야하는 금융 자산 또는 증권.


이제 ESO를 구체적으로 살펴보고 참가자 (수령인)와 수여인 (고용주)으로 시작하십시오. 피 양도인 (피 양도자라고도 함)은 임원 또는 직원이 될 수 있지만 양도인은 피용자를 고용하는 회사입니다. 피부 여자는 일반적으로 특정 제한이있는 ESO의 형태로 형평 보상을 받게되며, 가장 중요한 중 하나는 가득 기간입니다.


가득 기간은 종업원이 자신의 ESO를 행사할 수 있도록 기다려야하는 기간입니다. 직원은 왜 기다려야합니까? 직원에게 성과를 내고 회사와 함께 머물 수있는 인센티브를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Vesting은 옵션 부여 시점에 회사가 설정 한 미리 결정된 일정을 따릅니다.


ESO는 종업원이 옵션을 행사하고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경우에 부여 된 것으로 간주된다. 주식 옵션을 행사 함에도 불구하고 주식 매수 선택권을 행사하고 주식을 즉시 파기함으로써 직원들이 빠르게 이익을 얻고 싶지 않을 수도 있기 때문에 스톡 옵션의 행사에도 불구하고 특정 경우에 주식이 가득 채워지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 회사.


옵션 교부금에 해당하는 경우 직원에게 적용되는 권리 및 제한 사항을 결정하기 위해 회사의 스톡 옵션 계획과 옵션 계약을주의 깊게 검토해야합니다. 스톡 옵션 계획은 회사의 이사회가 초안을 작성하고 수령인의 권리에 대한 세부 사항을 포함합니다. 옵션 계약은 가득 조건 일정, ESO가 어떻게 가득 될지, 보조금이 나타내는 주식,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과 같은 옵션 보조금의 주요 세부 사항을 제공합니다. 핵심 직원이나 임원 인 경우 옵션 합의의 특정 측면 (예 : 주식이 가장 빨리 가득되는 가득 표) 또는보다 낮은 행사 가격을 협상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선에 서명하기 전에 금융 플래너 또는 자산 관리자와 옵션 계약을 논의하는 것이 가치가 있습니다.


ESO는 일반적으로 가득 된 일정에 명시된대로 미리 결정된 날짜에 시간에 따라 청크로 가득합니다. 예를 들어, 1,000 주식을 살 권리가 부여 될 수 있으며 옵션은 4 년 동안 연간 25 %의 권리를 부여하고 10 년 동안 만 주식을 매입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250 명의 주식을 살 권리를 부여하는 ESO의 25 %는 옵션 부여 일로부터 1 년 동안, 다른 25 %는 부여일로부터 2 년 동안 가득 될 것입니다.


1 년 후에 25 % 기득 ESO를 행사하지 않으면 행사할 수있는 옵션이 누적 적으로 증가합니다. 따라서 2 년 후에는 50 %의 기득권을 가진 ESO가 생길 것입니다. 처음 4 년 동안 ESO 옵션을 사용하지 않는다면 그 기간 후에 ESO의 100 %를 부여 받게되며, 전체 또는 일부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ESO의 임기는 10 년이라고 가정했습니다. 즉, 10 년 후에는 더 이상 주식을 살 권리가 없습니다. 그러므로 ESO는 10 년의 기간 (옵션 부여 일로부터 계산)이 시작되기 전에 행사되어야합니다.


주식 지불.


위의 예를 계속 사용하여 1 년 후에 ESO의 25 %를 행사한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이것은 회사 주식의 250 주를 파업 가격으로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주식에 대해 지불해야하는 가격은 주식의 실제 시장 가격에 관계없이 옵션 계약에 명시된 행사 가격 또는 행사 가격입니다. 현재 원천 징수 세 및 기타 관련 주 및 연방 소득세가 고용주에 의해 공제되며, 구매 가격에 일반적으로이 세금이 주가 구매 비용에 포함됩니다.


당신은 주식을 지불하기 위해 현금을 마련해야합니다. 이것은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보다 상당히 높은 경우 특히 좋은 문제이지만 단기간에 현금 흐름 문제가있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ESO 행사로 구매 한 주식에 대해 현금으로 지불해야하는 현금 운동은 일부 고용주가 허용하는 옵션 운동의 유일한 경로입니다. 그러나 다른 고용주는 이제 단기간에 옵션 행사에 자금을 제공하기 위해 중개인이나 기타 금융 기관과 합의한 후 현금을 사용하지 않는 운동을 허용 한 다음 모든 또는 일부의 즉각적인 판매로 대출금을 상환합니다. 취득한 주식.


ESO 보급 및 과세.


우리는 이제 ESO 확산에 도달합니다. 취득한 주식이 현행 가격으로 시장에서 즉시 판매 될 수 있기 때문에,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에서 높을수록, "스프레드"가 더 커지므로 직원이 얻은 보상 ( "이득"이 아님)이 커집니다. 나중에 볼 수 있듯이, 이것은 조세 사건을 촉발하여 일반 소득세가 과세 대상에 적용됩니다.


ESO 조세와 관련하여 다음 사항을 염두에 두어야합니다 (직원 스톡 옵션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옵션 보조금 자체는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피고용인 또는 피지 명자는 옵션이 회사에 의해 부여 될 때 즉각적인 세금 부과에 직면하지 않습니다. 보통 (항상 그런 것은 아니지만) ESO의 행사 가격은 옵션 부여 일에 회사 주식의 시장 가격으로 결정됩니다. 과세는 운동시 시작됩니다. 스프레드 (행사 가격과 시장 가격 간)는 조세의 거래 요소로도 알려져 있으며 IRS가이를 ​​직원 보상의 일부로 간주하기 때문에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인수 한 주식의 매각으로 또 다른 과세 대상 사건이 발생합니다. 직원이 행사 후 1 년 이내에 또는 최대 1 년 동안 인수 된 주식을 판매하는 경우, 거래는 단기 자본 이득으로 취급되며 일반 소득 세율로 과세됩니다. 취득한 주식이 행사 후 1 년 이상 매각 된 경우, 낮은 자본 이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예제로 설명해 보겠습니다. 행사 가격이 25 달러이고 주식의 시가가 55 달러 인 ESO를 소유하고 있다고 가정 해 보겠습니다. ESO 당 1,000 주 주식의 25 %를 행사하고 싶습니다.


따라서 주식 ($ 25 x 250 주)에 대해 6,250 달러 (당분간 세금 무시)를 지불해야합니다. 주식의 시장 가치가 13,750 달러이므로, 취득한 지분을 즉시 판매한다면 세전 이익은 7,5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이 스프레드는 주식을 매각하지 않더라도 운동 연도에 손에 보통 소득으로 과세됩니다. 기술 분야의 수천명의 근로자가 2000-02 "기술 난파선"의 여파에서 발견 했으므로이 부분은 주식을 계속 보유하고 가격이 급락하면 엄청난 세금 부과 위험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 "기술 노동자 스톡 옵션은 세금 악몽으로 바뀐다").


중요한 점을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 왜 ESO 운동시 세금이 부과됩니까? 현재 시장 가격 (바겐 세일 가격, 즉 바겐 세일)에 상당한 할인 가격으로 주식을 살 수있는 능력은 고용주가 귀하에게 제공 한 총 보상 패키지의 일부로 IRS에서 볼 수 있으므로 소득세에서 과세됩니다 율. 따라서 귀하가 ESP 행사에 따라 취득한 주식을 매각하지 않더라도, 귀하는 운동시 세금 부담을 유발합니다.


표 1 : ESO 확산 및 과세의 예.


ESO의 본질 가치 대 시간 값.


옵션 값은 본질적인 값과 시간 값으로 구성됩니다. 시간 값은 만료 될 때까지 남은 시간 (ESO가 만료되는 날짜)과 몇 가지 다른 변수에 따라 다릅니다. 대부분의 ESO가 옵션 부여 일로부터 최대 10 년의 만료 날짜를 가지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시간 가치는 상당히 중요 할 수 있습니다. 거래 가격 옵션은 거래 가격 옵션을 쉽게 계산할 수 있지만 시장 가격을 사용할 수 없기 때문에 ESO와 같은 거래 옵션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는 것이 더 어렵습니다.


ESO의 시간 가치를 계산하려면 잘 알려진 Black-Scholes 옵션 가격 결정 모델 (ESO : Black-Scholes 모델 사용 참조)과 같은 이론적 가격 모델을 사용하여 ESO의 공정 가치를 계산해야합니다. ESO의 공정 가치를 추정하기 위해 행사 가격, 남은 시간, 주가, 무위험 이자율 및 변동성과 같은 입력을 모델에 연결해야합니다. 여기서 표 2에서 볼 수 있듯이 시간 값을 계산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옵션이 "at at money"(ATM) 또는 "out of out"일 때 본질적인 값 (절대 음수가 될 수 없음)은 0입니다. 돈 "(OTM); 이러한 옵션의 경우 전체 값은 시간 값으로 만 구성됩니다.


ESO의 실행은 본질적인 가치를 포착 할 것이지만 일반적으로 시간 가치를 포기하고 (왼쪽이 있다고 가정 할 경우) 잠재적으로 숨겨진 기회 비용이 커질 수 있습니다. 표 2에 표시된 바와 같이 ESO의 계산 된 공정 가치가 $ 40이라고 가정합니다. 본질적인 가치 $ 30를 뺀 것은 ESO에 $ 10의 시간 가치를 부여합니다. 이 상황에서 ESO를 행사할 경우, 주당 10 달러 또는 250 주 기준으로 총 2,500 달러의 시간 가치를 포기할 것입니다.


표 2 : 본질적인 값 및 시간 값의 예 (Money ESO에서)


ESO의 가치는 고정되어 있지는 않지만 기본 주식의 가격, 만기까지의 시간, 무엇보다도 변동성과 같은 주요 투입물의 움직임에 따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동될 것입니다. 귀하의 ESO가 유효하지 않은 상황, 즉 주식의 시장 가격이 이제는 ESO 행사 가격보다 낮다고 가정하십시오 (표 3).


표 3 : 본질적인 가치와 시간 값의 예 (돈 ESO 외)


두 가지 이유로이 시나리오에서 ESO를 사용하는 것은 비논리적입니다. 첫째, 오픈 마켓에서 20 달러로 주식을 사는 것이 25 달러의 운동 가격에 비해 저렴합니다. 둘째로, 귀하의 ESO를 행사함으로써 주당 15 달러의 가치를 포기하게됩니다. 주식이 바닥을 쳤다 고 생각하고 그것을 취득하기를 원한다면 단순히 25 달러에 그것을 사면 ESO를 보유하는 것이 훨씬 더 바람직 할 것입니다 (더 많은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


언제 스톡 옵션을 행사해야합니까?


톡톡 옵션은 옵션이기 때문에 가치가 있습니다. 고용주의 주식을 고정 가격으로 살 것인지 여부와 시간을 결정할 시간이 길다는 사실은 엄청난 가치가 있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주식 옵션은 기본 주식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는 금액보다 높습니다 (자세한 설명은 왜 종업원 주식 옵션이 Exchange로 거래되는 주식 옵션보다 더 중요한지보십시오 참조). 스톡 옵션은 운동 할 때 또는 운동해야하는 경우 더 이상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운동하는 순간 옵션 값을 잃습니다. 결과적으로 많은 사람들은 옵션을 행사하는 것이 언제 의미가 있는지 궁금해합니다.


세율은 운동 결정을 촉구합니다.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변수는 세금과 위험에 처할 금액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가장 일반적인 종업원 옵션)을 행사할 때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종류의 세금이 있습니다 : 대체 최소 세금 (AMT), 경상 소득세 및 훨씬 낮은 장기 양도 소득세.


적정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을 초과하여 행사했지만 옵션을 행사하지 않으면 AMT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귀하가 발생할 가능성이있는 AMT는 현행 시장 가격에 근거하여 귀하의 옵션이 인정한 금액의 28 %에 해당하는 연방 AMT 세율이됩니다 (소수의 사람들이 액세스 할 수있는 소득 수준에서 주 AMT 만 지불하면됩니다). 귀하의 옵션의 현재 시장 가격은 고용주가 비공개 인 경우 귀하의 회사 이사회가 요청한 가장 최근의 409A 평가에 의해 결정됩니다 (409A 평가가 작동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위해 이유 제안 편지에 이유 금액 포함 안 함 참조). 공개 시장 가격 상장.


스톡 옵션은 운동 할 때 또는 운동해야하는 경우 더 이상 융통성이 없기 때문에 운동하는 순간 옵션 값을 잃습니다.


예를 들어, 주당 2 달러로 고용주의 보통주를 구입할 20,000 가지 옵션을 소유하고 있다면 가장 최근의 409A 평가는 보통주를 주당 6 달러로 평가하고 10,000 주를 행사하면 AMT가 11,200 달러 (10,000 x 28 % x ($ 6 & # 8211; $ 2)). 그런 다음 매매를하기 전에 행사 된 옵션을 적어도 1 년 동안 (그리고 그들이 부여 된 후 2 년) 보유하면 연방 - 주 - 장기 - 장기 - 자본 이득 - 세율 (웨스 트 프론트 고객이 가장 흔히 볼 수 있듯이 한 부부로 255,000 달러를 벌어 캘리포니아에 살고 있다고 가정 할 때) 주당 2 달러 이상을받는 금액의 24.7 %에 불과합니다. 귀하가 지불 한 AMT는 행사 된 주식을 판매 할 때 귀하가 빚진 세금에 대해 적립됩니다. 주당 10 달러로 10,000 주를 판매한다고 가정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 세금은 $ 19,760 (10,000 주 x 24.7 % x ($ 10 & $ 2))에서 이전에 지불 한 11,200 달러의 AMT를 뺀 금액입니다. net $ 8,560. 대체 최소 세법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 제 1 부를 참조하십시오.


귀사가 인수되거나 공개 될 때까지 옵션을 행사하지 않고 즉시 매각하는 경우, 이득 금액에 대한 일반 소득 세율을 납부하게됩니다. 결혼 한 캘리포니아 부부가 공동으로 255,000 달러를 벌어 들인 경우 (Wealthfront의 평균 고객) 2014 년 한계 주정부 및 연방 일반 소득 세율은 42.7 %가됩니다. 위의 예와 같은 결과를 가정하지만 판매하는 날 (즉, 같은 날 운동)까지 운동을하기를 기다린다면 경상 소득세는 $ 68,320 (20,000 x 42.7 % x ($ 10 & # 8211; $ 2)). 이는 이전의 장기 양도 소득보다 훨씬 많습니다.


83 (b) 선거는 막대한 가치를 가질 수있다.


공정한 시장 가격이 행사 가격과 같을 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정해진 양식에 83 (b) 선거를 제출하면 운동시 세금이 부과되지 않습니다. 미래의 모든 감사는 귀하가 주식을 1 년 이상 행사하고 2 년이 경과 한 후에 판매하기 전에 장기간의 자본 이득 비율로 과세됩니다. 당신이 1 년 미만에서 판매하는 경우에 당신은 경상 소득 비율로 과세 될 것이다.


스톡 옵션 행사시기를 결정할 때 고려해야 할 가장 중요한 변수는 세금과 위험에 처할 금액입니다.


대부분의 회사는 스톡 옵션을 조기에 행사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퇴직 이전에 회사를 떠나기로 결정한 경우 모든 옵션을 조기에 행사하면 고용주는 행사하지 않은 주식을 행사 가격으로 다시 살 것입니다. 귀하의 옵션을 일찍 행사할 때의 이점은 귀하가 장기간 자본 이득 치료를 일찍 신청할 때 시계를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위험은 회사가 성공하지 못하고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돈을 투자 했음에도 불구하고 주식을 팔 수 없다는 것입니다 (아마 AMT를 지불했을 수도 있습니다).


일찍 운동을 시작하는 시나리오.


초기 운동이 의미가있는 두 가지 시나리오가 있습니다.


재직 초기에 재임 중일 때 또는 일단 자신감이 매우 높다면 귀사는 큰 성공을 거두고 일부 저축은 위험에 노출됩니다.


조기 종업원 시나리오.


초창기 직원은 보통 주당 페니의 행사 가격으로 스톡 옵션을 발행합니다. 이런 상황에 처할만큼 운이 좋으면 200,000 주를 발급 받았을지라도 모든 옵션을 행사할 총 비용은 2,000 ~ 4,000 달러에 불과할 것입니다. 이 많은 돈을 정말로 잃을 수 있다면 고용주가 첫 번째 409A 평가를하기 전에 모든 주식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자신의 주식을 행사하는 조기 고용인들이 그들이 투자 한 돈을 모두 잃을 것을 계획하도록 장려한다. 그러나 회사가 성공하면 절약하는 세금은 엄청납니다.


성공 가능성 높음.


당신이 종업원 수 80 ~ 100이고, 주당 2 달러의 행사 가격으로 20,000 가지 옵션으로 무언가를 발행했다고 가정하면, 모든 주식을 행사하고 고용주가 실패합니다. 재정적으로나 정신적으로 4 만 달러의 손실 (그리고 아마도 지불 할 가능성이있는 AMT)을 복구하는 것은 대단히 어렵습니다. 이런 이유로 저는 고용주가 성공할 것이라는 확신이들 경우에만 운동 가격이 주당 0.10 달러 이상인 옵션을 행사할 것을 제안합니다. 많은 경우 귀하의 회사가 공개 될 준비가되어 있다고 믿을 때까지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가 상장을 신청할 때 운동에 최적의 시간입니다.


이 게시물의 앞부분에서 나는 행사 후 1 년 이상 보유하고 옵션 판매를 2 년 이상 승인 한 경우 행사 된 주식이 훨씬 낮은 장기 양도 소득 세율을 적용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성공 가능성이 높은 시나리오에서는 실제로 판매 할 수있는시기보다 1 년 이상 앞서 운동을하는 것이 의미가 없습니다. 이상적인 운동 시간을 찾으려면 주식이 유동적이고 가치있는 것으로 평가 될 때부터 공정한 가격이 될 때까지 거꾸로 작업해야합니다.


종업원 지분은 일반적으로 회사가 공개 된 후 처음 6 개월 동안 판매가 제한됩니다. 회사 주식을 판매하는 것을 피하는 하루에 설명했듯이, 회사의 주식은 일반적으로 앞서 언급 한 6 개월의 인수 채산이 해제 된 후 2 주에서 2 개월 동안 거래가 중단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이 공개적으로 거래 될 때까지 SEC에 공개되기 위해 회사가 최초 등록 명세서를 제출 한 때로부터 3 ~ 4 개월이 걸립니다. 즉, 회사가 SEC에 등록 명세서를 제출하여 공개 (공개 4 개월 대기 + 6 개월 잠정 + 재고 복구를 기다리는 2 개월) 한 공개일에 적어도 1 년 동안은 판매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회사가 IPO 신청을했다고 말할 때까지 운동하지 않으면 최소 유동성 위험을 감수해야합니다 (즉, 돈을 팔지 않고도 최소한의 시간에 묶어 두도록하십시오).


나는 항상 자신의 주식을 행사하는 조기 고용인들이 그들이 투자 한 돈을 모두 잃을 것을 계획하도록 장려한다. 그러나 회사가 성공하면 절약하는 세금은 엄청납니다.


우리의 포스트에서 Tech IPO Stock을 판매하는 데 도움이되는 VC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우리는 IPO 가격보다 높은 가격으로 거래되는 세 가지 주목할만한 특성 (대부분의 옵션은 귀하의 옵션보다 커야 함)을 발견 한 독점적 인 연구를 발표했습니다 'IPO 이전 현재 시장 가치). 이러한 특징에는 첫 2 회 수익 호가 지속되는 수익 증대와 수익 증대에 관한 IPO 이전 수익 지침을 충족시키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고용주가 세 가지 요구 사항을 모두 충족 할 수 있다고 확신하는 경우 일찍 운동해야합니다.


액체 순 가치가 높을수록 운동 할 때 걸릴 수있는 타이밍 위험이 커집니다. $ 20,000의 가치가있는 경우 회사 파일을 공개하기 전에 주식 옵션을 행사할 수있는 위험을 감수 할 여력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 50만의 가치가 있다면 조언이 바뀝니다. 이 경우 더 많은 돈을 잃을 여유가 생길 수 있으므로 IPO 등록의 혜택을받지 않고 회사가 매우 성공적 일 것이라고 확신하면 조금 더 일찍 행사할 수 있습니다. 운동이 일찍 진행되면 현재의 시장 가치가 낮아져 AMT가 낮아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IPO 등록일보다 훨씬 일찍 운동하기를 원한다면 사람들에게 순자산 가치의 10 % 이상을 위태롭게하지 말 것을 권고합니다.


AMT와 장기 양도 소득세의 차이는 장기 양도 소득 세율과 경상 소득 세율의 차이만큼 크지 않습니다. 연방 AMT 비율은 28 %이며, 28.1 %의 한계 장기 자본 이득 세율 합계와 거의 같습니다. 대조적으로 평균 웨일 프론트 고객은 보통 39.2 %의 한계 주 및 연방 일반 소득 세율을 지불합니다 (연방 통상 소득 세율 일정에 대해서는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 참조). 따라서 일찍 운동을하면 장기간 자본 이득보다 더 많은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입니다. (궁극적으로 주식을 팔 때 지불하는 세금에 대해 적립됩니다.)하지만 현금을 내야합니다. 지불하면 위험 할 가치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전문가의 도움을 구하십시오.


스톡 옵션 또는 제한적 주식 보조금에 대한 세금 결과 개선에 설명 된 공개 회사 주식을 행사하기 전에 고려할 수있는 좀 더 복잡한 세금 전략이 있지만, 민간 기업 주식을 행사하는 것을 다시 고려하십시오. 가장 간단한 용어로 익혔다 : 초기 직원이거나 회사가 공개하려고하는 경우에만 일찍 운동하십시오. 어쨌든 주식 옵션 운동 전략에 대해 경험이 풍부한 훌륭한 세무사를 고용하여 IPO 이전에 결정을 내릴 때 도움이 될 것을 강력하게 권장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자주하지 않을 결정이고 잘못 될 가치가 없습니다.


이 기사에 포함 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이 기사는 세금 관련 조언이 아니며 Wealthfront는 여기에 설명 된 결과가 어떤 특정한 세금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는 점을 어떠한 식 으로든 나타내지 않습니다. 예상 투자자는 자신의 개인적인 상황에 따라 세금 결과에 관해 개인 세금 전문가와상의해야합니다. 웰스 프런트는 투자자가 세금을 부과 할 경우 어떠한 책임도지지 않습니다. 재무 자문 서비스는 웰스 프론트 고객이 된 투자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과거 성과는 미래의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저자에 대해서.


Andy Rachleff는 Wealthfront의 공동 설립자이자 사장 겸 CEO입니다. 그는 펜실베니아 대학의 기금 투자위원회 위원장 및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 교수로서 기술 기업가 정신에 관한 과목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Wealthfront 이전에 Andy는 Benchmark Capital의 공동 파트너를 지 냈으며 Equinix, Juniper Networks 및 Opsware를 포함한 다수의 성공적인 회사에 투자 한 바 있습니다. 그는 또한 Merrill, Pickard, Anderson & amp; Eyre (MPAE). Andy는 펜실베니아 대학교에서 학사 학위를, 스탠포드 경영 대학원에서 MBA를 취득했습니다.


웰스 프론트의 서비스를 확인하십시오. 우리는 과세 계정, IRAs,


401 (k) 롤오버 및 529 개의 대학 저축 플랜.


미래에 투자 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너도 좋아할거야.


관련 게시물.


회사가 & hellip을 탐색 한 후에 가장 중요하고 어려운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몇 년 전, 나는 & hellip에있는 후보자에게 구인을 전달했다.


많은 젊은 임원들은 옵션을 행사하여 세금을 유발하는 것에 대해 우려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켄트 윌리엄스 (Kent Williams)


고든 괴 코 (Gordon Gekko)의 돈에 대한 단순한 추구가 & hellip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나는 월스트리트 영화를 좋아합니다.


추천 게시물.


대학 진학 경로.


오늘 우리는 경로를 통해 대학 기획을 발표하게되어 기쁩니다. 익숙한 소리?


너에게 가장자리를주는거야.


웰스 프론트는 소극적 투자가 장기적 성공의 열쇠라는 철학에 기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항상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기 위해 항상 넘나 드는 노력을합니다.


새로운 표준.


진정한 자동 고문이 되려면 기존의 고급 재무 자문가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 (투자 관리, 계획 및 개인 금융 솔루션)를 제공해야합니다. 따라서 이상적인 자동 고문을 선택할 때 폭 넓은 이해가 필요합니다. 품질 & # 8212; 각 공급자의 솔루션


새 소식을받은 편지함으로 바로 전달하십시오.


메일 링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


이 블로그는 Wealthfront에서 제공합니다. 이 블로그에 수록된 정보는 일반적인 정보 제공을 목적으로 제공되며 투자에 대한 조언으로 해석되어서는 안됩니다. 다른 서버 사이트에 제공되는 링크는 편의상 제공되며 Wealthfront가 해당 사이트 소유자 또는 참가자와 제휴하거나 보증하거나 해당 사이트에 포함 된 정보를 보증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단, 달리 명시하지 않는 한.


웰스 프론트는 때때로이 블로그 및 / 또는 제휴사 또는 비 제휴 기고자가 만든이 사이트에 콘텐츠를 게시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부자에게는 웰스 프론트 직원, 기타 재정 고문, 웨스 프론트가 수수료를 지불 한 제 3 자 작성자 또는 기타 당사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달리 명시되지 않는 한, 그러한 게시물의 내용은 반드시 Wealthfront 또는 그 임원, 이사 또는 직원의 실제 견해 또는 견해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게스트 블로거 및 / 또는 블로그 인터뷰 대상자가 제시 한 의견은 엄격하게 자신의 것으로서 반드시 웰스 프론트를 대표하지는 않습니다.


&부; 2017 Wealthfront Inc. 모든 권리 보유. 이 블로그에 대한 중요한 법적 공개를 읽어보십시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