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uesday 6 March 2018

양방향 옵션 트레이딩 룸


TOC 트레이딩 룸.


옵션 투자자 및 트레이더 공동체.


날짜와 시간.


소득 및 이익을위한 거래 옵션.


트레이딩 룸 소개.


크리스는 복귀에 대해 감사합니다. 나는 항상 다른 사람들의 성공을 돕는 데 관심이있는 매우 정직한 사람으로부터 온 것으로 당신의 견해를 존중했습니다. - 론.


교과 과정.


보고서.


시작하고 시작하기.


무엇보다도, 그것은 매우 저렴합니다!


트레이딩 룸 가입.


귀하에 대한 나의 보증.


미국 정부 요구 면책 조항 : 거래 옵션에는 위험이 따르며 모든 투자자에게 적합하지 않습니다. 옵션을 구매하거나 판매하기 전에 사람은 표준화 된 옵션의 특성 및 위험의 사본을 받아야합니다. 이 문서의 사본은 옵션이 거래되는 거래소로부터 브로커 또는 시카고 IL 60606 (1-800-678-4667)의 Suite One North Wacker Dr., Suite 500에 연락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거래를하기 전에 위험을 인식하고 그러한 위험을 기꺼이 받아 들여야합니다. 잃을 여유가없는 돈으로 거래하지 마십시오.


이 웹 사이트, 포럼 및 교육용 비디오는 옵션, 선물 또는 기타 보안을 구매하거나 판매하는 권유도 아닙니다. 귀하가 수령 한 정보가이 교육 자료에서 논의 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얻거나 달성하게 될 것이라는 진술이 없습니다. 모든 거래 시스템 또는 방법론의 과거 실적이 반드시 미래 결과를 나타내는 것은 아닙니다. 금융 상품에 돈을 투자하기 전에 상식을 이용하고 유능한 재무 고문의 조언을 구하십시오.


CFTC 규칙 4.41 - 가상 또는 시뮬레이션 결과에는 특정 제한이 있습니다. 실제 성과 기록과 달리, 시뮬레이션 된 결과는 실제 거래를 나타내지 않습니다. 또한 거래가 실행되지 않았기 때문에 결과가 유동성 부족과 같은 특정 시장 요인에 영향을 미쳤거나 또는 과대 보상 될 수 있습니다.


추가 면책 조항 : 교육용 비디오에 사용 된 또는이 사이트를 통해 게시 된 시장 데이터 또는 설명은 정확하고 정확하지만 실제로 설명력이 뛰어나고 교육적이며 창의적인 표현 목적으로 만 제공됩니다. 귀하는 여기에 명시된 정보에 의존하기 전에 자신의 실사를 수행해야합니다.


이 교육 비디오 및 자료를 사용하면 TheOptionClub의 서비스 약관은 물론이 면책 조항을 수락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또한, 귀하는 합법적 인 변호사 비용을 포함하여 게시자, 이 웹 사이트의 소유자 및 운영자 및 강사에게 귀하의 사용으로 인한 자본 손실이있을 경우 개별적으로 또는 집단적으로 무해 및 면책에 동의합니다 이 훈련 자료. 당신은 자신의 결정을 내려야하고, 그러한 결정에 책임 져야하며, 자신의 책임하에 거래해야합니다.


이 포럼 및 여기에 포함 된 모든 자료는 귀하의 사용만을위한 것이며 어떤 이유로 든 복사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배포 할 수 없습니다. 네트워크 전송을 통한 복제, 전자 매체 저장 또는 인터넷에서 다시 방송 할 수 없습니다. 위반자는 미국 및 국제법의 최대 범위까지 기소 될 것입니다.


투자.


959 & # 32; пользователей находятся здесь.


МОДЕРАТОРЫ.


StockJock-e arichi 헤지 펀드 스 퍼 레이션 투자 기자 CrasyMike jperras Fletch71011 옵션 전문가 MasterCookSwag nows о команде модераторов & raquo;


Reddit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인터넷의 첫 페이지.


수천 개의 커뮤니티 중 하나에 가입하십시오.


토론에 추가하고 싶습니까?


помощь правила сайта центр поддержки вики реддикет 모드 가이드 라인 связаться с нами.


приложенияи инструменты Reddit for iPhone Reddit for Android 모바일 웹 사이트 кнопки.


회신을 보내십시오. & # 32; & # 32; Политика конфиденциальности. &부; 2017 reddit 그래픽입니다. Все права защищены.


REDDIT 및 ALIEN 로고는 reddit inc의 등록 상표입니다.


& pi; & # 32;에서 PID 100237에 의해 렌더링 됨. app-431 & # 32; 2017-12-16 19 : 45 : 57.589750 + 00 : 00 running bedae52 국가 코드 : UA.


주간 무역 스파 : 휴의 트레이딩 룸.


동화 자. 본뜨다. 복제.


웹 세미나를 보거나 전자 책을 읽는 데 인내심이 없다면 Hugh의 Trading Room이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귀하를 빠른 속도로 추적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전문 상인과 함께 거래하는 Hugh의 Trading Room은 현재 경험에 관계없이 새로운 레벨로 거래를 강화합니다. 휴의 성공 전략을 진정으로 익히는 유일한 길은 단지 뛰어 오른다.


Hugh의 트레이딩 룸은 1 일 1 회, 때로는 2 회 개최되는 예약 세션을 제공합니다. 최대한 많은 세션을 진행하십시오. 그들은 일주일 내내 흩어질 것입니다.


30-45 분 길이의 완전 서사적 인터랙티브 세션 생방송 웹 세미나 시간 주간 및 주마다 다양하고 안전하고 위험한 거래로 배우고 습득 가능 다수의 실무 교육 세션에 대한 빠른 액세스 소중한 시간을 무제한으로 재 예약해야하는 경우; 하루에 한 번 또는 여러 번 거래 상호 작용은 다른 사람이 전체 개인 정보를 보호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휴즈 (Hugh)의 헤드 트레이더 (Head Trader Hugh)와의 첫 번째 이름은 행사 웹 사이트 등록을 한 시간 앞두고 간편한 웹 세미나 등록 만 사용했습니다.


가격 : $ 110 / 주. Inner Circle Members : 주당 $ 95.


휴 (Hugh)의 트레이닝 룸 세션 예약 (항상 ET 임)


12 월 11 일 월요일 : 오전 9:20.


12 월 12 일 화요일 오전 11시.


12 월 13 일 수요일 오전 9시 20 분.


12 월 14 일 목요일 오전 11시.


12 월 15 일 금요일 : 오전 9:20.


GoToWebinar® 등록 코드는 별도로 발송됩니다.


귀하의 서버가 us / Constant Contact®로부터 메일을 받도록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하시고, 필요하지 않은 경우 저희에게 알려주십시오.


링크가 누락 된 경우 Google에 문의하기 전에 스팸 / 스팸 함을 확인하십시오.


부인 성명:


우리의 블로그를 읽으십시오.


뉴스 레터를 받으십시오.


연락처.


1623 군사 도로, # 577.


Niagara Falls, New York, U. S.A.


가장 반응이 좋습니다.


저작권 © 2017 주간 스파이 - 옵션 교육, 프로와 라이브 거래, 휴즈 트레이딩 룸, 내부 서클 - 모든 권리 보유.


면책 조항 :이 웹 사이트의 정보는 교육 목적으로 만 사용됩니다. 과거 실적은 향후 결과를 보장하지 않습니다. 옵션 거래는 본질적으로 위험합니다. 너 자신의 위험에 무역하십시오. 나는 / 권장하지 않습니다. 추천은 내 / 우리 자신의 개인적인 위험 허용 오차를 감안할 때 I / 우리가 거래 할 것으로 기대하는 것입니다. 갑작스럽게 물질적으로 변화가 생길 경우 실제 거래는 다를 수 있습니다.


Trade Talk 블로그 : DePaul University의 가상 무역 실은 실제 이점을 제공합니다.


MBA 학생 인 Rob Wherry와 재무 및 회계 전공의 Michelle Golojuch는 DePaul & Finance Lab의 Bloomberg 터미널에서 주식을 추적합니다. 가상 트레이딩 룸에는 최신 하이테크 거래, 소프트웨어 투자 및 금융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DePaul University의 재무 학생 인 Arman Hodzic이 시장에서 반응을 보았 기 전에 1 월 FOMC (Federal Open Market Committee) 회의의 발표문은 거의 공개되지 않았다. Hodzic은 Standard & amp; Poor 's 500 Index와 10 년 재무부의 수익률이 뉴스에 반응했다.


거래자와 투자자들은 통화 정책에 관한 연방 준비 은행의 진술에 응답하고있었습니다. 발표 전, Hodzic과 그의 파트너, 동료 학부생 인 Alex Netzel, Dhruvish Shah 및 Brendan Newell은 Trading Technologies ADL® (Algo Design Lab)을 사용하여 시장에서 오랜 순위를 차지하고 가상 이익을 얻는 알고리즘을 만들었습니다 .


Hodzic과 그의 팀은 Bloomberg L. P.에 의해 제작 된 특수 키보드 단말기를 사용하여 실시간 시장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진자 - 스윙 재무부 수익률 및 S & amp; P를 생생한 차트, 그래프 및 숫자로 확인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 만든 자동 빙산 알고리즘을보고 참을성있게 기다렸습니다. 그들의 거래의 끝에서 그들은 가상의 33,000 달러의 이익을 얻었다.


Hodzic은 "시장은 정말로 격렬하게 행동했으며 우리는 그 이익을 얻었습니다. 그는 1 월 28 일 DePaul에서 모의 ​​거래 이벤트에 참가한 "돈과 은행"코스에 등록 된 약 40 명의 학생 중 한 명이었습니다. 그들은 통화 정책 수립을 담당 한 연방 준비위원회 인 FOMC의 발표를 직접 경험했습니다. 투자 및 거래 활동에 대한 혼란을 야기한다.


기술은 실제 경험을 제공합니다.


거래 이벤트는 시뮬레이션 이었지만 그 이익은 학생들에게 현실이었습니다. Trading Technologies 소프트웨어 및 알고리즘 거래 도구 Hodzic과 그의 동급생은 금융 업계에서 일하는 전문가가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것들이 사용됩니다.


Hodzic이 미국 시장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한 Bloomberg 터미널은 전국적으로 수백 개의 투자 회사가 사용하는 Bloomberg 터미널과 유사합니다. 그리고이 모든 기술은 University of Loop Campus의 DePaul 센터 5 층 가상 무역 실 Driehaus College of Business의 금융 연구소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Hodzic은 무역 시뮬레이션이 그의 교과서 수업에 생동감을 불어 넣었습니다.


"실제 거래실에있는 것과 같았습니다."라고 Hodzic은 말합니다. "체험 학습입니다. 수업에 앉아서 메모를하고 PowerPoint에서 읽는 것과는 다른 방식입니다. 실제로 시장에서 진행되고있는 일을 보여주는 컴퓨터 앞에 있습니다. 이 방의 선생님과 기술을 통해 크게 도움이됩니다. & # 8221;


재무 Lamont Black의 조교수는 a.


DePaul의 가상 트레이닝 실에서 그의 수업 중 하나에있는 학생. 거래 시뮬레이션은 Lamont Black, DePaul 조교수, Trading Technologies에 의해 조정되었습니다. 그것은 DePaul의 가상 거래실이 학생들의 데스크탑에 금융의 실제 세계를 가져다주는 여러 가지 방법 중 하나였습니다.


컴퓨터 모니터, TV 및 시원한 아키텍처 이상으로 가상 트레이딩 룸은 DePaul 학생들에게보다 나은 학습과 더 풍요로운 미래를위한 출입구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직업 기술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합니다."라고 Arditti 위험 관리 센터의 재정 및 학술 이사 겸 부교수 Carl Luft는 말합니다. "이 방은 학생들이 성공할 수있는 최적의 위치에 놓을 수있는 도구를 제공합니다."


미래에 대한 투자.


DePaul의 가상 거래 실에 대한 아이디어는 실제로 수십 년 전에 시작되었다고 Luft는 말합니다. 금융 부서의 전직 위원장 인 제프리 허트 (Geoffrey Hirt)는 그날의 최신 기술을 포함 할 교실을 계획했습니다.


첫 번째 반복은 현재 금융 연구소 크기의 절반입니다. 이 연구소에는 Trading Technologies X_TRADER® 거래 소프트웨어가 설치된 30 개의 듀얼 모니터 터미널과 12 개의 Bloomberg 터미널 및 Morningstar, Reuters 및 Wharton을 포함한 여러 금융 및 투자 관리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에 대한 여러 구독이 포함됩니다.


시카고에 본사를 둔 Keeley Asset Management Corp. 의 사장이자 최고 투자 책임자 인 John L. Keeley Jr. 와 그의 아내 Barbara가 설립 한 Keeley Family Foundation의 기쁜 마음으로 최근 8 개의 블룸버그 터미널이 추가되었습니다.


저널리즘에서 금융으로의 경력 변화를 모색중인 MBA 학생 인 Rob Wherry는 Finance Vahap Uysal 준 교수가 진행하는 투자 세미나 과정에서 Bloomberg 터미널을 사용합니다. 학급의 대학원생과 학부생은 블룸버그 터미널의 데이터를 사용하여 50 만 달러의 포트폴리오를 관리합니다.


"당신이 터미널에서 내릴 수있는 정보의 깊이는 학생들에게 비교할 수 없습니다."라고 Wherry는 말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최근에 유가에 관한 에너지 산업에 관한 많은 연구를하고 있었고 터미널에 가서 국가 별 가격, 현재 가격, 미래 가격, 장비 개수, 생산 수준 등을 신속하게 찾을 수있었습니다. 인수. 터미널이 없다면 각 데이터 포인트에 대한 소스를 찾아야 할 것이며 아마도 연구 시간에 하루나 이틀이 걸릴 것입니다. & # 8221;


재무 연구소의 여러 용도.


현재 Finance Lab을 학습의 기초로 삼고있는 13 개의 수업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Black 클래스에서 발생한 것과 같은 시뮬레이션 이벤트에 사용하지만 다른 클래스는 실제 투자 포트폴리오 관리를 수행하기 위해 실험실에서 만나게됩니다.


1,200 명 이상의 학생들이 2014 년 봄 학기에만이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학생들은 학부와 대학원 모두에서 재무, 수학 및 경제 분야의 다양한 분야에서 소프트웨어를 배우고 실험실의 정교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ied International Portfolio Management"과정에서 대학원생 및 학부생은 국제 시장의 내외부를 배우면서 10 만 달러의 음악 학생 장학금 기금을 관리합니다. 금융 학생은 Bloomberg 터미널을 사용하여 기업 평가에서 주식 vs. 산업 성과의 비교 분석까지 모든 일을 처리합니다.


학생들은 면허있는 전문가가 수행하는 거래를하지 않지만 포트폴리오의 성장 또는 하락에 영향을 미치는 결정을 내립니다. 포트폴리오는 유럽, 아프리카 / 중동, 아시아 / 호주 또는 라틴 아메리카에만있는 산업과 회사를 포함합니다.


"Fundamental and Technical Currency Trading"이라는 다른 코스에 등록한 학생들은 "M Demon Fund"관리에 참여합니다. 25 년간 재직 한 베테랑 인 Leslie McNew가 자신의 돈으로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학생들이 관리합니다. 그것은 학생들에게 외환 시장에서 포트폴리오를 관리하고 주식을 거래하는 방법을 배우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다른 대부분의 수업에서는 일반적으로 투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라고 Wherry는 말합니다. [DePaul에서] 아이디어를 제안하고, 주식을 찾고, 분야를 연구하고, 당신의 동료들과 교수님, 그리고 실제로 당신의 아이디어 뒤에 돈을 넣으세요. 나는 당신이 이력서에 그걸 가지고 있다면 가능한 고용주에게 쫓아 간다고 생각합니다. "


Finance Lab은 교수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도 혜택을줍니다. "다른 기술 들과는 달리 위험 관리와 파생 가치 평가를 가르치고있는 Luft는 기술이 있으면 더 나은 선생님이됩니다. "우리가 실험실로 사용하고 교실로 사용할 수있는 그런 방이 있으면 주제가 살아납니다. 그것은 비전이 아니며 분리 된 것이 아닙니다. "


Finance Lab + Chicago = 독특한 기회.


전국의 다른 금융 학생이 Trading Technologies & # 8217;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비즈니스 스쿨이 시카고 금융 지구와의 강력한 연결 및 위치 때문에 DePaul이 제공 할 수있는 네트워킹 기회에 대한 액세스 권한은 거의 없습니다.


Hodzic의 그룹을 예로 들어 보겠습니다. 학생들은 알고리즘 트레이딩, 고급 수학 모델을 사용하여 금융 시장에서 거래를 수행하는 연습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Arman Hodzic, Dhruvish Shah 및 Alex Netzel은 거래 알고리즘에 대한 변경 사항을 논의합니다.


그들은 DePaul의 가상 거래실에서 Trading Technologies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만들었습니다.


시카고에 소재한 Trading Technologies는 전국에있는 수십 개의 대학에 X_TRADER 소프트웨어를 제공했지만 DePaul 학생들은 알고리즘 기반 트레이더를위한 시각적 프로그래밍 플랫폼 인 ADL에 대한 내부자의 시각을 얻을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Hodzic과 그의 반 친구들이 ADL에 대해 더 깊이 파고 들었을 때, 금융 소프트웨어 공급 업체는 시카고 다운타운에있는 본사를 방문하도록 초청을 연장했습니다.


"우리는 Trading Technologies에 가서 NASA에가는 것과 같았습니다."라고 Newell은 말합니다. "가장 멋진 것이 었습니다. 어디에서나 모니터가 있었고 투어를 통해 알고리즘 디자인 도구를 어떻게 구축했는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더 나은 알고리즘을 어떻게 구축 할 수 있는지 보여주었습니다. "


Black은 Finance Lab이 자신의 전문성을 넘어 교실을 확장하는 데 도움이된다고 말합니다.


"DePaul의 위치는 비교 우위를 제공합니다."라고 Black은 말합니다. "우리는이 나라의 금융 센터 중 하나에있는 도시 캠퍼스입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면 일상적인 업무에서이 기술을 사용하는 교실에 전문가를 파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들이하는 일에 대해서만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학생들이 방 안에있는 기술을 사용하여 무엇을하는지 보여줍니다. "


금융 연구소는 이미 DePaul의 재무 부서에서 왕관의 보석으로 사용되고 있지만, 학생들이 배울 수있는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금융 연구소의 비전은 학생과 고용주가 연결할 수있는 포럼이된다는 것입니다."라고 Black은 말합니다. "궁극적으로, 내가하고 싶은 일은 교실에있는 지역 금융 서비스 고용주가 학생들의 직업을 가르치고, 나의 역할은 점을 연결하는 것입니다."


DePaul University의 Ovetta Sampson이 작성한이 기사는 원래 Inside Kellstadt에 실렸습니다. 허가를 받아 증쇄됩니다. DePaul University의 모든 사진 제공.


최신 블로그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잇다.


따르다.


저작권 © 2017 무역 기술 인터내셔널, Inc. 모든 권리 보유.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