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0 March 2018

머니 스톡 옵션


돈과 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옵션 거래에서 "돈"과 "돈"의 차이는 기본 주식의 시장 가치에 대한 파업 가격의 위치, 즉 돈의 문제입니다. 금전 옵션은 현재 주가로 이미 초과 된 파업 가격을 가진 옵션으로, 옵션 보유자가 수익을 올릴 확률이 높습니다. 아웃 오브 더 머니 옵션은 기본 보안이 아직 도달하지 않은 파업 가격을 가진 옵션입니다. 옵션의 본질적인 가치가 거의없고 한계 수익 만있는 경우에만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주어진 옵션 체인에 대한 "돈"또는 "돈"의 정의는 문제의 옵션 유형에 의해 결정됩니다. 통화 옵션은 기본 주가가 계속 상승 할 것으로 믿는 사람들이 선택한 투자입니다. 그러므로 화폐 옵션에는 현재 주가보다 낮은 가격의 옵션이 있습니다. 파업 가격이 이미 초과되어 옵션을 더 가치있게 만들기 때문에 기본 주식이 주당 $ 135로 평가되는 경우 파업 가격이 133 달러 인 통화 옵션이 비용으로 고려됩니다. 주식 가격이 아직이 수준에 도달하지 않았기 때문에 파업 가격이 135 달러를 넘는 통화 옵션이 돈에서 제외 된 것으로 간주됩니다.


Put 옵션은 주가가 하락할 것으로 생각하는 투자자가 구매합니다. 따라서 금전 풋 옵션에는 현재 주가보다 파업 가격이 높은 옵션이 있습니다. 주식 가격이 예상 수준 아래로 이미 이동했기 때문에 기본 주식의 가치가 $ 72 인 경우 $ 75의 행사 가격을 가진 Put 옵션이 비용으로 고려됩니다. 파업 가격이 $ 70 인 풋 옵션은 돈으로 간주됩니다.


전형적으로, 돈 선택권에서 그들은 이익을 줄 확률이 더 높기 때문에, 돈 선택권에서보다는 고가 프리미엄을 나른다.


돈.


'In The Money'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화폐의 경우 콜 옵션의 파업 가격이 기초 자산의 시장 가격보다 낮거나 풋 옵션의 파업 가격이 기초 자산의 시장 가격보다 높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이된다는 것은 이익을 얻는다는 의미는 아니며 옵션을 행사할 가치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 옵션은 구매 비용이 들기 때문입니다.


속보 '돈'


돈은 스톡 옵션이 가치가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돌아 서서 판매하거나 운동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John이 ABC 주식에 대해 12,000 원의 가격으로 콜 옵션을 매입하고 주식 가격이 15,000 원이라면 그 옵션은 해당 금액으로 간주됩니다. 이는 옵션이 존에게 12 달러에 주식을 살 권리를 주지만 그는 즉시 15 달러에 3 달러의 이득을 팔 수 있기 때문입니다. John이 통화료로 3.50 달러를 지불했다면 그는 실제로 총 거래에서 이익을 얻지는 못했지만 여전히 돈으로 간주됩니다.


통화 옵션 및 Put 옵션 작동 방법.


옵션은 구매자에게 만료일이라고 알려진 특정 날짜 이전에 파업 가격으로 알려진 특정 가격으로 보안을 사고 팔 수있는 권리 (의무는 아님)를 부여합니다. 거래자는 통화 옵션을 구매하여 증권의 시장 가격이 상승 할 것으로 기대할 때 구매 권을 부여합니다. 그들은 보안의 가치가 떨어질 것으로 기대할 때 팔 수있는 풋 옵션을 구입합니다.


옵션은 콜 옵션의 경우 파업 가격이 더 낮을 때 증권의 시장 가격보다 풋 옵션의 경우 더 높은 내재 가치를 갖는다. 구매자는 전화를 행사하거나 차이를두고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머니에서, 머니에서, 그리고 머니에서.


옵션은 파업 가격과 증권 시장 가격의 관계에 따라 세 가지 방식으로 분류됩니다. 돈의 의미는 시장 가격보다 통화의 경우 파업 가격이 낮거나 풋의 경우 파업 가격이 더 낮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돈은 파업 가격과 시장 가격이 동일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옵션에 대해 지불되는 보험료의 금액은 옵션이 돈에 있는지, 돈에 있는지 또는 돈에서 나오는 지에 크게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본질적인 가치가 있기 때문에, 돈 옵션에 가장 비싼 있습니다. 가격 이동이 가치있게되기를 요구하는 돈 옵션 중에서 비용은 훨씬 적습니다.


머니 옵션 (ITM 옵션)


In Money 옵션은 무엇입니까? 스트라이크 가격은 무엇입니까? 돈에는 무엇이 효과가 있습니까?


돈 옵션의 정의 (ITM 옵션)


내재 가치가있는 주식 옵션.


돈 옵션 (ITM 옵션) 소개.


머니 옵션 (ITM 옵션)은 모든 옵션 트레이더가 실제 옵션 트레이딩을 생각하기 전에 익숙해야하는 3 가지 옵션 머니 상태 중 하나입니다. 나머지 두 옵션 상태는 OTM (Out Of The Money) 옵션과 ATM (At The Money) 옵션입니다. 옵션 가격 책정 방법을 이해하면이 항목을 더 쉽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머니 옵션 거래 (ITM 옵션)는 모든 옵션 거래 초보자가해야 할 일은 좋은 보상 / 위험 프로필을 제공하면서 리스크를 통제하는 데 매우 효과적이기 때문에해야합니다.


통화 옵션 (ITM)은 언제인가?


통화 옵션의 행사 가격이 기본 주식의 현행 시장 가격보다 낮을 경우 통화 옵션이 In The Money (ITM)로 간주되므로 통화 옵션을 행사하여 주주가 기본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예 : GOOG가 300 달러에 거래되고있는 경우 200 달러의 스트라이크 통화 옵션은 300 달러에 거래 될 때 GOOG를 200 달러에 구입할 수 있도록 ITM (In The Money)입니다. 따라서 $ 200 파업 통화 옵션은 본질적으로 $ 100의 옵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화 옵션 (ITM)이 만료되면 어떻게됩니까?


통화 옵션 (Money) (ITM)에서 통화 옵션이 만료되면 통화 옵션을 구입 한 파격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충분한 자금이있는 경우 In 통화 옵션이 자동으로 행사됩니다.


기본 주식을 매수하기에 충분한 돈이 거래 계좌에 없으면 통화 옵션 (ITM 옵션)을 매매하고 통화 옵션이 만료되기 전에 수익을 올리십시오. 통화 옵션을 행사하고 기본 주식을 납품 한 다음 즉시 주식을 매각 할 수 있습니까? 그렇습니다. 그렇게 할 수는 있지만, 옵션을 팔 때와 똑같은 이익을 얻을 것입니다. 주식을 사거나 주식을 매매하는 과정에서 커미션을 많이 받게되었을 것입니다.


시나리오 1에서 먼저 주식을 납품하여 더 많은 수수료를 지불했을 때 두 경우 모두 정확히 동일한 금액의 이익을받을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따라서 옵션 거래자는 만기를 초과하여 주식을 소유하고 보유한다는 명백한 목적을 제외하고는 금전 옵션으로 매도하고 행사하지 않습니다.


언제 금전 (ITM)에 옵션을 넣을 수 있습니까?


Put 옵션의 행사 가격이 기본 주식의 현행 시장 가격보다 높을 때 Put 옵션은 Money (ITM)로 간주되므로 Put 옵션을 행사하여 주주가 기본 주식보다 높은 가격으로 기본 주식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


풋 옵션이 돈 (ITM)에서 만료되면 어떻게됩니까?


Put 옵션이 Money (ITM)에서 만료되면 In The Money Put 옵션이 자동으로 지정되며 기본 주식의 짧은 포지션으로 끝납니다.


돈 (DIM)에서 옵션이 깊었습니까?


이것은 옵션 거래 커뮤니티가 창안 한 비교적 새로운 용어이며 0.75 이상의 델타 값을 가진 옵션을 나타냅니다. Deep In The Money 옵션은 주식의 가격의 일부만을 소비하면서 기본 주식을 사용하여 달러에 대해 거의 달러를 움직이기 때문에 기본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신탁 역할을합니다. 사실, LEAP DIM 옵션은 이제 주식을 모두 사기위한 대체품으로 인기가 있습니다. DIM 옵션은 유명한 Stock Replacement Strategy에서도 사용됩니다.


돈 옵션 거래의 이점 (ITM 옵션)


1. ATM (At The Money) 옵션 또는 OTM (Out of the Money) 옵션보다 높은 델타 값. 델타 값이 높으면 In The Money 옵션 (ITM 옵션)이 ATM (At The Money) 또는 OTM (Out of the Money) 옵션보다 더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돈 옵션의 단점 (ITM 옵션)


1. ATM (At The Money) 또는 OTM (Out of Money) 옵션보다 절대 비용이 더 비쌉니다. In The Money 옵션 (ITM 옵션)은 본질적인 가치로 구성되기 때문에 ATM (At The Money) 또는 OTM (Out of Money) 옵션보다 계약 당 더 많은 비용이 소요됩니다.


In The Money Options의 장단점은 수학적으로 측정 할 수있는 옵션 레버리지에 의해 압축되고 관리됩니다.


옵션으로 돈 버는 간단한 안내서.


지난 수십 년 동안 우리는 주식 시장이 어떻게 기능하는지에 많은 진전을 보았습니다. 오늘날에는 증권 거래소와 증권 회사가 거의 전적으로 온라인 상에 존재하며 모든 사람들이 속도의 마이크로 초 동안 경쟁하고 있습니다.


빠른 예를 들어, IBM이 현재 주당 100 달러를 거래하고 있다고 가정 해 봅시다. 이제 투자자가 $ 2의 프리미엄을 받고 $ 100의 파업 가격으로 IBM에서 하나의 콜 옵션 계약을 구매했다고합시다.


통화 옵션을 통해 구매자는 주당 $ 100의 IBM 주식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구매자는이 옵션을 사용하여 100 달러로 해당 주식을 구매 한 다음 공개 시장에서 동일한 주식을 즉시 105 달러에 판매 할 수 있습니다. 이 때문에 옵션은 만료일에 5 달러에 판매됩니다.


위에 표시된 것과 동일한 분석을 사용하면 통화 옵션이 $ 1 (또는 계약 당 $ 100)의 가치가 있습니다. 투자자가 처음에 옵션을 구매하기 위해 200 달러를 지출했기 때문에이 거래에서 순 손실액을 100 달러로 표시합니다.


IBM이 옵션의 만료일에 $ 100 이하로 끝나면 계약은 "돈에서"만료되므로 쓸모가 없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 옵션 구매자는 100 %의 돈을 잃게됩니다 (이 경우 계약에 소비 한 200,000 달러 전체).


이익 증폭기 폐쇄 거래.


약간의 도로 충돌을 제외하고, 성공을 향한 우리의 길은 매우 유익했습니다. 사실, 독자들과 저는 지금까지 우리 거래에서 평균 14.5 %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평균 보유 기간은 단 40 일입니다. 이는 132 %의 연간 수익에 좋은 결과입니다.


여기에 표현 된 견해와 견해는 저자의 견해와 의견이며 NASDAQ, Inc.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