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26 March 2018

비 규정 스톡 옵션에 대한 원천 징수 세


비 규정 스톡 옵션 행사.


비 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알아야 할 사항.


비 정식 주식 옵션을 사용하면 지정된 가격으로 주식을 살 권리가 있습니다. 옵션 계약의 조건에 따라 고용주에게 구매 사실을 통보 할 때 권리를 행사합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 행사의 정확한 세무 결과는 옵션 행사 방식에 따라 다릅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운동시 협상 요소와 동일한 보상 소득을보고합니다.


참고 : 여기에 설명 된 규칙은 귀하가 주식을 수령 할 때 그 주식이 가득한 경우에 적용됩니다. 일반적으로 주식은 무제한으로 판매 할 권리가 있거나 또는 주식의 가치를 포기하지 않고 직장을 그만 둘 수 있으면 부여됩니다. 재고가 있음시기 참조.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이 가득되지 않은 경우, 고용주 주식 매입 및 섹션 83b 선거에 설명 된 제한 주식에 대한 규칙을 적용하십시오.


바겐 세일 요소.


옵션 행사의 거래 요소는 행사일의 주식 가치와 주식 지급액의 차이입니다.


예 : 주당 $ 15로 주식 1,000 주를 살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주식의 가치가 주당 40 달러 일 때 전체 옵션을 행사할 경우, 바겐 세일 요소는 $ 25,000 ($ 40,000 - $ 15,000)입니다.


주식 가치는 행사 일 현재 결정되어야합니다. 공개적으로 거래되는 주식의 경우, 그 가치는 일반적으로 해당 날짜의 최고 및 최저보고 매출의 평균으로 결정됩니다. 비상장 기업의 경우 그 가치는 다른 방법으로 결정되어야합니다. 아마도 회사 주식의 최근 비공개 거래 나 회사의 전반적인 평가를 참조해야합니다.


소득으로 바겐 세일 요소.


서비스에 대해 수령 한 옵션 행사의 거래 요소는 보상 수입으로 간주됩니다. 위의 예에서, 회사에서 25,000 달러의 현금 보너스를 지급 한 것처럼 소득 2 만 5 천 달러를보고합니다. 이 금액을 자본 이득으로 간주 할 수 없습니다.


지불 할 세금은 귀하의 세율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전체 금액이 30 % 대괄호에 해당되면 7,500 달러 (주나 지방 소득세 포함)를 지불하게됩니다. 큰 옵션을 행사할 경우 소득 중 일부가 평소보다 높은 세율로 밀려날 가능성이 있습니다.


가능한 한 미리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식을 팔지 않아도 소득을보고하고 세금을 내야 만한다는 것입니다. 현금을받지 못했습니다. 사실, 옵션을 행사하기 위해 현금으로 돈을 지불했지만, IRS를 지불하기 위해서는 추가 현금을 마련해야합니다. 이것이 옵션을 다루는 데 사전 계획이 중요하다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원천 징수.


귀하가 종업원 (또는 옵션을 수령 한 직원) 인 경우 회사는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원천 징수해야합니다. 물론 원천 징수 의무는 현금으로 충족되어야합니다. IRS는 주식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원천 징수 요건을 처리 할 수있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가장 일반적인 방법은 단순히 옵션을 행사할 때 원천 징수액을 현금으로 지불하도록 요구하는 것입니다.


예 : 주당 $ 40의 가치가있을 때 주당 $ 15로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회사는 주 및 연방 원천 징수 요건을 충당하기 위해 $ 15,000 (주식의 행사 가격) + 9,000 달러를 지불해야합니다.


지불 금액은 연방 및 주 소득세 원천 징수 및 고용 세금의 종업원 지분을 포함해야합니다. 소득세 원천 징수로 지불 된 금액은 연말에 소득 신고시 빚진 세금에 대한 크레딧이됩니다. 준비 : 원천 징수액이 세금 전액을 충당 할만큼 충분히 클 필요는 없습니다. 원천 징수액은 실제 세금 부채의 추정치이기 때문에 옵션을 행사할 때 원천 징수를하더라도 4 월 15 일에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비 직원.


귀하가 옵션을 부여한 회사의 직원이 아니며 귀하가 옵션을 수령했을 때 직원이 아닌 경우 귀하가 옵션을 행사할 때 원천 징수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양식 W-2 대신 Form 1099-MISC에 소득이보고되어야합니다. 이것은 서비스에 대한 보상 임에 유의하십시오. 일반적으로이 소득은 자영업 세금 및 연방 및 주 소득세의 적용을받습니다.


기초 및 보유 기간.


재고를 팔 때보고하는 손익의 양을 결정하기 때문에 재고 기준을 추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 정규화 된 옵션을 행사할 때, 귀하의 기초는 주식을 지불 한 금액과 옵션을 행사할 때보고하는 소득 금액을 합한 것과 같습니다. 우리가 사용했던 예에서, 당신의 기초는 주당 40 달러가 될 것입니다. 주식을 나중에 45 달러에 팔면, 주당 15 달러를 지불했지만, 주당 5 달러의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익은 보상 소득이 아닌 자본 이득이됩니다.


제한된 목적 (특히 증권법에 의거)에서는 옵션을 보유한 기간 동안 주식을 소유 한 것처럼 취급됩니다. 그러나이 규칙은 주식을 팔 때 어떤 종류의 손익이 나오는지를 결정할 때 적용되지 않습니다. 옵션을 행사하여 주식을 구입 한 날짜부터 시작하여 장기 자본 이득을 얻으려면 1 년 이상 보유해야합니다.


운동의 다른 방법.


위의 설명은 비 현금화 옵션을 현금으로 지불했다고 가정합니다. 때때로 사용되는 옵션을 행사하는 두 가지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하나는 옵션의 소위 "무 현금"운동입니다. 다른 하나는 옵션에 따라 행사 가격을 지불하기 위해 이미 소유하고있는 주식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이 방법들과 세금 결과는 다음 페이지에 설명되어 있습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


비 규정 (비공식) 스톡 옵션의 세금 결과.


내부 수익 코드 제 83 항은 비정 재고 스톡 옵션을 관리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은 어느 시점에서 귀하에게 경상적인 수입을 유발하고 고용주에게 보상 공제를 제공합니다. & 83; 83은 모든 비 기금 스톡 옵션 거래에 영향을 미치는 두 가지 규칙을 포함한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모든 주식 옵션은 기존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거래되지 않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Grant (1) & Sector (83)의 조세는 옵션이 부여 시점에 즉시 확인할 수있는 공정 시장 가격을 지닌 경우에만 비재무 적 주식 옵션의 부여에 적용됩니다. 비공식 스톡 옵션은 즉시 확인 가능한 공정 시장 가격을 가지기 위해 네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합니다. 옵션은 선택권자가 양도 할 수 있습니다. 이 옵션은 피선 당사자가 즉시 행사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나 기초 자산에는 옵션의 가치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제한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시장 특권의 공정한 시장 가치는 쉽게 확인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옵션 특권의 가치 평가는 근본적인 부동산 가치의 미래 과정에 대한 예측을 필요로하는데, 이는 종종 합리적인 정확성으로는 불가능합니다. 이 하나의 요구 사항만으로는 대부분의 옵션에 대한 보조금에서 명백한 시장 가치 상태를 쉽게 부정 할 수 없습니다. 처리 : 위의 4 가지 조건이 충족된다고 가정하면 옵션에 대해 지불 된 금액을 제외한 공정 시장 가격은 보조금의 과세 연도에 과세되고 보상 소득 (경상 이익)으로 취급됩니다. 이 옵션의 행사에는 세금 결과가 없습니다. 주식을 매각하면 자본 이득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이득 금액은 주식 기준에 의해 감소 ​​된 판매 가격이 될 것입니다. 기준은 옵션 행사에 대해 지불 한 주당 액수와 옵션 부여시 소득에 포함 된 금액의 합계와 같습니다. 옵션 (2) 항의 과세는 그 옵션이 그 보조금에서 즉시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격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에만 비재무 적 주식 선택권의 행사에 따라 재산 양도에 적용됩니다. 대우 : 보조금 날짜에는 과세 대상이 없습니다. 옵션을 행사할 때 기본 재산이 제한되지 않은 경우 보상 수입은 행사일의 공정 시장 가격과 보조금 날짜의 차이로 계산됩니다. 부여 시점에 과세 대상을 가지지 않는 것의 효과는 옵션 교부금과 운동 사이의 옵션의 기초가되는 재산 가치의 상승에 대한 자본 이득이 아닌 보상 소득으로 간주됩니다. 주식을 판매 할 때 주식의 기준은 운동 가격에 운동시 경상 소득에 포함 된 금액을 더한 금액과 같습니다. 기본 재산이 행사시 제한되어있는 경우, 제한이 소멸 될 때까지 행사 된 옵션 행사와 관련하여 과세 대상 행사를 연기합니다. 그러나 재산 양도 후 30 일 이내에 선거를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행사시 과세 대상 행사를 종료하고 거래에서 발생한 경상 이익을 공정 시장 가격과 부동산 지불 금액 사이에 이전 된 날짜 차이로 제한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양도 한 날부터 부동산에 대한 감사는 자본 이득으로 전환됩니다. 고용주는 직원의 소득 포함이 끝나는 해에 공제를 받게됩니다. 예를 들어 공제액은 (1) 고용주의 연도가 끝나는 고용주의 연도 (즉, 고용주와 고용인이 동일한 과세 연도를 사용하는 경우) 또는 또는 (2) 근로자의 연말이 끝나는 고용주의 연도 (즉, 근로자와 고용주가 서로 다른 과세 연도를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고용주의 공제액은에 포함 된 금액과 동일합니다.


직원의 경상 소득; 그러나 고용주의 공제는 특정 경우에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위의 두 가지 규칙에 따라, & nbsp; 거래에서 취득한 부동산에 대한 보유 기간은 재산이 보상 소득으로 과세하게되는 날짜부터 시작됩니다. 현재 다음과 같은 최대 한계 세율이 적용됩니다.


83 항에 따라 비 Stockatutory Stock Option 거래에서 발생하는 소득은 원천 징수 목적으로 임금을 받는다. 고용세를 납부하고 소득세를 보류 할 의무는 일반적으로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고용주는 FICA, 메디 케어 및 기타 현금 보상에서 원천 징수하는 것을 보류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Q1. 비공식 옵션을 부여하면 연방 소득세가 부과됩니까?


Q2. 만약 옵션에 보조금을 지급 한 날짜에 쉽게 확인할 수있는 공정한 시장 가격이 없다면 Nonstatutory Option을 행사하면 연방 소득세가 부과됩니까?


Q3. 비공개 옵션에 따라 매입 한 주식에 실질적인 몰수 위험이있는 경우에는 어떻게해야합니까?


Q4. 83 (b) 항의 선거를 실시 할 때의 효과는 무엇입니까?


옵션 시행일로부터 30 일 이내에 제 83 (b) 항의 선거를 국세청에 제출해야하며 그러한 선거로 인한 경상 소득에 대해서는 적용 가능한 원천 징수 요건이 적용됩니다.


Q5. 섹션 83 (b) 선거에 포함되어야하는 정보는 무엇입니까?


Q6. 비상장 옵션으로 취득한 주식을 매각 할 때 추가 소득을 인식합니까?


Q7. 고용주에 대한 연방 세금 결과는 무엇입니까?


모든 원본 컨텐츠 및 사본; 1999-2017. Dana S. Beane & amp; 회사, P. C. 판권 소유.


이 문서의 사용과 관련하여 질문이 있으시면, 면책 조항을 읽어보십시오.


비공식 스톡 옵션.


2017 년 세금 연도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시장 가격보다 낮은 가격으로 회사 주식을 사기위한 운동 옵션은 세금 계산서를 촉발시킵니다. 주식을 판매 할 때 지불하는 세금은 판매 시점에 따라 다릅니다.


직원에게 보상하는 한 가지 방법.


회사가 직원에게 보상하기 위해 사용하는 전략 중 하나는 정해진 기간 후에 고정 가격으로 일정량의 회사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직원의 옵션이 가득 될 때까지 - 즉, 종업원이 실제로 정해진 가격으로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시점에 - 종가의 시장 가격이 상승 할 것이므로 직원이 주식을 얻게되기를 바란다. 현재 시장 가격보다 낮습니다.


임원 인 경우 고용주로부터받는 옵션 중 일부는 비 정식 주식 옵션 일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해보다 유리한 세제 혜택을받을 자격이없는 옵션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비 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의 세금 영향에 대해 설명합니다.


나스닥과 같은 기존 시장에서 활발히 거래되는 주식에 대한 옵션을 받았다고 가정하되 옵션 자체는 거래되지 않는다고 가정 해 봅시다. 세금 공표는 주식을 매입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할 때 (이전에는 아니지만) 옵션에 의해 설정된 주가와 주식의 시장 가격의 차이만큼의 과세 소득을 가지게된다는 것입니다. 조세 용어에서 보상 요소라고 부릅니다.


보상 요소.


보상 요소는 기본적으로 현재 시장 가격 대신 옵션 행사 가격으로 주식을 살 때 얻을 수있는 할인 금액입니다. 시장 가격에서 행사 가격을 뺀 보상 요소를 계산합니다.


주식의 시장 가치는 주식을 살 옵션을 행사 한 날의 주가입니다. 해당 날짜에 주식이 거래하는 높은 가격과 낮은 가격의 평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행사 가격은 옵션 계약에 따라 주식을 살 수있는 금액입니다.


그리고 귀하의 회사는 귀하가 옵션을 행사하는 연도에 귀하의 W-2 양식에 귀하의 임금에 추가로 보상 요소를보고해야합니다. 이것은 IRS가 귀하의 횡재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그 소득을 급여처럼 보상 소득으로 간주 함을 의미합니다. 보상 요소에 대해 소득세와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 세금을 납부해야합니다.


내 옵션에 세금을 내야합니까?


가장 먼저해야 할 일 : 옵션을 부여 받으면 세금을 내지 않아도됩니다. 회사 주식 1,000 주를 구입할 수있는 옵션 계약이 주어지면 주식 구매 옵션이 부여됩니다. 이 보조금 자체는 과세 대상이 아닙니다. 그 옵션을 실제로 행사할 때만, 그리고 나중에 구매 한 주식을 과세 거래가있는 상태로 판매 할 때입니다.


스톡 옵션 거래를보고하는 방법은 거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과세 대상 Nonqualified Stock Option 거래는 네 가지 가능한 범주로 분류됩니다.


귀하는 옵션을 행사하여 주식을 구입하고 주식을 보유합니다.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면 같은 날 주식을 팔 수 있습니다. 주식을 구매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 한 다음, 주식을 구입 한 날로부터 1 년 이내에 판매합니다. 주식을 구입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하면 구입 한 날로부터 1 년 이상을 판매하게됩니다.


이 네 가지 시나리오 각각에는 다음과 같은 네 가지 세금 사례와 같이 자체 세금 문제가 있습니다.


1. 귀하는 주식을 구입하여 보유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이 경우 주식 매입 옵션을 행사하지만 주식을 매각하지는 않습니다.


2013 년 6 월 30 일의 시장 가격.


주식수 :


보상 요소는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구입 한 날의 행사 가격 ($ 25)과 시장 가격 ($ 45)의 차이로 구입 한 주식 수를 곱한 값입니다.


$ 45 - $ 25 = $ 20 x 100 shares = $ 2,000.


$ 20 × 100 주 = $ 2,000.


고용주는 2017 양식 W-2의 Box 1 (임금)에 보상 요소 금액 ($ 2,000)을 포함합니다. W-2에서 왜보고 되나요? 그것은 당신에게 급여처럼 "보상"으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주식 판매로 인한 실제 이익을 아직 보지 못했다고하더라도, 2000 달러의 현금 보너스를받은 것처럼 보상 요소에 여전히 세금이 부과됩니다.


어떤 이유로 보상 요소가 Box 1에 포함되지 않는다면 어떻게 될까요? 여전히 임금의 일부로 간주되므로 옵션을 행사하는 해에 대한 세금 신고서를 작성할 때 양식 1040, 7 행에 추가해야합니다.


2. 주식을 구입하고 같은 날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이전 예에서와 같이 보상 요소는 $ 2,000이며 고용주는 2017 양식 W-2에 소득 2,000 달러를 포함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2017 년 세금 신고서를 작성할 때 양식 1040, 7 행에 추가해야합니다.


다음으로, 2017 Schedule D, Capital Gains and Loss, Part I에 실제 주식 판매를보고해야합니다.


구입 한 직후에 주식을 팔았 기 때문에 단기적으로 판매가 계산됩니다 (즉, 이 경우 주식을 1 년 이하로 소유했습니다). 이 예에서 획득 한 날짜는 2014 년 6 월 30 일이고 판매 된 날짜는 2014 년 6 월 30 일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이득이나 손실이 있는지를 결정해야합니다. 이 예에서 주식의 비용 기준은 4,500 달러이고 판매 가격은 4,490 달러입니다. 10 달러 (수수료에서)는 단기 자본 손실입니다. 이 금액은 어떻게 결정 되었습니까?


원가는 원가 (납입 한 금액과 2017 양식 1040의 보상 수입으로보고해야하는 보상 요소로 구성된 주식 가치)입니다. 따라서 비용 기준은 실제 주당 지불 가격과 주식 수 (25 달러 x 100 달러 = 2,500 달러)에 2017 W-2 양식에보고 된 보상금 2,000 달러를 더한 금액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주식의 총 비용 기준은 $ 4,500 ($ 2,500 + $ 2,000)입니다. 판매 가격은 판매 일 ($ 45)에 판매 된 주식 수 (100)의 주식 당 시장 가격이며, 이는 $ 4,500입니다. 그런 다음 판매 대금 (이 예에서는 10 달러)을 지불 한 수수료를 최종 판매 가격으로 4,490 달러에 뺍니다. 아마도 옵션 구매 및 판매를 처리 한 중개인으로부터 2017 양식 1099-B를 받게 될 것입니다. 이 양식을 통해 판매 대금으로 4,490 달러를 제시해야합니다. 비용 기준 ($ 4,500)에서 판매 가격 ($ 4,490)을 빼면 $ 10의 손실이 발생합니다.


당신이 2,500 달러에 구입 한 4 천 490 달러 ($ 10 수수료를 지불 한 후)에 주식을 팔았으므로, 당신은 사실 (세금 이후에도) 실제로 앞서 나가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3. 주식을 구입하고 구입 한 날로부터 1 년 이내에 판매 할 수있는 옵션을 행사합니다.


다시 말하면, 2,000 달러의 보상 요소 (이전 예에서와 같이 계산 됨)는 과세 소득으로 간주되며 2017 양식 W-2의 상자 1에 포함되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2017 년 세금 신고서를 작성할 때 양식 1040, 7 행에 추가해야합니다.


주식을 팔았으므로 2017 Schedule D에 그 판매를보고해야합니다.


주식을 1 년 미만으로 소유했기 때문에 주식 매각은 단기 거래로 간주됩니다. 이 예에서 획득 한 날짜는 2011 년 6 월 30 일이고, 판매 된 날짜는 2015 년 12 월 15 일이며 판매 가격은 4,990 달러이며 비용 기준은 4,500 달러입니다. 단기 자본 이득은 $ 490 ($ 4,900- $ 4,500)의 차이입니다. 우리가 어떻게이 수치를 얻었습니까?


판매 가격 ($ 4,990)은 판매 일 ($ 50)에 판매 된 시장 가격 (100) 또는 $ 5,000로 판매했을 때 지불 한 커미션 ($ 10)보다 적습니다. 판매를 처리하는 중개인의 양식 1099-B는 귀하의 판매 대금으로 4,990 달러를보고해야합니다. 비용 기준은 주당 지불 한 실제 가격과 주식 수 ($ 25 × 100 = $ 2,500)를 합친 금액과 $ 2,000의 보상 요소를 합한 총 $ 4,500입니다. 따라서 귀하의 기초와 판매 가격의 차이 인 490 달러의 이득이며, 귀하의 일반 소득 세율로 단기 자본 이득으로 과세됩니다.


4. 주식을 구입할 옵션을 행사 한 다음 구입 한 날로부터 1 년 이상을 판매합니다.


$ 2,000의 보상 요소는 앞의 예와 동일하며 2011 년 W-2의 Box 1 (주식 구매 옵션을 행사 한 연도)에 나타나야합니다. 이 거래는 전년도에 발생했기 때문에, 당신은 보상 요소에 세금을 다시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제는 주식의 비용 기준 구매 가격의 일부로 간주됩니다.


그런 다음 장기 거래이므로 2017 Schedule D, Part II에 주식 판매를보고해야합니다. 당신은 거의 18 개월 동안 주식을 소유했습니다. 앞의 예제에서와 같이, 주식 매각 이익은 $ 490이며, 같은 방식으로 계산됩니다 ($ 4,990 판매 가격 - $ 4,500 비용 기준). 그러나 이제 $ 490의 이득은 장기 이득이기 때문에 자본 이득 비율로만 세금을 내야합니다. 이는 평상시 소득보다 훨씬 적을 것입니다.


스톡 옵션 부여시 기억해야 할 사항.


자격이 부여되지 않은 스톡 옵션이 부여되면 고용주로부터 옵션 계약서 사본을 받아주의 깊게 읽으십시오.


귀하의 고용주는 보상 요소에 대해 급여세를 원천 징수해야하지만 때로는 올바르게 발생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알고있는 한 사례에서 직원의 급여 부서는 연방 또는 주 소득세를 보류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 7,000를 지불하여 옵션을 행사하고 당일에 $ 70,000에 주식을 매각 한 다음 거래 금액을 모두 더하여 (추가 현금을 더하여) $ 80,000의 자동차를 사기 위해 현금을 거의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이듬해에 세금 환급 시간을 가지면서, 그는 63,000 달러의 보상 요소에 세금을 빚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이것이 너에게 일어나게하지 마라.


고용주는 2017 양식 W-2의 상자 12에있는 "V"코드를 사용하여 2017 조항의 비준수 스톡 옵션에 대한 수입을보고해야합니다. 보상 요소는 상자 1, 3 (해당하는 경우) 및 5에 이미 포함되어 있지만 비상근 스톡 옵션 행사로 인한 보상 금액을 명확하게 표시하기 위해 Box 12에서 별도로보고됩니다.


TurboTax Premier Edition은 투자에 대한 추가 지원을 제공하며 세법에 따라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식 및 채권에서 임대 소득에 이르기까지 TurboTax Premier는 귀하의 세금을 올바르게 처리하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한 정보가 필요하십니까?


관련 기사.


투자 및 세금이 더 많습니다.


이보다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무료 세금 계산기 및.


세금 환급을 예측하고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하십시오.


보다 큰 환급이나 월급을 받으려면 W-4를 조정하십시오.


자영업자.


세금 절감액을 산정하기 위해 연간 경비를 입력하십시오.


부양 가족 신용 & amp;


세금 환급에 대해 부양 가족으로 주장 할 수있는 사람을 알아보십시오.


그것의 공제 및 무역;


자선 기부금을 큰 공제금으로 전환하십시오.


문서 체크리스트.


귀하가 필요로하는 세금 서류의 개인화 된 목록을 받으십시오.


교육 신용 & amp;


세금 환급 신청 자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세금 브래킷 계산기.


보다 나은 재정적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세금 공제를 찾으십시오.


위의 기사는 대중의 광범위한 분야를 교육하기 위해 고안된 일반화 된 금융 정보를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개인화 된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어떤 조치를 취하기 전에 세금, 투자, 법률 또는 귀하 및 / 또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기타 비즈니스 및 전문적 문제에 대한 조언을 위해 귀하의 특정 상황을 아는 전문가의 도움을 항상 찾아야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 과세.


인센티브 및 비 공인 옵션에는 다르게 세금이 부과됩니다.


종업원 스톡 옵션에는 비 자격 스톡 옵션 (NQ)과 인센티브 스톡 옵션 (ISO)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각각은 상당히 다르게 과세됩니다. 둘 다 아래에서 다룹니다.


비 규정 스톡 옵션의 과세.


비 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주식의 시장 가격과 보조금 가격 (스프레드라고 함)의 차이는 옵션을 행사하고 주식을 계속 보유하더라도 보통 소득 소득으로 계산됩니다.


근로 소득은 급여세 (사회 보장 및 메디 케어)뿐만 아니라 귀하의 적용 가능한 세율에 따른 정규 소득세의 적용을받습니다.


두 종류의 급여세를 내야합니다.


OASDI 또는 사회 보장 - 2015 년 HI 또는 메디 케어에서 118,500 달러 인 사회 보장 급여액까지 6.2 %의 소득 - 혜택 기반을 초과하는 모든 근로 소득에서 1.45 %입니다.


해당 연도의 근로 소득이 이미 급여 기준을 초과하는 급여 기준 액을 초과하는 경우 귀하의 자격 미달리 스톡 옵션 행사로 인한 이익에 대한 세금은 메디 케어에 귀속되는 1.45 % 일 것입니다.


귀하의 연금 소득이 비 자격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보 다 이미 급여 기준을 초과하지 않은 경우, 귀하의 근로 소득이 1.45 %를 초과 할 때까지 총 이익 금액에 총 7.65 %를 지불하게됩니다 이익 기반에 대한 수입.


세금 결정에 따라 직원 스톡 옵션을 엄격히 행사해서는 안됩니다.


그러나 다른 수입을 얻지 못한 해에 비 정식 스톡 옵션을 행사할 경우 다른 수입원이있는 연도에 운동을하면 지불 할 세금보다 더 많은 급여세를 납부해야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이미 혜택 기반을 초과했습니다.


급여세 이외에 모든 수입은 경상 소득세의 대상이됩니다.


행사 후 주식을 보유하고 스프레드를 초과 한 추가 이익이 달성되는 경우 추가 이익은 자본 이득 (또는 주식이 하락할 경우 자본 손실)으로 과세됩니다. Fairmark의 투자자를위한 세금 안내서에서 비 규정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적용되는 세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 과세.


비 자격 부여 스톡 옵션과 달리 인센티브 스톡 옵션에 대한 이득은 급여세의 대상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당연히 과세 대상이며, AMT (대체 최소 세) 계산을위한 기본 항목입니다.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할 때 몇 가지 세금 가능성이 있습니다 :


인센티브 스톡 옵션을 행사하고 같은 해에 주식을 판매합니다. 이 경우 판매시 시장 가격과 경상 소득 세율에 따른 보조금 가격의 차이에 대해 세금을 납부합니다.


세금 규칙은 복잡 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세금 전문가 및 / 또는 재무 계획자는 세금 산정, 모든 세금 납부 후 얼마만큼의 세금을 납부 하는지를 보여 주며 가능한 최소한의 세금을 지불하기위한 귀하의 옵션 행사 시간 계획 방법에 대한 지침을 제공합니다 .


우리는 사회 보장 제도를 시작할 때부터 꿈의 은퇴를 어디로 보낼지에 이르기까지 가장 중요한 은퇴 결정을 통해 여러분을 안내 할 것입니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