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urday 17 February 2018

국제 상표 등록 시스템


상표.


상표 란 무엇입니까?


상표는 한 기업의 재화 나 용역을 다른 기업의 재화 나 용역과 구별 할 수있는 표시입니다. 상표는 지적 재산권에 의해 보호됩니다.


국가 / 지역 수준에서 상표권 보호는 등록을 통해, 국가 / 지역 상표 국에 등록 신청서를 제출하고 필요한 수수료를 지불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국제 수준에서는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보호를 원하는 국가의 상표권 사무소에 상표 신청서를 제출하거나 WIPO 마드리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원칙적으로 상표 등록은 등록 상표 사용에 대한 배타적 권리를 부여합니다. 이는 상표를 소유자가 독점적으로 사용하거나 지불 대가로 다른 사람에게 사용 허가를받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등록은 법적 확실성을 제공하며 소송의 경우와 같이 권리 보유자의 지위를 강화합니다.


상표 등록 기간은 다양하지만 대개 10 년입니다. 추가 비용 지불로 무기한 갱신 될 수 있습니다. 상표권은 사적 권리이며 보호는 법원 명령을 통해 시행됩니다.


단어 또는 단어, 문자 및 숫자의 조합은 완벽하게 상표를 구성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표는 그림, 기호, 상품의 모양 및 포장과 같은 3 차원 기능, 소리 또는 향기와 같은 보이지 않는 기호 또는 구별되는 기능으로 사용되는 색상 음영으로 구성 될 수도 있습니다. 가능성은 거의 무한합니다.


상표권 주제 및 문제.


쇼핑몰 여행에서부터 TV 앞 시간까지 우리는 매번 상표를 접하게됩니다. 이들은 오늘날의 비즈니스 세계에서 없어서는 안될 도구입니다.


서비스 마크를 포함한 상표는 세계화 된 관광 분야에서 특히 중요하며 향후 발전의 열쇠입니다.


마케팅 시너지 효과.


성공적인 마케팅 노력은 상표 관련 변호사와 마케팅 담당자가 동일한 페이지에 있다는 것에 달려 있습니다.


유사 / 동일 상표.


유사하거나 동일한 상표가 존재하는 경우, 공존 합의는이 문제에 대해 상호 이익이되는 해결책이 될 수 있습니다.


상표법, 조약 및 문서.


WIPO가 관리하는 조약은 국가 및 지역 법률과 함께 상표에 대한 국제 법적 틀을 구성합니다.


WIPO가 관리하는 상표 관련 조약


공동 추천.


이러한 공동 권고안은 국제 상표법의 추세와 발전에 대응합니다.


잘 알려진 상표의 보호 상표 사용권의 표지 및 인터넷의 표지판에있는 기타 산업 재산권.


참조 문서.


상표법 및 관행 - 설문지에 대한 답변 요약 비 전통적 상표 및 상표의 표현 컨버전스 분야 상표 이의 제기 절차 - 융합 분야 모든 유형의 상표 거절 근거 인증 및 단체 상표 등록과 관련된 기술 및 절차 측면 상표 등록 및 사용에 대한 국가 이름 보호.


지적 재산권 관련 법률 및 조약 (WIPO Lex)


WIPO Lex 데이터베이스는 국제 조약 및 지적 재산권에 관한 국내법을 검색 할 수있는 포괄적 인 검색 도구입니다.


상임위원회 (SCT)


상표, 산업 디자인 및 지리적 표시 (SCT) 상임위원회는 WIPO 회원국이 상표법 및 표준의 국제 개발과 관련된 정책 및 법적 문제를 논의하는 포럼입니다.


최신 회의.


상표 등록.


마드리드 시스템 - 국제 상표 등록이 쉬워졌습니다.


국제 상표 등록 시스템은 여러 지역에서 상표 등록 절차를 제공합니다. 요컨대 하나의 언어로 된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에서 하나의 통화로 수익을 올릴 수 있습니다.


상표 및 기타 표지판 검색.


글로벌 브랜드 데이터베이스.


우리의 글로벌 브랜드 데이터베이스는 WIPO의 마드리드 시스템을 통해 등록 된 마크를 포함하여 여러 국제 및 국가 출처에서 2,800 만 건이 넘는 기록에 쉽게 액세스 할 수 있도록합니다. 데이터베이스를 사용하여 상표, 원산지 명칭 및 공식 엠블럼을 검색하십시오.


좋은 분류 - 능률적 인 검색.


니스 분류는 상표 등록을 목적으로 상품과 서비스를 분류하는 데 사용되는 국제적인 시스템입니다.


관련 서비스.


지리적으로 독특한 제품을위한 리스본 시스템.


샴페인에서 하바 노스 (Habanos) 시가에 이르기까지 제품의 독특한 지리적 특성이 브랜딩의 열쇠가 될 수 있습니다. 원산지 명칭의 국제 등록을위한 리스본 시스템은 단일 등록을 통해 그러한 제품을 보호합니다.


제 6 조 및 엠블럼


제 6 조는 파리 조약 당사국의 군대 기둥, 깃발 및 기타 주 표장을 보호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대체 분쟁 해결.


WIPO 중재 조정 센터 (WIPO Arbitration and Mediation Center)는 상표권자에게 상표권에 해당하는 인터넷 도메인 이름에 대한 분쟁을 처리 할 수있는 효율적인 국제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마드리드 - 국제 상표 시스템.


마드리드 시스템은 전세계에서 상표를 등록하고 관리하는 데 편리하고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입니다. 단일 신청서를 작성하고 최대 116 개국의 보호 신청비 한 세트를 지불하십시오. 하나의 중앙 집중식 시스템을 통해 글로벌 상표 포트폴리오를 수정, 갱신 또는 확장하십시오.


시스템 회원 중 한 사람과 개인적 또는 사업 적으로 연결되어 있다면 마드리드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귀하는 마드리드 시스템의 100 개 회원국이 거주하는 116 개국 중 하나의 소재지에 있거나 산업 또는 상업 시설을 소유하고 있거나 거주해야합니다. 마드리드 시스템에 대한 사용자의 의견을 확인하십시오.


국제 상표 등록 비용에는 기본 수수료 (653 스위스 프랑 *)와 마크의 성격, 보호하고자하는 위치에 따라 추가 비용이 추가되며 등록시 적용될 상품 및 서비스 클래스의 수는 얼마입니까? .


예를 들어, 인도와 유럽 연합 모두에 상표를 등록하고 색상 요소가없고 상품 클래스에 대해 상표를 등록하려면 총 비용은 1'612 스위스 프랑 [653 기본 수수료 +62 (인도에서 한 클래스) +897 (유럽 연합에서 한 클래스)].


추가 비용은 귀하의 상표 포트폴리오의 수정, 확장 및 갱신에 적용됩니다.


* LDC (Least Developed Country)의 IP Office에 신청서를 제출하면 기본 수수료가 90 % (65 스위스 프랑)로 줄어 듭니다.


일반 규정의 개정 - 11 월 1 일.


마드리드 전자 서비스.


글로벌 브랜드 데이터베이스.


마드리드 상품 & amp; 서비스 관리자.


회원 프로필 데이터베이스.


수수료 계산기.


국제 신청서 (MM2)


마드리드 모니터.


마드리드 포트폴리오 매니저.


마드리드 시스템 사용.


마드리드 시스템은 신청부터 갱신까지 상표의 수명주기 전반에 걸쳐 귀하를 지원합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보호를 신청하기 전에 기존 상표를 검색하는 방법, 국제 출원서를 작성하는 방법 및 국제 상표 등록을 관리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접수 전에 검색하십시오.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대상 시장에 동일하거나 유사한 마크가 있는지 검색해야합니다. 이 안내서를 사용하여 신청서를 제출하기 전에 WIPO의 글로벌 브랜드 데이터베이스를 검색하는 방법과 국가 및 지역 상표 국의 상표 등록부를 찾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십시오.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려면 "홈"IP Office에 마크를 이미 등록했거나 등록 했어야합니다. 마드리드 시스템 사용 자격, 신청서 작성 방법, 필요한 수수료 및 시험 과정을 진행할 때 신청 상태를 추적하는 방법을 비롯하여 절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국제 출원 또는 등록을 모니터하십시오.


"집"상표권 사무소에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면, 인증을 받아 WIPO로 보내 검사를 받게됩니다. 국제 등록 절차 (WIPO와 각 국가 / 지역 상표 사무소가 수행하는 역할 포함)의 단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진행되는 도큐멘트 유형의 미리보기 포함.


상표 등록 관리.


당사의 중앙 집중식 시스템을 통해 국제 상표 등록을 쉽게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갱신 또는 취소 방법, 보호의 지리적 범위를 확장하는 방법, 소유권을 이전하거나 대리인을 임명하는 방법, 요청에 필요한 양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상표 소유자에게.


법적 자원.


상표에 관한 법률 문구 마드리드 제도에 따른 선언 마크 국제 등록 안내 WIPO 국제 마크 공보 (마드리드 모니터) 대체 분쟁 해결.


기타 리소스.


마드리드 시스템은 상품 및 서비스의 분류를위한 시험 가이드 라인을 구성합니다. 서비스 대체 통계에 관한 사무 실무 통계 데이터베이스 | 마드리드 시스템 통계 마드리드 시스템 보류 율 국제 등록부에서 발췌.


업데이트.


마드리드 하이라이트 - 마드리드 시스템에 관한 뉴스, 기사, 팁, 통계 및 간행물 (분기 별 발행) 마드리드주의 사항 - 법적 정보 마드리드 시스템 개발에 관한 통지 및 업데이트 가입 | 모든 WIPO 뉴스 레터.


IP 사무실 용.


현재 회원.


현재 마드리드 연합 회원국은 원산지 국 (Office of Origin)과 지정된 체약 당사국 사무실 (Office of Origin of Office) 둘 다로 의무를진다. 회원의 의무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마드리드 시스템 통계, 모델 양식 및 조항과 같은 유용한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미래의 회원.


마드리드 연합 회원이되기 위해서는 준비가 필요합니다. 예비 회원들이 마드리드 의정서 가입 준비를 돕기 위해 WIPO가 제공됩니다. 가입 절차를 통해 신입 회원을 돕기 위해 특별히 마련된 준비 작업과 접근 도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실무 그룹과 마드리드 회의.


마드리드 시스템의 회원들은 실무 그룹과 마드리드 연합 총회에서 매년 만나 모든 사용자를위한 마드리드 시스템 개선을 목표로 다양한 문제를 논의합니다. 과거 및 향후 모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마드리드 고객 서비스 영업 시간 : 월요일 - 금요일, 오전 9시 - 오후 6시 (제네바 시간).


문의 / 양식 제출.


마드리드 연락처 : +41 22 338 86 86.


국제 등록 / 응용 프로그램 쿼리


목록에서 출신 국을 선택하고 지시 된 팀을 직접 참조하십시오 :


해외에서의 상표 보호.


2016 년 9 월 26 일 업데이트 됨.


© 크라운 저작권 2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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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소개.


영국 이외의 국가에서 상표를 사용하려면 각국의 상표 등록 사무소에 신청하십시오.


그러나 유럽 및 국제 응용 시스템도 존재합니다.


둘 다 영국을 비롯한 많은 국가를 포괄하며 다음과 같은 잠재적 이익을 제공합니다.


덜 적은 서류를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국제 상표를 신청하려면 영국에 기본 신청서 나 등록서가 있어야합니다.


2. 국제 상표 보호.


'마드리드 프로토콜'이라는 계약서에 서명 한 국가에서 상표 등록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마드리드 의정서는 스위스 제네바에 본부를 둔 WIPO (World Intellectual Property Organization)가 관리합니다. 그들의 웹 사이트는 국제 신청서에 포함될 수있는 회원국 목록을 제공합니다.


국제 출원은 회원국 중 하나에 기존 상표 신청 또는 등록을 기초로해야합니다. 영국 사무소를 통해 신청하는 경우 국제 출원은 영국 상표 신청 또는 등록과 동일해야합니다. 영국 신청서 작성과 동시에 국제 신청서를 제출할 수도 있고, 나중에 원한다면 나중에 신청할 수도 있습니다.


EUIPO에서 EUTM 신청서를 작성했거나 등록 된 EUTM이있는 경우, 국제 표장의 기초 자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EUIPO를 통해 해당 마크 신청서를 작성해야합니다. 양식과 수수료는 EUIPO 웹 사이트에 있습니다.


또한 6 개월 이내에 국제 상표를 신청할 때 영국 상표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우선 순위를 주장 할 수 있습니다. 즉, 영국에서와 동일한 날짜에 신청 한 것처럼 이후 신청서가 처리됩니다.


국제 시스템은 일련의 마크를 허용하지 않으므로 단일 마크 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영국에서와 같이).


신청 비용은 상표를 보호하고자하는 국가 또는 국가에 따라 다릅니다. WIPO 웹 사이트에는 수수료 및 수수료 계산기 목록이 있습니다. 수수료에 대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전화 0300 300 2000로 연락하십시오.


스위스 프랑 (CHF)을 제네바의 WIPO에 지불해야합니다. WIPO 전자 지불 서비스는 WIPO 참조를받을 때 사용해야합니다.


국제 신청서의 경우 신청서를 처리하기 위해 £ 40의 영국 수수료를 지불해야합니다.


영국 예금 계좌를 통해 지불하는 것에 관해서. 상품 / 서비스의 분류가 불규칙한 경우, IPO는 수수료를 받고 WIPO에서 돈을 수령 할 때까지 환불되지 않습니다.


2.2 국제 상표를 신청하는 방법.


영국 상표의 소유자 (또는 대리인) 만 국제 신청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영국 상표의 소유자 (또는 기록 된 대표자)만이 국제 신청서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은 양식을 보낼 수 있도록 사례와 링크되어 있어야합니다.


신청서 양식은 MM2 또는 WIPO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양식 (FS4 양식 및 40 파운드의 수수료 포함)을 internationaltrademarksipo. gov. uk에 기입하십시오.


또는 신청서 (양식 FS4 및 수수료 40 파운드 포함)를 다음 주소로 보낼 수 있습니다 :


지적 재산권 사무소.


지적 재산권 사무소.


4 Abbey Orchard Street.


팩스 01633 817777.


WIPO는 수기 신청을 수락하지 않습니다. WIPO로 신청서를 직접 제출할 수 없습니다.


귀하의 국제 출원이 영국 기반 마크와 동일한 마크에 해당하는지 확인합니다. 또한 신청서를 접수 한 날짜를 확인합니다. WIPO는 귀하가 제출 한 날로부터 2 개월 이내에 양식을 인증하고 포워딩 할 수있는 경우, 이 날짜를 국제 출원의 출원일로 사용합니다.


양식 MM2를 제출 한 후 근무일 기준으로 10 일 이내에 연락 드리겠습니다. 귀하의 국제 신청서가 인증되었는지 또는 부족한 점을 확인했는지 여부를 알려 드릴 것입니다.


스팸 방지 필터 및 정크 메일 함을 확인하여 허용 된 제한 시간 내에 결함에 대한 회신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0 일 전까지 국제 신청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 0300 300 2000으로 연락하십시오. 허용 ​​된 시간 내에 응답하지 않으면 국제 신청서가 폐기 될 수 있습니다. 환불은 없습니다.


2.3 신청 한 후.


2.4 귀하의 국제 상표가 경쟁 관계에있는 경우.


국제 신청서는 두 가지 방법으로 공격을받을 수 있습니다.


원산지 사무소의 기본 마크에 대한 공격.


국제 출원은 다음 두 가지 방법으로 시행 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영국 상표 신청이 변경된 경우 국제 등록은이 기간 동안 귀하의 영국 등록이 유효하게 남아있는 지 5 년 동안 다릅니다. 귀하의 영국 상표가 어떤 방식 으로든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국제 출원은 동일한 방식으로 영향을받습니다. 신청 또는 등록은 반대, 취소, 취소 또는 무효화 될 수 있으며, 갱신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으면 소멸 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는 귀하의 국제 상표를 국내 출원으로 변형시킬 수 있습니다. 이 프로세스에 대한 추가 정보는 WIPO 웹 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지정된 국가의 야당.


귀하의 상표는 지정된 국가에서 반대 될 수 있지만, 성공하면 해당 국가의 국제 등록에만 영향을 미칩니다.


누군가가 귀하의 상표에 반대하고 야당에 대한 귀하의 도전을 철회하거나 잃는다면, 다른 사람의 비용을 지불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발생한 비용은 지정된 국가의 관공서 법에 따라 책정됩니다.


귀하의 국제 신청이 반대되는 경우 전문적인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3. 유럽 상표 보호.


상표 신청 수수료 :


일급 상품 또는 서비스의 경우 € 850, 서류 양식의 경우 € 1000 두 번째 클래스의 경우 € 50 세 번째 클래스의 경우 € 150 네 번째 및 모든 후속 클래스의 경우 € 150.


단체 상표 신청 수수료 :


전자 양식 제출시 € 1500, 서류 양식 제출시 € 1800 두 번째 클래스의 경우 € 50 세 번째 클래스의 경우 € 150 네 번째 및 모든 후속 클래스의 경우 € 150.


모든 수수료는 EUIPO에 직접 지불해야합니다.


3.2 유럽 연합 상표를 신청하는 방법.


EUIPO 웹 사이트에서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양식을 인쇄 한 다음 작성하십시오.


EU에서 사용되는 23 개 공식 언어 중 하나를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EUIPO에서 사용되는 5 개의 공식 언어와 다른 제 2 언어를 지정해야합니다.


정보가 누락 된 경우 EUIPO가 귀하에게 연락 할 것입니다. 지정된 시간 내에 EUIPO에 직접 응답해야합니다.


3.3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전문적인 도움.


누구나 EUIPO에서 유럽 연합 상표 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사업장,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사업장 또는 귀하의 소재지가 유럽 연합에 없다면, 귀하는 반드시 사무소 앞의 모든 절차에 대한 대리인을 임명해야합니다.


귀하는 법적인 전문가 (변호사 또는 법정 변호사와 같은) 또는 지적 재산권 법의 전문가 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 및 법정 변호사와 같은 일반 법률가는 EUIPO에서 고객을 대표 할 자격을 자동으로 부여받습니다.


3.4 EUIPO에 상장 된 대표가되도록 신청하십시오.


트레이드 마크 또는 변리사와 같은 IP 법의 자격을 갖춘 전문가로서 EUIPO에 신청하여 대표자 명단에 포함 시키려면 다음을 보내십시오.


상표와 관련한 응용 프로그램의 유형화 된 버전 및 디자인 및 인증 양식과 관련된 인증 양식 또는 응용 프로그램. 전문 변리사는 전문 자격이 없지만 상표 및 디자인 사례를 대표하는 경험을 축적 한 경우 디자인 관련 문제에 대한 귀하의 전문 IP 자격증 사본을 습관적 실천의 증거로 제시 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는 고용주의 참고 자료이거나 전국 IP 사무소에서 처리 한 사례의 증거입니다.


양식을 다음 주소로 게시하십시오.


지적 재산권 사무소.


귀하의 신청서가 EUIPO의 기준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문제가있을 경우 알려드립니다.


신청서를 인증하고 EUIPO에 전달한 시점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들은 그때 당신이 그들 앞에서 행동 할 자격이 있음을 당신과 확인합니다.


EUIPO 웹 사이트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GOV. UK를 개선하도록 도와주십시오.


서비스 및 정보.


부서 및 정책.


지원 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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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내용은 별도로 명시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Open Government License v3.0에 따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도 : 마드리드 국제 상표 등록 시스템.


상표 소유자가 상표를 해외에서 보호하기 위해 마드리드 시스템을 사용함으로써 WIPO 직원은 세미나를 조직해야하며 변호사뿐만 아니라 독립적 인 사내 상표 대리인의 인지도와 실질적인 지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사를 초청해야합니다. 1이 세미나는 국제 등록 절차 및 관련 행정 및 법률 문제의 모든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그것은 실제 또는 잠재적 인 사용자들 사이의 시스템에 대한 인식과 실제 지식을 산업 또는 사적 관행에서 증가시키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마드리드 국제 등록 상표 시스템은 1891 년 마드리드 협정과 마드리드 협약에 의해 규율됩니다. 마드리드 시스템은 단일 국제 출원을 통해 마드리드 연합 국가에서 상표권 보호를받을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최초의 국제 상표 등록은 1893 년부터 스위스 초콜릿 제작자 인 Russ Suchard et Cie에게 맡겨졌지만 더 이상 효력이 없습니다. 여러 번 갱신 한 결과로 가장 오래된 국제 상표 등록은 스위스 시계 제조사 인 론진 (Longines)에 속합니다. 이 상표는 또한 1893 년에 처음 등록되었습니다. 1996 년에 운영을 시작한 마드리드 의정서는 신청자가 영어로 신청서를 제출하고 계약 당사자의 상표 사무실에 거절 통지 기간을 연장 할 수있는 가능성을 포함하여 몇 가지 기능을 소개했습니다. 이러한 기능 덕분에 더 많은 국가에서 시스템이보다 유연하고 매력적이었습니다. 의정서 당사국 총 수는 67 개이고 현재 마드리드 체제의 전체 회원 수는 78 개국 (77 개국 + 유럽 공동체)이다.


시스템에 대한 간략한 설명.


WIPO가 운영하는 국제 상표 시스템은 상표권자에게 한 언어 (영어, 프랑스어 또는 스페인어)로 한 신청서를 제출하여 최대 77 개국 및 유럽 공동체 (EC)에서 상표를 보호받을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수수료 (스위스 프랑). 마드리드 시스템을 사용하고자하는 신청자는 국제 보호를 구하기 전에 해당 국가 또는 지역 상표 국에서 상표 보호를 신청해야합니다. 그 이후 국제 등록은 WIPO에서 단일 절차를 통해 유지되고 갱신 될 수 있습니다.


국제 등록 신청은 원산지 관청을 통해 국제 사무국에 제출되어야한다. 국제 출원이 해당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 경우, 표식은 국제 등록부에 기록되고 WIPO 국제 표식 (International Marks of Gazette of International Marks)에 게시됩니다. 국제 사무국은 각 체약 당사자에게 국제 출원 또는 추후에 보호 요청이 있음을 통보한다.


지정 각 체약 당사국의 표시의 보호는 표시가 그 체약 당사국의 사무실에 직접 기탁되고 국제 등록 또는 추후 지정 일로부터 인 경우와 동일하다.


각 체약 당사국은이 협정 또는 의정서에 명시된 기한 내에 보호를 거절 할 권리를 가진다. 해당 거부가 해당 제한 시간 내에 국제 사무국에 통고되지 아니하는 한, 지정 각 체약 당사자의 표시는 그 체약 당사자의 관청에 의해 등록 된 것과 같다. 체약 당사국이 거절 통고를 할 수있는 기한은 일반적으로 12 개월이다. 그러나 의정서에 따라 체약 당사국은이 기간이 18 개월 (또는 야당에 근거한 거절의 경우에는 더 긴 기간)이 될 것이라고 선언 할 수있다.


국제 등록은 등록일로부터 5 년 동안 원산지 국에 등록 또는 신청 된 마크에 따라 달라집니다. 기본 등록이 효력을 상실하는 경우, 원산지 관청 또는 법원의 결정에 따른 취소, 자발적인 취소, 신청 거절 또는 철회 또는 비 갱신을 통한 것이 든간에 5 년 동안 국제 등록이 더 이상 보호되지 않습니다. 이 기간이 만료 된 후 국제 등록은 기본 등록 또는 기본 신청과 독립적입니다. 국제 등록은 10 년마다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함으로써 무기한으로 유효하게 유지 될 수있다.


시스템의 장점.


국제 등록은 마크 소유자에게 몇 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요약하면, 상표 소유자의 주된 이점은 국제 등록 시스템의 단순성과 해외에서 자국의 상표 보호를 획득하고 유지 관리 할 때 발생하는 재정적 절약입니다. 국제 등록은 상표 등록 사무소의 장점이기도합니다. 예를 들어, 공식적인 요구 사항을 준수하는지 검사하거나 제품이나 서비스를 분류하거나 마크를 게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국제 사무국이 징수 한 수수료의 일부는 보호가 요구되는 체약 당사자에게 이전된다. 또한, 국제 등록 서비스가 이년 계정을 이익으로 마감하는 경우, 수익금은 체약 당사국들간에 나누어진다.


상표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마케팅 전략의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그들은 조직이 시장에서 상품이나 서비스를 확인, 홍보 및 라이센스 할 수있게하며 또한 경쟁사의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별 할 수 있도록합니다. 구별 및 광고 외에도 상표는 양질의 제품에 대한 약속을 상징하며 상표권 보호는 불공정 경쟁 업체가 유사한 특유의 기호를 사용하여 열등한 또는 유사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함으로써 회사의 선의에 "자유롭게 타는"것을 방해합니다. 고 가치 상표의 희석 또는 침해는 비즈니스에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오늘날 세계적인 전자 시장에서 상표는 종종 고객이 회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식별하고 구별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수출업자는 상표권자가 위조자에 직면하거나 타인의 권리를 침해 한 것으로 의심되면 해외에서 상표를 등록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종종 깨닫습니다. 외국 시장에 상표를 등록하면 해당 시장에서 제품을 상업화 할 독점권이 부여됩니다. 이는 위조자를 근절 할 수있는 근거를 제공합니다. 해외 상표 등록은 상표를 타인에게 라이센스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거나 (종종 다른 지적 재산권과 함께) 또는 회사의 프랜차이즈 또는 머천다이징 전략의 기초가 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내용은 주제에 대한 일반적인 지침을 제공하기위한 것입니다. 특정 상황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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